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바우 히 니아 (Wang Bauhinia) 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때 무엇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왕 바우 히 니아 자랑 (1), 김문왕 공덕이 크다. 그는 엄경에 앉아 국왕이 될 작정이다. 루안 국적만 앉아서 큰 소리로 조용히 노래를 부르고 있다.
주 (1) 진문왕: 사마소는 진공으로 봉쇄되고, 이후 진왕으로 봉쇄되고, 사후에 문왕으로 봉쇄된다. 국적이 살아 있을 때, 그는 단지 공일 뿐이다. 좌석: 좌석, 여기는 사람들로 가득 찬 것을 의미합니다.
진문왕공훈은 탁월하고 은혜가 깊으며, 모든 하객들은 그 앞에서 진지하고 엄숙하며, 그를 국왕에 비유한다. 귀적만이 다리를 벌리고 자리에 앉아 휘파람을 불고 노래를 불렀다. 술을 마시고 제멋대로 하면, 정상적인 상태를 바꾸지 않는다. (2) 왕룽은 약한 챔피언이다. 유공영이 앉았을 때 응우옌은 왕에게 "가끔 술 두 잔이 있다. 네가 너의 남편과 함께 마실 때, 그가 존경하는 그 사람은 선견지명이 없다. " 두 사람이 한턱 내고 접대하는데, 공영은 한 잔 할 수 없다. 연극에 대해 이야기하면, 세 사람은 다르지 않다. 또는 물어 보는 사람, 응우 엔 대답; "대중의 영예를 얻은 사람들은 술을 마셔야 한다. 공공 영예보다 낮은 자는 반드시 술을 마신다. 위공영은 음주와 무관하다. "
주의 1: 서로 술을 권하다. 술잔. 보상: 주인과 손님들이 서로 술을 권하다.
(2)' 공영을 이기다' 라는 말: 류공영을 빌리면 농담이다. 임생일 제 4 항 참조.
왕룽 청년기가 응우옌적을 방문했을 때, 류공영도 그 자리에 있었다. 국적은 왕종에게 말했다. "마침 좋은 술 두 통이 있으니 너와 함께 마셔야 한다. 궁용은 가입하면 안 된다. " 두 사람은 자주 잔을 들어 서로 술을 권하지만, 유공영은 시종 한 잔도 없다. 그러나 그들 셋은 평소처럼 말하고 웃는다. 어떤 사람이 왜 이렇게 하느냐고 묻자, 귀적은 대답했다. "궁용보다 더 좋은 사람과 함께 술을 마시려고 참을 수가 없어요. 공영한 사람과 비교할 수 없으니, 그와 술을 마시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공영만이 그와 술을 마실 수 없다. ""
(3) 존스치는 재능이 넘치지만 수강을 모른다. 시계는 현명하고 잘생긴 사람의 손에 있어야 하고, 모든 사람은 건강을 찾아야 한다.
강 측은 큰 나무 밑에서 단조를 하고, 아이에게 주는 무대는 보조북줄 ② 이다. 양강은 쉬지 않고 두드렸고, 그가 움직일 때 그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수업 종소리가 울리자 강은 "뭐 들었어?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클릭합니다 종은 말했다: "나는 소리를 듣고 와서 그것을 보았다. 클릭합니다
주 ① 종시지: 종종은 지강을 방문할 때 냉대를 받고 원한을 품고 나중에 이를 핑계로 사마소 앞에서 지강을 모함하고, 지강은 결국 죽임을 당한다.
② 행: 벨로우즈.
종스키는 재정이 깊어 이전에는 지강을 알지 못했다. 그는 뛰어난 재능과 미덕을 가진 사람들을 초청하여 지강을 방문했다. 강을 만났을 때, 그는 큰 나무 밑에서 쇠를 두드리며 풀무를 끌고 자코를 마주하고 있었다. 지강은 망치를 계속 휘두르며 멈추지 않았고, 아무도 보지 않았다. 잠시 후, 그는 존스키에게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종스키가 일어나서 가려고 하자, 지강이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들었습니까? 너는 가기 전에 무엇을 보았니? " 종스키가 말했다. "듣고 왔어요. 보고 갔어요."
(4) 지강과 루안산, 각 아카시아, 천리 밖. 나중에 강이 없어서 외출하고 연기하는 것을 좋아해서 문에' 풍요' 라는 글자를 붙이고 떠났다. 느낌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봉황으로 가장하면 범새도 있다.
주 1' 구구절절':' 진서 지강전':' 동평 육안복강, 그리울 때마다 천리드라이브. 2: 사이, 지강의 동생, 양주 도지사. 지연: 환영합니다. 초청봉: 번체자' 봉황' 은' 팬' 과' 새' 라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 모든 새' 는 일반인에 대한 은유이다. 에 따르면: 육안은 기처럼 권세 있는 사람을 업신여기고 서민을 업신여겼기 때문에 이 단어로 그의 경멸을 표현했다.
