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위는 어떤 시를 썼습니까?
석양이 아름다워서 배가 환기를 할 것이다.
탐치 (하나는 재미를 위해) 는 멀지 않다. 공급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나는 먼 곳의 운목수 (걸작) 를 좋아하지만, 처음에는 길이 다르다고 의심했다.
앤 (작가) 은 청류를 알고, 나는 천산과 연결되어 있다.
본연의 끝을 버리고 정책을 무시하니 딱 알맞다.
4 ~ 5 명의 옛 스님이 송백의 그늘 아래 살고 있다.
바티칸은 일찍 (한 쪽), 야선산 (한 마음) 은 더 조용하다.
도민화 (한 친구) 목동, 세계가 장작객에게 물었다.
장림 (우물 하나) 아래 분향으로 요석에 누웠다.
집은 인복을 습격하고, 산월은 돌담을 비춘다.
만약 네가 다시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너는 더욱 성공할 것이다.
타오 위엔 사람들에게 미소 지으며 상금이 돌아왔다.
청계
나는 이미 노란 꽃의 강을 항해하여 녹색 시냇물에 실려 있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양 (공연) 은 돛을 올리고, 양안은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그렇게 순결하고 맑은 천 (아민) 만큼 가볍다.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라! 。
최푸양, 형제, 앞산, 성세에 중점을 둡니다.
가을이 좋아, 무단결군 한가한 풀.
유실림 아래, 나는 문 앞의 산을 안다.
수천 리의 하늘을 가로질러 몇 개의 산봉우리가 구름층에서 나타났다.
우뚝 솟은 진나라는 티베트의 관청을 결합했다.
잔우 사양, 황혼 담새도.
옛 친구는 오늘도 살아 있고, 이 음침한 얼굴에 한숨을 내쉬고 있다.
이주시 산거
군자는 온 하늘에 길이 가득하고, 소인은 그것을 피하려 한다.
방영, 임상가훈산현 (1).
뒷등꽃이 피지 않아 나무가 구름 속으로 들어간다.
맑은 날 잠을 자고 산새가 흐느끼다.
주 (1): 이 글자는 좌우, 왼쪽은' 산' 자, 오른쪽은' 헌신' 자입니다.
웨이 헤강 옆의 농가
석양이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온다.
초가문 (아동가게) 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철지, 다부 (이졸리) 가 친절하게 인사를 했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주의 (1) "이 단어는 좌우 구조이다. 왼쪽은' 일' 자, 오른쪽은' 문장' 자.
신할루노 (야간 근무)
비가 온 후, 새로운 맑은 하늘이 유난히 넓어져서 시야가 넓어져서 조금도 안개가 끼지 않았다.
외성의 문루는 페리 부두에 바짝 붙어 있고, 마을 옆의 나무들은 개울과 하구를 잇고 있다.
은백색의 강물이 들판을 반짝이며, 특히 밝고 푸른 산들이 산등성이의 뒤에 우뚝 솟아 있다.
한창 농번기라 한가한 사람이 없어 농민들은 모두 밭에 나가느라 바쁘다.
아름다운 역사
미모가 제국 전체에서 존경을 받았기 때문에 Xi (다시) 는 오랫동안 빛났다.
첸나이 (한 장면) 는 개울을 건너는 여자, 황혼 (한 장면) 은 무공공주다.
일본어를 연습하는 것이 심상치 않아 다음날 승진하여 모두가 그녀를 칭찬했다 .....
푸향 (직장) 가루를 초대하거나 그녀의 어깨에 실크 가운을 배정하다. .....
국왕이 그녀를 사랑할수록, 그녀는 더욱 귀여워져서, 그로 하여금 지혜를 잃게 했다 .....
내가 정식 무용수였을 때, 나는 그녀의 병거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했다 .....
이웃의 아들 (여자) 에게 메시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령용
참고: 열아홉 살입니다.
한 장군 리, 3 대 남자.
한 젊은이를 강하게 만들 수 있는 교묘한 방법이 있다.
산꼭대기까지 먼 거리를 걸어서 기지로 들어가다.
깃발이 마주하여 전고가 서늘하다.
해가 지는 사막에서 전쟁의 초연 속에 있다.
그것은 오만과 오만함을 파괴할 것이다, 그것은 왕석의 유일한 이름이 아니다.
군대의 지지를 잃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젊은 한은, 왜 앉아서 잘 생각하지 않니?
나는 무언가를 되찾기를 갈망하지만, 나는 죽을 수 없다.
왕자 청을 이끌고, 그는 신사가 아니다.
노장군의 노래
그가 아직 15, 20 세의 청년이었을 때, 그는 도보사격 시합에서 이겼다.
중산에서 백이마호를 때리자 그는 잎의 황갈기 기병을 멸시했다.
그는 백전을 거쳐 삼천리에 출정하여 일검으로 백만 마리의 수사자를 물리친 적이 있다.
한군은 우레와 같이 분발하고, 서로 짓밟힌 노국은 엉퀴를 두려워한다.
위청의 실패는 신들의 도움 때문이지만 이광의 무공은 그의 운명의 안배 때문이다.
버림받은 후로, 그것은 더욱 퇴폐적이 되었고, 물건은 모두 하얗게 변했다.
과거에는 날으는 화살 (예: 네슬류) 에 완전한 눈이 없었고, 지금은 매듭지은 정맥과 힘줄이 그의 왼팔을 버드나무 가지처럼 만들었다.
그는 길가에서 늙은 호박을 팔았고, 때로는 그의 은둔처 주위에 버드나무를 심었다.
Cang (무모한 작품) 무모한 고대 목재 부문 (팬 의 작품) 가난한 골목, 스파 스 (리아 의 작품) 차가운 산 빈 가을.
