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Zijian 단락 누가 알고, 아 불안
발권 a: 왕지건 (쉼표) b: 천시앙 (부케) a: 여러분, 자기소개를 해 주세요. B: 말씀하세요. A: 왕자건 B: 그 사람 A: 처음 여기로 돌아와요 B: 에이 A: 기분이 너무 좋아요 B: A: 너 이렇게 개인들, 여기 밤생활이 없다고? B: 아니요, 무슨 뜻이에요? A: 여기서 왜 왔어요? B: 재담을 들으세요. A: 사람들이 헛소리를 하는 걸 들어요. B: 이봐, 무슨 소리야? A: 무슨 힘이 있어, 사회자가 이렇게 키가 커 보이는데, B: 이게 무슨 소리야, 이 A: 사탕수수 높이, 이 A: 사탕수수 높이; A: 저는 대단합니다. 저는 대단한 사람입니다. b: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A: 경멸, 왜 이런 짓을 하는 거야? (피아노를 치지만 닮지 않은 척) b: 소매치기? A: 소매치기 왜요? B: 시작 안 했어요? A: 손이에요. 하지만 소매치기는 안 해요. B: 튕겨요? 무슨 소리야? A: 우리는 피아노를 치는 B: 이 피아노가 이렇게 연주되잖아. A: 어, Play the Piano, 우리 피아노 연주는 멜로디야. B: A: 멜로디에 중요해. 손가락은 아주 유연해. B: 그래, 유연성 A: 어떻게 하면 B: B: 를 유연하게 할 수 있어. B: 지방, 비누 조각? A: 한 무더기, 음악학원 아이들은 피아노를 배웠고, 옆에 있는 손가락은 비누 조각 (비누 조각을 만드는 동작) 을 밖으로 집었습니다. B: A: 클립, 하나는 끼지 않았습니다. 아, 떨어뜨렸어요. B: 떨어졌어요. A: 선생님 있어요. 음악학원 교수가 자를 들고 왔어요. B: 왜요? A: 툭툭, 툭 (자를 들고 사람을 때리는 동작) B: 왜 이렇게 사람을 때리는 거야? A: 아이 울어, 선생님, 왜 날 때리는 거야, 선생님? B: 왜? A: 내가 널 때렸어. 아 A: 연습이 잘 안 돼서 때렸어. 오늘은 내가 널 때렸어. 커서 이렇게 연습하면 안 돼. 나 혼자 널 때리는 게 아니야. 알아? B: 이건 군방군치야. 이건 소매치기야? A: 소매치기야, 너 밖에서 피아노 치잖아. A: 그럼요. b: 아? A: 우아한 음악계, 나는 이름이 b: 어떤 이름이 있습니까? A: 고아음악계의 세 가지 작은 것 중 하나, 나 B: 음악계의 세 가지 작은 것? A: 작은 세대, 우리 아이들 중 세 명은 대단한 사람 B: 어느 세 명입니까? A: 랑랑, 보트, 건건 b: 건, 이 세 사람이 어떻게 모이지 않나요? A: 저는 건건 B 입니다. 팬더 세 마리와 같은 A: 보트는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와는 다른 분야의 B: A: A: 우리는 피아노를 연주하는 B: A: A: 그는 휘두르는 B: 네, 지휘자입니다. 방망이를 휘두르는 게 뭐죠? A: 우리 두 피아노의 B: A: 저는 랑랑 보다 더 강합니다. B: 당신은 어떻게 랑랑 보다 더 강합니까? A: 랑랑 뭐? B: 그럼 이 A: 랑랑 뭐가 대단해? B: 사람들이 얼마나 잘 치는지. A: 먼저 랑랑, 스펙트럼 있는 피아니스트? B: 스펙트럼이 없으면 어떻게 피아노를 치죠? A: 저는 스펙트럼이 없습니다 b: 스펙트럼이 없습니다. 어떤 피아노를 치십니까? a: 저는 스펙트럼이 없는 피아니스트입니다. b: 아니요, 당신은 아름다워요, 스펙트럼이 없습니다. 어떻게 피아노를 치나요? a: 스펙트럼이 없습니다. 제가 랑랑 보다 낫다고 말하세요. b: 왜 a: 물갈퀴가 있어서 피아노 b 를 연주할 수 없어요. 왜 a: 물갈퀴가 있어요