지강과 루안은 매우 우호적이다. 상대방을 그리워할 때마다 천리 떨어져 있어도 바로 출발하여 만난다. 나중에, 육안이 도착했을 때, 노강은 집에 없었고, 노루는 나가서 그를 들어오게 했다. 육안은 거절하고 문에' 풍요' 라는 글자만 쓰고 떠났다. 지 Xi 가 깨어나지 않아서 그녀는 기뻐했다. 그래서 봉황이라는 단어를 쓰는 것은 헤어지면 보통 새가 되기 때문이다.
(5) 류초 낙로 들어갔을 때, 장께 가르침을 청했는데, 류도는 정말 그 중 하나였다. 과거, 여전히 상류복상했고, 그는 술을 목숨처럼 좋아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처음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물었다. "오동에는 긴 손잡이 조롱박이 있다. 네가 심은 거야? " 육사형은 매우 실망했지만, 또 후회해 마지않았다.
주 1 루: 육기, 글자, 오생후 진. 연설의 주 26 을 참조하십시오. 장공: 장화. 그는 많은 책을 읽고 덕망이 높아서 육기 형제의 신임을 받았다. 류도진: 덕성 제 22 조 참조. (2)' 루 지난 일' 문장: 류도진복상기간 동안 여전히 술을 즐기는 것은 예의를 지키지 않는 표현이다. 위진 시대에는 생일을 축하하는 것이 단순한 행위로 여겨지지는 않았지만, 오씨네 출신의 육씨 형제는 여전히 이런 추세에 동의할 수 없었다.
3 우 동: 삼국 시대의 우 (Wu Guo) 는 세계 우 동 (Wu dong) 이라고 불린다. 오도 부른다. 조롱박: "조롱박" 과 같습니다. 처음으로 교토 낙양에 도착했을 때, 그는 장화에게 누구를 방문해야 하는지 물었다. 장화는 그 중 하나가 류도진이라고 생각했다. 루씨 형제가 방문했을 때, 류도진은 여전히 상복을 입고, 천성적으로 술을 좋아했다. 인사말이 끝난 후 그는 다른 이야기를 하지 않고 물었다. "동우에는 긴 조롱박이 있다. 당신은 씨앗을 가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Lujia 형제는 특히 실망하여 후회했습니다.
(6) 왕은 경주에 가고, 왕태위는 현자를 길로 보냈다. 뜰에는 큰 나무가 있고 땅에는 까치가 있다. 평자가 옷을 벗었을 때, 그는 오솔길의 나무에서 까치 씨를 따서 나뭇가지로 자신을 걸치고 떠났다. 까치를 얻을 때,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얻습니다. 당신은 오이처럼 차분해 보입니다.
주 1 왕: 왕성은 왕연의 동생이다. 생활이 방탕하고, 밤낮없이 술을 마시며, 가난하고 즐겁다. 덤핑 도로: 전체 길을 가리키며, 최선을 다하는 것을 비유한다.
2 시원한 옷: 스웨터; 속옷. 구금: 교수형; 갈고리.
왕은 곧 경주임도사로 전근되고, 엄과 동시대의 유명인들이 모두 그를 배웅하러 왔다. 당시 마당에는 큰 나무 한 그루가 있었고, 나무에는 까치 둥지가 하나 있었다. 왕은 외투와 두건을 벗고, 아예 나무에 올라가 까치를 파내고, 나뭇가지를 잡고 속옷을 벗는다. 나는 까치를 발견하고 나무에서 내려와 계속 놀다가 아무도 보지 않는 척했다.
(7) 도인을 높이 타고 승상 옆에 앉다. 그는 변영을 만나자 놀라서 안색이 변하며 "그는 예의바른 사람이다" 고 말했다.
주 ① 앉아 높이: 스님 이름은 "연설" 제 39 조 주 ① 를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누워: 윗몸 일으키기.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스님이 재상 왕 지도의 집에서 손님으로 있을 때, 왕도 옆에 자주 누워 있다. 그는 상서 가장자리를 만나 공손하고 위엄 있는 얼굴로 말했다. "그는 예의를 중시하는 사람이다."
(8) 쉬 저우 huanxuan 우, 금릉에 시에 이순신, 하지만 이상이 없다. 환수도 경주, 서천 시, 매우 화가 나서 의심이 심하다. 오직 왕의 아내, 호랑이, 그의 목적을 이해한다. 매번 "환경주의 목적은 크게 다르다. 반드시 금릉 서쪽에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나는 경기를 시마 쪽으로 이끌 것이다. 게임에서, 나는 여전히 천을 밀고, 따뜻하게 앉아 해안에서 비명을 질렀다. 비정상적인 날이 없다. 현무는 매번 "우리 외국 사마" 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술 때문에 주야례가 없다. 환은 반올림하여 왕복하기 쉽다. 게임은 술에 취한 후 주인이 피한다. 주께서 말씀하시길, "네가 미친 말이 없는데, 내가 어떻게 만날 수 있단 말인가!"
