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솔이 뭐예요?
평범함
결함 su
마리수를 이해하려면 먼저' 팬 문화' 를 이해해야 한다. 이는 기존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줄거리를 바탕으로 개인적으로 파생된 각색소설이다. 작가가 실제 줄거리를 넓히거나 바꾸려는 욕구를 담았다. 원작의 배경과 줄거리 아래 새로운 인물을 강제로 삽입하는 것은 작가의 투사로, 원작의 멋진 인물과 연애를 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는 이를' 수' 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메리 sudo 는 여자로 나타납니다, 그들은 또는 우수한, 또는 평범한, 전체 이야기의 중심, 종종 원래 하나 이상의 캐릭터와 감정적인 얽히게 함 있습니다. 그래서 원작 인물들의 훌륭한 작품들이 있지만, 본질적으로 일종의 수다. 그 수용도는 작가 자신의 줄거리에 대한 파악과 캐릭터에 대한 이해능력에 달려 있다. 성숙한 작가의 손에서 마리솔은 종종 지식인의 역할로 나타난다. 총명하지만 자만하지 않고 예쁘지만 자만하지 않다. 상대적으로 미성숙한 작가에게 나타나는 것은 숫자 (IQ) 와 생김새와 일반인의 차이일 뿐이다. 원문 속의 마리수본은 매우 귀여운 것, 아름답고 귀엽고 총명한 소녀가 될 수 있다. 누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 하지만 많은 다리가 홍수에 잠기고 줄거리가 심각하게 비논리적이어서 저자가 가져온 신의 시각의 우월감과 수문의 심각하게 왜곡된 세계관이 많은 사람들의 혐오감을 불러일으켰다. 따라서 수왕수란을 미워하는 것보다는 저속한 줄거리에 대한 독자의 혐오감, 신의 시각, 작가의 자기애 정신력, 세 가지 잘못된 견해가 있다. 산문이 좋지 않은 것은 반드시 수문일 필요는 없지만,' 팬 세계' 에서는 절대 다수의 수문이 산문이 좋지 않다 (표 유도에서' 자기소개' 참조). 소문' 에는 현재 청춘소설의 상업적 요소 (준남미녀, 아름다운 사랑) 가 많이 포함돼 많은 소년소녀의 봄시절 심리에 영합하며 이들 독자들의 자기소개 만족감을 만족시켰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게다가, 일부 오리지널 작가들은 라이 (Lai) 와 도쿄 벚꽃의 호잉 (Hoo Yingdao) 냄비와 같은 훌륭한 작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일부 중국어 작품들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활발하고 여주인공의 설정도 과장하지 않는다. 이런 작품은 시장에서 일정한 관중이 있다. 좁게 말하면, 소왕수란은 한 사람의 스타일링, 즉 오리지널 (또는 오리지널 캐릭터로 가로지르는 팬) 높은 IQ+예쁜 외모+착한 내면의 여주인을 가리킨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가장 흔하고 가장 잘 아는 마리수 이미지이다. (마리수의 의미 확장에 대해서는 아래 5 조' 심리확장' 과' 형태파생' 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단락 2 편집, 심리 분석
마리수의 작품 대부분은 작가 자신의 의도를 반영한 반면, 마리수는 작가의 자아미화의 산물에 지나지 않는다. 이 팬 이야기 속 주인공 마리수는 보통 사회자의 역할을 찬탈해 그녀가 얼마나 눈부셨는지, 그녀가 어떻게 중생을 매혹시켰는지를 보여주는데, 이는 작가가 자신에 대한 완벽한 상상이나 기탁을 반영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리수는 각박한 단어인데, 그녀/그의 조형은 오직 한 가지 목적: YY, 아름다운 이름은 자기 만족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게다가, 마리수의 우수함은 종종 3 차원 세계 창작자의 슬픔과 결함을 반영한다. 