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견환이 몽롱한 후에 감로수로 추방되어 수행합니까?
몽롱한 무은의 출생은 황제가 견환의 아버지 직무를 해지하는 결정적인 원인일 뿐만 아니라 견환출의 촉매 요인이기도 하다. 아버지가 투옥, 가족 망명, 진상이 밝혀지는 등 일련의 사건이 발생해 사할아버지를 다시 알게 되었다. 그녀의 눈에는 이 남자가 황제일 뿐만 아니라 남편이기도 했다. 재능, 전략, 은근함은 군자의 전반적인 이미지이다. 하지만 이제 나는 그의 본질이 무정하고, 이익만 꾀하고, 위선적이고 징그러운 소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얼굴이 빨리 변해 감탄할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단 정신 구조의 이미지가 무너지면, 자연히 자신을 강요할 필요가 없고, 아이가 태어나서 자신에게 구속의 기회를 줄 필요가 없다. 칸로지가 최선의 선택이다. 사할아버지에 대한 마지막 작별은 예전의 자신에 대한 작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견환이 칸로지에 도착한 후 그녀는 고문을 당했다. 백정은 단지 명목일 뿐이다. 그녀의 배후에 있는 진짜 검은 손은 언제나 여왕이다. 그녀는 춘원처럼 견환에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측은 자희태후의 품에 안겼지만, 자희태후를 보았을 때, 그녀는 순원뿐 아니라 생각도 했다. 그런데 왜 그는 순원 이후 주변 지역을 수거할 수 있는데 견환에 도착하면 안 되나요? 나는 정말로 사할아버지의 마음에 오른 것은 항환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방방만 보면 매장이 태후를 구할 줄 안다.
그래서 방조의 마지막 역할은 사숙이 그녀가 출궁한 후 환에게 준 마지막 사랑이다. 만약 방측이 칸로지에 도착하면,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그녀에게 감사태후에게 권하려고 한다. 그래야만 그녀는 살 수 있고, 버텨낼 수 있다. 칸로길리의 지지는 사숙의 묵인이다. 태후는 사숙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연스럽게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