큰일 났어요 b: 네, a: 저는 그보다 강해요 b: 당신은 그보다 강합니다 a: 저는 노천에 있어요 b: 루, 아, 노천에서 예술을 파는 거죠? A: 기예를 팔아서 뭐해? 노천 쪽이 천장이 있는 등급보다 낮을까? B: 그럼 또 어디 있지? A: 그것도 점수가 어느 B: 어디라고 하셨죠? A: 우리 어디서 연주회를 했어요. B: 아, 아: 방금 열었던 b: 아, 아: 만리장성에 b: 어, 만리장성에! A: 만리장성에서 나는 나의 연주회를 열었다. B: 누가 해냈어, 너 A: 됐어, 너희들 B: 너무 대단해. A: 아마 여러분 중 몇몇은 모르는 B: 아 A: 이건 나쁘지 않아요. 왜 B: 아 A: 소비가 좀 비싸요. 주로 해외시장 B: 상품 A: 각국의 국가원수, 부자를 겨냥한 거예요. B: 아 A: 국내, 원래 저도 홍보에 대해 걱정했어요. B: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B: 자, a: 사고 b: 무슨 일이야? A: 베이징에서 누군가 저와 사레가 B: 그리고 A: 홍보자원을 뺏어갔어요 B: 누구요? A: 그게 무슨 요일이죠? B: 주? A: 나는 그 사람이 싫어 b: 저우립보? A: 그가 우리 음악계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B: 그럼 누가 왔나? a: 그럼 대만의 b: 대만 a: 주 b: 아 a: 주걸 방망이 b: 주, 주절봉 a: 네, 대표작은 쌍절륜 b: 모두 a: 난해한 b: 두 번 주걸륜 A: 주걸륜 왔어요. B: 대권, A: 신문잡지 TV 가 다 뺏어갔어요. B: 남의 손목이 크네요. A: 싸다, 싸다. B: 왜 A: 나하고 상관없어요. B: 왜 A: 뺏지 않아요. B: 그래: A: 등급이 한 곳에 없어요. B: 이게 뭐랄까? B: 어디요? A: 공체 B: 노동자 경기장 A: 어디서 연주회를 합니까? B: 만리 장성아 a: 아니면 ~~ B: 어떻게 된 거야 a: 같을 수 있어? B: 왜 달라요? A: 만리 장성 B: 아 A: 중국인의 등뼈 B: 이것은 A: 공체 B: 아 A: 아 A: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인들이 가장 굴욕적인 곳이에요. B: 중국 축구의 다툼도 타고 있어요. A: 맞아요. B: 제가 그와 같을 수 있나요? 그리고 이 사람이 재수없는 A: 왜요? A: 8 천 원 B: 8000 원 A: 당신은 그가 8 천 B 를 팔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8 천 원을 팔고, 당신은 A: 힘을 좀 내세요. B: 우리 8A: 80? B: 80, 아무도 우산을 보내지 않았다. 위에 뚜껑을 덮지 않았다. (위를 가리키면), 바람이 불고 비가 오면 어떡하지, 위에 로고 하나 더 찍는다. 너의 두상 A: 누구냐 B: 누구냐: 누구냐, 이것은 B: 너 A: 너: 들었어, 너 봤어? B: 내가 궁리한 a: 들었어, 너 봤어? B: 제 생각에는 a: 당신이 들은 것이 아니라, 당신이 본 것입니다. B: A: A: (토상대) B: 아: 나 8B: 하모니카 연습자 A: 하소연해, 내가 2 천 B: 2 천 위안을 살까? A: 달러! B: 2 천 달러 피아노 연주를 들어보세요! A: 그리고 ~ ~ 네, B: 이 녀석 A: 이 곳 B: 역시 A: 우선 제 예술이 천달러 B: 예 A: 우리는 낮은 키 B: A: 게다가 만리장성에서 B: A: 교향연주회, 피아노 이 표는 국내에 없다. B: A: 바로 외국 B: A: A: 티켓사이트에서 한 선반에 B: A: 좋은 외국 총리 대통령들이 매일 타오바오를 닦고 B: 나, 이, 이, 대통령이 너무 미끄럽지 않아, 이놈, 타오바오에 당신의 표는 이번에 몇 장 나왔습니까? A: 200 장 B: 아 A: B: 많이 팔지 않아요. 어머, 너 바보야. A: 내가 왜 바보 야? B: 2 천 달러 표 한 장, 많이 팔아요. 2 만 장 팔아요. 큰돈을 벌었어요! 포브스에 가는 게 어때? A: 못 들었어. 만리장성에 가 본 적 있어? B: 가봤어요. A: 만리장성은 길어요. B: 맞아요. 하지만 좁아요. B: 아, 맞아요. 제가 잊어버렸어요. A: 2 천 명을 만리장성 위에 한 바퀴 앉히세요. B: 아 A: 이 물건, 이쪽에서 곡을 바꾸세요. 봉화대 통지.