대부분의 마리수는 똑똑하고 아름답고 다재다능하며 활발한 소녀로 보인다. 작가가 꿈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완벽한 자아' 로서, 마리수의 이미지는 왕왕 전능하다. 예를 들어 판문, 그녀는 원작 줄거리 팀에 합류하여 원작 속 남자 주인공의 마음 (때로는 많음) 을 사로잡았거나, 결국 그의 품에서 비참하게 죽었을지도 모른다. 창작자가 필요하다면, 이 허구의 주인공은 말을 타고 싸울 수 있고, 전쟁터는 주인공이다. 수단이 반복되고 후궁이 주도한다. 삼천미남부터 시작할 수도 있고, 애교가 진동하고, 치마 아래 곳곳에 신하가 있다. 그녀는 섬세하고, 부드럽고, 강인할 수 있고, 어둠일 수 있다. 물론 주류 마리솔은 여전히 착한' 처녀 조리개' 로 남아 있다. 누구든 그가 누구를 다치게 하든 간에 모든 잘못을 용서할 수 있다. 나는 어떤 팬도 잘 아는 독자가 자신의 팬서클에서 비슷한 인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마리수는 많은 또래들의 작품 (대부분 BG 방향) 에 광범위하게 존재한다. 예를 들어, 원시적인 소녀는 기동전사 안의 아스란과 사랑에 빠질 수 있다.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한 소녀가 죽음의 표백제 같은 편의 백재와 사랑에 빠졌다. "한란다" 에서 그녀는 맥로드 (또는 매시우스 메토스) 품에 부딪힌 소녀로 개조되었다. X-War 에서 그는 초능력을 가진 소년이 되었다. 그녀는 불도마뱀단을 이끄는 여성 검객일 수도 있고, 첫 여행을 하는 현자일 수도 있다. 물론, 많은 썩은 여자들이 금강의 소설' 사랑은 유성우-시간 낭비' 를 듣거나 읽었을 것이다. 작가는' 설여왕' 이다. 그것의 여주인공은 수십 편의 작품을 가로질러 안의 인물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고 여주인공의 기억상실증은 다음 작품으로 넘어가 계속해서 새로운 남자를 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작가의' 눈의 천일밤' (눈의 16 박) 도 네티즌들이 마리수의 왕이라고 놀렸다.
세 번째 단락을 편집합니다. 원어의 출처
처음에 마리수의 개념은 스타트랙의 팬소설에서 나온 것으로, 원시적인 여성 캐릭터와 정해진' 클래식' 캐릭터와 로맨틱한 연관이 있는 것을 묘사한다. 특히 특정 시리즈의 캐릭터나 전통작가 대리인의 기대를 뛰어넘는 비현실적이거나 불가능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그러나, 2005 년부터 저자 대리 역할도 마리수로 정의되었다. " 소식원의 첫 번째 말은 마리수가 스타트랙의 동인 소설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1970 년대에는 공상 과학 영화의 유행과 공상 과학 소설의 유행으로 의인화 공상 과학 소설을 좋아하는 리더들이 등장했다. 그러나 당시 생산력 발전 수준이 제한되어 작품의 질이 고르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을 중독시키는 목적을 위해 자신을 원작으로 데려와 세상을 놀라게 하는 체험을 경험하게 한 경우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어느 날 폴라 스미스 (Paula Smith) 라는 작가는 마침내' 마리수' 를 여주인공으로 하는 스타트렉 동인 소설을 악용하며 현재 모든 자기기만적인 요소들을 모아 여주인공 마리수를 세계를 숭배하는 완벽한 여자로 만들었다. 그녀는 자신의 재능으로 전 인류를 구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미모와 섹시함으로 모든 남자를 사로잡았다. 더 중요한 것은, 그녀는 마리수의 거룩함에 대해 망설이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 후로 마리솔은 마침내 전설이 되었다.
