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cunxin 낭송 헤어 스타일 디자인

현재 영화드라마의 주인공들은 종종' 높은 지능 지수' 를 선호한다. 너는 큰 회사를 운영할 수 있다, 너는 너의 여자 친구들보다 더 똑똑할 수 있다. 인물이 충분히 총명하면 관중들이 좋아할 것 같다.

사실 캐릭터가 희희희와 설정과 관련이 있는지는' 총명하거나 지능이 부족하다' 나' 지능이 높다' 로 정의되는 것이 아니라, 결국 배우의 진정한 능력인 연기를 봐야 한다.

영리함' 에 비해' 똑똑하지 않음' 은 쉽게 연기하지 못하거나 연기에 대한 시련이 더 많다. 중국 영화계에서는' 똑똑하지 않다' 는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훌륭한 배우들이 있다.

0 1, 유청운의' 벙어리 생일축제' 입니다

유청운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가 얻은 첫인상은 그의 얼굴이 좀 흉악하다는 것이다.

짙은 눈썹이 뾰족한 얼굴은 타고난' 압박감' 이 있는 것 같다. 미간을 찌푸리면 더욱 단정해 보인다. 아마도 그것이 감독들이 항상 그에게 갱단이나 터프한 탐정을 연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화' 아두의 생일' 속 유청운은' 밋밋한' 모습을 거의 드러내지 않아 팬들의 소중한 추억이 됐다.

이 영화는 조복본이라는 부잣집 자제, 흉악하고 위압적인 남자가 재산 쟁탈에서 삼촌에게 계산돼 뜻밖에 머리를 다쳐' 아유' 로 변한 것을 다루고 있다.

감독이 격렬하고 답답한 대조를 잡았기 때문에 유청운은 연기를 아주 잘 했다.

동시에 강력한 인물에 익숙한 유청운 () 이 괴롭힘을 당하는' 아유 ()' 를 연기하는 모습도 기대된다.

나쁜 사람에게 맞았을 때, 나는 계속 입을 벌리고 머리를 비비며 멍하니 괴로워했다.

이런 다소 과장된 공연 방식은 항상 관객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TVB 연예인의 일맥상승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유청운 표정이 엄숙하게 연기될 때 효과는 마치 계단을 오르는 것과 같다.

맞은 후 오천련 들은 그에게 찜질을 해주고 싶었다. 결국 아둔이는 처음 일어나서 자신을 돕지 않았기 때문에 수건을 피해 원망으로 가득 찬 눈빛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과거에 관중들은 위협, 심사 또는 의심으로 유청운을 바라보는 습관이 있었다. 갑자기, 그의 이렇게 바보 같은 표정을 보면, 배꼽을 잡을 뿐만 아니라, 설득력도 있다.

심지어 사람들이 보고 소리를 지르게 하기도 합니다.

02, 청 zeshi "뚱뚱한 고양이의 진짜 이야기"

때로는 고전적인 캐릭터가 한 배우를 평생' 불어' 하게 할 수 있지만,' 뚱뚱한 고양이' 라는 캐릭터는 정측쉬에게 주는 것이다.

1985 년, 34 세의 정측시가 중요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는 스스로 영화' 왜 내가 있는가' 를 연출하고 싶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정측스는 지적 지체 역할인' 뚱뚱한 고양이' 를 맡았다.

이 영화는 정측사를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제 5 회 아카데미상 남우주연상을 획득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측사에 속한' 뚱뚱한 고양이 시대' 도 열었다는 점이다.

다음 20 년 동안 정측시는' 뚱뚱한 고양이' 를 창작의 기초로' 뚱뚱한 고양이의 방랑',' 뚱뚱한 고양이의 진실한 이야기',' 뚱뚱한 고양이의 뽀뽀' 등을 속속 촬영했다. 그 이후로' 뚱뚱한 고양이' 도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시청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가 되었다.

정측사가 연기한 뚱뚱한 고양이가 이렇게 감동적인 주된 이유는 그것이 생활에 너무 가깝기 때문이다.

그는 뚱뚱한 고양이를 위해 두 가지 상징적인 동작을 설계했다. 하나는 손을 배 앞에 걸고, 다른 하나는 무의식적으로 목을 만지작거린다.

바로 이 보잘것없어 보이는 두 가지 작은 동작이 뚱뚱한 고양이의'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와 매우 성실한 특징을 보여준다.

03. 훙진바오 용의 마음.

홍콩 연예계에서 훙진바오 지위와 이력은 현재' 맏형' 으로 여겨진다.

하지만 이런 큰형은 젊었을 때 동생을 위해'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를 재키 찬 연기하려고 했다.

1985 년 영화' 용의 마음' 에서 한 쌍의 형제 역을 맡았지만 형' 뚜뚜' 는 지능 부족으로 동생의 보살핌이 필요한 사람이다.

