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하는 것은 단지 일을 하지 않는 것뿐인가요? 이 건물이 실제로 테트리스에서 유래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그런데 이 게임은 한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바로 그 유명한 테트리스입니다.

아주 어렸을 때 이런 게임기가 있어서 매일 테트리스만 하고, 제한된 수의 블록을 다양한 각도로 쌓고, 끝없이 놀던 기억이 납니다. 아래에.

1984년에 컴퓨터 엔지니어 Alexei Pajitnov는 너무 바빠서 7일 동안 "테트리스"라는 제거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나중에 Blocks가 되었습니다. 예, 이 게임은 너무 과했기 때문에 발명되었습니다. 지루한.

공교롭게도 건물은 동일한 창문, 동일한 발코니 등 여러 가지 반복적인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복되는 디자인이 너무 많으면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지루함을 느낄 수 있으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때 건축가는 테트리스를 만났고, 작은 사각형 4~5개만으로 이렇게 많은 패턴을 쌓을 수 있다는 사실을 문득 깨달았다. 이렇게 많은 변화 요인이 있는 집이 어떻게 변신할 수 있을까? ?

그래서 일본 디자이너 케케이는 테트리스에서 영감을 받아 집을 디자인했는데, 흑백이 엇갈리고, 빛과 그림자가 어긋나서, 아무것도 아닌 듯한 집이 탄생했다. 분해하고 재구성한 다음 제거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2017년 뉴욕에 건설된 56 레너드 스트리트(Leonard Street) 역시 테트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 디자인이다. 디자이너들은 수많은 유리 '사각형'을 사용해 마치 작은 건물처럼 보이는 초고층 건물을 지었다. KTV가 볼륨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각형. 동일한 빛과 그림자가 겹쳐지지만 반복되지만 전혀 단조롭지 않습니다.

체코 건축회사 아뜰리에 8000은 슬로바키아 북부 국경의 하이타트라 지역에 정사각형 모양의 건물을 설계했는데, 거울 디자인과 희미한 빛이 들어오는 창문이 마치 우연히 우주에 떨어진 듯한 느낌을 준다. 공상 과학적이고 눈부신 것입니다.

특히 저녁에는 광활한 하늘과 저 멀리 산이 있어 바로 2초만에 다가올 것 같은 느낌이 들다가 하늘에서 긴 띠로 떨어져서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져 버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눈의.

다소 몽환적인 건물들에 더해, 일부 아파트 역시 이러한 디자인을 과감하게 채택하고 있는데, 건물의 반복감은 금세 사라진다고 할 수밖에 없다.

일부 개인 아파트도 있는데, 마치 테트리스에서 잘라낸 것처럼 디자인이 더욱 기발하고, 바깥 부분이 언제든지 떨어져 나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블록이라는 요소를 겹쳐놓은 것 외에도 컬러에 집착하는 디자이너도 많다. 그들은 테트리스의 묘한 접합을 그려 다양한 벽 디자인을 완성하는데, 이는 강박관념에서 힐링되는 느낌을 준다. - 강박 장애.

게다가 이 접합 방법도 매우 영리하고 집 장식에 적합하지만 꺼내기가 조금 힘들 뿐입니다.

디자인 변경을 거쳐 과거에 쌓였던 반복적인 요소들이 빛과 그림자와 결합되어 더 이상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마법같은 요소들을 돋보이게 하여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

사실 현대 디자인에서는 반복적인 요소는 정말 피할 수 없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일과 삶은 매일 반복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테트리스처럼 아직까지 쌓을 수 있는 요소는 너무 적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패턴을 만들어 보세요. 삶에는 수많은 요소가 있으며, 물론 그것들을 쌓아 셀 수 없이 많은 색상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