단락 4 를 편집합니다. 전형적인 특징
1, 마리수는 분명 비범한 배경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2. 마리수는 반드시 뛰어난 활약을 할 것이다. 대학이나 캠퍼스문은 일반적으로 캠퍼스 퀸, 교초이다. 마리수는 분명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마리수는 모든 주요 역할과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5. 마리수는 분명 이성애자일 것이다 (톰 수 제외). 6. 마리수는 이 이야기에서 반드시 절대적으로 중요한 영향을 끼칠 것이다. 마리수는 틀림없이 매우 운이 좋았을 것이다. 8. 마리수는 전능하고 모든 것을 잘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그 출신은 출중하고, 용모가 출중하고, 마음씨가 착하고, 지위가 중요하며,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고, 대국을 지배하고, 완벽에 가깝고, 운이 좋게도 죽은 원저인물은 바로 전설의 마리수이다! 물론, 그 중 하나가 반드시' 수왕수란' 이 아니라면, 적어도 만족해야 한다. 출신이 존귀하고, 생김새가 출중하며, 인복이 좋고, 완벽에 가깝다. 적어도 이러한 조건들은 충족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리수' 라고 부를 수 없다. 외모: 보통 연보라색 머리카락은 유약 보라색 눈과 같고, 극도로 아름답고, 붉은 입술은 체리와 같고, 이마에는 분홍색 벚꽃 로고가 있고, 팔에는 빨간 문신이 있어 고대 아베 가문의 상징이다. 하얀 피부는 찢어진 것 같고, 웃으면 여러 가지 아름다운 꽃잎이 흩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평소에 순백색에 각종 예쁜 꽃과 기모노를 입고 소매의 다른 쪽에는 꽃이 수놓아져 있어 요염하고 독특하다. 청순하고 청순한 기질은 키가 높은 귀족처럼 웃으면 얕은 보조개가 있어 매우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순함, 청순함, 청순함, 청순함, 청순함, 청순함) 그 도도한 냉막 그림자는 마치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성인과 같다. 연꽃의 가벼운 발걸음, 아름다운 꽃들이 그녀의 발밑에서 피어나고, 각종 향기가 뿜어져 나온다. 그녀가 손을 들 때, 아름다운 식물이 부름을 받는다. 연보라색 머리카락에는 종종 값진 천산 설련이 맺혀 있다. 눈빛은 우월한 신처럼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부드럽고, 자신의 관심을 숨기지 않고, 자신의 잘못을 변명한다. 몸매가 아름답고 거만해서 빙원의 꽃처럼 키가 크고 예쁘다. 그의 왼팔에는 백룡 한 마리가 감겨 있었고, 뒤에는 여섯 마리의 천사의 빛의 날개가 있었다. 그는 인간을 창조주처럼 개미 한 마리를 바라보고, 은은하고 담담한 것을 본다. 하얀 발목에 은방울을 끼고 걸을 때 맑은 소리가 난다. 매력은 입가를 불러일으켰고, 금녹색의 눈동자는 가늘게 뜨고, 몇몇 소년들은 즉시 그들 앞에 쓰러졌고, 요정은 자애로운 눈빛으로 그들의 여왕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고귀하고 대범한 여왕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기술: 자연의 7 가지 주요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는 하프입니다. 물 원소가 터지면 머리카락은 얼음파란색으로 변하고 눈은 유리 같은 연한 얼음파란색으로 변한다. 불 원소는 불타고, 바람 원소는 반짝이는 은색이고, 흙원소는 화려한 금이고, 나무 원소는 연한 녹색으로 변한다. 레이의 원소는 청록색이다. 속성을 종합하면 다채로워진다. 티베트마처럼, 그는 자연계의 어떤 식물도 부르고 요정과 대화할 수 있다. 폴리를 가진 레이링. 그리고 모든 속성의 화염에 불을 붙일 수 있다. 단혼칼은 만상의 근원이며, 왕의 단혼칼이다. 능력은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칼을 운용하는 능력이다. 독서 능력은 도둑의 무제한 비밀입니다. 전과가 적의 절묘한 능력을 감상하는 능력이다. 테니스 능력은 무한히 복제되어 자신이 아는 모든 테니스 기교를 운용할 수 있고, 자신의 만상 환상도 있다. 음양사의 마술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영매는 요정의 왕이다. 그리스 신화 속 신왕의 신, 자신의 천국의 왕좌에 속한 12 궁 무사, 아테나의 승리의 여신을 소유하고 있다. 이 전사들은 모두 아테나의 병사들이다. 치유와 부활은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 있다. 너는 어떤 제한도 없이 연령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진귀한 무기와 보석, 그리고 끝없는 공간이 있다. 케인은 지팡이를 남겼고, 그는 모든 HP 마술을 알고 있었다. 봉황이 되고, 초기 형태는 하얀 얼음 봉황으로, 속성이 변할 때 다양한 색깔, 복합속성이 조합될 때 오색찬란하다. 회소의 모든 참술은 금지술, sharingan 눈, 백안시를 포함한다. 나중에, 그는 여섯 명의 선인으로부터 그 눈알을 얻어 보라색 눈망울을 가진 최초의 사람이 되었다. 그리고 부작용이 없어 12 신을 구동할 수 있고, 천사의 6 날개 빛과 금빛 깃털을 가지고 있어 어둠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빛과 어둠의 융합이다. 혈족의 혈통은 있지만 피에 대한 뱀파이어의 갈증은 없다. 위의 발췌는 소왕수란의' 사랑해, 사랑하는 여신' 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렇게 완벽한 사람이 존재할 수 있을까? 그래서 메리 설리번은 사실 작가가 문자를 통해 실현하는 일종의 자기 만족이다.