B: 소식나무 A: 네, 많이 팔 수 없어요. B: A: 제가 어디에 있어요. 옆 오케스트라, 양쪽 관객 B: A: 제 그랜드 피아노가 만리장성에 올려놓았어요. B: 안돼, 만리장성에 올려놓지 마세요. 만리장성아, 만리장성아, 만리장성이 산에 기대어 지어요. B: 어디 있어요? A: b: 어디 a: 봉화대 위 b: 봉화대 위? A: 봉화대 위, 큰 심판 하나, 덮어라. 내 느릅나무 피아노가 위로 올라온다. B: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삼합판이 붙을까? A: 몇 층만 더 만들어라. 그렇지 않니? 다빈치만 사지 않으면 아무렇지 않아. B: 다빈치가 다 생각났어. A: 다 놔뒀어. 그 위에 놔둬. 이것은 세계 최고의 교향악단 A: 그래, 자, 만리장성, 내가 어디서 준비했는지, 그들이 준비하고 있어, 우리 리허설하자. B: 리허설, 리허설 A: 사고 B: 무슨 일이야? A: 이 일은 나를 원망해. B: 무슨 일이야? A: 내가 그들과 함께 있는 게 아니라 B: A: 나와 세계 각지의 큰 교향악단 우리 모두 B: 무엇이 섞여있어? A: 우리 모두 연달아 B: 무슨 연달아 때렸어. 너 자주 사람들에게 공연해? A 그들에 (게) 나는 매트에 (게) 모두 있었다. B: 쥐가 뭐 하는 거 야, 매트, 객석 수석 a: 객석 수석, 이것은 내가 만리 장성에 콘서트에가 서, 그래서 표시, 비엔나 B: 그래, 아: 오스트리아에가 서, 다른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B: 아, 질투했어요. A: 그래요. 방금 만리장성에 가서 리허설을 준비했어요.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왔어요. B: 이것도 세계 대단이에요. A: 노단장은 60 대, 백발이 성하고, 내 손을 잡고 울음으로 나를 원망했어요. B: 또 뭐라고 했어요. A: (하북보정어) 왕선생, 네가 한 짓은 뭐지? 오스트리아인들에게 부탁하지 말라고. B: 잠깐만, 이 일은 하북보정 교향악단이지. A: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약간의 억양을 가지고 중국인과 외국인을 구별할 수 있게 하는 거야. B: 그럼 하북구도 가지고 오지 마. A: (하북보정어) 이 만리장성에서 공연하는 것은 우리의 영광이다. B: 아: 아니요, 사람들이 다 왔어요. 비엔나가 저기 앉아 있어요. B: 네, A: 어디로 갈 곳을 찾아주세요. B: 네, 땅이 없어요. A: 관중석도 비울 수가 없어요. 저는 2 천 달러짜리 표를 다 팔았어요. 이따가 사람들이 와서 거기 앉아. B: 어떻게 해? A: (하북보정어) 2 천 달러가 아니야? B: (하북보정어) 우리가 돈을 냈어. 우리 미국인들은 돈 B: A: 너 돈 있어. 우리 국채 먼저 갚아줘. B: 어, A: (하북보정어) 돈 B: 그래, A: 내가 어떻게 안배해 줄까? B: A: 다른 오스트리아 사람들이 서 있는 역을 봐, 어디 가? B: A: A: 역도 없고, B: A: A: (하북보정어) 서 있을 필요 없어 B: (하북보정어) A: (하북보정어) A: 저는 미국인들이 너무 독실한 것을 보았습니다. b: 예, a: 그들에게 쪼그리고 앉을 곳을 찾아 b: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방금 말했다. 만리장성에 그 흉벽이 있다. b: 예, a: 흉벽, 당신은 크지 않다. b: 아 a: 사실 위에 있다
