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태산 방문 미고선

게다가, laojun 과 다바오, 서둘러 하지 않고, 여행 을 보고, 서로 동행하지만, 쾌활하다.

이날 노군과 도보는 북동쪽 방향의 높은 산에 도착했는데, 이 산은 구름, 방원 천리에 높이 솟아 있다. 노군은 이 산이 바로 반고의 오른팔이 녹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산의 이름은 영대산이다. 산꼭대기에 영원불멸이 여기에 선론을 하는 것은 전능하다는 말을 들었다. 이 상선은 욱일, 가뭄에 단린, 수호하는 이 측의 수토는 바람과 비가 순조롭고, 서태가 평온하다는 말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사람은 마음을 다해 방문했고, 산남에는 산에 오르는 계단이 있어 계단을 줍고 한참 걸었는데, 눈앞에 절벽이 있었고, 절벽 위에는 폭포가 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두 사람은 좌우로 다른 길은 없다. 눈을 마주친 후, 몸을 일으켜 곧장 앞으로 나아가서 우르릉거리는 폭포를 통과했다.

폭포 뒤에는 넓은 동굴이 있다. 먼 곳에 밝은 빛이 있다. 빛을 따라, 두 사람은 동굴 입구를 빠져나와 구불구불 올라오는 길을 따라 올라갔고, 두 사람은 평평하고 넓은 곳에 와서, 주변 삼면이 오목하게 우뚝 솟은 절벽으로, 길을 가는 것 외에는 갈 길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가운데 높은 대에는 돌계단이 있고, 대벽에는' 오영대' 라는 글자가 있다. 두 사람은 오영대에 올라갔고, 다바오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원래 영대산이 여기에 붙여졌구나. \ "두 사람이 무대에 서 있는데, 앞에 절벽에 두 줄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는 것을 보았다. 오른쪽 책은' 먼지가 나는 것은 내' 이고, 왼쪽은' 사월삼성은 나야' 라고 쓰여 있다.

도보가 말했다. "이 돌련은 재미있게 썼는데, 읽기에 결점이 있는 것 같아?"

노군은 고개를 끄덕이고, 마음속으로는 생각하고, 길에서 하나, 먼지에서 하나, 잠시 읊조리며, 갑자기 몸을 훌쩍 날려, 손가락 힘으로' 먼지가 나는 것은 내' 아래에' 벤' 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도보현현절, 몸 절벽도 날고,' 사월삼성은 나' 아래에' 마음' 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두 사람은 착지하고, 서로 마주보고 웃고, 뒤돌아보고, 절벽의 원래 글자는 이미 없어졌고, 두 사람이 쓴 책' 본심' 이라는 글자만, 이상한 것은' 본' 자가 청황색의 빛을 섞고,' 마음' 이라는 글자가 흑백의 색채를 뒤섞고 있다는 것이다. 다바오는 크게 의아하게 생각하고, 노군은 글자를 바라보며 말했다. "이 글자는 토목의 그룹이니, 따라서 청황색의 색이 되고, 마음글자는 물금의 합이다. 왜냐하면 지금은 흑백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군은 도보 주위에 초목을 모아 무대에 쌓게 하고, 노군은 홀로 앞으로 나아가며, 입에 삼미진불을 뱉고, 초목에 불을 붙이고, 제령대는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을 올렸다!

다바오는 노군의 이 행동이 무슨 뜻인지 묻고 싶었지만,' 본심' 이라는 단어 사이에 구멍이 하나 나왔는데, 원래 노군은 이미 동문이 오행의 영을 모아 열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보가 탄복해 마지못해, 노군과 함께 구멍에 들어왔으니, 정말 별천지다! 동굴 안은 매우 넓어서, 갑자기 밝고 어두웠고, 기이한 화초들이 그 속에 장식되어 있었고, 암석종유는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두 사람은 눈코 뜰 새 없이 한 바퀴 돌아다녔고, 동굴 깊숙한 곳에 이르러 두 개의 나란히 있는 동문, 동문 청동으로 만든 것을 보았다. 도보가 밀어내자 문이 모두 교착 상태에 빠졌다.

