만화 캐릭터는 남성도를 삽화한다. 만화 캐릭터를 그릴 때 어떻게 괜찮은 남자아이를 그릴 수 있을까?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몸매를 어떻게 그려요? 생활 속에서, 어떤 대학생들은 평상시의 시간을 이용하여 부업을 좀 하여 자신의 경제 상황을 개선할 것이다. 일부 미술생들에게는 만화가를 그리거나 만화 아바타를 그려 수입을 벌기도 하지만, 이런 그림은 기본기가 필요하다. 특히 만화 캐릭터를 그릴 때 체형도 그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오늘 우리는 만화 캐릭터의 체형을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이야기해 보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무의 특징을 이해하다

첫 번째는 만화 캐릭터를 그릴 때 그들의 특징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인체의 특징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독자에게도 중요하다. 독자는 만화를 볼 때 사람의 감각이나 심미에 맞지 않는 인물을 보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그림을 그릴 때 반드시 만화 캐릭터의 특징을 파악해서 이런 특징을 부각시켜야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머리와 몸의 비율을 파악하다

둘째, 연령대에 따라 애니메이션 시스템도 다르기 때문에 우선 아이들에게는 머리가 크다. 그래서 몸은 보통 키가 3~4 인데 만화에서는 과장해서 이렇게 귀여운 게 두 개 있을 거예요. 그렇다면 성인의 인체는 키가 7 이고, 앉은 자세는 키가 5 개여야 하므로 그림을 그릴 때 반드시 이 비율을 이해해야 한다.

남녀에 따라 묘사하다

마지막으로, 만화 캐릭터를 그릴 때는 반드시 다른 시리즈의 만화 캐릭터에 따라 묘사해야 한다. 남자의 말은 남자의 어깨가 더 넓고 쇄골이 더 평평하고 힘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화 속 여성은 여성보다 어깨가 더 좁고 목이 더 가늘며 팔다리가 작다.

따라서 여성의 부드러움과 여성스러움은 묘사할 때 반드시 그려야 한다. 이렇게 하면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장기 그림에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만화 속 남녀 부분의 머리 비율은 얼마입니까? 일곱 머리와 여덟 몸의 비율은 청소년이 일반 성인 남성에게 적합하다.

발꿈치 위치는 일반적으로 높이의 1/2 선에 있어서 다리가 좀 길면 1/2 선보다 높게 그려주세요.

가슴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머리 아래에 있고 머리는 길다.

허리는 가슴과 다리 사이에 있다.

6 마리의 몸매 비율은 초등학교 고학년 ~ 고등학교 귀여운 여학생에게 적합하다.

다른 그림 그리기 방법은 남학생과 비슷하다.

어린이

아이의 머리는 비교적 커서 보통 서너 개의 키가 크다.

성인

인체의 자세는 일곱 머리 높이 (서 7), 앉은 자세는 다섯 머리 높이 (앉아 5), 쪼그리고 앉는 자세는 세 머리 반 (쭈그리고 앉아 있는 세 머리 반) 이다. 서 있는 자세의 두 팔을 늘어뜨리면 손끝이 허벅지에 있습니다.

노인

뼈의 수축으로 노인의 비율이 성인보다 약간 작다. 노인을 그릴 때는 머리가 어깨에 약간 가깝고 다리가 약간 구부러지도록 주의해야 한다.

인간 성별의 기본 특성

남성: 남성은 어깨가 넓고, 쇄골이 평평하고, 사지가 굵고, 근육이 튼튼합니다.

여: 여성은 어깨가 좁고 어깨가 가파르며 목이 가늘고 팔다리 비율이 약간 작고 허리가 가늘고 엉덩이가 넓으며 가슴이 풍만하다.

☆☆☆☆☆☆☆☆☆☆☆☆☆☆☆☆☆☆☆☆☆

만화는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과장된 화법, 즉 적당한 부위에서 약간의 변형 처리를 하고, 과장된 방법으로 인물의 몸매를 늘이는 경우가 많지만, 변형은 인체의 기본 구조에 기반을 두고 있다. 보통 여주인공은 일곱 머리, 남자 주인공은 여덟 머리이다. 인물의 비례관계를 적절히 파악하는 것은 만화를 그리는 데 매우 중요하다.