그러나 만약 그가 기도한다면, 물이 솟구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사람은 잉천처럼 공허하지 않기 때문이다.
하란산의 병사들이 구름처럼 줄지어 서 있고, 군의 서적은 밤낮으로 모두 헛소문이다.
철령산하 양육 소년, 5 대 칙령으로 노장군을 소환하다.
이 노병은 강철 갑옷의 갑옷을 닦고 칠성 문양이 반짝이는 칼로 닦았다.
그는 악가의 오명군 (아군) 을 굴욕적으로 타격하기 위해 그의 강력한 북방 활을 사용하려 했다.
일찍이 연로하신 제독이 있었는데, 잊혀지고 아득하여 여전히 1 차 세계대전 공훈에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도화강의 노래
열아홉 살 때
어부 한 명이 떠돌아다니며 봄산을 감상하고 있는데, 양안의 복숭아꽃은 이미 천진으로 갔다.
색채가 밝은 나무를 보면서, 그는 거리를 고려하지 않고, 그가 파란 개울의 끝에 이르렀을 때, 갑자기-이상한 사람! 。
야마구치 잠행은 □( 1) 를 시작했지만, 그 후 넓고 평평한 길에서 다시 열렸다.
멀리서 바라보니 구름이 감돌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수천 채의 집들이 꽃과 대나무 사이에 비쳤다.
나무꾼은 한문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려 주었는데, 이 사람들은 모두 진나라의 옷을 입었다.
거인은 무릉원에서 살고, 농장과 화원에서 마치 세상과 같다.
그들은 밝은 달 파나소닉 (그물 한 장) 에서 조용히 살다가 해돋이가 닭소리와 개 짖는 소리로 낮은 하늘을 가득 채울 때까지 살았다.
속객이 모여 고향으로 돌아가 자본 (한 고향) 을 다투고 있다고 들었는데, 나는 (순간) 의아했다.
아침에 골목길과 오솔길이 모두 그를 위해 꽃잎을 제거했고, 황혼에 어민과 농민이 그들의 화물을 그에게 가져왔다.
그들은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들은 죽지 않을 때까지 망명을 요청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 (더 많이 들었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동굴 안에는 바깥의 어떤 것도 아는 사람이 없고, 외부인은 빈 산과 두꺼운 구름만 볼 수 있다.
어부는 그의 큰 행운을 의식하지 못하고 국가, 가정, 세속의 관계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그는 다시 동굴을 떠나는 길을 찾아 산과 강을 지나 잠시 후에 다시 돌아올 계획이었는데, 그때 그는 이미 그의 가족에게 말했다.
그는 매 걸음마다 자세히 연구하여, 안지봉 (안지봉) 이 오늘 이미 변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확실한 것은 산 깊은 곳을 가로질러 청계몇 곡 () 에서 운림까지 가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곳곳에 봄날의 홍수와 떠다니는 복숭아가 가득하니 불후의 원천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논쟁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주의 (1): 이 단어는 좌우 구조가 있습니다. 왼쪽은' 루' 자, 오른쪽은' 오' 자이다.
낙양 소녀의 노래
열여섯 살, 한 명은 열여덟 살이다.
길 건너편 문에 낙양 소녀가 있는데, 그녀는 15 살로 보이는데 좀 더 클 것 같아요.
그녀의 주인은 그의 속마를 타고 옥직함의 고삐를 쓰고, 그녀의 여종은 금접시로 그녀에게 대구를 보내왔다.
그녀의 화정은 붉은 탑을 마주하고, 처마는 분홍색과 녹색의 복숭아꽃과 버드나무이다.
스카프는 칠향차를 덮고, 진팬은 구화장부를 가린다.
그녀의 주, 지위, 부와 생명의 싹이 고대에 가장 부유한 사람보다 관대하다.
그는 출신이 낮은 이 소녀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춤을 가르치고, 거의 그의 산호나무를 누구에게나 주었다.
그의 부드러운 등불 아홉 개가 꺼졌을 때, 여명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작은 꽃 아홉 송이가 날아갔다.
댄스 틈에서 그녀는 노래를 부를 시간이 거의 없었고, 단지 향에 앉아 있었다.
그녀가 마을에서 알게 된 것은 모두 부자와 사치스러운 사람들이었고, 그녀는 밤낮으로 가장 즐거운 빌딩의 주인을 방문했다.
누가 악에서 온 이 여자, 얼굴이 하얗고, 비천하고, 가난하고, 혼자 있고, 강가에서 실크를 씻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아차릴 수 있겠습니까? -응?
나는 지천의 오두막에서 배디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지금 산은 춥고 파랗고 가을물은 매일 흐른다.
나의 초가집 입구에서 나의 지팡이에 기대어, 나는 저녁바람 속의 매미 울음소리를 들었다.
석양이 나루터를 배회하고, 야식의 연기가 집에서 솟아올랐다.
오, 내가 언제 다시 위대한 은둔자에게 소원을 빌고, 버드나무 다섯 그루 아래에서 야생시 한 곡을 부를까? 。
겨울 밤 눈 을 회상하며, 호랑이 (한 곳) 를 거느리고 선비로 삼다
한전 여명 화살 (하나는 독촉가가 여명 부르는 것), 거울 (하나는 감량).
바람이 대나무를 놀라, 문을 열자 산이 온통 눈으로 뒤덮였다.
떠다니는 공기는 긴 골목을 조용하게 만들고, 눈 덮인 설경은 마당의 넓고 캐주얼함을 더욱 깨닫게 한다.
미안 해요, 난 내 가족에 게 미안 하다 고 생각 하지만, 내 입 (1) 은 여전히 닫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