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만점 작문이 나왔어요. 2018 년 수능 만점 작문범문 추천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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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능 # 유도어 수능은 이미 끝났고, 만점 작문은 항상 여러분의 관심사입니다. 시험장에 적힌 작품들을 함께 보세요! 다음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하지 않은' 2018 년 수능 만점 작문범문 추천' 입니다. < /p>
< P > 편 1: 가치의 꽃은 책임 가지에 장식되어 있다 < /p>
만약 내가 산이라면, 일종의 존엄성에 서서, 산꽃이 난만하게 하고, 산바람이 얼굴을 스치고, 구석마다 꿈의 언어를 비추게 하고, 우리의 가치를 태양 아래 드러내게 한다. 만약 내가 물이라면, 작은 배를 멀리 항해하게 하고, 물고기를 즐겁게 하며, 나의 가치를 물과 함께 흐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머리글? < /p>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책임이 있고,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날개를 선택한다면, 푸른 하늘 전체를 껴안아라! 지느러미를 선택했다면 망망한 푸른 바다에 입맞춤을 하러 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느러미, 지느러미, 지느러미, 지느러미, 지느러미) 만약 네가 네 발을 선택한다면, 무모한 녹색림을 체험해라. 그리고 내가 선택한 것은 책임, 가치, 내 인생을 의미 있게 만들고 싶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p>
청산녹수, 옷자락이 멋스러워, 그 시주를 동반한 이태백인가요? \ "그리고 화이트 사슴 청 절벽 사이에 넣어, 모두 타고 유명한 산 을 방문해야 한다", 와인 한 잔 사이, 그들은 종이 도장을 가득 남겼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에서 공식, 그는 * 어둠 에 익숙하지 않은, 심지어 우울, 여전히 가오 리스 마모 잉크 탈 부츠, 시 시안 (西安) 으로, 어떻게 * 어둠과 경연을 견딜 수 있습니다. 청우를 거꾸로 타고, 산수를 보내고, 맑은 바람을 동반하고, 명월을 친구로 삼고, 시선의 책임은 그렇지 않습니까? 후록조차도 이백의 자신의 책임 추구를 막을 수 없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시인이다. < /p>
이렇게 큰 재난, 특히 부패형은 사마천 정신에 큰 자극을 주었고, 그는 한때 * 를 생각했지만, 아버지의 유언을 떠올렸고 공자, 굴원, 좌추명, 손자, 한비 등으로 역경 속에서 자신을 격려하기 위해 분발하여 마침내 굴욕을 참고 살았다 그것은 본기, 표, 책, 세가, 열전 5 체 구조로 인물을 주체로 한 거작을 창조적으로 썼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왜 그렇게 어려운 환경에서 세상을 놀라게 한이 거대한 책을 완성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바로 그가 자신의 책임을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는 자신이 어떻게 자신의 가치를 실현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바로 이 점이 그를 후세 사람들의 마음속의 영웅으로 만들었다. -응? < /p>
성다 쇼프-소니 회장. 비록 그 자신이 큰 자산을 가지고 있다 해도, 더 편리한 제품을 만들어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워크맨은 그가 아침 달리기 중에 한 오랜 친구가 육중한 라디오를 들고 태어난 것을 본 영감이다. 그는 만약 작은 라디오를 생산한다면 모두가 편리하지 않다고 생각하니? 그래서 그는 다시 한 번 세상을 놀라게 했다. 바로 그녀의 책임감이 그의 가치를 마음껏 보여 주었다. -응? < /p>
는 새이니 푸른 하늘로 날아가야 한다. 물고기이니 바다로 헤엄쳐야 한다. 고양이처럼 쥐를 잡아야 한다. 어떤 경우든 * 우리는 우리의 책임을 기억하고, 우리의 가치를 칠색광처럼 빛나게 해야 한다! -응? < /p>
편 2: 인격에 밝은 색을 입혀 < /p>
무엇을 견지해야 합니까?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나는 수많은 의문에 직면하여 달빛 아래서 혼자 배회했다 ... "정성으로 인해 금석이 열렸다." 이것은 성실을 말하는 데 큰 작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규모, 효과, 임금이 높은 회사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 회사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한 회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채용이 되는 날, 연이어 네 명의 지원자가 왔다. 그중 세 명은 자신이 2 년 이상의 업무 경험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채용자의 고문에 직면하여, 그들은 곧 이 분야에 대한 무지를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한 남학생이 찾아왔는데, 그는 채용자에게 자신이 이 방면의 업무 경험이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지만, 이 일에 매우 흥미를 느꼈다. 채용자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그를 채용했다. 그가 왜 성실하게 상대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어렸을 때 그가 돈을 주웠을 때 할머니가 그에게 물었을 때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할머니는 * 그를 향해 세게 한 번 때리고 나서 그에게 "가난해도 무섭지 않다. 네가 성실하기만 하면 너는 구원받을 것이다." 라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 그는 할머니의 말을 영원히 기억한다고 말했다. 성실은 모든 지모보다 낫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모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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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실은 사람이 되고 처신하는 기본 원칙이다. 현실 속의 사람들은 진실로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얻을 뿐만 아니라 후세 사람들에게 풍성한 정신적 부를 남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실을 지키세요! 성실함 때문에 우리는 다른 사람의 신뢰와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성실함 때문에, 우리는 뜻밖의 놀라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실함 때문에 우리는 인생의 불행에서 벗어날 수 있다. 성실함 때문에 우리는 진정한 현자가 될 수 있다. < /p>