참고 1 겸허: 겸손하게 양보하다.
② 고마워: 고마워, 단어, 시에 이순신 형제.
③ 상: 경주지는 장강 상류에 위치해 있어 서쪽으로 경주에 들어가는 것을 상상이라고 한다. 신발 (zé): 신발은 이마를 덮는 스카프입니다. 신발은 그것을 들어 이마를 드러내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소탈한 매너를 보여준다.
(4)' 음음' 문장:' 사진이천서' 는 "술마다 술에 취해 예의가 없다" 고 말했다. 음주로 무례하게 방종하는 것을 가리킨다. 아침 의식, 아침 저녁 예절.
⑤ 주: 강장공주, 진원제의 딸, 환온의 아내. "사진이천서" 에 따르면, 사의는 "따뜻한 음료를 강요하려고 하는데, 문모르는 남강 정문에서 대피한다" 고 한다. "
환온 르네 쉬 저우 도지사, 시에 이순신 양주 금릉군 현. 처음에 그들은 교제에서 겸손과 양보에 약간의 주의를 기울였지만, 별다른 우정은 없었다. 환온 (Huan-Wen) 을 전근 할 때, 서행 부임할 때 환온 (Huan-Wen) 은 사의에게 특히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사의에게는 이에 대한 추측이 없다. 오직 고마운 아내 왕만이 환온의 의도를 이해하고, "환경주는 특별한 의도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금릉 서행을 따라야 한다" 고 자주 말한다. 사의는 곧 사마로 임명되었다. 시에 이순신 징 에 도착 한 후, 또한 환온 에서 오랜 우정 을 얻는 데 매우 중점을 두고, 환온 을 방문, 그냥 스카프 를 입고 휘파람을 불고 노래를 불렀고, 평화시 다르지 않았다. 환온은 늘 이렇게 말한다. "제 외사마입니다." 사의는 결국 술을 잘 마셔서 상급자를 찾아뵙는 예의를 위반했다. 환온 이 그를 안방 으로 데려 가지 않았다면, 시에 이순신 은 항상 뒤를 따랐다. 나중에 시에 이순신 음주, 환온 은 그를 피하기 위해 공주를 찾아 갔다. 공주가 말했다. "만약 네가 방탕한 사마가 없다면, 내가 어떻게 너를 만날 수 있겠니!" ""
(9) 셰완은 오빠 앞에서 변기를 당기려고 했다. Ruan si Kuang 은 앉아서 말했다: "나는 처음 문에 왔지만 무례하다. 클릭합니다
Xie wan: Xie wan 의 형제는 Xie yi 와 Xie' an 입니다.
② 새 포털: 사가는 진대 명문족이지만 부상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응우옌시황은 새 포털이라고 말했다. 경멸을 의미한다. 포털: 가족 상태.
오빠 앞에서 셰완은 일어나 요통을 찾고 싶었다. 당시 응우옌 사광은 현장에 있었는데, "새 집은 예의가 없다." 라고 말했다.
(10) 왕란전 사위 사중랑이 흰 리본을 맛보고 양주에 가서 왕 ① 을 들었다. 그는 직언했다. "다른 사람들은 네가 바보라고 말하지만, 너는 오히려 자신이 바보라고 믿는다." 램 틴 말했다: "그런 건 아니지만, 그냥 늦 었 어 요." " 주 (1) 사중랑: 셰완은 중랑에 종사했던 부준으로 자신을 과시하고 오만하고 무례한 사람이었다. 왕란전: 왕경 씨, 성격이 얌전하고, 30 세가 되어서야 유명해요. 어떤 사람들은 그가 바보라고 생각해요. 나중에 양주 도지사 가 되었다. Guān: 리본으로 만든 스카프. 어깨: 세단 의자. 들어 봐: 정부 사무실 로비.
2 박 순서: 명성의 밤을 가리킨다. 질서는 좋은 명성을 가리킨다. 왕 지 젊은 무명, 하지만 왕 가이드 및 기타 칭찬 을 받았다, 그래서 점차 유명 해지고, 그래서 나중에 거주 했다.
램 틴 허우 왕 삼촌의 아들 사 완, 한 번 흰 머리 스카프를 입고, 의자를 타고 양주 하우스 로비로 곧장 왕 삼촌을 보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사람들은 어른이 바보라고 말하지만, 사실 어른들은 정말 어리석다." 왕은 이렇게 말했다. "이런 의론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유명이 늦었기 때문이다."
