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의 기원

만화; 코미디언

만화는 독특한 예술 범주로서 세계 각국의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람들은 만화를 국경이 없는 에스페란토어로, 서구 예술평론가들은' 제 9 예술' 으로 칭송한다. 만화 예술은 전례 없는 높이로 올라갔다. 터키는 현대 만화가 일찍 시작된 나라 중 하나이다. 그들은 또한 만화를 다른 회화 예술과 함께 미술에 속하는 범주로 끌어올렸고, 그림 조각 판화 사진 건축과 함께 당대 예술의 6 대 범주라고 불렀다. 만화 예술은 인류 지혜의 결정체로, 인류 문명의 정수를 구현했다. 바로 이런 두터운 문화가 축적되어 만화가 강력한 예술적 생명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한 것이다.

2 1 세기 중국 만화의 발전이 우세했고, 만화 예술 추구에 집착하는 만화가들이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만화 창작의 길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제 6 회 세계만화대회는 2004 년 6 월 5 일부터 10 월까지 베이징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대회를 더욱 국제화하기 위해 외국의 유명 만화가와 국내 성공 만화가들을 초청해 심사위원단을 결성하고 국제관례에 따라 대회 선정 규칙을 제정해 예술적 특색을 지닌 만화작품 선정을 강조했다. 이번 대회는 2 1 세기 중국 만화 예술화의 시작을 상징하며 중국 만화가 세계 만화의 숲에 녹아들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대회는 중국 만화 예술과 세계 만화 예술의 융합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첫째, 만화의 기원과 발전

근원을 거슬러 만화는 탄생한 날부터 고귀한 예술적 혈통을 기록했다. 사료에 따르면, 일찍이 15 세기에 유럽의 회화에는 과장되고 변형된 인물들이 나타났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유명한 화가 다빈치와 영국 산업혁명 시대의 화가 윌리엄 호가스는 그들의 스케치와 유화에서 과장되고 변형된 인물, 특히 호가스의 대표작' 잠든 형제',' 트렌디한 결혼',' 개성과 만화' 가 자주 등장해 서구 현대만화의 형성을 상징한다. 토마스 롤란슨은' 현대 만화의 아버지' 로 불린다. 그는 호가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인물 조형과 구상에서 현대 만화의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해 현대 서양 만화의 풍격을 다졌다. 이 서술에서, 우리는 풍자만화가 유럽에서 최초로 형성된 프로토타입을 느꼈다.

아마도 만화의 과장된 변형 특징과 뽕나무의 저주에 대한 은유가 싹이 트고 있는 교파 투쟁의 계기가 된 것 같다. 자산계급의 출현과 함께, 그것은 또한 정치파 투쟁의 중책을 맡고 있다.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풍자만화는 더 이상 사람들의 정신적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게 되면서 만화는 점차 다원화로 확장되었다. 20 세기 이래로 만화가들은 그들의 날카로운 붓으로 이러한 단점을 계속 비판해 왔다. 그러나 개인화된 사회가 도래함에 따라 사람들은 자신의 삶과 감정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정치투쟁의 도구였던 만화는 인간적인 특징을 지닌 유머러스한 그림으로 발전하여 일반인의 일상생활에 더욱 가까워졌다. 동시에 만화는 끊임없이 다른 풍격과 다른 내포의 만화 예술 작품을 만들어 더 큰 발전 공간을 얻었다. 바로 이런 의미에서, 우리가 현대 만화를 언급할 때, 우리는 단지 정치적 풍자 만화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역사적으로 풍자만화는 당대 만화 발전의 원조라고 말해야 한다.

17 세기 유럽, 영국 산업혁명의 맥락에서 훌륭한 만화가들이 영국 현대만화의 황금시대를 구축했고, 위대한 풍자작가 윌리엄 호가스가 탄생했다. 19 세기 후반에 일부 유럽 대도시들이 만화잡지를 잇달아 설립하면서 만화가들 간의 교류가 점점 잦아지고 있다. 그들은 풍자하고 유머러스한 필치로 도시 생활을 묘사하고, 시민들에게 감정을 털어놓고, 사람들의 사랑을 얻었다. 184 1 영국 런던 펀치 풍자지의 출판으로 19 세기 유럽에서 비판의 물결이 일면서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고 중국과 일본도 감염되었다.