제 5 항을 편집하다. 심리확장
위의 네 가지를 알면 마리수 심리상태에 대한 확장 표현: 1, 마리수 남녀 모두 있습니다. 마리수' 는 여성 이름이기 때문에 보통 여작가가 쓴 여주인공을 가리킨다. 하지만 완벽한 주인공이 남성 작가의 손에 편입된 경우도 있다. 이는' 남성작품의 수왕수란 현상' (톰 수톰수, 일명 가리수가리수) 이기도 하다. ) 2. 일부 소왕수란의 BG 원문 (비인문) 은 인문/원문과 동일하며,' 소왕수란 특색' 이라고도 한다. 마리수의 본의는 범씨 잡문의 현상을 가리키지만, 저자' 무적 여주인잡문' 의 마음가짐은 마리수와 비슷하다. 주목할 만하게도' 강녀' 의 개념은 수왕수란의 개념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 진정한 의미의' 강녀' 는 여주인의 자립을 가리킨다. 이는 허영심 있는 마리솔이 아니라 제창할 만한 긍정적인 상태이다. 여성 강자의 상태는 때때로 반마리수의 상태에 나타난다. 3. 성모/마녀는 수왕수란이 있지만' 성모' 는 흔히 볼 수 있는 수왕수란 스타일이지만, 간혹 창시자가 무적의 악마 왕식의 수왕수란을 꾸며 내면 깊은 곳의 반항과 독특한 마인드를 만족시킨다. 4. 모두 새로운 역할/원래 역할 개편입니다. 소왕수란의' 원작 캐릭터 개편' 은 더 이상 허공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지 않고 원작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상상의 자아화신으로 바꾸는 것을 말한다. 창작자가 자신의 영혼을 원작의 한 인물에 첨부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나는 XXX 다' 라고 할 수 있다. 원래의 작은 캐릭터는 대단해졌고, 원래의 대단한 캐릭터는 무적이 되었다. 원래의 결점은 대부분 지워져서 원래 범할 수 있었던 잘못은 모두 범하지 않았다. 어댑터 개인의 호오에 따라 기존의 인간관계를 재정렬했다. 새로운 건물은 없지만 강X 에 맞은' 원생 캐릭터' 는 이미 이야기 속 창시자의 대역으로 창업자의 시각과 이해, 상상력으로 이야기에서 비를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5. 영화드라마의 개편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거장들의 감독들은 사고적으로도 자기 중심적이며, 많은 배우들이 강한 개인적 표현욕을 가지고 있어 이런 인식에서 부풀어 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사실 현대개편으로 촬영한 고대 사극 중 일부는 작가와 감독의' 마리수 산물' 이기도 하다.
본 문단 6 을 편집하다. 형태학 파생
마리수는 스포트라이트 아래 주인공으로 작가의 자기 만족의 산물이다.
완벽소
작가는 의식적으로 완벽한 인물 (예쁘고 똑똑하고 성질이 좋은 인물) 을 만들었다. 이 인물은 줄거리의 중심이며 작가의 총아이다. 인류가 완벽한 심리적 필요를 추구하기 때문에 이런 수는 가장 흔한 이미지가 되어 각종 작품에 등장한다. 완벽한 수는 보통 어느 정도의 경험을 가진 저자들 사이에서' 완벽한 현자' 로 등장한다. 완벽에 가까운 사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미성숙한 작가의 글에서 그들은' 결함이 없는 사람' 이 되었다. 이런 인물은 줄거리에 따라 자신의 성격을 왜곡하여' 신' 이라는 착각을 준다.