황태자는 병거 기수로서 군대에 입대했다. 환이 물었다: "당신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대답: "어떤 계획인지 모르지만, 나는 말 한 마리를 보았는데, 마치 말 같다." 환이는 또 물었다. "관직에는 말이 몇 마리 있어요?" 답: "당신은 말을 묻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 번호를 알 수 있습니까?" 또 물었다: "메이비가 얼마나 죽었습니까? 클릭합니다 A: "나는 삶을 모른다. 어떻게 죽음을 알 수 있니? 클릭합니다
주 1 왕자: 왕휘지, 교활한 단어, 행동이 이상하고 초연한 척. 환충이 공무 처리를 촉구한 적이 있는데 아래 13 조를 참조하십시오. ② 구유: 조는 다른 지점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공식 부서이다. 당시 아직 말이 없었는데, 왕자는 고의로 그를 마심이라고 말하여 그의 초연물외를 드러내고 세속 사무를 고려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③ 말에게 묻지 마라: 이것은' 논어 농촌당' 에서 인용한 것이다. 공자의 마구간에 불이 났다고 했는데, 공자는 다친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만 했다. "말에게 묻지 마세요." 말을 묻는 것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비율: 비율; 요즘.
⑤' 알 수 없음' 문장:' 논어 고급편' 에서 공자의 학생인 루즈가 공자에게 죽음에 대해 묻자 공자는 "자신의 삶을 모르는데 어떻게 죽음을 알 수 있을까?" 라고 대답했다. 만약 네가 생명의 진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어떻게 죽음을 이해할 수 있니? 황태자는 여기에서 고의가 아니다.
왕자가 군대에 입대했을 때 환충의 기병 장군이었다. 환충이 그에게 물었다. "어느 사무실에서 일하세요?" 그가 대답했다. "관서가 뭔지 모르겠지만 말이 들어오는 걸 자주 봤어요. 마치 말인 것 같아요." 환충이 또 물었다. "조정에는 몇 명의 병마가 있습니까?" 그가 대답했다. "당신은 말의 수를 묻지 않습니다.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환충이 물었다: "최근에 몇 마리의 말이 죽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대답했다: "살아있는 사람들은 모른다, 어떻게 죽은 사람을 알 수 있니! 클릭합니다
(1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서행, 오군을 지나갑니다. 아완은 * * * 와 만나 왕천욱을 추출해야 하는데, 스승운은 "이 무서워요, 돌려줄 필요 없어요" 라고 말했다. 만 명은 아직도 고생하고, 한 선생님은 돌아갈 수 없고, 만 명은 외롭다. 적게 앉았을 때, 왕은 문에 들어와서, 그가 자신을 잘 대해 준 줄 알고 기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랫동안 나는 머리를 감고 앉지 않았다. 나는 아트리움에서 침대를 눌러 햇볕을 쬐었다, 나는 득의양양하여, 나는 배상하지 않는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물러났습니다. 내가 배에 오르기 전에 나는 선생님께 전화를 했다. 안도라: "아지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주 (1) 서진: 교토에 가서 건강을 구축하는 것을 말합니다. 셰안과 셰완은 건강 동쪽의 혜제군에 살고 있어서 건강에 가서 서라고 불렀다. 조: 네. 왕천: 글자, 호호호호진드기 (이하 아치), 오군 현 왕지도의 아들, 생일이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예의에 구애되지 않는다. 진 왕조, 왕가는 사족이고, 사가가 오래도록 새로웠기 때문에 전설은 사만원을 업신여기고 예의를 차리지 않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보상: 대처. 2 돌아가지 않음: 변하지 않는 마음을 나타낸다.
3 여전히: 예; 그냥.
4 일: 수동 가장하다. 인터뷰어: 셰안은 왕천이 셰완을 받지 않을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그가 알고 있다면, 그것도 가장한 것이다. 셰안은 한번은 셰완과 함께 배를 타고 교토로 갔다. 오군을 지나갈 때, 사완은 사안과 함께 왕천에 가고 싶었다. 선생님 셰안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너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나는 그를 방문 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셰완은 여전히 형님을 함께 초대할 방법을 강구했지만, 셰안은 고집스럽게 고치지 않아, 셰완은 어쩔 수 없이 혼자 가야만 했다. 왕천의 집에 잠시 앉아 있다가 왕천이 걸어 들어갔다. 셰완은 예우를 받을 줄 알고 즐거워 보였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왕천은 머리를 감고 머리를 빗고 나왔다. 그는 손님과 함께 앉지 않고 마당의 마자에 앉아 머리를 말렸다. 그는 오만하고 방종해 보이는데, 손님을 대접할 뜻은 전혀 없다. 셰완은 어쩔 수 없이 돌아가야 했다. 그가 배로 돌아오기 전에, 그는 큰소리로 그의 형제를 불렀다. 셰안은 "아치는 영향을 받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13) 왕자님은 군대에 입대하여 전차 기수가 되었다. 환이 제위왕에게 말했다. "당신은 조정에서 오랫동안 머물렀어요."
