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이렇게 간단하다.
고전 어록: 사랑은 간단할 수 있지만 마음대로 할 수는 없습니다
1, 지난 일은 씻기 어려운데, 하물며 너야.
2. 대부분의 커플이 흩어지는 이유는 한 명은 많이 생각하고 한 명은 설명하기 싫어하기 때문이다.
3. 인생은 항상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네가 지나갈 수 없다고 생각하는 모든 과거들은 결국 마지막에 남아 있다. 인생에서 가장 영원한 행복은 평범하고, 가장 긴 소유는 소중히 여길 줄 아는 것이다. 인생이라는 이 대극은 일단 서막을 열면, 네가 아무리 주눅이 들어도 연극의 끝을 연기해야 한다.
4. 외로움은 더 이상 한 사람의 생일을 위해 선물을 고르려고 애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5, 당신은 내가 당신을 좋아하는 곳을 물었다, 나는 그날 날씨가 좀 우울하다고 말했다, 나는 길모퉁이의 커피숍에서, 공교롭게도 너를 보고, 햇빛을 가지고 내 마음 속으로 들어와, 그때부터 매료되었다.
6, 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사과 할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이 더 강한 사람이어야 용서할 줄 안다.
7. 약속했어요. 계속 같이 가요. 어느 날, 더 이상 걸을 수 없을 때, 나는 너와 함께 앉을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일생은 너와 함께 가고, 너와 함께 앉아 있는 것이 바로 사랑이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동반자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8, 다른 사람이 부탁한 일은 자기가 지금까지 제대로 한 적이 없고, 심지어 본분이라고 생각하기까지 한다. 자신은 오히려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 하나는 빚을 질까 봐 두렵고, 다른 하나는 아무도 자신을 도와주지 않을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음이 연약하고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을 도와 우정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것은 또 다른 유리심에 지나지 않는다.
9. 자신을 더 훌륭하게 만드는 방법을 먼저 생각해라. 하루 종일 어떤 사람을 만날 것을 기대하지 마라. 너는 아직 너무 어리다. 만나도 잡을 수 없다. 너는 우수하다. 당연히 옳은 사람이 너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10, 그가 태어난 십대들을 보면, 청수하고 즐거워하며, 마음이 먼저 부드러워졌다.
11. 만약 어느 날 우리가 절교하고, 사이가 틀어진다면, 네가 나가서 전 세계와 나를 욕하면, 나도 너를 울게 하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자기 몸을 파멸시키고, 남을 망신시킬 수 있는 일을 너에게 알려주는 순간, 틀림없이 너를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 여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친구든, 전임자든, 인생의 모든 일이 오래 지속되기 어렵다. 나는 항상 네가 내 마음을 꺼내는 순간을 기억하고 지켜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2, 나는 매일 나의 처지가 좋든 나쁘든 모두 너를 만나기 위해서라고 믿는다. 아직 만나지 못한 이유는 지금의 자신이 아직 가장 아름다운 자신이 아니기 때문일 것이다.
13, 한 사람이 갑자기 당신에게 연락했습니다, 정상적으로, 그는 스페어 타이어를 찾고 있습니다; 갑자기 너에게 연락하지 않고 정상이다. 너는 단지 스페어 타이어일 뿐이다. 어느 날 다시 연락드렸는데, 더 정상적입니다. 당신은 좋은 스페어 타이어입니다. 이어서 또 연락하지 않고, 여전히 정상이고, 너보다 좋은 스페어 타이어가 나타났다.
14, 당신의 세계, 별빛이 가득 차 있고, 초심이 변하지 않고, 거친 인파를 지나 생활의 시련을 겪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탁하기를 바랍니다.
15, 유리심, 너무 많이 생각하고, 무슨 일이든 자리에 앉는다. 이것은 병이다. 치료해야 한다.
