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2: 질풍전 평가는 어때요? 재미있어요?
나루토 2: 질풍전' 평가는 매우 좋고 재미있었다.
구미습격' 은 게임의 시작이자 게임 장면의 가장 불타는 부분이며, 그 지위는' 전신 3' 의 시작과 비슷하다. 우리는 구미의 비할 데 없는 압박감을 느꼈고, 3 대목, 4 대목화그림자가 구미와 맴도는 장면도 상당히 아름다웠다. 특히 3 대 목적의 전투 리듬이 빨라 숨이 막힐 정도로 긴장되었다.
일본 개발자인 사이버커넥트 2 가 제작한 게임에는 눈에 띄는 그래픽 기술 기능이 별로 없지만 만화 스타일 복원에는 성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루토 질풍전: 초극 닌자 폭풍 3' 은 시리즈 이전 작품처럼 복원도가 높은 애니메이션 렌더링 스타일이다. 2D 의 배경 맵은 말할 것도 없고, 3D 의 캐릭터 모델링과 기법이 이렇게 복원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반가운 일이다.
그러나 게임의 캐릭터 모델링 수준은 이전보다 약간 향상되었지만 가장자리 앨리어싱은 여전히 뚜렷합니다. 주로 캐릭터 윤곽을 그리는 선이 간헐적입니다. PC 버전은 소폭 개선되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여전히 초라하다. 전체적인 복원도가 매우 높은 상황에서는 톱니와 같은 흠집이 유난히 눈부시게 보일 수 있다. 차세대' 나루토' 게임이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그러면 복원도에 있어서는 게임이 흠잡을 데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
극의 추진으로 중요한 캐릭터들은 모두 새로운 수법을 갖게 되었고, 또 일부 새로운 인물이 등장했고, 대부분의 캐릭터들의 수법은 이전과 비교해도 변함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시리즈 노게이머는 분 만에 시작할 수 있고, 초심자는 이 게임의 전투 디자인 아이디어를 이해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언어장애가 없다면, 이번 국내 게이머의 스트레스가 훨씬 적다고 생각한다.
나루토 질풍전: 구극 닌자 폭풍 3 완전 폭발' 의 핵심 놀이는 대전이며, 형식상으로도 격투기 게임이다. 결국 만화의 많은 인물들이 공간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격투가 가장 좋은 표현이다. 그러나 과정 속 액션게임의 성분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예를 들면 삼대목화영과 구미절은 전형적인 액션게임의 보스전이고, 조조는 오영회담에서 무사들과의 대결을 어떻게 보아도 청판 ACT 의 표준과정이며, 주선전투에서 각종 QTE 추진의 줄거리는 격투게임의 표준으로 볼 수 없다.
이것은 1V1 대전을 주요 형태로 하는 ACT 로,' 스트리트 패왕'' VR 전사' 의 기준으로 시스템의 균형, 엄밀성, 연구성이 다소 고사포로 모기를 때리는 것을 피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우리가 일본식 ACT 의 기준으로 이 게임을 본다면, 그것은 자기일파라고 할 수 있지만, 전투 시스템은 여전히 엄격하지 않다. 캐릭터의 실력은 연극과 정비례하지 않아 더 많은 놀라움을 준다.
꼬리짐승 모델의 명인의 일반 공격은 누구나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디달라, 2 세대 물그림자 원격 공격도 많은 초보자의 악몽이다. 나는 게임의 기술 함량이 가장 높은 것이 대역술이라고 생각한다. 비벼내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그것 때문에 게임이 가장 기본적인 다양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 가지 아름다운 수법에 관해서는, 그것은 복원도와 관련이 있을 뿐, 시스템과는 그다지 관계가 없다. 어차피 법천인면을 비벼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기본적으로' 나루토 질풍전: 초극 닌자 폭풍 3 완전 폭발' 의 중대한 장면은 모두 애니메이션을 잃지 않지만, 꼬리수화 명인 VS 6 대 꼬리짐승과의 싸움은 그다지 힘이 되지 않는다. 나루미와 화해하는 이야기는 상당히 좋지만 (여기서 표창한 애니메이션판, 이 단락은 감동적이다), 대구미의 공격은 상당히 멋지지 않다. 뒹굴고, 잡거나, 미수옥공격을 하는 것은 너무 장난이지, 선생님. 비결을 파악하지 못했기 전에 나는 구미의 여러 가지 답답함을 느꼈고, 비결을 파악한 후 나는 6 대 꼬리짐승을 학대하는 것은 놀이와 같았지만, 학대와 학대는 모두 재미없었다. 왜냐하면 정말 불쾌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