처음에 그는 대답하지 않고 몸을 쭉 펴고 볼에 기대어 "서산의 도래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라는 말을 손으로 베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주 ① 서산: 수양산을 가리킨다. 기자: 여기 보이와 서기 이야기를 차용합니다: 주무왕이 세계를 정복하고 점령했습니다. 보이와 서기 들은 이것이 무정하다고 생각하여 소주를 먹기를 거부하고 수양산에 은거했다. 그들은 "서산을 오르는 것이 우세하다" 는 노래를 썼다. " 왕자는 이것을 사용하여 세상에 대한 그의 초연한 태도를 나타냈다. 황태자는 군대에 합류하여 병거를 탄 장군이 되어 환충이라고 불렀다. 환충이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조정에 오래 머물렀으니, 가까운 시일 내에 정무를 처리해야 합니다." 왕자는 대답하지 않고 먼 곳을 바라보며 손바닥으로 볼을 받치고 말했다. "서산의 아침에는 가슴 벅찬 공기가 있었다."
(14) 셰완의 북벌은 늘 자화자찬하지만, 모든 사람을 위로한 적이 없다. 시에 공 (Xie Gong) 은 모든 것을 좋아하지만, 그의 실패에 대해 논평해도 무방하다. 그는 침착하게 말했다. "원수로서 장군들의 연회를 소집하여 민심을 나타내야 한다. \ "그것을 따라 가라. 장군이 소집되었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들은 희망찬 생각으로 구름을 가리켰다. "너희들은 모두 강인한 전사이다. "장군들은 매우 불만이다. 사공은 깊이 감사해야 하고, 인솔자가 장군 아래에 있기 때문에, 모두 만든 것이다. 만물이 패하고, 군은 그것을 없애려고 한다. 복운: "은둔자가 되세요. "그래서 면제되는 것은 행운이다.
주 1 사만북벌: 사만북벌 사건은' 정방' 제 55 조 주 ① 를 참조하십시오.
2 파워 죽음: 엘리트 군인. "자식 통치 진감기" 후삼성 주: "무릇 군사를 다투는 자는 병사를 두려워하고 병사를 두려워한다. 장군이라면 졸이라 불리기 때문에 유리한 원한이 있다. "
3 팀장: 제 1 조의 팀장; 선장. 고대 군대는 100 으로 한 팀으로 구성되었다.
4 은둔자: 감사합니다. 에 따르면: 시에 완 북쪽 절단, 시에 안 은둔 동산, 결코 공식 에서. 그래서 나는 셰완과 함께 갈 수 있다. 사완이 폐지된 후, 사안은 벼슬을 했다.
셰완이 군대를 이끌고 북벌할 때, 늘 휘파람을 불고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존엄성을 보여주며, 결코 병사들을 위로하지 않는다. 셰안은 매우 좋아하고 셰완을 중요하게 여겼지만, 자신이 실패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그와 함께 나갔다. 셰안은 침착하게 셰완에게 말했다. "감독으로서 장군들을 자주 연회와 모임에 초대하여 모두를 기쁘게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그는 모든 장군을 소집했지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온 방의 뜻대로 되는 것을 가리키며 말했다. "당신들은 모두 정병입니다." 모든 장군은 그를 더욱 증오한다. 셰안은 모든 장군에 대해 더 친절하고 신뢰하기를 바란다. 대위부터 장군까지 모두 직접 찾아와 매우 겸손하고 성실하다. 북부 원정 xiewan 실패 후, 군대는 Xie wan 을 제거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은둔자를 생각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전 능 요행으로 죽음을 피했다. (15) 형이 궁을 보았을 때, 그는 발돋움하여 사방으로 질문을 하고, 심지어 이 의식을 연습했다. 그리고 손님들이 죽어서 모두 높은 신발을 신고 있는 모습이 경멸스럽다. 앉다 전운도: "나는 일이 있어서 앉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갈 때 대중은 대범하게 말했다. "손님을 죽지 않게 해야지, 쥐가 감히!" !
주 1' 왕자징' 문장: 즉 왕헌지, 구름의 조카로 매부 왕희지와 은거해 왔다. 후임 쑤, Yanzhou 도지사, hueiji 문사 이전. 수명이 매우 짧다. 트레프: 신발을 신으면 존경을 표합니다. 외생: 조카.
② 손님: yongchao, Xi 의 아들. 그는 생전에 서정 장군 환온의 신임을 깊이 받았고, 무게는 당시 있었다. 인터뷰어: 손님을 존중하기 때문에 그는 습관을 존중합니다. 손님이 죽었을 때 그는 자신의 귀족 가정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그를 무시했다.