임칙서가 말했다. "관조, 이해할 때." 고대에는 많은 현명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바로 개인의 이해관계가 중요한 때에, "재물과 뇌물은 그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작록은 그 뜻을 옮기지 않는다" 는 고상한 정서를 나타냈다. 인격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자중하고, 인격의 순수함을 유지하기 위해 자숙하며, 인격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자경을 하고, 인격의 승화를 추구하기 위해 독려한다. -응? < /p>
사람들이 세풍의 날, 하늘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는 감탄을 할 때, 사람들은 약속도 하지 않고 사회인성미의 다른면을 주시하고 있다. 만약 우리가 복권을 사는 일을 만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는 그 업주처럼 그렇게 할 것인가? 인터넷상의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의 태도가 애매하거나 반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모래 속에서 세상을 바라보다' 는 것은 업주의 행동의 소중함을 더욱 드러낸다. 그의 마음속에는 아름답고 성실한 무형의 세계가 담겨 있어 인간성의 순수함과 위대함을 반영한다. -응? < /p>
< P > 이 업주에게 이상적인 돛을 올리고 성실을 기대합시다. 성실을 작은 성냥처럼 빛나게 합니다. 작은 푸른 잎처럼 한 계절을 버리다. 작은 물보라처럼 바다 전체를 튀기고, 긴 나무 막대기처럼 지구 전체를 비틀어 ...? < /p>
이 업주처럼 생명으로 가득 찬 희망으로 성실을 기대합시다. 성실을 우리 삶의 규범으로 만들고, 성실성에 대한 실천을 통해 마음에 대한 감동이 싹트게 하고, 생명이 성실로 인해 상쾌한 호흡을 얻고, 자신의 인격에 밝은 색을 칠하게 합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 /p>
편 3: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자기 계발 < /p>
"적성에 따라 가르치는 것" 은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사상이다. 성공에는 땀이 필요하지만, 학습 주체에 대한 객관적인 분석과 이해, 장점을 살리고, 자신의 장점을 발휘해야 우리가 자신을 더 잘 발전시키고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토끼는 단거리 챔피언이고 수영을 할 줄 모르는 것은 선천적인 조건에 의해 결정된다. 오리 감독은 토끼와 다람쥐에게 수영을 배우라고 강요하고, 공을 많이 썼지만, 효과는 크지 않았다! 자신은 아직 원인을 알 수 없이' 성공의 90 은 땀에서 나온다' 고 소리쳤다. 힘내요! 힘내요! " 이것은 얼마나 슬픈 예인데, 만약 그 토끼가 수영을 배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달리기 능력도 잊어버린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상상해 보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 /p>
한 문장 한 편은 "어떤 대나무도 피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너무 부드러운 대나무는 너무 부드러워서 은은한 피리 소리를 낼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은 쓸모가 없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유연성이 강한 특징을 발휘할 수 있고, 대나무석을 엮는 재료로 쓸 수도 있다! " 만약 굳이 연한 대나무로 피리를 만들어야 한다면, 그것은 분명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을 것이다.' 이 야곡에서 버드나무를 꺾고, 누가 고향 정을 들을 수 없다' 는 것처럼 객객객의 사상 (향) 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아마도 스스로 스스로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것도 그 소리가 너무 어렵고 듣기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변증적으로 사람과 사물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것이지, 하나의 템플릿으로 사람을 교육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해야만 모든 사람의 개성을 부각시켜 자신의 분야에서' 아인슈타인',' 피카소' 가 될 수 있다.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사람이 아니다! -응? 적성에 따라 가르치라' 는 개성을 발전시켜야 자신의 가치를 더 잘 실현할 수 있다. 객관적으로 우리의 잠재력을 분석해야 우리는 비약을 실현할 수 있다! 최근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 중 하나는 문리분과인지 여부다. 나는 학생으로서 당연히 덕, 지혜, 신체가 전면적으로 발전해야 한다는 것이 우리의 아름다운 소망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실 우리 각자는 선천적인 조건이 다르고, 개인적인 취미가 다르고, 목표와 소망이 다르기 때문에, 템플릿의 교육 방식을 시행하기가 어렵다.