두 사람은 문 앞에 서 있는데, 한 동문 꼭대기에' 나무상성도' 라는 글자가 적혀 있고, 한 위에는' 물처럼 온다' 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노군은 작은 소리로 "나무 위, 성도, 도생일 ......" 을 중얼거리며 갑자기 큰 소리로 말했다. "나무에 1 을 더하면, 이건 술이야!" " 말소리가 떨어지기 전에' 상목성도' 라고 적힌 동문이 천천히 열리자 노군은 심사숙고하지 않고 들어갔다.

이쪽 다바오도' 물처럼 온다' 는 게 무슨 뜻일까? 노군이 동굴에 들어서도, 그도 따라올 겨를이 없었다. 노군이 들어가자,' 나무상성도' 라고 적힌 입구도 사라져 버린 흔적조차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이 오면 물로 가라." 그는 방금 노군이 방금 깨뜨린 수수께끼를 생각하며 갑자기 말했다. "물은 법으로 가라!" " , 말소리가 막 떨어지자, 앞에 있는 동문도 천천히 열리고, 다바오는 재빨리 훌쩍 뛰어들어 다시 보니, 이미 찾을 수 없을 때의 구멍이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인연이 있으면 신문에 이름을 올려라!" 소리는 크지 않지만, 먼 산이 울리는 시계처럼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다바오는 위의 연꽃 왕좌에 앉아 검은 가운을 입고 걱정 구슬을 끼고 있는 사람을 보았는데, 생김새가 희한하고 괴상한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바오는 이 분이 전설의 미오선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했는데, 뒤를 돌아보며 한 바퀴 돌았는데, 노군의 종적을 보지 못하고 바삐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먼저 집을 보고해 급히 물었다. "누구세요?" "

상선언은 이렇게 말했다. "혼돈은 내가 먼저 깨어나지 않고, 심경은 광명해서 불을 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바오도: "횃불? 여기가 어디죠? " 마음속으로 생각해 보니, 이 말을 보면 항렬은 스승과 대등해야 하는데, 왜 스승이 말한 것을 듣지 않았습니까?

등불을 켜고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내가 방해받지 않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삼성동입니다. 당신은 구멍에 들어왔습니다. 하늘의 뜻일 때, 나는 당신의 보편적인 법을 전할 것입니다!"

\ "삼성동? 보아하니 너는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구나, 무슨 마술이 있으면 들어 봐! " 다보반신반의증

등불은 다바오에게 앉으라고 신호를 보내고, 다바오는 배워도 다리를 꼬고 앉는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등불이 말했다. "너와 나의 인연은 이 날뿐이니, 너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조용히 들어라!"

연등 선조가 법도보를 수여하고, 책은 세세하지 않고, 시가 증거로 있다:

청렴함은 허무탁한 것 같고, 상증이 있는지 없는지는 근본 원인이다.

청성탁현은 우열이 없고, 혼돈은 청탁이다.

육도는 윤회하여 인과를 따랐고, 세상의 명리는 모두 신기루였다.

탐욕은 중생상 () 이고 만법 () 은 하나 () 가 없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다바오는 등불 선어를 듣고, 갑자기 몸이 투명하고, 마음이 갑자기 열리고, 머리를 숙이고 조상을 경배하며, 마음속에 풀리지 않는 것을 묻고, 당분간은 시계를 하지 않는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밀러는 laojun 문 에, 맑은 땅 에 갑자기 밝은 눈, 하지만 높은 플랫폼, 구름 주위에 감돌고, 타이 중 칠색 Xiangyun 그룹, 위에 앉아 cimei 좋은 머리 노인 을 말한다, 하지만 흰 가운 을 입고, 흰 머리 를 볼 수 있습니다, ​​손에 먼지를 털었다.

노인은 노군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훑어보며 말했다. "오시는 사람은 홍균 노조태청의 기운이 변한 도덕천존입니까?" "

노군은 노인이 자신의 신세를 아는 것을 보면, 반드시 한가하지 않고, 질주하며 앞으로 나아가며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한다. "바로 아래에 있는데, 감히 선명을 물어볼 수 있을까?" "

노인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반고는 내가 먼저 가지고 있지 않다. 본원 빈적호 보리다."

노군은 공수하며 말했다. "보리조사를 뵙겠습니다. 제가 어디에 있습니까?"