16. 남의 홀랑거리는 소리를 듣지 마라. 네 인생의 모든 단계는 반드시 자신의 능력으로 완성해야 한다. 자신의 뱃속에는 재간이 없고, 손에는 재간이 없어, 아무리 많은 사람을 알아도 소용이 없다. 인맥은 너에게 기회만 주지만, 기회를 잡으려면 역시 진정한 능력에 의지해야 한다. 그래서, 자신을 수련하는 것이 도처에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17, 인생은 창백하고 무력하지만, 젊음은 몇 획을 그제서야 인생의 모습을 묘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8, 마음이 너무 약해서 다른 사람이 너를 해치거나, 네가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면, 모두 너를 마음 속에 아프게 할 것이다.
19. 왜 인간의 신체에 대한 설정이 이렇게 어려운지 이해가 안 돼요.
훙사오러우 배밥이야말로 맛있고 울지만 하필이면 단백질과 전분을 함께 먹으면 살이 찌고, 분명히 배불리 먹으면 누우면 가장 시원하지만, 더 살이 찌도록 설정할 수 있다. 왜 인간의 첫 설정으로는 잘 헤매고,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으면 먹을수록 날씬해지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20, 사랑은 간단할 수 있지만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내 미소는 누구에게나 줄 수 있지만 내 마음은 한 사람에게만 줄 수 있다. 고전 어록: 누군가를 먼지 속으로 사랑할 수는 있지만,
는 없을 겁니다.고전 어록: 누군가를 먼지 속으로 사랑할 수 있지만 먼지 속의 너를 사랑하는 사람은 없을 거야
1. 많은 일이 답답함을 말하지 않는 것과 위선을 말하는 사이에 있다.
2, 당신은 음, 나는 여전히 당신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나는 음, 더 이상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사랑과 사랑의 차이 일 것입니다.
3, 사실, 우리는 단지 이야기 할 수 있고, 성미가 맞고, 함께 편안하고, 헤어진 지 오래되어 좀 보고 싶고, 조용하고, 오랫동안 소란을 피우고 싶고, 싸우면 패배를 인정하는 사람을 찾고 싶을 뿐이다. 사랑은 이렇고 우정은 같다.
4. 여자는 반드시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는 여자가 되어야 한다. 아무리 예뻐도 네가 손을 뻗어 돈을 요구하는 순간 너는 졌다. 다른 사람이 가져갈 수 없는 것, 독립된 사상, 독립된 경제, 독립된 인격, 헌신이 있어야 보답할 수 있다. 영원히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마라. 네가 네 인생의 주역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내 생각에 사랑의 가장 잔인한 부분은 열광할 때 그를 위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별을 따고 태양을 쏘며 큰 돈을 벌어 절벽을 뛰어넘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어느 날, 당신은 자신이 결코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입속의 내가 널 사랑해, 마음속의 이유가 된 거야.
6. 아름다운 사랑은 악취가 나고 뻔뻔한 척하며, 절대 뻔뻔한 그 사람이 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굳은 척하고 있는 그 사람이 우는 척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7. 만약 세상이 너를 부드럽게 대하지 않는다면, 나를 너의 세상으로 생각해 볼 수 있니?
8, 싸울 수 있지만, 마음대로 말하지 마라.
9. 어느 날 한 사람이 당신의 삶에 들어와서 왜 당신과 다른 사람들이 결과를 얻지 못하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10, 어쩌면 당신이 너무 강하게 행동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사랑받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1. 가능하다면, 반생불숙한 친구만 합시다. 그러면 당신은 항상 나를 부드럽게 대하고, 나도 항상 당신에게 온순함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우리가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방자할 이유가 없다.
12.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모든 의존을 잃으면 자연히 모든 것이 될 것이다.
13. 평소 하던 작고 착한 일이 조금씩 쌓일 것이라고 항상 믿고, 좀 덜 밝을 때 큰 부드러움을 돌려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14, 우리는 모두 상대방이 자발적으로 자신을 찾으려고 망상하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정이 희미해졌다.