문학을 사랑하고, < /p>
시사가부에 몰두하는 문학소년들을 하루 종일 물리학, 화학난해한 공식에 잠기게 하고, 엄밀한 추리에 능숙한 내일의 과학자들이 하루 종일 발산적인 사고방식을 발산하는 산문 장시를 흥얼거리게 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진경윤이 서정시를 쓰게 하고 이백이 수학 공식을 연구하게 해야 하는 것처럼, 결국에는 오로지 기대만 할 뿐, 결국 무너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응?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여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다. "적성에 따라 가르치라" 는 것은 모든 사람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며, 우리 모두를 자신의 세계의 아인슈타인으로 만든다. < /p>
편 4: 사랑의 영향을 받아 날기 < /p>
연의 애원? 푸른 하늘, 새들은 자유롭게 노래하고 있다. 미풍이 불고, < /p>
꽃이 은은한 향기를 풍기고 있다. 끝없이 넓은 푸른 하늘을 우러러보며 날개를 펴고 날겠습니다. -응? 온몸의 힘을 축적하고 동경하는 방향을 겨냥하여 나는 날개를 진동시켜 날 준비를 했다. -응? 무슨 일이야,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나는 왜 날 수 없을까? 나는 초조하게 뒤를 돌아보았고, < /p>
는 나를 죽도록 끌어당기는 실을 발견했고, 약간의 발버둥에는 통증이 뒤따랐다. 아니, 나는 날고 싶어, 어떻게 나를 넣을 수 있니 *? 놔줘, 날고 싶어! -응? < /p>
? "그 끝없는 하늘가에 끝없는 위험이 있다. 광풍은 균형을 잃게 하고, 폭우는 방향을 잃게 한다. < /p>
천둥은 너의 연약한 날개를 부러뜨릴 것이다. 내 영향으로 너는 다치지 않을 것이다." 실이 살살 말하다. -응? < /p>
너 없이는 방향을 잃을 것이다. 너 없이는 방황하는 것을 망설일 것이다. 너 없이는 내가 어떻게 강해질까! 하지만, 나를 너무 꽉 잡아당기지 말고, 내가 너의 영향을 받아 자유롭게 날 수 있게 해주세요! -응? < /p>
나비의 날개? < /p>
살살 실을 뱉은 다음 자신을 단단히 묶자 밝은 하늘이 순식간에 어두워져 번데기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번데기, 번데기, 번데기, 번데기, 번데기, 번데기, 번데기) < /p>
어두운 날은 길어질 수도 있고, * 느낌은 고통스러울 수도 있지만, 그 외로운 기다림은 무한히 찬란할 것이다. 나는 아름다운 나비가 될 것이다. 나는 기대하고 있다. -응? < /p>
갑자기 가위 한 자루가 내 세상을 감동시켰고, 온몸이 꽉 * 차츰 느슨해지기 시작했고, < /p>
어둠 속에서 점점 빛이 비치고 있다! 아니, 제발 나를 움직이지 마세요, 나는 아름다운 나비가 되고 싶어요. -응? < /p>
"비명을 지르지 마라, 나는 차마 네가 이렇게 고통스러울 수 없다. < /p>
너무 빡빡하다 * 는 너의 어린 날개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내가 너를 도와 이런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없애고, 너를 광명한 세계로 데리고 가자! " -응? < /p>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 반드시 겪어야 할 고통이니, 내가 혼자 감당하게 해주세요!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가위를 내려놓으세요! 이때, 나는 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나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응? 아이의 눈물? 밝은 달이 구름 속을 천천히 지나가고, 맑은 빛이 대지에 살살 뿌려졌다. 밤이 깊어지자 < /p>
한 오두막의 불빛이 밝아졌고, 한 아이가 창가에 홀로 앉아 반짝이는 눈물이 그의 눈을 굴렸다. -응? "나는 끝없는 그라운드를 얼마나 갈망하는가, 구르는 축구에 내 꿈이 싸여 있다. < /p>
축구를 하고 싶어요. 멋진 구장을 타고 싶어요. 저는 구왕이 되고 싶어요! " 그의 눈에는 빛이 번쩍였다. -응? < /p>