보리조사가 말했다. "이것은 출진대입니다. 저는 여기서 도술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천선된 사람을 만나 전하려고 합니다. 오늘 드디어 저를 기다리게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고 보니 이 동문은 천 년 동안 어느 날 나타났고, 총명한 사람이 수수께끼를 풀어야 들어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군은 이미 깨달음을 얻었지만, 학문이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하늘 밖에 하늘이 있으니, 보리가 가르침을 아끼지 않는 것을 청하고, 자신이 자리에 앉아 잘 듣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보리조사 전술 노군, 글은 말할 수 없고, 시는 증거로 있다:

허황된 것이 고요하고 실속이 움직이는 것 같고, 동정은 만상생이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허황되고 어두운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음양은 본래 허실쟁이다.

오행생크 현황서, 무상 무행은 모두 능력이 있다.

천변만화는 모두 근본이 있고, 도존자연은 대성이다.

노군은 홍균태청기의 기화로 일찌감치 혼돈이 시작되었을 때 이미 깨달았다. 또 복희가 팔괘도를 상세히 설명하고, 홍황대륙을 주유하고, 연단채약을 채취하고, 오제에게 나누어 ...... 식견이 넓고, 그 자체로 천부적인 자질이 총명하며, 보리의 말을 듣고, 도에 대한 이해는 더욱 입실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군은 보리의 말을 듣고 나서야 도보가 곁에 없다는 것을 깨닫고 약간 정신을 산만하게 했지만, 보리가 웃으며 말했다. "너는 그를 찾을 필요가 없다. 여기서 나가면 곧 만날 것이다.

"

노군은 공수했다: "조상의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클릭합니다

보리도는 이렇게 말했다. "천존이는 예의를 차릴 필요가 없다. 나는 여기서 문을 닫고 깨달음을 깨달을 뿐, 너의 친체보다 더 실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천존함은 성대로가 되는 자이니 내가 깨달은 것이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다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노군이 다시 경배하다. 보리가 말했다. "시간이 늦었고, 만류도 많지 않으니, 이별하면 내가 다시 한 번 가르쳐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나 는 대사술과 소형화 수술이 있는데, 너는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 "

Laojun 는 말했다: "감히 조상 에게 물어, 왜 작은, 그리고 큰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보리도는 이렇게 말했다. "작은 자는 마음대로 변할 수 있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36 일로 나누어 변하고, 72 지로 변한다. 대화자, 환화는 기회가 있어야 하지만, 천잠 9 매의 연기를 위해, * * * * 81 화를 지속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천잠 구환은 홍균 노조가 삼청 제자의 절학을 물려받았는데, 이 보리가 어떻게 알 수 있단 말인가? 노군은 마음속으로 은근히 생각하면서 "대사에게 대사술을 전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라고 공수했다.

노군의 주저하는 표정은 이미 보리가 알아차렸고, 보리는 말했다. "간파할 수 없다. 이것은 천기다. 기억해라, 기억해라!" "

보리는 이쪽에서 노군의 81 화술을 전수하고, 잠시 언급하지 않는다.

게다가 다바오 쪽도 이별할 때가 되었다. 등불은 말했다. "당신은 천부적으로 총명하지만, 진원이 부족하여 천지와 함께 살 수 없습니다. 저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해져 있고, 두 번째는 열반이라고 합니다. 당신은 하나를 선택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다바오는 "무엇이 입정이고, 무엇이 열반이냐? 클릭합니다

등불은 말했다: "입정자, 선좌거북 이자법, 폐관하고 수리하면, 당신의 수명과 천지를 보장할 수 있다. 열반자, 다시 태어나는 사람도 전생의 부담을 없애고 전생을'

' 로 남겨 둘 수 있다.

"입정이 어찌 산 사람이 아니냐, 배우지 않으면, 열반의 법을 배우고 싶다!"

불타는 등불은 다바오를 보느냐, 방금 온 것처럼 그렇게 경솔하게, 웃으며 말했다. "허허, 네가 지금 갈 것이지만, 서울 쪽처럼, 여래처럼, 선야!" " , 다음 법 의 다보 너바나 를 수여했다.