평방 미터 더 많은 광장 아 b: 아주 큰 a: 그들을 쪼그려 보자 b: 쪼그리고 앉아? A: 네, 미국은 흉벽 위에 웅크리고 있어요. B: A: 어디서 웅크리고, 불어오는 연주는 지체하지 않아요. B: 정말 즐기실 거예요. A: 올라가세요. B: 올라가세요. A: 끌어당겨요. 요. 미국인들이 도시에 올라가자마자 팔레. B: 그래요. A: 악기를 꺼내요. A: 자세히 보세요. 무거운 건 하나도 없어요. B: 이건 노구교잖아요. A: 리허설이요. B: 빨리. 리허설하세요. B: 빨리. A: 막 리허설을 하려고 합니다. B: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또 오는 B: 또 오세요. A: 도쿄 교향악단이 왔어요. B: 이 아시아의 맏이 A: 아 B: 아 a: 내 손을 잡고 울면서 나를 원망해 b: 아 a: (하북보정어) 왕씨, 네가 한 이 일은 뭐야 b: 천하가 보정 a: 말하는 뜻이 끝났잖아 b: 무슨 뜻이야 a: (하북보정어) 우리도 공연에 참가해야 돼 우리도 돈이 있습니다. 우리도 표를 사서 공연 B: 아 A: 재잘재잘 수표를 주세요. B: 돌려주세요 B: 아 A: 쪼그려 앉는 곳도 없다면서요. B: 그래. A: (하북보정어) 우리는 엎드려 놀아도 돼요. A: (하북보정어) 나는 엎드려 공연할 거예요. B: 엎드려서 파티할 거예요. A: 엎드려도 정말 자리가 있어요. B: 어떻게 땅이 있어요. 만리장성에는 흉벽이 있어요. B: 맞아요. A: 각 흉벽 사이에 홈이 있어요. B: 중간에 큰 솔기가 있어요. A: 네 . A: 그럼 안 돼요. A: 그도 쪼그려 앉았어요. A: 아: 쭈그리고 앉았어요. 일어나서 다리까지 쭉 펴고 기지개를 켰어요. 위에 아직 쭈그리고 앉아 있어요. A: 1937 년 일본인이 노구교를 망쳤다는 걸 아시죠? B: 어떻게 생각해낸 A: 엎드려, 일본인이 이렇게 엎드려, 미국인들은 기뻐요 B: 왜 A: 발이 B: 허리를 직접 밟았어요. A: 어머, 좋은 녀석. 빨리 리허설하자. B: 시간이 없어. A: 정말 늦었어. B: 그래, A: 이 쿵푸가 또 왔구나. B: 왜 또 사람이 많지가 않아. B: 그래, A: 27 명이 왔네. B: A: 아니 A: 트리폴리 음악단의 B: 리비아가 교향악단에서 나왔나? 모두 제멋대로 하는 거야? A: 왜 그 사람이 고아예술 B: 그렇게 격렬하게 뛰도록 허락하지 않는 거야. 여기서 왜 왔어? 야유야, 사람이 누더기 옷을 입었어. B: 아 A: 입은 솜저고리에 솜이 드러나고, 얼굴이 진흙투성이야. 신발은 모두 발가락이 드러나 있어. B: 묻지 마. 카다피의 A: 를 지지해. A: 바로 왔어요. B: 아 A: 노단장 60 대, 백발창아, 내 손을 잡고 울음으로 나를 원망해요. B: (하북 보정어) 왕씨