"하지만 아빠, 엄마는 내가 축구하러 나가지 못하게 했다. 그들은 내가 씨름을 해서 다칠까 봐 두려웠다. 선생님은 우리가 축구를 하는 것을 금지하셨는데, 그는 그것이 공부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더욱 슬프게도, 그들은 정부가 아이들에게 경기장을 열지 않는다고 말한다. < /p>
"빛이 갑자기 그의 눈에서 사라지고 그의 눈은 다시 어두워졌다. -응? -응? < /p>
"축구를 하게 해주세요!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희들 없이는 건강하게 자라지 않겠지만, 나도 내 삶을 스스로 결정해야 해! 나를 사랑해, 나를 너무 꽉 안아주지 마.
"? < /p>
? 바람이 불자 아이들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손을 가볍게 풀어주세요. < /p>
사랑의 영향으로 자유롭게 날자! < /p>
< P > 편 5: 그리고 구름돛제창해 < /p>
작은 배는 구름돛을 올리고, 횡제창해의 항로에는 바람과 파도가 있을 수밖에 없다. 작은 나무에 새싹이 생겨 무럭무럭 자라면 비와 눈서리를 피할 수 없다. 시냇물이 앞으로 흘러가는데, 길을 따라 샘물이 딩동할 뿐만 아니라 험한 여울의 소용돌이도 있다. -응? < /p>
청소년의 성장도 마찬가지다. < /p>
성장하는 과정은 등산의 여정과 같다. 넘어질 수밖에 없다. 가시덤불의 긁힌 자국이 있고, 한 번의 타격과 맷돌이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정상적인 현상이다. 가정, 학교, 사회는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평상심으로 보는 것이 좋다. -응? -응? < /p>
돛을 올리고 항해하는 작은 배처럼 비바람의 연마 속에서 강해질 것이다. 너무 많은 관심과 보호가 오히려 작은 선실에 불필요한 부하를 더해 전진의 압력과 장애물이 된다. 부모의 날개 아래 망명을 구하는 날은 이미 지나갔고, 우리는 이미 가슴을 열고 뇌우 번개를 안고 자연의 햇빛을 즐기기를 갈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인생길에서 자신의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할 때, 가정은 이해와 지지를 베풀어야 합니다. 눈길의 쇠사슬을 풀고, 아이가 자신의 인생의 배를 타고 풍랑과 싸우게 하십시오! 현재 가는 길에 부침이 닥쳤다. 아이가 좌절을 당할 때 우리 가족은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대신 일을 서두르지 말고, 지나치게 배려하지 말고, 작은 일을 크게 하지 말고, 그저 미소를 지으며 아이가 일어나는 것을 바라보기만 하면, 그 잎배는 자연히 신뢰의 눈빛을 따라 돛을 올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 /p>
아이들이 완전무결한 학교도 지나치게 요구해서는 안 된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작은 실수는 불가피하지만, 사실 성숙으로 통하는 금교를 세웠다. 아이의 작은 실수에 눈을 집중하지 말고, 아이가 씨름할 때 비난하는 눈빛을 던지지 마라. 신뢰와 관용으로 아이의 작은 실수를 대해라. 그래야 성숙한 미소를 가진 키잡이가 되어 승리의 건너편에서 만족스러운 답안을 가져올 수 있다. -응? -응? < /p>
마지막으로 우리 사회도 청소년에 대한 태도를 재검토해야 한다. 이전의 반대에서 애지중지, 지금까지의 좌절 교육 제창까지 사회의 전반적인 교육 관념은 이미 만족스러운 변화를 이루었다. 아이들의 가끔 넘어지는 것에 대해 사회는 지나친 관심을 주어서는 안 되며, 더욱이 과대선전해서는 안 된다. 초등항하는 작은 배는 여전히 이 사회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는 경미한 공포 속에서 경미하게 흔들리고 있다. 너무 많은 마그네슘이 갑자기 일제히 초점을 맞추면 보트 의혹과 공황만 생길 뿐, 운돛은 항행 중에 기울어지고, 사회는 담담하게 웃어넘길 수 있고, 너무 많은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고, 자립하는 세대가 저절로 일어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응? -응? < /p>