15, 사실 나는 매우 슬프지만, 교만은 내가 말하지 못하게 한다.
16, 어떤 사람들은 사실 접근하기 어렵지 않지만, 단지 잘 표현하지 못한다.
17. 연인들 사이에는 항상 지루한 말을 많이 하고 지루한 일을 한다. 행복은 한 사람이 너와 함께 지루함을 느끼는 것이다. 모처럼 두 사람 모두 지루하지 않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18, 때로는 어느 정도 실망한 후 오히려 꽃 한 송이를 피웠는데, 그 꽃의 이름은 상관없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19. 외로움은 생명의 정상적인 상태이기 때문에 동반해야 유난히 소중하게 보인다.
20, 당신은 먼지 속에 사람을 사랑할 수 있지만, 먼지 속의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고전 어록: 일은 질질 끌 수 없고, 말은 많아서는 안 되고, 사람은 할 수 없다
고전 어록: 일은 질질 끌 수 없고, 말은 많아서는 안 되고, 사람은 할 수 없다
1, 어떤 것은, 짙을수록 좋은 것이 아니라, 꼭 맞아야 한다. 깊은 말 우리는 얕은 말로 긴 길을 천천히 걸었다.
2. 너의 좋은 것은 다른 사람에게 설탕과 같아서 먹으면 없어진다. 반대로, 당신의 나쁜 것은 다른 사람에게 흉터와 같고, 남아 있으면 영원히 남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 질투는 인간성이고, 질투로 인한 실태는 물론 보복은 수양이다. 우리는 인간성을 억압할 수는 없지만 교양이 있을 수 있다.
4, 나는 십중팔구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앞으로 오고 싶어도 다행이고, 절대다수의 열린 마음은 사후에 모두 후회한다.
5. 사람과 사람은 결국 다르다. 어떤 사람은 비바람 속에서 보내온 만찬이지만, 누군가의 손에 닿는 대로 잘 자요.
6, 일찍 자는 사람, 마치 일찍 선실에 숨어 있는 것처럼 심야 마음 속의 불규칙한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완벽하게 피했지만, 늦게 자는 사람은 늘 갑작스러운 불면증에 부딪혀 갑자기 방비하지 못했다.
7. 커질수록 자신의 억울함을 하소연하는 것보다 침묵이 가장 좋다. 어쨌든, 너는 너를 믿는다, 나는 나를 산다.
8. 세상은 매우 크다. 우리는 매우 작다. 갈 길이 많다. 입이 바빠서하기보다는, 어떻게 충실하게 더 나은 자아가 될 수 있을지 생각해 보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사랑은 어떤 사람이 당신의 마음속에 파고들어 그곳을 엉망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세상의 어떤 새장이라도 사랑은 문을 부수고 들어갈 수 있다.
11. 가봤던 곳이 많을수록 어디로 돌아가고 싶은지 더 알고, 만난 사람이 많을수록, 정말 어떤 사람 곁에 있고 싶은지 더 잘 안다.
12. 인생은 단 두 번의 행운만 있으면 좋다. 한 번에 너를 만나고 한 번에 끝까지 걸어간다.
13. 다른 사람이 당신의 머리 속에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을 이해하게 하려면 그들에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4,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삶에서 암이 될 운명이고,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재채기일 뿐이다.
15, 사람들은 유령 보다 돈, 수프 는 물 보다 소금 이 없습니다, 당신은 천천히 좋은 마음, 결코 좋은 입 보다 더 나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결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16. 살아서 누군가의 비위를 맞추러 갈 필요가 없다. 결국 자신을 억울하게 한다. 너는 나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너의 일은 나의 일이다. 너는 나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다. 너의 일은 나의 방귀에 관한 것이다.
17. 앞으로 나의 머리카락은 점점 줄어들고, 내가 너에게 쓴 문장은 점점 줄어들고, 나의 남은 시간은 점점 줄어들지만, 세상은 영원하고, 별은 늘 있고, 창공은 늙지 않는다.