서양 인도주의 사상과 인문 과학 정신의 영향으로 만화는 사람 중심적이고 인간성에 관심을 갖는다. 사람들의 정신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만화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났고, 유머 만화, 여러 그룹의 만화, 장편 만화 등이 이 시기에 나타났다. 만화의 성공적인 상업화는 20 세기 일본과 미국에서 만화가 두 나라의 지주 산업이 되었다. 그들은 영국이라는 19 세기의 유일무이한 만화 원조인 영국을 멀리 뒤로하고 현대 만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둘째, 만화 예술의 기본 특성과 속성

일찍이 신석기 시대에는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 소망, 기록 생활을 그림으로 표현했기 때문에 그림은 인류의 발전을 기록하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 되었다. 이 시기에 그린 인물은 만화의 원시적인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지만, 만화의 기능은 가지고 있지 않다. 만화란 현대인이 부여한 독특한 정신요소이다.

만화책이란 무엇입니까? 사전에서, 우리는 우리가 아는 만화에 대해 정확한 설명을 찾을 수 없다. 사회적 배경, 정치적 배경, 민족에 따라 정의가 다르지만, 만화는 웃음의 예술이다. 하지만 만화를 웃음의 예술로만 이해하는 것은 분명 일방적이고 피상적이다. 사실, 이런 웃음의 예술은 이미 모든 형태의 아름다움을 포괄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만화를 그림, 철학, 문학의 집합체에 비유하는데, 하나의 혼합체이다. 그것은 회화 특징과 철학과 문학 사상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회화, 철학, 문학을 포함하는' 변두리' 예술이다. 이런 해석은 다소 우습지만 만화 예술의 기본 특징을 드러낸다. 이런 점에서 만화는 다른 종류의 회화 예술과 다르다. 그렇다면 현대만화를 어떻게 정확하게 정의할까? 만화의 역사를 살펴보면, 정치 제재의 풍자만화든 생활 제재의 유머러스한 만화든, 웃음을 자아내고, 사색을 자아내고, 계몽을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것으로부터' 모든 만화는 웃긴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생각을 자극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계발하는 세 가지 특징은 만화의 기본 특징이다.

만화의 속성은 무엇입니까? 만화는 일종의 시각 예술로, 다른 그림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다른 그림과 완전히 같지는 않습니다. 다른 그림들과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사물에 대한 견해와 논평을 하고 유머러스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풍자와 유머는 만화의 가장 기본적인 속성을 구성한다. 희극예술은 풍자와 유머의 예술이자 역발상의 예술이다.

셋째, 만화의 분류

2 1 세기에는 많은 종류의 만화가 있는데, 특히 중국에서는 더욱 그렇다. 예를 들어 만화는 여러 가지 감상적인 만화, 서정적인 만화, 철학적인 만화, 수묵이 있는 만화가 있는데, 그 사이의 경계가 모호하여 분간할 수 없다. 그러나 이러한 소위 만화 유형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이런 복잡하고 복잡한 만화들이 이름과 형식이 약간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면, 그 창작 법칙과 정신 커널이 기본적으로 일치하기 때문에 이런 구분은 비과학적이고 고려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만화 예술은 풍자화와 유머화 전통을 계승하면서 냉유머 만화와 실용만화도 만들어 냈다. 냉유머 만화는 블랙 유머, 황당무계한 유머, 전위 만화를 포함한다. 실용만화에는 일러스트 만화, 광고만화, 이익별 만화가 포함된다. 만화의 분류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 섹션에서는 만화의 파생과 발전에 대해 이성적인 과학적 구분을 하고, 만화의 발전 역사와 만화 예술의 미적 가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표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만화명언)