는' 떨어지게 해주세요' 라는 노래를 한 곡 부르며 천만 명의 아이들이 고민하는 심경을 밝혔다. 인생길에서 넘어지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무서운 것은 가족, 학교, 사회의 시선이 즉시 몰려와 빽빽한 그물로 짜여져 아이들이 미혹 속에서 온갖 발버둥을 치면서 스스로 일어설 수 없게 하는 것이다. 어쩔 수 없이 눈빛의 포로가 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응? -응? < /p>
하지만 빨리 보세요. 그 눈길에 묶인 작은 배가 필사적으로 먼 곳으로 구름 돛을 올리고 있습니다. 가족에게 지나친 사랑의 눈빛을 풀어달라고 부탁하고, 학교에서 지나치게 비난하는 눈빛을 내려놓고, 사회에 지나치게 주목하는 눈빛을 옮기고, 그것들을 이해와 관용으로 바꾸고, 그 잎운돛을 놓아 창해를 구제해 달라고 부탁한다. -응? < /p>
편 6: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을까 < /p>
광활한 하늘을 나는 독수리는 모독수리가 절벽에서 수없이 떨어지는 고통을 겪어야 한 쌍의 텅 빈 날개를 단련할 수 있다. < /p>
찬란한 진주 한 알은 반드시 수많은 꿈틀거리는 움직임과 무수한 풍랑의 연마를 겪어야 빛난다. < /p>
마찬가지로, 정말 성취한 사람은 무수한 낙상 후에 다시 일어섰을 것이다.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을까? 아무도 마음대로 성공할 수 없다. " < /p>
스틸생은 넘어져서 다리가 없어 누구에게나 큰 타격이었다. 그러나 그는 삶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의 뇌와 양손으로 삶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표현했다.
베토벤은 두 눈이 실명하고 귀가 먹었지만, 그는 여전히' 영웅',' 운명' 등 많은 음악 작품을 썼는데, 인생의 불행 속에서 그는 완강히' 운명의 인후' 를 막았다. -응? < /p>
이들은 모두 넘어진 사람들이지만, 모두 꿋꿋하게 일어나 운명과 불행과 싸워 결국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래서 우리 각자에게 씨름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네가 이때부터 생활에 대한 자신감과 용기를 잃었다는 것이다. < /p>
빙심은 "성공한 꽃, 사람들은 현재의 밝은 빛만을 경탄한다! 그러나 애초에 그 싹은 분투하는 눈물샘에 흠뻑 젖어 희생의 피와 비를 쏟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응? < /p>
그래서 우리 각자는 불행에 직면할 때 주저앉아서는 안 된다. 우리 모두는 마음을 바꾼 후 생명의 어떤 사슬도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림 속의 그 소년이 씨름을 한 후 교사, 학부모, 사회의 모든 방면에서 문의를 받은 것처럼, 우리 모두는 대담하게 "이건 별거 아니야." 라고 말해야 한다. < /p>
인생은 우리 자신이기 때문에 운명은 우리 자신의 손에 달려 있고, 우리의 심리상태, 우리의 선택은 인생의 방향을 결정한다. 좌절은 인생의 재산이다. 너를 성공시키는 좋은 약이다. 비바람을 겪지 않는 꽃이 어떻게 현란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좌절명언) 시련을 겪지 않는 인생이 어찌 눈부신 광채를 낼 수 있겠는가? -응? < /p>
는 2005 년 중국을 감동시킨 인물인 홍전휘가 말했다. 어려움, 우리는 그것을 직면하고 해결해야 할 책임이 있다. 신세대 젊은이로서 우리는 씨름이 무섭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치 우리가 항상 이 노래를 부를 용기가 있는 것처럼: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을까? 아무나 마음대로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응? 나는 씨름을 한 번 경험하지 않고 넘어진 후 다시 일어서지 않으면 어떻게 사람이 자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씨름도 일종의 행복이다. 비바람이 바로 비 온 후 무지개의 전조이다! < /p>
편 7: 자신을 위해 < /p>