왕 바우 히 니아 (Wang Bauhinia) 와 그의 형제들이 Xi 를 보러 갔을 때, 그들은 그들을 환영하고 조카의 예의를 지키기 위해 신발을 신어야합니다. Xi 손님이 죽은 후, 그들은 Xi 를 보러 갈 때 모두 높은 나무 신발을 신고 경멸하는 태도를 보였다. 시시 (Sixi) 는 그들에게 앉아서 "나는 아직 일이 있어서 앉을 시간이 없다" 고 말했다. 그들이 떠난 후, 모두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손님이 죽지 않으니, 쥐가 어떻게 감히!" "
(16) 왕자님이 오중을 시식하다가 한 사대부의 집에 훌륭한 대나무가 있는 것을 보았다. 주님은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계시지만, 그는 청소를 하고 설정하고, 일을 듣고, 상대방을 대하고 있다. 국왕의 어깨는 대나무 아래에 지어져서 그는 오랫동안 냉소했다. 영주는 매우 실망했지만, 그는 여전히 통과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나가고 싶었다. 주인은 정말 참을 수가 없어서 문을 닫고 알아보지 못했다. 국왕은 심지어 이것으로 그의 주인에게 상을 주기까지 했지만, 그는 남아서 기쁘게 떠났다.
왕자님은 한 번 외지로 가서 오중을 지나다가 한 사대부가 좋은 죽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죽원의 주인은 왕자가 갈 줄 알았기 때문에 청소하고 장식하며 홀에 앉아 그를 기다렸다. 그러나 왕자는 대숲에 올 때까지 가마에 앉아 있었다. 그는 줄곧 오랫동안 중얼거렸다. 그의 주인은 실망했다. 그도 그가 돌아올 때 사람을 보내 그에게 알릴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는 줄곧 나가야 한다. 주인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부하들에게 문을 닫아 나가라고 했다. 왕자님은 주인을 더 높이 평가했기 때문에 남아서 앉아서 떠나기 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17) 오씨를 방문했는데 벽강에 유명한 원림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는 주인이 먼저 그의 집에 갔다는 것을 몰랐다. 고방집빈친의 가치는 왕의 여행이 끝났다는 것이다. 바로 호불호다. 아무도 보지 않는다. 구 분노 는 말했다: "주님은 무례합니다; 이것은 자신을 자랑스러워 하는 방식이 아니다. 이 두 개를 잃어버리면 아직 그의 귀가 부족하다! " 그리고 그것을 몰고 여기저기 뛰쳐나갔다. 국왕은 혼자 지도에서 왔다갔다하며 두리번거리지만, 아직 좌우로 움직일 때가 되지 않았다. 그리고 문밖으로 배달해 주어서 나는 매우 하찮다.
주 1 구필강: 오군, 정원지 만약충, 오중 1 위.
2 연연: "잔치" 를 전하다. 포인팅: "명령" 및 "포인팅" 과 동일합니다.
(3) LUN: Wu 는 zhongzhou 사람들이 어색하고 경멸한다고 말했다.
왕 바우 히 니아 (Wang Zijing) 는 Hueiji County 에서 우현 (Wu County) 을 통과했으며 밸리 Bijiang 에 유명한 정원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애초에 이 명원의 주인을 알지 못하고 바로 남의 집으로 갔다. 내가 구 bijiang 을 만났을 때, 나는 손님과 함께 잔치를 하고 있었지만, 왕 bauhinia 정원 을 여행 한 후, 단지 장단점 을 지적, 아무도 없었다. 구필강은 화가 나서 얼굴빛이 크게 변해 참을 수가 없었다. 그는 "주인에게 오만하고 무례하다. 지위로 남을 보는 것은 불합리하다. 이 두 가지 측면이 없다면, 이런 사람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 그는 수행원을 문 밖으로 내쫓았다. 왕 바우 히 니아 혼자 의자 에 앉아 주위를 둘러 보았다, 그의 측근들은 오랫동안 오지 않았다. 그런 다음 구 bijiang 문 에 그를 보낼 사람을 찾았지만, 그는 무관심, 그를 무시했다.
태자는 걸출한 이밀 씨를 봉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바비의 뜻은 끝났다는 뜻이고, 지금도 이런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경례를 한 뒤' 완성식' 을 표시한다.
왕 바우 히 니아 (Wang Zaojing) 가 말한 자랑스러운 고전 중국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정왕의 자랑.
왕자는 사람을 존중하고 교만합니다.
바이두 문어문 번역
왕자는 오만하고 매력적인 사람을 존중한다.
나의 이해는 태자가 진정한 능력과 재능이 있는 사람을 존중한다는 것이다.
왕 바우 히 니아 (Wang Zijing) 는 Hueiji County 에서 우현 (Wu County) 을 통과했으며 밸리 Bijiang 에 유명한 정원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처음에 이 명원의 주인을 알지 못하고 바로 남의 집으로 갔다. 내가 구 bijiang 을 만났을 때, 나는 손님과 함께 잔치를 하고 있었지만, 왕 bauhinia 정원 을 여행 한 후, 단지 장단점 을 지적, 아무도 없었다. 구필강은 화가 나서 얼굴빛이 크게 변해 참을 수가 없었다. 그는 "주인에게 오만하고 무례하다. 지위로 남을 보는 것은 불합리하다. 이 두 가지 측면이 없다면, 이런 사람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 그는 수행원을 문 밖으로 내쫓았다. 왕 바우 히 니아 혼자 의자 에 앉아 주위를 둘러 보았다, 그의 측근들은 오랫동안 오지 않았다. 그런 다음 구 bijiang 문 에 그를 보낼 사람을 찾았지만, 그는 무관심, 그를 무시했다.