평범함
이런 수는 보통 평범한 외모, 평범한 가족 출신, 일반 교육을 포함한 일반인으로 묘사된다. 간단히 말해서, 평범한 사람이지만, 종종 아름답고 총명하며 고귀한 출신 여성을 물리치고, 수많은 미녀들 중에서 눈에 띄며, 각종 남녀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이런 장르는 한국, 대만성, 일부 대륙의 청춘 아이돌극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결함 su
이런 수는 보통 외모가 좋지 않고, 정신결함 (반사회적 인격 포함), 주변인과의 뚜렷한 불화, 환영받지 못하는, 나약함 등을 포함한 극단적인 결함을 가진 사람으로 묘사된다. 이런 캐릭터 형성은 독자들의 환영을 받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다른 경우에는 과장으로 인해 거짓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결함 설정이 캐릭터 자체의 설정과 상충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줄거리가 수수하다
창작적으로 볼 때, 이런 음악은 전혀 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작가의' 줄거리가 성격을 결정한다' 는 희생양이기 때문이다. 구체적으로 저자가 애초에 줄거리 구조에 문제가 있었던 것 같아 캐릭터 B 를 희생해 곤경에서 벗어나기로 했다. 하지만 B 의 성격은 완전히 설계되지 않아 다른 줄거리 문제가 발생해 B 가 나와서 해결하게 했다. 이 캐릭터를 쓰면' 적당한 상황에서 적당한 인격적 특징을 나타낸다', 전체 인격이 왜곡되고, B 도 수가 된다.
안시수
이런 수는 보통 비극적인 인생 체험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갖고 있어 두 가지 다른 표현 형식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첫째, 죄책감. 일반적으로, 만약 그 사람이 자살하지 않았다면, 그/그녀의 절친한 친구나 애인만이 그를 죄책감에서 구해낼 수 있었고, 그/그녀는 더 이상 어린 시절의 비극이나 분명히 그/그녀가 저지른 실수에 대해 자책하지 않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런 캐릭터 설정은 종종 저렴한 비용으로 독자의 동정을 얻기 위한 것이다. 둘째, 보복. 이때 그/그녀는 슬픔을 선택하지 않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보복을 추구한다. 이런 설정은 그/그녀가 범한 범죄를 정당화하는 도덕적 우월감을 갖게 한다.
스와를 우회하다
현재 많은 마리솔 작가들은 신화된 주인공이 마리솔이라고 불릴 것임을 알기 시작했고, 그래서 우회전술을 채택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주인공을 묘사하는 데 집중하는 대신 조연들에게 필사적으로 금손가락을 주기 시작했다. 그들은 주인공에게 기술, 권력, 부 등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고, 그런 다음 이 조연들을 달의 별처럼 주인공에게 얽히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마지막으로, 물론,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은 주인공의 플러그인이 되었고, 그들은 기꺼이 했다.
인공지뢰
이런 수는 특히 마리수라는 흔한 개념을 위해 태어났으며, 아이러니한 목적으로 종종 극단적인 과장된 수법으로 형성되어 마리수보다 더 마리수의 존재를 초래한다. 이런 종류의 문장 은 왕왕 레이 에 대한 작가 의 원래 뜻 에 근거한 것 이기 때문에 일반 독자 들 중 에' 천둥 치는 사람' 이 존재한다. 특히 이 천둥 치는 사람들 은 모두 일부러 만든 것 이다. 일부 작가들은 문건에 "나는 지뢰를 하러 왔다" 고 표기하여 일반 독자들이 지뢰밭에 들어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자기 대체