독수리가 하늘을 날 수 있는 이유는 비바람을 막기 위해 숲이 필요 없기 때문이다. 항선이 해각까지 갈 수 있는 이유는 < /p>
항만의 풍랑을 그리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후진타오 양 은 황무지 가뭄 노출 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고비 를 똑바로 서 있을 수 있습니다; < /p>
젊은이들은 용감하고 강해야 한다. 온실을 떠나는 배양일 뿐이다! -응? < /p>
그러니 우리 두 손, 망망한 바다 위를 놓아주세요. 우리 스스로 탐색해 주세요! -응? < /p>
우리는 매우 비천하다. 우리는 매우 보잘것없다. 우리는 우리 인생의 두 노를 지탱하고 호기심과 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런데 갑자기 우리는 내비게이션을 보았는데, 그것은 선생님이' 현현현설법' < /p>
, 그들은 우리의 두 손을 잡고 우리의 노를 조종하고, < /p>
< P > 노를 젓는다. 우리는 너무 피곤해서 쉬고 싶다. 이때' 사회' 라는 노인은 일단 우리가 멈추면 < /p>
< P > 가 우리를 전세에서 쫓아낸다고 말했다. 우리는 무서워서 복종했다. 우리는 피곤하다고 말할 수도 없고, 울부짖지도 않고, 이미 정해져 있던 목표를 향해 전력을 다해 노를 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침내, 우리는 자신이 기쁨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더욱 흥미를 잃었다. < /p>
우리는 가는 길의 화살표를 탈출하고, 표시등을 벗어나 항로 옆의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 < /p>
< P > 그래서 우리는 살금살금 항로를 벗어나 떠날 때 항로로 돌아오는 방법을 계산했다. 우리는 너무 행복한 자신이 되고 싶다. 첫 번째 파도가 우리 얼굴에 부딪쳤을 때, < /p>
우리가 아직 방향을 분간할 겨를이 없을 때, 우리는 갑자기 세 쌍의 큰 손에 부축되었다. 그들은' 사회',' 학교',' 가족' < /p>
, 그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원래의 항로로 돌아갔고, 점점 더 멀어졌습니다.? < /p>
하지만 우리는 정말 혼란스러웠습니다. 콜럼버스는 어떻게 신대륙을 발견했습니까? 우리의 뇌는 단지 기억을 위해 태어난 것일까? 만약 모든 것이 규정되어 있다면, 우리의 정신적 기탁은 또 어디에 있는가? -응? < /p>
우리는 온실의 꽃이다. 바람과 비를 견디지 못하지만, 우리는 강인함을 갈망한다. 걷는 것은 풍경이고, 발을 멈추는 것은 한 폭의 그림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바라는 삶이다. 현실에서 우리는 사랑의 액세서리가 되어 간호의 < /p>
의 희생양이 되었다. 우리는 넘어졌는데, 이것은 큰 일이 아니다. 우리는 어떤 외력에도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일어나기를 원한다.
인생의 길에서 어찌 걸림돌이 없을 수 있는지, 독립생명 전에 어떻게 영원히 포장자가 있을 수 있는지, < /p>
< P > 우리는 가능한 한 적은 씨름과 씨름으로 스스로 일어날 수 있는 능력을 연습해야 한다. -응? < /p>
우리는 자신이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회, 학교, 가정의 좋은 고충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 /p>
그러나 당신들의 지나친 관심은 확실히 우리를 곤혹스럽게 합니다. 가정은 긴 화살이고, 학교는 지시등이고, < /p>
사회는 항로를 규정하는 노인이다. 하지만 우리는 정말로 우리 자신을 위해 항해하고 싶습니다. 사랑을 격려의 눈빛으로 바꿔주세요. 우리가 앞길을 탐험하는 것을 지켜봐 주세요. < /p>
좋아요? 망망대해야, 나 자신을 위해 내비게이션할 거야! < /p>
편 8: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도는 것은 < /p>
"월별이 희고,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았는데, 무슨 가지대로 할 수 있을까?" 이것은 조멘드의 시문' 짧은 노래행' 중의 한 문장이다. -응? < /p>
< /p>