18. 탕은 시를 쓰는 것보다 중요하고, 자신의 솜씨는 남자보다 중요하며, 머리와 가슴과 허리와 엉덩이는 얼굴보다 중요하고, 속으로는 나쁜 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19, 시간은 매우 무정하다, 그것은 당신이 빚진 것을 미안하게 만들 것이다, 아직 갚을 수 없다; 잊어 버린 말은 괜찮아, 너무 늦었어.
20, 일은 질질 끌 수 없고, 말은 많아서는 안 되고, 사람은 할 수 없다. 사랑 고전 어록 바꾸기
사랑 고전 어록 바꾸기
1. 동가티: 이게 진짜 그 사람이야. 악이 적은 악은 관심을 받고 관심을 끌고 싶은 아이처럼 보일 뿐이다.
2. 동가티: 지금 보시는 모든 별은 동가티를 대표해서 사랑한다고 합니다. 지금 불어오는 미풍은 동가티의 너에 대한 그리움을 대표한다.
3. 동가티: 시간이 이 순간에 머물며 행복의 최고점에 머물길 바랍니다. 가능하다면, 나는 우리가 영원히 서로의 동그라미에 있을 수 있기를 바란다. 돌고 돌고 돌고, 끝내지 마세요.
행복이 관람차처럼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4, 어린이 jiati: 우리 엄마는 재앙이 천년을 남겼다고 말했다. 너처럼 나쁜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쉽게 죽을 수 있니?
5. 동가티: 만약, 내가 너에게 100 개의 미움을 가지고 있다면, 나중에 어느새 100 개로 자동 환전할 거야.
6. 동가티: 잃어버리지 않고 주워온 물건밖에 없어요.
7. 동가티: 어떤 약속들은 인생에서 금을 데운 자국처럼 평생 열심히 버텨낼 수 있습니다.
8, 강소남: 이분, 오늘 가장 큰 상을 받은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 여자 친구의 가장 좋은 인선, 마음씨가 착하고, 나쁜 기록이 없고, 노고를 원망하는 보도아신, 나이 19 세라는 것을 정중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에 흥미가 있다. 전문 분야는 물을 절약하고 전기를 절약하고, 돈을 절약하고, 기름을 절약하고 가스를 절약한다. 연애기록 제로. 이 아름다운 소녀야, 정말 훌륭해! 싫어하지 않는다면, 가티에게 사랑을 바꿔라.
9. 호다: 너 같은 사람은 노벨을 빼앗아야 돼! 왜 나와 동가티를 뺏어?
10. 호다: 땅에서 1 원을 주워 소중히 여기는 여자애는 절대 싸지 않아요.
11, 호다: 손수건 그렇게 어머니 물건, 나는 당기지 않았다. 하지만 손은 빌릴 수 있어요.
12. 호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모든 감정을 얻는 거야. 그렇지 않으면 우리 사이에 0 이야. 그렇지 않다면, 나는 0 을 받아들인다. 한 사람, 한 마음밖에 없다. 오직 한 사람만 사랑할 수 있다.
14. 호다: 양가 처녀의 비참한 삶은 악령에 시달리는 피눈물의 역사입니다.
15. 호다: 친구를 걱정하는 너, 진지하게 값을 치르는 너, 작은 쪽지를 베껴 쓰는 너, (고전 어록) 김밥 롤로 너, 1 원을 주운 너, 고구마 채소 씨를 심은 너, 찡그린 너, 입꼬리가 구부러진 너, 정말 귀엽다.
16. 호다: 보섬 아신, 이것이 당신의 동그라미입니다. 그리고 나는 huojia 악 적은, 하필 들어오려고 한다.
17. 호다: 이 세상에 해독할 수 없고, 만유의 비밀번호는 없다. 인심이 지킬 수 없다면.