여성

여학생의 특징은 몸 곡선이 둥글고 부드러워서 가슴 엉덩이의 조각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손, 팔, 다리는 가늘어야 하고, 손목과 허벅지 뿌리는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하며, 팔꿈치는 허리 가까이에 있어야 한다. 실루엣을 그릴 때는 관절, 엉덩이, 허벅지 뿌리 사이의 관계를 잘 그려야 한다. 어깨에서 팔의 위치를 정확하게 그리는 것이 자연스럽다.

☆ ☆ ☆ ☆ 인간의 시각 ☆ ☆ ☆ ☆ ☆

바로 앞에 있습니다

첫째, 인체는 직사각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즉, 인체가 다른 각도에서 보는 관점도 다른 직각의 투시입니다. 그런 다음 사각형을 원근법으로 8 개의 세그먼트로 나누고, 먼저 직사각형에 대각선을 그린 다음 기하학적 분할에 따라 대각선의 교차점에 평행선을 그리는 방식으로 8 개의 세그먼트를 그립니다. 만화 속 인물들은 보통 8 개의 머리이고, 직사각형의 각 세그먼트는 한 개의 머리이고, 가슴, 팔꿈치에서 손가락 끝, 무릎에서 발바닥까지의 길이는 모두 두 개의 머리이기 때문이다.

소홀히 하다

정면 또는 후면 바로 위의 각도에서 그릴 때 원근 관계를 고려해야 합니다. 머리가 가장 크고 발가락이 점점 작아지고, 머리가 크고, 어깨도 크고, 손이 발보다 약간 길다는 뜻이다.

경사 위

경사 위의 각도가 가장 깊다. 어깨를 들어 올리고, 어깨를 약간 기우는 것은 발과 평행하고, 얼굴은 아래를 향하고, 머리는 크고, 목은 보이지 않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작아질수록 발이 짧아지는 느낌을 준다. 바닥에 그림자를 다시 그리면 효과가 더 두드러져 두 다리가 지면에 수직인 느낌을 분명히 나타낼 수 있다.

고개를 들어 보다

아래를 올려다보고 목의 느낌을 어깨에 그려주세요. 얼굴이 위를 향하고, 비교적 작고, 다리는 몸보다 길고, 약간 굵고, 발이 가장 크며, 위쪽이 작을수록 발이 길고 발이 짧다는 느낌을 주고, 아래쪽과 위쪽을 바라보는 것은 반대다. 인체를 그릴 때는 반드시 "의도적" 이어야 한다.

우선 네가 그려야 할 인물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구체적인 동작이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둘째, 인물의 동태와 개성을 어떤 시각으로 표현해야 할지, 점차 머릿속에 감동적이고 직관적이며 또렷한 인물 화면을 구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 ☆ ☆ 인간-비율 ☆ ☆ ☆ ☆ ☆ ☆ ☆.

인체의 비율에 대해 말할 때마다' 팔두' 세트를 해야 하는데 ... 사실 우리가 얼마나 많은 만화를 그릴 수 있든 간에, 팔머리가 가장 인기가 있다. 사실, 진짜 사람이 일곱 개의 반머리를 가지고 있는 것은 신기하다 ... 사람들은 만화를 두 머리부터 열 몇 개의 머리까지 사용한다. 머리 수가 적고 귀엽지만 손발이 어느 정도 짧아서 많은 동작을 할 수 없다. 반면, 사람이 수십 명일 때 멋있어 보이지만 마음대로 하면 된다

여자 다리가 더 길고 허리가 더 높다는 보편적인 말이 있다. 사실 이런 견해는 그럴듯하다. 아마도 여성은 비율상 다리가 긴 것 같지만, 허리가 높은 느낌은 주로 남성의 허리의 가장 가는 부분이 배꼽보다 약간 낮기 때문이며, 여성은 배꼽 위, 갈비뼈 하연, 이는 남녀 비율의 가장 큰 차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른 이들은 어깨가 넓은 남성, 엉덩이가 넓은 여성이다.

나이로 볼 때 아동부터 성인까지 머리 크기의 변화가 크지 않아 어린이의 머리 비율이 크다 (상식이 아닌가? ) 보통 연습할 때는 실물 비율로 시작하는데, 이렇게 하면 관찰하기 쉽고, 숙련된 후에도 쉽게 변경하고 조정할 수 있다.