"어떤 가지들이 따라올 수 있을까?" 라고 자문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묻고,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찾고, 자신의 귀착을 찾다. -응? < /p>
< P > 독수리는 수컷이 맹렬하고 건장하며, 날으는 속도가 빠르다. 독수리봉에서 급강하하여 사냥감을 잡는 것은 생존할 수 있는 능력이며, < /p>
가 붙어 있는 가지이다. 까마귀는 천성이 약하지만, 오로지 독수리를 모방하고, 더 많은 일을 하고, 결국 목자의 손에 떨어지는 것도 예상할 수 있다. 물론, 그 정신은 칭찬할 만하지만, 그것은 자신의 장점과 약점을 고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 -응? < /p>
사물이 이렇고 사람도 마찬가지다. -응? < /p>
자신의 위치를 찾아 자신에게 붙어 있는 가지를 찾아야만 생명이 극에 달할 수 있다. -응? < /p>
세대 선사공자, 처음에는' 인' 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완벽한 사회를 세우는 것을 목표로 했다. 나라들을 주유한 후 마침내 성공하지 못했지만, 공자의 * 세계 곳곳, 그는 결국 우리나라의 위대한 사상가, < /p>
교육자가 되었다. 자신의 가지를 찾아야만 생명의 의미가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 /p>
< P > 1 세대 코미디 거장 채플린, 젊었을 때 외모가 좋지 않아 항상 남의 웃음거리가 되었지만, < /p>
는 그의 희극 생애에서 바로 우세였다. 그가 주연한 무음 코미디 * 는 무음 승성의 경지에 이르렀다. < /p>
이것은 그의' 좋지 않은' 외모가 그의' 좋은' 공연에 기여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응? < /p>
세계 최고 부자 빌? 게이츠, 본래는 외국 대학의 학생으로, < /p>
그러나 대학이 가르치는 내용이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자 의연하게 학교를 떠나 자신이 좋아하는 컴퓨터 디자인 작업에 종사했다. < /p>
결국 세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막대한 부를 축적했다. -응? < /p>
사회가 발전하고 있지만 이치는 변하지 않고 자신의 위치를 찾고, < /p>
자신에게 맞는 가지를 찾아야 생명이 빛날 수 있다. -응? < /p>
< P > 까마귀가 용감하게 싸우고 기꺼이 공부하는 정신은 물론 칭찬할 만하지만, 자신의 실력을 알 수 없다. < /p>
< P > < P > 힘없이 할 수 없다. 실패할 운명이다. -응? < /p>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았는데, 무슨 가지일 수 있니?"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며, 가지와 가지를 따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응? < /p>
사람은 용감하게 싸우는 정신뿐만 아니라 자신을 인식해야 한다. 양자가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응? < /p>
자각과 싸움을 가지고 있으면 빛이 눈앞에 있다. 노력한 후에'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이 가지도 따라갈 수 있다' 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 /p>
편 9: 씨름하자! < /p>
씨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걷는 행동 중에 넘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로 씨름은' 좌절' < /p>
' 딜레마' 와 같은 동의어의 화신일 수도 있다. 작은 사람, 큰 나라, < /p>
우리는 실제로 또 하나의 어려움과 험난한 시련을 겪고 있다. 속담이 간다: "한 번 좌절하면 지혜가 생긴다." 시대의 사명을 짊어지기 위해' 씨름' 하자. -응? < /p>
선인은 패배로 이기고 역경에서 승리의 최고봉에 이르는 사람들은 종종 수없이 많다. < /p>
월왕군웅은 성공의 예가 될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나라들이 정복을 그치지 않고, 봉화가 끊이지 않았다.