뚜뚜뚜' 라는 이름은 매우 귀엽다. 특히 영화에서 훙진바오 이미지다. 그는 남자다운 민소매 바지뿐만 아니라 수박 헤어스타일도 잘랐다. 수박 타로의 머리카락은 그의 가지런함이 없다!

이 옷은 그의 사장의 후광을 사라지게 했다고 할 수 있지만, 관객들에게 다른 훙진바오 하나를 보여 주었다. 팬들의 마음속에서 이 캐릭터도 훙진바오 배우 생애에서 유일무이하다.

04. 곽진안의' 내 남편 재키 찬'/아왕신전.

홍콩의 영화제들은 모두' 아유'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곽진안은 고대판' 한복' 을 연기해도 만족스럽지 않고 현대판 이런 한복을 연기해야 한다.

2002 년 곽진안과 쉔쉔 주연은 TVB 의 고풍스러운 코미디' 내 남편 재키 찬' 에 출연했다.

이 연극은 타락한 젊은 왕이 돈 많은 노인에게 집으로 데려간 재미있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는 절벽에서 떨어져 기억을 잃었지만 지능은 7 ~ 8 세로 떨어졌다.

곽진안은 아완을 잘 연기하기 위해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조카와 조카의 행동을 자세히 관찰하고 모방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좋은 일이 많다. 곽진안이 연기한 아왕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지금 곽진안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관객들의 머릿속에서 튀어나온 이미지가 아완이 웃을 때의 큰 백치였다.

그 해 TVB 의 왕이 된 곽진안도 2003 년 남배우상을 수상했다.

열도가 높기 때문에 TVB 는 곽진안과 쉔쉔 2 차 협력의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

2005 년에는 새로운 아완이 퍼졌습니다. 곽진안의 이번 역할은 여전히 아왕으로 남아 있고, 여전히 지능이 아이와 비슷한 성인이지만, 이야기의 배경이 현대로 바뀌었다.

TVB, 이런 낡은 술을 새 냄비에 넣는 방법도 곽진안이 연기한 아완이 정말 좋아서 시청자들이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어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여전히 놀랍다. 전작을 능가하기도 한다. 곽진안도 다시 한 번 수많은 성휘의 최우수 남자 배우상을 수상했다.

아완이라는 캐릭터도 곽진안 연예 경력에서 큰 포인트가 되었다.

05. 주윤발 "도박꾼"

이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주윤발 포커 테이블 앞에 앉아 상대와 다투고 있을 때의 영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사실, 영화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발형은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성인으로, 지능은 아이와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헤어 형제 연기 슈퍼 짱. 그가 지능 지수가 퇴보하는 것을 보여 주었을 때 헤어스타일, 옷 등 스타일링으로 이뤄진 것이 아니라 일거수일투족이 그의 현재 마음이 단순하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예를 들어, 유덕화 상대극을 할 때의 억울함:

예를 들어, 카드를 이길 때 노골적으로 웃는다.

그가 기억을 회복한 후의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표정을 봐라. 완전히 다른 사람입니다.

이것은 고급 연기입니다.

06. 궁리 "도박꾼 2 의 해변 도박 성"

도박꾼 2' 에서 궁리 두 가지 역할을 맡았는데, 하나는 카드 테이블 위에 무너진 언니이고, 다른 하나는 꿈속에서 아이만 지능이 있는 언니였다.

하지만 궁리 들어, 이러한 작은 것 들,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여동생을 연기할 때, 분위기는 또 풍채가 만종하여, 웃으면 사람을 미혹시킬 수 있다.

그녀가 여동생을 연기할 때, 귀진하고 순진무구하여, 어떤 의도도 없는 아름다운 소녀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07, 오강 "목욕"

주욱, 복존신, 주연의 영화' 목욕' 은 목욕탕을 운영하는 유 씨와 그의 두 아들 사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박존희가 연기하는 장남은 지능이 정상이며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대도시에서 열심히 일한다. 오강이 연기하는 둘째 아들은 어려서부터 유씨와 함께 목욕탕에 담갔다. 내가 영화를 볼 때, 나는 오강의 연기에 깊은 충격을 받았다.

그가 연기하는 유두명은 광기, 순수함, 진실이다.

영화 속에는 늘 그가 앉아서 텅 빈 장면이 있어,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의심을 불러일으키며 오강에 의해 잘 붙잡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는 웃으면서 소란을 피우면 딴생각을 하며 세상에 행복이 없다고 느끼게 한다.

유씨에 대한 그의 의존과 형에 대한 신뢰는 모두 한 아이의 표현이다.

오강 연기의 절정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이 캐릭터로 2000 년 제 5 회 장춘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08. 유엽' 터프한 남자'

영화에서 유엽 한 명의 병사를 연기하는 셋째, 행동 중 의외로 지체되어 제대할 수밖에 없었다.

