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절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개를 데리고 들어가지 마라. 이는 다른 절에 들어가는 사람들에 대한 존중이자 자신에 대한 존중이다. 개가 장기간 들어오면, 언제 어디서나 대소변을 보고 사내 환경을 오염시킬 것이다. 그래도 개를 데리고 들어오지 말 것을 제안한다.

이 말은' 공공장소에서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을 금지한다' 는 말을 들었음에 틀림없지만, 실제로 할 수 있는 것은 몇 가지입니까? 버스를 제외하고 절은 애완동물을 데리고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한편으로는 사찰의 질서와 청결을 지키기 위해서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찰은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장소로, 그 독특한 신성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 금지령은 모독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확장 데이터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기 전에는 절이 없었다. 불교는 편리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인도는 없었고, 큰 곳만 있으면 부처를 수용할 수 있었다. 성구에는 1250 명이지만, 사실 1255 명, 부처님도 1256 명입니다. 불교가 중국에 전해졌을 때 절이 하나 있었다.

불교는 한나라에서 중국에 전해졌다. 당시' 전' 은 관직으로 황제 아래 한 단위의 관직에 직접 소속되어 있었다. 총리 아래의 1 급 단위는 부처라고 하고, 총리 아래에는 6 개 부서가 있다. 부처 주인은 대서라고 하고, 차명은 시랑이라고 한다. 황제 아래의 관직 수장은 경입니다.

황제 밑에서 일하는 1 급 단위는 9 개, 9 개 전 포함, 장관이 칭칭 () 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전' 은 전이 아니라 부이다. 불교가 중국에 도입되어 황제의 접견을 받았다. 당시 외교는 황제의 관리였지, 재상관이 아니었고, 재상이 내정을 관장했다.

외교 사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절은 크한사라고 불리며 외국 귀빈을 특별히 접대한다. 오늘 외교부처럼 절 안의 대신은 부장이다. 첫 승려들은 중국에서 오랫동안 머물렀고, 그들은 돌아갈 수 없었다. 이 절이 바로 백마사이다. 당시 수도는 낙양에 있었고 절은 불교를 주관했다. 그들의 일은 고전을 번역하고 불경을 해석하고 실천을 지도하는 것이다.

그 결과 중국의 교육부는 두 가지가 되었다. 하나는 황제가 백마사에 내려가는 사회교육이고, 황제는 백성들과 함께 공부한다. 하나는 총리 아래 의부가 운영하는 국민전통교육이다. 하나는 황제에 속하고, 하나는 재상에 속한다. 절의 기원은 이로부터 왔고, 지금도' 절' 자가' 절' 자 뒤에 있다고 말할 수 없다.

절은 귀신을 모시는 것이다. 황제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을 사당이라고 하고, 백성들의 이름은 사당이라고 하며, 귀신을 모시는 곳을 묘당이라고 한다. 절과 절은 비교하면 차이가 너무 멀고 너무 멀고 터무니없다. 절은 절이 아니라 불교를 다루는 기관이다. 이제 정치 체제는 바뀌었지만 이름과 형식은 변하지 않았다.

옛날 황제의 사무실은 궁전이었기 때문에 불사원도 예외가 아니라 궁전식 건물이었다. 오늘 우리는 대통령부, 행정원, 교육부를 살펴보자. 이 건물들은 모두 궁전 스타일이다. 오늘날 불교를 종교라고 부르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귀신을 상대하는 것은 종교가 아니라 종교이다. 그래서 부처의 교육이 교육에서 종교로 바뀐 것은 불행한 일이다.

중국 초기 불교 사원의 배치는 대체로 인도의 형식을 따랐다. 나중에 고유의 민족 풍격에 녹아들어 새롭게 바뀌었다. 건축 재료는 목재 위주로 평지 (예: 부성거리) 나 산지에 많이 위치한다. 그래서 이후 사찰에는 사호와 원호 외에 산호가 붙어 있었다.

북위의 경명사, 당대의 정시사, 개원사 등 연명을 딴 절도 있다.

또한 창립자에 따르면 절은 관묘 (정부에 의해 건설됨) 와 사묘 (민간에 의해 건설됨) 로 나눌 수 있다.

바이두 백과-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