약한 월국은 군웅의 지도하에 < /p>
기세가 왕성한 오국과 맞붙고, 그 결과 병사가 꺾여 오국에 복종하고, 군웅 본인도 오국의 종으로 충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웅, 군웅, 군웅, 군웅, 군웅, 군웅) < /p>
이 씨름은 월왕에게 무거운 < /p>
라고 할 수 있다. 큰 뜻을 품고 있는 월왕은 수십 년을 하루처럼 열심히 다스리고, 와신상담하고, 진취적이고, 힘을 축적하고, 20 년간의 생사 교훈 속에서 온정이 없는 배려와 편안한 환경이 없었지만, 야심은 날로 커지고 있다. < /p>
웅도는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다. 망국의 참화가 없었다면, < /p>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 P -응? < /p>
사람뿐만 아니라 국가도 마찬가지다. 우익, 대약진, 3 년 자연재해, *, 험난한 험난한 환경, 중국인들은 얼마나 많은 시련과 험난을 겪었는지 모르지만, 이들 중 어느 것도 중국인의 등뼈를 짓누르지 않았다. < /p>
우리는 분투 속에서 성장하여 어려움 속에서 성숙했다. 오늘까지 중국인들은 이미 꿋꿋하게 일어설 수 있었다. -응? < /p>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우리 선배들은 어려움 앞에서 물러난 적이 없다. 안일함, < /p>
따뜻한 환경은 우리에게 큰 우산을 지탱할 수 있지만, 긴 인생 여정은 사랑만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중국의 미래는 우리 청소년들이 지탱해야 한다. 씨름은 인생의 작은 에피소드에 지나지 않는다. < /p>< P > 하지만 우리 아이가 조금 실수할 때마다 우리 학부모, 학교, 사회는 매우 긴장하고 초조할 것이다. 붕붕은 날개를 펴고 구만 리를 펴는데, 평일의 비바람에서 왔다. 우리 아이를 더 튼튼하게 하기 위해, 당신의 사랑의 손을 접고, 우리 < /p>
"씨름" 하자! < /p>
< P > 편 10: 소군행 < /p>
< P > 멍하니 차 안에 앉아 창밖으로 천천히 후퇴한 백양나무 한 그루를 바라보며 먼 초원이 지금 어떤 광경인지 모르겠다. 내 뒤에는 석양이 지는 옛 길, 옛 길 저쪽의 궁성, 나에게서 점점 멀어져, 나, 돌아올 수 있을까? -응? < /p>
말굽 소리, 내 마음이 유유유하다. 돌이켜보면, 나는 석양의 궁전이 그렇게 아름답다는 것을 처음 발견했지만, 지금은 더 이상 그 궁전에 속하지 않는다. 그곳의 모든 기쁨과 행복도 더 이상 내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곳의 일우는 모두 그렇게 웅장하고, 그곳의 꽃과 나무는 모두 그렇게 아름다우며, 그곳의 노래 한 곡은 모두 그렇게 듣기 좋다. 나는 자매들과 일엽편주를 타고 태액못의 거울 같은 호수에 바람을 맞으며 달을 감상하며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 그때의 나, 얼마나 행복했는지! < /p>
지금은 품에 안겨 있는 비파만 나와 함께 그 황량한 막북으로 향하고, 장안시의 즐거운 노래와 춤에는 더 이상 내 그림자가 없을 것이다! -응? < /p>
눈물이 내 눈에서 넘쳤다. -응? < /p>
멍하니 차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데, 그 고도변의 쑥은 바람에 허리를 굽히지 않고 나를 위해 괴로워하고 있다. < /p>
하늘가에 새 두 마리가 날아와서 내 차 옆에서 떨어지고 또 날아가며 재잘재잘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들이 나에게 말하고 있는 거야? -응? < /p>
말굽 소리, 내 마음이 유유하다. 그 새는 틀림없이 나를 위로하고, 황혼 속의 궁전을 바라보고 있을 것이다. < /p>
나는 그것이 다소 쇠퇴하고, 약간 더럽다는 것을 깨달았다. 궁전에서, < /p>
< P > 나는 매일 밤 차가운 옥베개에서 혼자 지냈고, 매일 의심과 질투 속에서 보냈다. 금의옥식, 실크 대나무 관현 이후, 나는 모연수들의 탐욕과 착취에 직면했다. < /p>
아마도 광활한 초원에서 나는 더 이상 청등을 동반하지 않고, 외로움과 한패가 되지 않고, 위선에 직면하지 않고, 더 이상 슬픔을 참지 않을 수 있을 것이다. 그곳에서는 광활한 천지가 나를 질주하게 할 수 있고, 순박한 민풍이 나에게 위안을 줄 수 있다.
나는 호탕한 남편이 있고, 귀여운 자식도 있는데, 천륜의 즐거움은 행복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멀리서 목자의 거친 목가가 들려오는 것 같다. -응? < /p>
나는 웃었다. 마음속에서 솟아오르는 기쁨이었다. -응? < /p>
하늘가의 노을이 현란하여 장안시는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바람, 내 뺨을 스치고, 이 바람은 북쪽에서 불어와 초원이 나를 부르는 것을 가져왔다. 나는 웃었다. 그것은 즐거운 웃음이었고, 행복한 웃음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슬픔이 기쁨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고난도 행복이 될 수 있다-모두 네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