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그 시절 Linlangtian은 온 마음을 다해 행복을 창조했습니다.

Tencent가 자체 개발한 게임 스튜디오 중 하나인 Linlang Tianshang Studio는 "Breakthrough yourself, Linlang Tianshang"이라는 슬로건으로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작품에는 "QQ Speed", "Yu Long Zai Tian"이 있습니다. , '대결의 제왕', '역전', '총신' 등

QQ Speed

QQ Speed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2007년 9월 9일에 시작되었으며, QQ Speed의 두 번째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2007년 11월 2일에 시작되었습니다. , 내부 베타 테스트는 2007년 12월 15일에 시작되었습니다. 2008년 1월 9일에는 삭제되지 않은 내부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으며 2008년 1월 23일에는 공개 베타 버전인 "King of the Track"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을 여는 중입니다.

Yu Long Zai Tian

내부 베타는 2011년 6월 21일에 출시되었으며 공개 베타는 2011년 10월에 완료되었습니다. 게임이 공식적으로 오픈되었습니다.

The King of Fighting

2013년 Tencent Games의 연례 기자간담회에서 'The King of Fighting'은 고전 독립형 격투 게임인 'The King of Fighting'과 경쟁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일본의 유명 게임회사 SNK가 소유한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클래식 캐릭터를 심도 있게 협력하고 이식합니다. 2016년 8월 22일 TGP(Tencent Game Platform)에서 King of Fighting이 독점 출시되었으며 삭제되지 않는 서버가 출시되었습니다.

역전

원명 : A ssaultFire, T-Game, 서비스가 버전 1.0 업데이트로 2012년 7월 6일 9시부터 2012년 7월 8일 16시까지 중단되었습니다. .0.91 이후 비삭제 테스트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건갓크로니클

2012년 6월 내부 테스트를 위해 파일을 삭제했고, 2013년 5월에는 파일이 삭제되지 않았으며, 2014년 7월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Linlang Tianshang Studio가 운영되던 시기에 개발된 게임들은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금도 이러한 게임들은 플레이성이나 공정성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모두 여전히 놀랍고 Linlangtiantian은 항상 플레이어의 감정을 매우 염려해 왔습니다. 플레이어의 경험을 고려하는 성실한 스튜디오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하반기 텐센트는 전사적으로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다. 이 대대적인 개편 과정에서 린랑티엔은 해체를 선언하고 티안메이 스튜디오 그룹에 합류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의 운영으로 인해 Linlang이 떠났습니다. 이제 어떻게 될까요? 진정으로 게임 플레이성에 중점을 두고 진심으로 게임을 만드는 스튜디오는 이러한 게임 에이전트에게 이익을 줄 수 없으며 자연스럽게 합병, 해산이 금지될 것입니다. . 네, 맞습니다. 요즘 게임에서는 돈을 충전해서 속성을 구매하고, 내장된 BUFF를 통해 게임 내 이득 효과를 구매하는 것이 이전 Linlang보다 게임 밸런스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경험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