A 를 물러나라), 네가 여기를 뛰어서 보급하면 어떻게 된 거야? 다 그럴 거야. 이게 다 교향악이야? 이 A: 왜 안 오냐, 내가 어떻게 봐, 어, 이건 너무 비참해. B: 너무 비참해. A: 이렇게 입고 B: 아: 아: 너희들 공연에 참가하니? B: 아 A: (허베이보정어) 우리도 공연에 참가해야 합니다 (며칠 동안 배고픈 말투) B: 며칠 동안 밥을 못 먹었어요. 이 A: 그러지 말라고 했어요. 사람들이 모두 B: 그래: (하북보정어) 왕씨, 우리 심정을 이해해야 해요. B: 무슨 심정이에요? 100 명 B: 좋아요. A: (하북보정어) 방가시를 지나자마자 30 여 명이 남았습니다. B: 당신이 가는 재수없는 곳을 보세요. A: (하북보정어) 프랑스 그 비행기가 전부 폭파해 버렸어요. B: (하북보정어) 우리 지휘자 B: (하북보정어) 봐: (하북보정어) 아 a: (하북보정어) 입으로 몽둥이를 물고, 반주를 해야 합니다. 딱따구리는 이 a: 저는 이것이 너무 감동적이라고 생각합니다. b: 네, a: 네, 공연하게 해주세요. 하지만 사람 b: 아 a: (하북보정 우리도 돈을 내요. B: 돈을 내요. A: 붕괴했어요. B: A: 이 돈은 남겨두세요. B: 어떻게. A: 먼저 신발 한 켤레 사세요. B: 안녕, 그래, 신발이 다 없어졌어요. A: 어떻게 마련해요? B: 땅이 없어요. A: 이 만리장성 안에서 이렇게 볼게요. 그는 땅이 없어요 B. A: 밧줄 양끝에 팔자 버클 B: 팔자 A: 여기 이 동그라미는 이 리비아 교향악단의 몸에 씌워져 있습니다. B: 이 A: 겨드랑이에 끼여 있어요. B: 아 A: 여기 이 동그라미요. 흉벽 위에 매여 있어요. 밖으로 튀어나와요. B: 가시요. A: 밖에 매달려 공연에 참가하세요. 연주를 해도 지체되지 않아요. B: 좋은 사람 A: 따뜻한 장소 B: 예 A: 제가 제 거문고 위로 올라가야 할 것 같아요. B: 어디 거문고 있어요. A: 위 B: 위 봉화대 A: 위에 피아노가 있어요. 내가 이렇게 내 연미복을 걷어붙이고 (앞에서) 내가 올라갈게. B: 이 연미복은 이렇게 입어요. (앞에서) 왜 아직도 들고 올라오는 거야? A: 다리 막아. B: 무슨 다리 막아. A: 내가 성벽 벽돌 틈새를 밟고 올라갔어. B: 사다리 좀 옮겨줄래? 아: 시간 없어, 올라가. 관중이 왔다 b: 자, a: 시작하자 (미친 피아노 연주) b: 이것 좀 봐, a: 다시 봐 a: 어떻게 a: 와우 ~~~ B: 좋은 걸 들었어 a: 내가 관객을 보면 너무 열정적이야 b: 그렇지 않아 a:; 이렇게 시끌벅적하다고, 아직 피아노 뚜껑을 들지도 않았다. A: 쓸데없는 소리, 저 만리장성 그렇게 큰 모래바람, 내 거문고 뚜껑은 흙이야. 나는 먼지를 털어 내겠다. B: 너 2 천 원에 6 개를 고용해 청소를 해 줄래? A: 먼지를 털어내고, 끝나면 거문고를 열고 손을 뻗어 피아노 B: 자: 과거 손을 뻗어 ! ! 우리 목소리 B: 황종대루 A: 힘이 세요 B: A: 잘 들어요. 연주해 주세요. 당당하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안에 있어요. (오른손으로 현을 문지르는 모습) B: 현을 구겨요! 뭘 문지르지 마라, 이건 피아노야, 너 세 줄 다 처리했어! A: 그거
B: 뭐야? a: b: 뭐 듣고 싶어? a: 뭐? a: 라이브 관객 b: 아 a: 와우 ~~~~~ B: 이거 좋아 a: 이 실행 오 b: 완전 가스 실행 예 a: 거리를 욕하고 b: 안녕 a: 이거 일본인이 엎드려 뛸 수 없어. B: 그래, A: 이 사람들이 밟혀서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