차트에서 우리는 이 단계에서 만화의 생존 상태가 풍자만화, 유머만화, 실용만화가 공존하는 시대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하지만 상업이익 법칙의 추진과 통제하에 풍자만화, 유머만화 등 주류 만화는 경제이익 대세의 충격을 받아 꾸준히 패배하고 위축되고, 준만화 (실용만화) 는 무한한 확장과 발전을 이뤘다. 이런 비대칭적 발전은 이익별 시장 탓으로 돌릴 수는 없지만, 주류 만화의 저속화가 문제의 근원이며, 풍자만화의 설교성은 과거의 전투성을 잃는다. 유머러스한 그림의 표현 수법은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아 주류 만화를 감상할 때 심미적인 피로를 불러일으켰고, 주류 만화 예술은 진공상태가 되어 사실상 실용만화에 거대한 시장을 제공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용만화는 대중소비와 반항심리에 영합하고, 감각자극과 상업적 분위기로 가득 찬 공허함으로 만화예술의 깊은 의미와 예술적 매력을 해소하고 만화를 대중소비문화의 부속물과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우리가 역사적인 관점과 사상으로 이런 패스트푸드 만화를 연구하고 분석할 때, 가장 먼저 주목하는 것은 90 년대 이후 소비주의와의 관계이다. 패스트푸드 만화는 우리 소비주의 시대의 주류 만화 예술의 운명을 대표한다.

어떤 예술도 절대적인 안정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들은 건설, 해체, 재건과 같은 역사 발전 과정에서 끊임없이 변화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만화 예술도 예외는 아니다. 우리는 변하지 않는 표현 형식과 표현 수법에 얽매여서는 안 되며, 끊임없이 새로운 코미디 예술 표현 형식을 만들어 사람들의 정신적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우리는 만화의 예술 함량을 중요한 위치로 높여 만화의 예술 수준을 높여야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만화 예술의 가치는 심미가치에 의해 뒷받침된다. 이런 지지가 없다면 만화는 예술적 가치를 잃는 것과 같다. 오늘날의 소비주의의 영향으로 예술적 영성이 없는 저속한 만화가 될 것이다. 그러나 미적 가치가 없는 이런 저속한 만화는 만화라는 단어의 개념을 몰래 바꿔 도시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유행할 수밖에 없다.

넷째, 만화 예술의 미적 특성

만화는 하나의 정치 만화에서 유머 만화, 다원만화로 발전하여 만화의 예술적 표현력과 심미적 재미를 풍부하게 했다. 만화는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적 특징뿐만 아니라 코미디성도 포함돼 있어 만화 예술이 아름다운 형식과 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만화 예술의 심미적 가치에 대해 말하자면, 우선 그것의 심미적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그렇다면 만화 예술의 미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작가는 만화 예술이 다른 회화 예술과는 달리 다른 회화 예술에 비해 독특한 예술적 특징과 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용과 형식에 있어서 만화의 내포와 외연은 다른 회화 예술보다 훨씬 크며, 그 취재는 거시세계에서 미시세계에 이르기까지 매우 광범위하다. 구상에서 추상에 이르기까지 형식부터 의식에 이르기까지 만화를 통해 표현할 수 있다. 재료의 사용에는 유화, 조각, 판화, 국화와 같은 화종의 제한이 없다. , 모든 회화 수단이 이용되어 만화 예술의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하기 때문에, 만화 예술은 내용적으로든 형식적으로든 심미적 재미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

또 다원만화의 출현으로 만화예술의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했다. 이들은 풍자만화와 유머 만화의 창작 법칙과는 달리 냉유머 만화의 블랙 유머, 황당무계한 만화, 아방가르드 만화와 같은 새로운 예술 표현이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서 막 싹트고 있는 선봉만화 예술은 형식상 사람들이 이해하는 전통 만화 스타일이 아니라 내용상 내 정신세계에서 더 많은 개성화와 깊이를 발굴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방가르드 만화 예술은 기본적으로 전통 만화의 특징을 박탈하고, 기이한 꿈이나 가상의 스릴러 장면을 전달하며, 사람들은 전혀 감상할 수 없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런 형이상학적 예술 관념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불가사의한 상실을 전달했다. 그러나 선봉 만화 예술은 여전히 풍자와 유머의 요소를 보존하고, 전통적 의미에서 만화의 창작 법칙을 깨고, 풍자와 유머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새로운 예술 형식이다. 감상자는 이런 의식의 격차를 넘어야 작가와 정신 * * * 의 공감을 얻을 수 있다. 만화 예술의 이 새로운 분야는 우리가 깊이 탐구하고 연구하고, 그 심미적 특징과 심미적 가치를 발굴하고, 만화 예술의 표현 형식을 깊이 넓힐 만한 가치가 있다.