18. 호다: 나는 만 장을 쓸 수 있어. 네가 원하면 내 곁에 있어.
19. 호다: 내 매력으로 끝이 없어, 어떻게 저항할 수 있어, 호언의 그 작은 매력이야?
20. 호다: 너는 엄마의 포옹도 있고, 온도도 있고, 나, 기억만 남아 있어.
21, 호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직시하는 것이다.
22. 호다: 어떤 방식이든 하느님과 시합을 해도 나는 지지 않을 거야.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는 아가티를 원합니다.
23. 호언: 사랑할 수 있을 때 최선을 다해 그를 사랑하세요.
24. 호언: 가디 생일날 경기를 끝내고 누가 진짜 10 번 남자인지 증명하고 싶어요. 가티의 미래는 바로 그 승부의 내기, 패자, 상대방을 축복하는 것이다. 영원히 이 삼각 관계를 그만두다.
25. 호언: 이번 경기는 남김없이 작별식이 될 거예요. 모든 과거를 작별하게 해주세요. 내가 이기고 싶은 것은 내 마음속의 자유다.
26. 호언: 너희들은 불꽃처럼 서로의 밤을 밝혔으니, 내가 나눌 수만 있다면 너희들의 찬란한 불만으로도 충분하다. 당신들을 축복합니다. 고전 어록을 사랑한다면
1. 묻지 말아야 할 것은 지금 후회해도 소용없다.
2, 나는 방금 누웠는데, 너는 또 내가 재능 전시에 가길 원했다.
3, 너를 구하기 위해 무엇을 가지고 있니, 내 바보 같은 동생.
4. 사랑이 황량하다면 추억이 찬란하게 하자.
5. 당신이 내일 데이트를 기대하는 그 사람, 그가 기대하는 그 사람도 당신입니다.
6. 영어를 할 줄 아는 남자에게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7. 과거의 유일한 용도는 나로 하여금 더 이상 과거로 돌아가고 싶지 않게 하는 것이다.
8, 그래요? 그의 나이는 좀 어려 보이는데, 그럼 왜 그렇게 젊어 보이니?
9. 이 귤은 못 먹어요. 너무 시려요. 지금의 기분에 잘 어울려요. 시큼한 걸 먹고 있어요.
10. 사실 중간에 있는 것은 모두 생략되었습니다. 사실 마지막까지 가기 위해서입니다.
11. 우선 여러분과 우리의 첫 번째 제의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인연을 위해 건배할까요?
12. 나는 정말 너를 전혀 볼 수 없다. 내가 거기에 있을 때 너를 본다. 나는 너를 볼 수 없다. 나는 단 한 사람만 있는 줄 알았다.
13, 당신은 찬성에게 조금 더 보낸 것 같아요. 찬성은 그녀가 노래를 부를 때 너에게 추파를 보내는 것을 느꼈니?
14. 당신이 깨어났어요. 당신의 현재 모습을 정말 보고 싶어요. 저는 10 년 동안 이 순간을 기다렸습니다.
15, 그가 찾는 대상은 모두 활용 가치가 있어야 한다. 요리를 할 줄 알든지, 아니면 선생님이 되든지.
16. 찬성이 나왔을 때, 나는 한 번 보면 한 번 보면 들여다볼 수 있다. 바로 눈에서 계속 들여다보는 것이다.
17. 재즈 바에서 가장 빛나는 그 사람이 바로 술집 가수이고, 그 사람이 바로 그녀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18. 나는 먹을 수 있는 여자를 좋아한다. 함께 식사할 때 상대방이 잘 먹지 않으면 나도 많이 먹을 수 없다.
19, 첫인상은 때때로 매우 부정확하다, 많은 경우에.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 처음 만나면 밥 먹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고 서로 거리가 가까워진다.
21. 이름은 한자로 쓴 것은 당연히 읽을 수 없다. 보고 나면 누가 누군지 모르기 때문에 사회자에게 도움을 청했다.