☆ ☆ ☆ ☆ ☆ 캐릭터 스타일 ☆ ☆ ☆ ☆ ☆ ☆ ☆ ☆ ☆ ☆

독자들에게 이야기의 모든 인물을 정확하게 소개하기 위해서는 나이와 성별이 다른 사람들의 그림 그리기 방법을 익혀야 한다. 또한 독자에게 더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인물의 잘생김, 아름다움, 선을 극치로 표현해야 하고, 부정적인 인물의 잔인함과 교활함도 과장해야 하기 때문에 인물의 중용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화의 큰 의미는 그것의 과장에 있다. 인물 조형을 디자인할 때도 이 특징을 따라야 한다.

연령대가 다른 사람들의 초상화:

아기: 통통하고, 통통하고, 머리가 크고, 이마가 넓고, 목이 없고, 길이가 같고, 발이 짧습니다.

아이: 머리가 크고 손발이 가늘고 짧아요.

젊은 여성: 선이 섬세하고 어깨가 약간 기울어져 온몸이 구부러지고 허리가 가늘고 가슴이 볼록하며 엉덩이가 크고 발목이 가늘다.

젊은 남성: 선이 강하고 어깨가 넓으며 가슴은 부채꼴 모양으로, 허리는 어깨보다 좁고 목은 굵고 발은 크다. 중년 여성: 젊은 여성보다 곡선에 더 신경을 쓰고, 눈은 약간 작고, 발목은 약간 뚱뚱하다.

중년 여성: 젊은 여성보다 곡선에 더 신경을 쓰고, 눈은 약간 작고, 발목은 약간 뚱뚱하다.

중년 남성: 젊은 남성보다 약간 뚱뚱하고 머리카락이 희박하다.

노인 여성: 등이 굽고, 어깨가 약간 기울어지고, 무릎이 약간 굽었다.

노인: 등을 구부리고, 두 발을 벌리고, 약간 굽고, 어깨가 좁고, 지팡이를 짚고 그림을 그리면 더 늙어 보입니다.

만화 캐릭터를 그린다. 어떻게 그럴듯한 남자를 그려낼 수 있을까? 만화가들이 그린 남학생과 여학생의 스타일은 모두 다르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같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남자아이를 여자아이처럼 그린다면,

다음과 같은 실수를 저질렀는지 주의해 주세요.

1 .. 어깨가 너무 좁습니까?

남성의 어깨 폭은 여성보다 절반 이상 넓다.

물론이죠! ! 남자를 그리지 않고 어깨 너비를 그려요 ~

골격은 한 사람의 기질을 나타낼 수 있다.

음순한 남자라면 어깨 폭을 조금 좁게 그릴 수 있어요.

만약 남성이라면, 당연히 좀 거칠게 그려야 한다.

이렇게 하면 네가 그린 모든 남성의 성격을 구별할 수 있다.

2. 당신의 눈썹은 너무 여성적입니까?

남성의 눈썹은 여성보다 두껍게 그릴 수 있다.

미남을 그리고 싶어도 괜찮아요.

3. 자신이 그린 남성 허리 곡선을 지나치게 강조합니까?

주의하세요!

남자도 허리가 있지만.

소위 섹시한 점도 있다

하지만 여자의 둥근 엉덩이와 물뱀 허리를 남자에게 적용해서는 안 된다!

그건 남자답지 않아 ... 만약 네가 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약 10 명이 당신이 여자를 그리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 | |

그래서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4. 당신은 남자의 전속선을 그린 적이 있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아름다운 소년을 그리는 데 익숙하지만 근육을 그리는 데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근육이 없는 남자도 골격은 여자와 다르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점의 어깨.

손가락 관절, 손축 관절, 무릎 관절 등 관절도 있습니다.

그들은 여자보다 크다.

여자의 관절을 남자에게 쓰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5. 남성의 얼굴 라인을 너무 여성스럽게 만든 거 아닌가요?

사실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남성 눈두덩이는 여자보다 더 깊게 그릴 수 있다.

특히 45 도 각도의 경사면을 그릴 때는 각별히 주의하실 수 있습니다.

눈 가까이에 있는 볼은 눈썹에 가까운 부위까지 깊어져 더 두드러지게 그릴 수 있다.

아니면 이렇게 그리는 것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남자의 뺨 양쪽을 얇게 또는 좁게 그릴 수도 있습니다.

또는 코를 직접 추가하십시오.