다섯째, 만화 예술의 미적 가치

만화는 예술 형식으로서 우선 심미적 가치가 있어야 한다.

만화예술의 심미적 가치는 주로 사유심미 형태와 시각심미 형태 두 방면에서 나타난다. 둘은 밀접하게 분리되어 있고, 상호 의존적이며,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만화예술미의 기본 형태를 이루고 있다.

1, 사고의 미적 형태

어떤 예술이든 인간의 사고 활동을 통해 이루어진다. 만화 예술도 예외는 아니다. 만화는 과장, 유머, 황당무계한 수법을 통해 사물의 정신적 본질을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문학과 철학 사상을 전달한다. 감상자들은 사고 활동을 통해 이런 부조화되고 예상치 못한 상태에서 심미적 즐거움과 쾌감을 만들어 심미적 재미를 형성한다.

만화는 풍자와 유머의 예술일 뿐만 아니라 역설과 역사고의 예술이기도 하다. 만화의 가장 큰 예술적 특징은 못생긴 형식으로 시작하지만 아름다운 즐거움으로 끝나는 것이므로, 어떤 사람들은 만화를 추악한 예술이라고 부른다. 모두 알다시피, 아름다움과 추함은 대립적이지만, 서로 바꿀 수 있다. 생활 속의 추함과 예술 중의 추함은 서로 다른 개념과 본질적 차이이다. 실생활에서 악념과 추악한 행위는 항상 아름다움의 형식으로 숨겨져 있다. 속담에 김옥은 그 밖에 있고, 그 속에 패소한 것이 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추함이 드러날 때, 사람들은 그 아름다운 외모에 혐오감을 느끼기 때문에 아름다움은 추하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반면 예술의 추함은 예술가가 사물 주체에 대한 예술 가공과 묘사를 통해 추악한 형태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이런 추악한 형식을 분석하고 판단하며, 추함에 대한 부정을 통해 아름다움을 긍정한다. 그래서 만화 예술의 심미적인 재미가 생겼다.

실생활의 추함이든 예술중의 추함이든, 그들의 외적 형태는 변하지 않았지만, 사람들의 관념에는 질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아름다움은 추함으로 변하고 추함은 아름다움으로 변한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이런 미추 사이의 변화는 바로 인간의 사고 과정의 변화이다. 이것은 미적 가치를 창출하는 미적 사고의 한 형태입니다.

2. 시각적 미학 형식

만화는 시각 예술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림 표현의 모든 수단을 포함하고 있다. 만화 작품에 대한 묘사를 통해 만화 주제를 렌더링하고 부각시키는 역할을 함으로써 만화의 주제를 심화시켰다.

만화의 표현 수단이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오해나 모호한 인식이 생겨 도대체 얼마나 많은 표현 형태가 있는지 분간할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만화의 표현 수단에 대한 명확한 인식과 시각적 심미 형식에 대한 이해와 파악을 위해 다채로운 회화 형식에 대한 이성적 과학적 구분을 할 필요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풍부한 표현 수법을 분석한 결과, 두 가지 부류가 특히 두드러진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하나는 입의를 중시하고, 그림을 사상을 표현하는 전달체로서, 우리는 이를' 관념파' 라고 부른다. 하나는 만화를 중시하는 시각 예술 효과로 섬세한 묘사를 통해 만화의 주제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만화는' 기술파' 라고 불린다. 사상유파와 기법 유파가 서로 다른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결국 만화 주체를 위해 봉사한다.