같은 사람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런 수는 거의 대명사가 되었다. 보통 작가 본인이 이야기에 들어가거나 원고의 주인공을 직접 대체하는 것을 묘사한다. 후자에 대해 작가는 대체된 표상이 있지만 작가 자신의 지식, 성격, 경험은 보존하고 있다. 원작 소설에서 작가의 자기 대체가 나타난 것은 이상하지 않다. 또래들의 세계에서 그/그녀는 쉽게 극도로 이상화되어 각종 요란한 소왕수란이 되기 쉬우며, 특히 한 여자와 한 남자의 여자 표문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원래 주인공의 조연에도 불구하고. 궁극의 여표 텍스트는 수많은 종합 문장 중에서 생겨나 매우 저속한 후궁 텍스트 모음으로 볼 수 있다. 독자들에게 원작 인물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으로 비난 받았다. 동시에, 작가의 개인적 의지의 구현으로서, 그/그녀는 왕왕 원작 인물에 대한 호악을 직접 표현한다. 미성숙한 작가의 손에는 저자가 싫어하는 캐릭터의 모든 장점 (더 나쁜 것은 캐릭터에 속한 줄거리가 직접 표절됨) 을 갖고 상대방의 단점을 무한히 넓히거나 아예 더 많은 단점 (대개 질투와 위선으로 표시됨) 을 마련해 주인공의' 성모 후광' 을 부각시키는 경우가 많다. 이런 고의로 원작 인물을 불신하는 방법은 더 많은 독자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킬 뿐이다. 팬 세계에서는 자기 대입이 저속수를 생산할 확률이 놀랍기 때문에 대부분의 팬 사이트는 이런 소설의 출현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자기 대체가 수가 될 확률이 높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고전' 마리솔' 의 본질은 작가가' 달콤한 꿈' 에서 자신을 대역하는 것이다. 주관적인 느낌과 자의식이 강한 나는 주체로서 이야기 자체에 들어가면' 나' 라는 캐릭터의 전방위 인격, 특히 단점의 형성을 쓰기가 어렵다. 이 캐릭터에는 버퍼가 없습니다. 따라서 고수가 아니라면, 오이를 파는 노파가 되기 쉬우며, 철두철미한 오락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런 소도 문필이 뛰어나고 인물이 변하지 않는 작품을 가질 수 있지만, 자신이 만든 인물을 삽입하는 것은 여전히 무뚝뚝하고 갑작스러운 방법이며, 작가가 가져온 반감으로, 원주인공이 원인물과 감정적인 갈등을 일으키면' 데이트를 위해 잘생긴 남자를 넘어간다' 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속담에 출입구가 많아졌다더니 나왔다. 화려한 문필을 외투로 가지고 있다 해도, 그 내면의 마리수의 본질은 감추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문도가 자기소개를 금지하는 또 다른 이유라고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 7 항을 편집하다. 전형적인 메리 설리번
20 1 1 최강수문: 빙눈물 벚꽃은 이 문장 작가는 소년이지만, 그녀는 확실히 마리수의 전설이다. 인물의 성격이 극도로 붕괴되어 오자가 많다. ), 또 다른 냄비 금이 갔다. 여주인공, 즉 작가는 매우 강력하며 많은 수호자 (수은등 진홍 등이 수호자가 됨) 가 있어 모두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이름은 특히 길어서 일본어, 영어, 중국어의 조합이며 공백 기호는 모두 틀렸다. 작가는 바이올린 피아노 14 급이라고 자칭한다. 궁궁 만리오솔길 팔콘은 텍스트의 주인이다 ... 파도선과 느낌표가 문자보다 많다. 이 문장, 그 두 번째 수호 멘토는 이미 모든 스티커에 의해 멸시당했다. 한 번 삭제해 주세요. 구토를 연습하고 싶은 친구는 꼭 봐야 한다! 