사람과의 교제는 어떻게 개인의 이미지에 주의를 기울이는가? 공식 석상에서 엄숙하고 보수적이며, 단정하고 대범하며, 전통을 엄수해야 한다. 개성을 강조하지 말고 너무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해 보인다. 짙은 양모의 양복, 치마 또는 유니폼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재킷, 청바지, 운동복, 헬스바지, 조끼, 반바지, 운동화, 샌들 착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옷은 너무 더럽거나, 구겨지거나, 너무 낡거나, 노출되거나, 투명하거나, 너무 크거나, 너무 작거나, 너무 빡빡해서는 안 된다. 사교 장소는 주로 연회, 무도회, 모임, 모임 등 사교 장소를 가리킨다. 복장은 패션 개성을 부각시켜야 하고, 패션, 정장, 민족복을 입을 수 있다. 유니폼이나 사복을 입지 않는 것이 좋다. 여가 장소의 옷차림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형식에 얽매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공식 석상에서는 접대인의 옷차림이 정확하고 품위 있어야 하며, 모든 단추를 꽉 조여야 하고, 소매나 바지 뿔은 바꿀 수 없고, 주머니나 바지 주머니에 물건을 너무 많이 넣을 수 없고, 옷의 상표를 먼저 제거해야 한다. 양복에는 흰 셔츠, 어두운 양말, 검은색 신발, 넥타이, * * * 또는 스웨터를 적게 입는 것이 좋다. 온몸의 옷은 세 가지 색 이내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은 미용제품을 이용해 자신의 외모를 손질하고 자기 이미지를 미화하는 행위다. 직원 화장을 요구하면 단위의 금지성, 단결성, 규율성을 반영하여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고 특색있게 만들 수 있다. 직원들에게 화장을 요구하는 것은 그들의 교류 대상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서이다. 화장을 하지 않고 공식 행사에 참가하면 접촉할 대상이 경멸이나 모욕으로 해석된다. 공무활동에서는 일반적으로 직원들이 미화장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은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한 가지 규칙은 옅은 화장을 주요 업무메이크업으로 하는 것이다. 작업메이크업의 주요 특징은 간결, 아름다움, 우아함, 선명한 입체감이다. 사람을 감동시킬 뿐만 아니라, 자신을 가득 채운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없다. 전반적으로 담백하고 생동적이어야 한다. 규칙 2, 아로마 화장품의 과도한 사용을 피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람들과 어울릴 때, 몸의 향기가 1 미터 이내에 상대방에게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지나치지 않다. 3 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자신의 향기를 맡을 수 있다면 향수를 많이 썼을 것이다. 규칙 3, 너는 공공장소에서 화장이나 메이크업을 피해야 한다. 특히 일할 때 공공장소에서 이렇게 하는 것은 결코 엄숙하지 않으며, 일에 열중하지 않고 단지 자신을 장식이나 꽃병으로만 삼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특히 여자들은 보통 이성 앞에서 화장이나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 규칙 4, 우리는 다른 사람과 화장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규칙 5, 당신은 화장이 불완전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겉모습은 마음의 창이다. 교류할 때는 눈에 주의해야 하고, 눈과 상대방의 누적 접촉 시간은 전체 대화 과정의 50 ~ 70% 에 도달해야 한다. 너의 눈은 흐리멍덩하고, 냉막, 엿보기, 두리번거리고, 눈을 깜빡여서는 안 된다. 미소는 접대 활동에 필수적이다. 웃음은 적합하지 않다. 입에 이가 가득하다. 적당한 화장은 사람을 환하게 하고 정력이 넘치게 하지만, 가급적 수식의 흔적을 드러내지 말고, 화장을 진하게 하지 말고, 공공장소에서 화장을 하지 마라. 특히 남성은 더욱 그렇다. 헤어스타일은 괴이하게 아방가르드하지 마라. 접대원은 정기적으로 세수를 하고, 구강 위생을 유지하고, 매일 손톱을 손질하고, 수염을 기르지 말아야 한다. 의태, 행동거지는 비언어적인 언어이며, 그것은 한 사람의 자질, 교육 수준, 신뢰의 정도를 진실하게 반영한다. 접대원은 헐렁하게 서 있고, 똑바로 서 있고, 예쁘고, 점잖고, 정력이 넘치고, 자신감이 넘치고, 너무 캐주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목을 찌르고, 어깨를 구부리고, 다리를 구부리고, 발을 흔들거나, 손을 허리에 꽂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시계처럼 앉아 있고, 앞으로 기대지 말고, 뒤로 젖히고, 비뚤어지고, 다리를 꼬지 마세요. 바람처럼 걷고, 보행은 조화롭고, 온건하고, 쉽고, 민첩해야 하며, 안팎의 팔자를 피해야 한다. 