만화의 표현 형식에 대해 기본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구상이 두드러지고, 개괄성이 강하며, 화면이 간단한 약필이다. 둘째, 예술을 중시하는 많은 그림들이 서사성이 강하고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전자는 작품에서 작가의 민첩한 사고와 철학 사상을 반영하고 간결한 화면을 통해 명확한 주제와 풍부한 사상적 내포를 표현한다. 후자는 세밀한 묘사를 통해 시각 예술 효과를 강화하고, 높은 예술적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작가의 사상지혜와 탄탄한 회화 공저, 비현실적인 가상 장면을 만들어 사람들의 감상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그 속에서 작품의 주제와 사상적 함의를 이해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들의 표현은 다르지만 결과는 같다. 궁극적인 목표는 만화의 독특한 기능을 실현하는 것이다.

심미적 가치의 관점에서 보면, 단순한 만화든 복잡한 만화든, 만화 예술에는 가치와 의미가 있고, 사람들은 단순하고 복잡한 예술 표현을 통해 서로 다른 시각적 즐거움을 전달하고, 작품에 깊은 내포와 심미적 가치를 부여하며, 심미적 즐거움을 낳는다. 형식과 내용은 사실 일종의 상호 작용의 변증 관계이다. 고도로 개괄적인 만화는 가볍고 영동한 선을 통해 깊고 치밀한 만화 언어를 표현하고, 섬세한 획은 만화의 허황된 환상을 묘사하며, 경쾌하고 아름다운 만화 언어를 표현하며, 만화 예술 작품이 개성과 자연의 모양에 대응하는 의미를 느낄 수 있다.

요약하자면, 현대 만화 예술은 이미 다원화된 구도를 형성했다. 객관적으로, 표현은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유형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현대예술의 모든 수단을 사용할 수 있고, 설치예술과 행동예술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미적 가치의 관점에서 볼 때, 어떤 표현도 만화예술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높이 요약하고 상세하게 묘사할 수 없다. 현대예술 분야에서는 만화예술의 내포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반대로 많은 사람들이 편견이나 반해 만화예술을 단순화하고 잘못 해석한다

만약 우리가 현재의 현실과 더 접촉한다면, 만화 예술 정신의 현실적 타깃은 더욱 명확해질 것이다. 사실 만화 예술의 진정한 내포는 문학 철학 사상, 과학 세계관, 인문 사상의 예술이며, 그 핵심 법칙은 자연과 인간성에 순응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의미에서 만화예술은 혁명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더욱 현실적인 심미가치를 지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화는 영원한 예술이다.

만화펜

1, 펜촉

변화무쌍한 선을 그리기 위해서는 크기와 두께가 다른 펜이 필요하다. 하늘 가득 만든 만화에는 다섯 가지 금속펜이 있는데, 우리의 연습 속도를 높이고, 짧은 시간 안에 만화의 선 그리기 기술을 익히고, 우리 자신의 만화 이야기를 만드는 좋은 기초를 다질 수 있다.

펜촉의 유형 및 용도:

학생 펜촉: 필봉이 비교적 단단하고, 선 신축성이 작고, 가늘지만 변하지 않는다. 풍경 배경과 패턴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펜: G 와 학생펜 사이에 선이 잘 조절되어 배경과 효과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라운드 펜: 펜촉이 뾰족해서 선이 가늘어 이목구비와 머리카락을 그리기에 좋아요.

소프트 G: 강인하고 굵고 가늘지만 통제하기 어렵고 캐릭터의 윤곽과 효과선을 그리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하드 G: 인성은 소프트 G 만큼 좋지는 않지만 통제하기 쉬우므로 옷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매의 윤곽.

2, 펜 세트

펜촉으로 붓대를 맞출 수 없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펜을 선택하는 것도 기교가 있다. 필꼬리는 너무 무겁지 말고 펜을 너무 세게 쥐지 않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그림을 그릴 때 여러 종류의 펜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더 많은 펜을 준비하여 사용하기 편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만화 펜: 펜 두 개와 펜촉 다섯 개.

(이 다섯 자루의 펜은 학생펜, 작은 동그라미 펜, 디스프로슘 펜, 소프트 G펜, 하드 G펜 등 최적의 조합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만화 잉크

만화는 잉크와 물감의 종류가 다양하여 크게 나눌 수 있다.