22, 괜찮아, 이렇게, 그는 한국어를 하고, 너는 영어로 번역한다. 그런 다음 TV 친구들에게 중국어로 번역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은 얼마나 걸리나요!
23. 이게 다 게임이니까, 경기 1 위, 우정 2 위. 아이고, 정말 하마터면 이길 뻔했는데, 너무 아쉬워.
24. 저는 정말 긴장돼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에요. 너무 부끄러워요. 사실 마음속으로는 하하가 이렇게 웃는다. 만약 그가 내 선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어떡하지?
25, 뭔가 잘못 알고, 또한 기꺼이 하지 않기 때문에, 주장 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포기해야 한다. 결말이 없기 때문이다. 때로는 길이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습관 때문이다.
26, 나의 가장 큰 약점은 춤이다. 그때부터 내가 학교에 다닐 때 선생님은 나에게 인도 왕자라는 별명을 지어 주셨다. 어떻게 억지로 오는지, 여태껏 춤을 추지 못했다.
27. 이게 다 게임이니까, 경기 1 위, 우정 2 위. 아이고, 정말 하마터면 이길 뻔했는데, 너무 아쉬워.
28, 처음으로, 혼자 어색할 때 그는 나에게 다가왔다. 우리는 이렇게 서로 다가갔다. 우리는 한 번도 털어놓지 않은 심정을 나누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네가 내 곁에 있어서 다행이다. 형제애가 깊다.
29, 나는 매일 꿈속에서 이 화면이 나타나지만, 나는 눈을 뜨자마자 사라진다. 그때부터 나는 잠을 자는 것을 두려워하고, 꿈속에서, 꿈속에서 매번 슬퍼할까 봐 두려웠다. 매번 너를 한 번 잃어야 하는데, 너는 이해할 수 있니?
30. 우리는 인생의 이치를 배워야 한다. 희신지습은 늘 남자가 이럴 수 있다고 말한다. 여자도 마찬가지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체면이 깎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1, 나의 가장 큰 약점은 춤이다. 그 후로 내가 학교에 다닐 때 선생님은 경도 왕자라는 별명을 지어 주셨다.
32, 나는 좋은 일이 해변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우연히 만나거나, 누군가를 만나고, 이 프로젝터를 보내고, 그 자신의 로맨스를 만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33. 누구를 뽑는 것이 아니라, 나는 단지 기회를 원했을 뿐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나에게 10 분간의 기회를 말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렇게 하면 이 여자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것 같다.
34. 여자랑 데이트할 기회가 없어서 아쉽지는 않지만 조금 소심하고 시큰하다. 기회는 내 것이지만, 나는 여전히 신사처럼 느껴야 한다고 생각한다. 류암이 찬성하고 싶다는 느낌이 든다.
35, 나는 교수나 선생님, 또는 여자에게 이런 동작을 어떻게 하는지 가르치고 싶다. 그리고 이렇게 해도 약간의 접촉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그녀의 손을 만질 수 있거나 그녀의 손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남자가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는 나를 보호할 수 있었다.
36. 모든 사람의 일생은 한 편의 영화와 같고, 그들은 그 영화의 주인공이다. 때때로 그들은 자신이 다른 영화의 주인공인 줄 알았지만, 어쩌면 그들은 단지 조연일 뿐, 단 하나의 장면일 뿐, 그들의 단편은 이미 잘렸을 수도 있지만, 자신은 아직 알지 못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37, 당신에게 가까이 갈수록, 당신에게서 멀어집니다. 마음을 깊이 두었지만, 언제나 말없이 의도적이고 무심하며, 정이 무정하다. 나는 네가 나를 이해하고 네가 나를 미워하는 줄 알았다. 너는 나를 사랑하느냐, 너는 떠날 수 없다. 누구를 위해 거짓말을 하려고 발버둥치는 것이다. 나는 모두 받아들인다. 네가 나를 사랑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