허리를 굽혀 등을 구부릴 수 없고, 어깨를 흔들어 엉덩이를 비틀고, 두리번거리면 안 된다. 제스처를 단조롭게 반복하지 마라. 인사, 인사, 작별 인사, 환호, 박수는 크기, 속도, 시간에 주의해야 하며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두피를 긁거나, 귀를 후비거나, 콧구멍을 파고, 이를 쑤시고, 손톱을 물어뜯고, 코똥을 파고, 더러운 것을 문지르고, 하품을 하고, 손톱을 다듬고, 치마를 문지르지 마세요. 큰 기침, 가래침, 재채기를 피하고 직접 사람을 대하지 마라. 인사하고,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소개하고, 물건을 선물하고, 물건을 받는 것은 진실하고, 상냥하고, 세심해야 한다. 언어문명에 주의하고, 말투가 성실하고, 어조가 부드럽고, 말투가 적당하며, 발음이 또렷하다. 높임말, 높임말, 닉네임, 시, 닉네임은 적게 쓰고, 가급적 직설적으로 이름을 부르지 않는다. 대화 내용은 상대방을 자랑스럽게 하고, 즐겁고, 능숙하고, 흥미를 느끼게 하고, 우아하고, 밝고, 홀가분해야 하며, 상대방의 약점과 단점, 개인의 프라이버시, 소박함, 괴력의 곤혹과 같은 일과 가십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적시에 질문하고, 여러 사람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고, 자신에 대해 적게 이야기하다. 자화자찬하고, 쉴 새 없이 지껄이고, 모든 것을 알고, 언어가 각박하고, 누구에게나 불평하고, 침묵하는 것을 환영하지 않는다. 말을 할 때는 예의 바르고, 강의에 전념하고, 질문에 대답하고, 남의 대화를 쉽게 방해하거나, 마음대로 떠나거나, 피곤한 얼굴로 하품을 하거나, 시계를 보지 말아야 한다. 남자는 여성권 토론에 참여하지 말고 이성과 이야기하는 것은 짧고 겸허해야 하며, 논쟁은 적당히 해야 하며, 함부로 농담을 해서는 안 된다. 미용은 일반적으로 사람의 머리카락을 간호하고 손질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종종 처음부터 한 사람을 관찰한다. 종종 다른 사람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헤어 케어의 기본 요구 사항은 항상 건강, 아름다움, 청결, 상큼함, 위생, 깔끔함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진정으로 충족하려면 반드시 샴푸, 머리 빗기, 보양 등에서 자신을 잘 보살펴야 한다. 샴푸, 1 위, 더러움 제거, 2 위, 비듬 제거, 3 위, 냄새 방지, 4 위, 모발 연결. 또한 모발 관리에 도움이 된다. 손질한 머리카락은 반드시 점잖고 간결하며 우아하고 대범하게 스타일을 주도해야 한다. 자신을 위해 어떤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든, 직장에서 머리카락에 장식적인 것을 추가하는 것은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유색 헤어젤과 헤어 크림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남자는 어떤 머리 장식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여성이 머리핀, 머리띠, 머리띠, 머리띠를 사용할 필요가 있을 때 가식적이지 말아야 한다. 그 색상은 파란색, 회색, 갈색, 검은색이어야 하며 꽃 장식이 전혀 없습니다. 일할 때 색채가 밝고 화려한 만화, 동물, 꽃이 달린 머리 장식을 절대 착용하지 마세요. 출근할 때는 모자를 쓰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제복이 배합되지 않는 한. 베레모, 공주모, 학사모, 야구 모자, 머리핀 모자, 장식용으로 쓰이는 스카프 등 장식용으로 쓰이는 각종 모자는 일하는 사람의 머리에 매우 어울리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다.
사람들과의 교제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어떻게 좋은 관계를 맺을 것인가! 너는 다른 사람이 너를 어떻게 대하기를 바라며, 너는 다른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한다.
청소년이 사람들과 사귀는 방법은 몸짓 언어 1 에 어떻게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춤을 추지 말아야 한다.
2. 몸을 비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한 손으로 그려보세요.
4, 신체 언어는 급소를 찌르고 함부로 휘두르지 말아야 한다.
사람들과의 교제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인터넷에서 어떤 법칙을 찾을 수 있는지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쓸데없는 말이지만 매우 실용적이다.
관계를 빠르게 추진하려면, 좀 대범하게, 서로 관심 있는 화제를 찾아 녹아들기 쉽도록 해야 한다.
사실 자신감이 좋으니 일부러 공부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과 교제할 때는 예절에 주의해야 한다.
사람의 예의에 주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