셔틀 만화 세계-유성우 같은 사랑 (위) (여주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남자 주인과 두부를 먹는다)' 유성우 같은 사랑-부랑년' (중) (상반부는 두부를 먹고 중반은 잠자리에 들기 시작)' 부랑년-우리가 다시 만난다면' 와타나베 한 나무 뮤지션의 첫 오프닝 (그리고 소왕수란의 대표작, 마지막 세 작품의 저자로도 태산북두라고 불림), 보라색 관람차 (여주인 옆에는 수십 명의 남학생이 있음), 공주를 구한 왕자 (소왕수란의 경지가 설랑과 직결됨), 얼음그림자 22 협전 (여주와 얼마나 많은 남자들이 잠을 자든 어디에나 있다. 안씨가 지나가는 전설 (인물은 이름 외에는 아무것도 볼 수 없는 지경으로 전복됨) 과 수정동자심 (눈물의 벚꽃에 비해 전문은 주인공을 마음대로 본 뒤 와우-,여기저기 입고, 각양각색의 눈동자와 각종 문법착오로 이 문장 () 을 수왕수란 () 이 집필의 본보기 중 하나로 만들었다. [종합]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여신과 여주인공은 완벽한 무적이다. 나비몽, 네광, 푸글리, 6 도, 썩은 나무, 슬리틀린, 성촌, 마창, 아부 (계의 스타), HP 의 영원한 소프트메이 (이 글은 여주인에게만 국한됨) 여표 이후 볼드모트 (진시황) (진시황) 산하가 뚱보를 이기다) (여자가 진나라 전체를 전복시켜 초잡교 벼를 발명했다. 마리수, 어떻게 위안룽핑 씨를 느끼게 할 수 있어! ! ! ) \ "중지! 즐거운 양! 이런 정신은 너를 따라잡겠다고 맹세했다. (신기한 마리솔, 희양과 회색 늑대도 가만두지 않는다.), 기적을 기다린다. (신기한 보물도 놓치지 않는 마리솔 ... 모든 아기들은 그녀의 여주인을 사랑한다.-| | |), 창조주의 삼천 후궁은 충격적인 죽음이다. 외관상으로는 여전히 전형적인 마리솔이다. 100 을 가지고 오세요. 인터넷 왕-섹시한 소녀를 빼앗는 전쟁 (여자와 모든 왕자가 잠자리에 드는 것을 제외하고는 나는 다른 것을 보지 못했다) 나는 동릉왕의 아내 (나는 동릉왕의 세계에서 여자가 헛간을 무너뜨리는 것을 보았다 ...)' 인간의 천일야' (NP 애니메이션선) (무슨 뜻, 후궁 삼천, 이 책은 너에게 가르쳐 줄 것이다) )' 작은 상처가 도묘필기를 통과한 이야기' (소왕수란 중국문학이 최고다. 《작가》는 노신에 이어 또 하나의 훌륭한 문학 작품이다. 이 문장 작가는' 얼음눈물의 벚꽃' 의 저자와 같은 사람이지만 다른 조끼일 뿐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야몬아이자' ('얼음눈물의 벚꽃' 과 비슷한 캐릭터 붕괴가 심해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이름만 있으면 문장 속 거의 다 언급된다. 소왕수란의 또 다른 대표작은 이미 많은 스티커에 붙여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서 저자가 보았다. )' 유리소녀' (이 영화는 매혹적인 파도 라인보다는 마법으로 가득 차 있다. 인물이 붕괴되어 오자가 많다. 가장 상징적인 것은 바이두에서 한 무더기의 단어를 찾아 베껴 쓰는 것이다. 안에 강력한 h 를 추천해야 합니다. 청바지는 팬티를 벗지 않고 장거리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8 장과 9 장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빨간 머리 소년,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전형적인 메리 설리번, 소개에 나오는 여주인공은 빙산면마비라고 하는데, 실제 문장 속에서는 매우 웃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비춤' (여자가 전화한 것은 능몽나비로, 운상 황실의 친척이라 불리며, 언어가 재미있지만, 수시로 한두 단락의 고문을 베끼고 만화를 곁들이는 것을 좋아한다. ) 나는 달 자신과 이야기 하고 싶다 (문, 여주인은 귀취등 및 도굴 노트, 함께 성매매, 심지어' 귀취등' 에서 공식 BG 의 CP)' 오만함' (도묘 노트 여주인문, 봉황이라고 함, 작은 오빠 흑금고 칼의 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문장 의 가장 큰 특징 은 형 의 붕괴 와 아닌 에 대한 비방, 봉황은 결국 동생 H 로 끝난다 ...)' 