머리는 좋지 않지만, 셋째는 군인의 사명을 잊지 않고 손에 붉은 총을 들고 정의를 위해 도시를 걸었다.

나는 유엽 시작 부분의 입이 불분명한 독백을 기억한다. "나는 해군 병사이자 잠수함 병사였다. 나는 집에서 셋째이기 때문에 모두들 나를 셋째라고 부르는데, 그 이름을 직접 부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내가 가장 많이 봉사하는 것은 정위이다. 그는 일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몇 가지 수단을 썼다. "

대사, 체형, 얼굴 표정 등 유엽 모두 셋째 캐릭터를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한의 표정, 망연한 눈빛, 솥뚜껑의 헤어스타일, 거무잡잡한 피부색, 모두 셋째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만든다.

더 중요한 것은, 유엽 정확한 파악이 어렵다는 것은 3 등 신분이다. 완전히 건강한 사람도, 철두철미한 지적 장애도 아니다.

09, 문장 "오션 파라다이스"

해양천국' 은 왕신정 (이연걸 장식) 이 아들을 데리고 서로 의지하며 자신이 불치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그를 걱정하게 한 것은 아들 부자뿐이었다.

대복은 자폐자이기 때문에 2 1 살이지만 지적으로는 6 ~ 7 세의 아이이다.

영화 속 문장 일거수일투족이 캐릭터에 잘 어울린다. 서 있을 때, 그의 어깨는 작고, 세상에 대한 그의 배척과 두려움을 나타냈다.

앉아 있을 때 두 발을 합치면 특히 신중하고 영리해 보이는데, 한눈에 이 사람이 일반 성인과 약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병에 걸린 아버지가 그를 교육했을 때, 그의 눈빛은 무지하고 막막한 아이처럼 보였다.

이 영화에서 문장 연기를 볼 수 있다. 훗날 일이 없다면 연기밖에 없다면 그는 정말 앞날이 밝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10, 왕 "안녕하세요! 수선생

내지에서'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를 연기한 첫 번째 사람은 절대 왕이다.

천하무적' 의 바보근에서' 사병 돌격' 에 이르기까지' 내 형제' 에 이르기까지 왕만의 독특한 바보가 그의 독특한 연기 스타일을 이루었다.

이 세 편의 작품은 왕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사실 영화' 안녕하세요, 나무씨' 가 연기를 가장 잘 발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솔직히 말해서, 영화에서' 나무선생' 이라는 배역은 너무 잘 연기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낯설지 않기 때문이다. 마치 모든 촌장, 거리마다, 모든 곳에 이런 그림자가 있는 것 같고, 빈둥거리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그다지 똑똑하지 않고, 늘 놀림을 받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이 나무선생은 처음에는' 그다지 똑똑하지 않은' 사람이 아니라 정상인이었지만, 마음속으로는 매우 모순적이었다. 그는 성취를 원했지만, 긴장을 풀고 일을 싫어하는 것을 좋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체면을 매우 신경쓰고, 내면은 매우 열등하다. 겉모습은 지저분하지만 속마음은 매우 섬세하다.

낡은 스웨터 몇 겹을 입은 양복 한 벌, 헝클어진 머리, 헝클어진 수염, 들쭉날쭉한 노란 이빨 한 벌,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 스타일만 독특하다.

왕의 공연을 다시 보면, 그는 담배를 든 손을 영원히 놓지 않을 것이고, 흐릿한 눈빛은 영원히 그의 머리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연기로 해석할 수 없는 느낌이다. 왕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이런 변두리인 역할을 할 수 없고, 그의 외모와 내면은 언제든지 무너질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슈 씨의 역할은 왕의 본존이라고 부를 수 있다.

요즘 배우들은 항상 아이돌 보따리를 등에 업고 언제 어디서나 카메라에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들이 무엇을 하든, 그들은 모두 같은 말을 하는 것 같다: 내가 예쁘니?

이런 배우는 못생겼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연기하는 배역은 절대 좋지 않다. 배우의 연기는 자신을 버리고 배역에 녹아들는 것이지 배역을 자신을 과시하는 도구로 삼는 것이 아니다.

글에서 언급한 10 명의 배우들처럼, 그들은 이런' 그다지 똑똑하지 않은' 캐릭터를 연기할 때 모두 이미지를 고려하지 않지만, 아무도 그들이 예쁘지 않다고 말하지도 않고, 그들의 역할 때문에 그들을 비웃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히려 이런 흠집이 있는 캐릭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더 사랑받고 있다. 동시에, 우리 영화드라마도 이런 혈육적인 캐릭터가 필요하고, 캐릭터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자 하는 좋은 배우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