다음은 내 자신의 데모입니다 (웹 사이트 복사 |D

나는 여성스러운 미남을 그리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비록 내가 긴 머리를 그렸지만, 너는 이것이 여자가 아니라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동시에, 저는 여러분에게 중요한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즉, 얼굴과 목 사이의 접촉을 그리고 있습니다. ...

(나는 그 부분이 무엇이라고 부르는지 잊었다 ... 어쨌든 귀를 아래로 만지면 ... 볼의 가장 먼 뼈를 만날 수 있다.

그 부위에서 여성은 특히 둥글게 보일 것이다.

남자는 다르다. 여성에 비해 약간 직각으로 보입니다.

(물론, 나는 네가 전체 그림을 예각으로 그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 나는 여전히 자연스럽고 둥글고 싶다 ~ 네가 여자처럼 보이지 않는 한 좋다.

6. 목이 너무 가늘어요?

다시 ~

부도에 있다.

너는 그의 긴 머리 아래 목을 알아차릴 것이다

너무 두껍지는 않지만 남자가 가져야 할 폭이 있다.

너는 내가 너에게 준 지도에 근거하여 탐구할 수 있다.

각 화가들은 서로 다른 폭을 그리는 데 익숙하기 때문이다.

일정한 기준이 없다.

남자다움이 되고 싶다면,

그럼 적어도 목의 폭은 얼굴 폭의 3/4 만큼 넓거나 넓어야 합니다.

심지어 일부 화가들은 직접 목을 얼굴만큼 넓게 그렸다.

7. 당신의 눈은 정말 남자의 눈입니까?

사실 눈 부분은 스스로 탐구할 것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눈빛을 보세요.

네가 만화를 즐겨 본다고 믿어, 너는 많은 잘생긴 남자를 본 적이 있어.

만화책을 들고 잘 참고하세요.

좋아하는 것을 자신의 캐릭터 얼굴에 직접 넣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보세요.

마지막으로 자신의 화풍에 따라 약간 수정한 후.

이 눈은 당신 자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우리 이 만화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여기서 배운 것이다.

조금도 비열하지 않다.

8. 당신의 머리카락은 너무 여성적입니까?

내 그림은 긴 머리이지만 여전히 그가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기교가 있다 ~

여자의 머리카락은 두껍기 때문에 얼굴이 작고 귀엽다.

남성의 머리카락은 비교적 가볍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화가들이 남성 뿔의 머리카락을 긁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남학생의 머리끝을 얇게 깎아서 그들이 여자처럼 보이지 않도록 했다.

만약 당신이 헤어스타일을 잡을 수 없다면.

남성 잡지를 사면 됩니다.

안에 있는 모델이 어떻게 헤어스타일 초안을 작성했는지 보세요.

사실 ~

헤어스타일은 남녀를 판단하는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

현재 만화 속 남녀 생김새에는 일정한 기준이 없다.

중립 설정도 인기입니다.

그러니 자신을 제한하지 마세요 ~! !

드디어! !

연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실물로 모델을 만들어요!

물론, 얼굴을 그리는 습관이 된 후에도 아직 한동안 신체 단련이 있다.

이때 나는 인터넷에 가서 그림 연습을 할 것이다.

제 자신의 경험에 따르면,

나는 잘생긴 남자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하지만 저도 근육이 있는 남자에게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끔 반나체 남자가 그의 종이에 나타난다///

여러 각도에서 그리다.

등근 ~ 흉근 ~ 복근 ~ 등등 ... >

솔직히, 나는 루비가 많은 남자 모델을 인터넷으로 찾는다.

그래야만 자신의 몸매를 충분히 잘 그릴 수 있다.

너는 벌거벗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소용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옷을 입으니까 다 가렸어요.

하지만 누드 고기 그림 그리기 ~ 그린 몸에 옷 추가 ~

옷 주름은 남성 라인과 함께 더 자연스럽게 달릴 것입니다 ~

매끄럽고 구겨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부자연스럽습니다! ! 못생겼어!

그린 남자들이 모두 건품이라고 느꼈다.

너의 근육질의 남자가 연습할 때까지 기다려라.

예쁜 남학생과 여학생은 모두 너를 이길 수 없다. (그들은 단지 근육을 뺐을 뿐 ~ 하지만 이미 기본 골격을 알고 있다.)

타격은 확실히 ~! !

포기하지 마세요 ~ 버텨요 ~ 선생님이 가르쳐 주지 않아도 선생님 없이는 배울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