검정 추적 잉크

화이트 추적' 화이트 잉크 손질'

컬러 잉크

4 가지 특수 용도 잉크

잉크의 성질에 따라 수용성, 내수성, 광택성, 속건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만화의 형태가 비교적 풍부하기 때문에 농도, 점도, 건조 속도, 성질에 따라 만화 효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적절한 잉크를 선택하는 것이 작품의 질을 측정하는 핵심 요소이다.

1, 흑백 잉크

화이트 (방수)

건조한 후의 내수성으로 미백 잉크라고도 하며 초안을 수정할 때 자주 사용하며 하이라이트 등 화면 효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정 잉크 "속건성"

속건검은 잉크는 만화를 그릴 때 종종 넓은 면적에 검게 칠해야 하는데, 속건성의 필요성을 보장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검정 잉크 "밝기"

밝은 검정 잉크는 농도가 높고 색깔이 밝아서 인쇄를 제출할 때 좋은 인쇄 효과를 낼 수 있다.

검정 잉크의 내수성

이런 잉크는 자주 만화에서 쓰인다. 내수성이 있기 때문에 원지에 베끼거나 선을 그릴 때 어지럽지 않아 원고가 또렷하고 가지런하다. 빨대가 있어 사용하기에 더 편리합니다.

검은 잉크 "수용성"

이런 잉크는 수용성이어서 침투성과 가변성이 좋다. 물을 넣으면 다른 농도를 조절하여 화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2, 컬러 잉크

흑백만화는 전체 이야기를 표현하는 데 많이 쓰이고, 비용은 상대적으로 낮고, 컬러만화는 표현력이 풍부하고, 감상성과 진실성이 높기 때문에 컬러만화를 그리는 것은 많은 만화가들이 데뷔의 중요한 상징과 최고 경지로 보고 있다. 동시에, 좋은 색채 작품은 표현력이 높고 용도가 광범위하며, 매우 큰 상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적절한 안료나 편리한 컬러 잉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의 흥미가 만화 삽화를 그리는 것이거나, 혹은 스스로 컬러 만화 연재를 만들고 싶다면 상관없다. 하늘 가득한 애니메이션 전용 컬러 잉크도 추천합니다. 색상은 순수하고 인쇄에 적합합니다. 진정한 만화가가 되려면, 물론 전문적인 것을 사용해야 한다 ~ ~ ~

4 색 만화 전용 잉크

빨강, 노랑, 파랑, 흰색 (또는 검정) 을 선택하면 필요한 모든 색상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삼원색의 성질에 따라 수용성과 투명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4 색 만화 잉크

24 색 양장본, 특수 컬러 잉크, 투명한 하늘 (선물할 좋은 선택)

24 색 만화 잉크

안개수용성 특채잉크 24 색 양장본 (선물할 좋은 선택)

만화 원고지

만화 제작 과정:

연필 (2B 또는 HB) 을 사용하여 일반 종이에 라인 원고를 디자인합니다.

선화가 완료되면 선화를 원지에 써서 추가 처리와 선 음영을 해야 한다.

라인마다 서로 다른 카툰 펜촉과 검정 잉크로 처리됩니다.

화면의 다른 요소들은 각각 카툰 펜의 다양한 펜촉과 컬러 잉크로 색칠한다.

마지막으로 미백 잉크로 손질, 하이라이트 등의 화면 효과를 그린다.

그림을 그린 후 원지로 인쇄, 출판, 스캔 등의 기술 처리를 할 수 있어 최종 화면 효과가 매우 전문적이고 관상성이 있습니다!

만화가 가득한 원고지는 사용자가 만화를 만들 때 선을 그리는 데 매우 적합하다. 양질의 종이와 특수 생산 기술도 후기 인쇄, 출판 및 스캔 인쇄에 적합하다.

하늘 애니메이션 포지셔닝 원고지

펄프를 수입하면 투명도가 좋아 닦을 때 보풀이 일어나지 않고 복사, 백업 시 효과가 뛰어납니다.

만화 전용 원고지

제품 사양: (B4 는 40 개의 와이어프레임/사본 포함) (A4 는 40 개의 와이어프레임/사본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