다바오는 고개를 숙여 작별을 고하고, 고개를 들 때 이미 등불의 흔적을 보지 못했다. 연대 에 앉아 더 많은 보물, 하지만 갑자기 뮤우 무지개 빛 처럼, 갑자기, 그 사이에, 유색 보이지 않는, 사이에, 삼성 동굴 에서 눈 깜짝할 사이에, 다시 평지 의 lingtai 산 에 갔다.

다바오는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여전히 노군을 만나지 못했고, 초조한 사이였지만, 절벽 위에 한 송이의 상운이 떠있는 것을 보고 다보 앞으로 떨어졌다.

오래 기다렸어요' 그 상운처에서 노군의 진신이 나타났다.

두 사람은 만나 쉿 쉬며 자신의 경과를 서로 이야기하며 자신이 본 영원불멸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신선이 말한 것은 같은 것 같고, 또 다른 것 같다. 같은 것은 만사에 대한 만물의 상호 연관성, 상호 변환에 대한 이해이다. 차이점은 보리가 모든 것을 나에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등도술은 보이지 않는 에너지를 모을 수 있지만, 자연의 법칙에 따라 순세에 따라 보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등불을 켜는 것은 내 몸의 모든 고통이 너무 피곤하고 깊은 선법이 자신을 비우고 무구욕에 도달해야 무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보리가 수여한 것은 무중구유술이다. 등불이 전해지는 것은 중간 찾는 방법이 있다.

도보가 말했다: "소문에 의하면 윗사람은 선선이고, 생각지 못했지만 두 사람이 있다. 나는 한 명만 만나도 헛되지 않았다. 원래는 도처에서 법을 찾으려고 애썼고, 장생을 갈망하였으나, 모두 효과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오늘날 등불을 태운 선조는 나에게 열반의 법을 가르쳐 주었고, 또한 만족했다. 다만 이 열반은 쉽지 않다. 선조의 말에 따르면, 자애로운 마음으로 만민의 영령을 도해야 비로소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노군은 고개를 끄덕이며 짱 말했다. "사제 여행은 수확이 꽤 많은 것 같지만, 이 두 상선들은 아마도 한 사람이 만든 것 같다."

원래 홍균 노조는 노군의 선천적인 지보 태극도를 전수할 때 그에게 말했다. 이 태극도는 선천적으로 가장 보배였다. 그 중 오묘함은 무궁무진하다. 자신도 10% 만 깨달을 수 밖에 없었다. 태극은 음양상투이기 때문에, 마음이 두 번 있어야 비로소 더 투철하게 깨달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보가 본 것을 듣고, 노군은 이 보리와 등불이 바로 이 일심화 2 상이라고 단정했다.

다바오는 놀라서 물었다. "누가 이렇게 대단하지? 클릭합니다

이 두 단계 에 따르면, 이 두 단계 에 따르면, 혼돈 이 존재하기 전에 있어야합니다, 금 나무 토양 화재 5 위안 중 하나 여야 하고, 보디 는 천잠 아홉 환상 을 언급, 이 사람 은 확실히 홍준의 시전 을 본 다음, 배제 할 수 없습니다, ​​이 마음 은 두 단계 의 사람 이 그 입니다!

노군은 하고 싶은 말을 하고, 갑자기 보리가 당부한 것을 기억하고 모호하게 말했다. "너와 나의 스승과 동년배를 존중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다바오는 비록 전 5 위안의 면모를 보지 못했지만, 그들의 이전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지만, 노군의 이런 말을 들어도 짐작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보가 "설마 ..."

노군은 얼른 손가락으로 입술을 봉하며 "간파할 수 없다" 며 "다보가 알고 후반의 말을 삼켰다" 고 말했다.

두 영대산 아래, 노군은 영보가 부탁하는 것을 잊지 않고, 다바오와 함께 사방에서 산을 둘러보고, 모든 안정을 보고, 쿤룬 허위로 돌아가고 싶다고 안심했다. 다보 무사, 쿤룬 가상 을 방문 하고 싶어, 관객 원시천존, 그들은 함께 갈 것을 요청했다. 노군은 흔쾌히 응낙했고, 두 사람은 상운을 타고 쿤룬 허위로 왔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동굴 송곳니 1 일, 세상은 이미 천 년이 되었는데, 이 홍황대륙은 큰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번: 구광현 여누아

다음 번: 현명빙곤륜이 허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