매혹적인 들판' (여주인공 자운, 홍균을 만났을 때 천룡 8 부의 세계로 건너간 뒤 혼돈기 를 넘어 여와가 되었다. 타임슬립하기 전에 그녀는 케임브리지대 최연소 졸업생으로 불렸고, 홍균에 대한 여주인의' 세 가지' 소망은 수왕수란이 가장 아름다웠다. 첫 번째 소망: 법사호와 시스템과의 교차. 바게트, 태평신사 법신집. 물, 불, 바람, 나무, 흙, 빛, 어둠, 레이, 얼음, 소환, 공간, 시간 등 마법. 강력한 정신력과 마력은 일반인의 수만 배이다. 단조, 연금술, 마법, 결계, 광업, 의약품, 광물, 요리, 두루마리 등 다양한 생활 기술이 가득하다. 두 번째 소원: 영화판 천룡리 유유 시인의 모든 무공, 무협 소설에 나타난 모든 무공. 경락은 강인하고 통달하며, 각종 마술의 진기가 체내에서 평화롭게 존재할 수 있다. 세 번째 소원: 나는 공식적인 공간, 마른 핸드백을 원한다. 9W 입방체가 커서 성장할 수 있고, 성장에는 추가 기능이 있다. 그것은 정적으로 물건을 저장할 수 있다. 외부 세계에 비해 재배와 양식의 성장주기는 1000: 1 으로 9 개 블록으로 나뉜다. 내장: 각 학과의 마법 기술서, 각종 마법 자료, 각각 백만 매직 크리스탈, 고급스럽고 마력이 넘친다. 각 부서의 마법 핵; 몇 가지 고급 금속 소재는 각각 1000kg, 각각100 톤씩 차이가 납니다. 각종 마법 두루마리는 수천 개, 금지 마법은 수천 개, 고급 마술은 수백 종, 중급 마술은 수천 개, 초급 마술은 200 만 종이다. 레이저 총과 레이저 포를 포함하여 개발 중인 무기와 기술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각 학과의 과학기술 문화 지식; 가전제품은 태양열, 에어컨, 컴퓨터, 세탁기, 진공청소기, 프린터, 복사기, 카메라, 홈시어터 등을 사용한다. 두 개의 다른 시대의 옷이 더 필요하고, 고풍스러운 남녀가 모두 필요하다. 나도 현대화된 대도시를 원해, 내 집을 뺏어가고 싶어. 바둑, 서화, 의부, 점성학, 독, 기, 꽃, 묘기도 필요하다. 이제 최고의 연금술사, 알약 10 만개, 법사 최고의 지팡이, 그리고 최고의 옷 한 벌을 주세요. 나는 선천적인 보물 몇 개와 후천적인 보물 100 개를 주었다. 물론 돈은 만능은 아니지만 돈이 없으면 절대 안 된다. KLOC-0/80 박스 더 주세요. 나는 내 몸의 특징을 바꾸고 싶다, 충분히 매력적으로 변하고 싶다. 아홉 번째 소녀의 횡단 (그리고 개국 공주 선협 여행의 하반부) 은 백합의 이야기이다. 여주인은 8 일 별의 주인인 로진의 환생이고, 장미의 아홉 번째 소녀인 가이아와 알라아는 그녀의 자매이다. 여주인의 능력: N 장, 영원한 인형을 부르는 도시, 별의 책, 규칙의 힘, 신곡, 혼돈주, 세계나무의 씨앗, 자수정의 설하프. 별의 책에는 마법, 연금술, 마법 등 모든 지식이 기록되어 있다. 알 수 없는 것을 기록하고 분석할 수 있는 수퍼 플러그인. 그것은 자신의 저장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별의 힘을 저장합니다. 수련의 경지에 따라 진급되다. 여주인 신분: 성우씨족의 족장, 마왕 성왕, 여주가 하늘보다 더 심하다. 첫 번째' 아홉 번째 소녀의 횡단' 에서 나는 처음으로' 무한공포' 를 통과했다. 주신이 거기서 환전하는 물건, 여자들이 말할 때는 모두 가짜지만, 여자는' 가짜만 바꿀 수 있는 주신' 을 통해 정품 혈통으로 바꿀 수 있다. 각종 냉염은 모두 여자 티켓의 고귀한 부드러운 여동생이다. 개국 공주의 선도에서 여주인은 자신의 세계를 창조했고, 그녀도 반고가 세상을 창조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무지막지한 세상의 주인은 사심이 있고 참하느님이 될 자격이 없다고 말하지만, 그 자신도 하고 싶은 대로 자연 생물의 능력을 박탈하고 있다. 그리고 여주인은 자신의 세계를 창조했고, 자신의 세계에서 파도를 일으키지 않고, 자신이 볼 수 없는 들주 여표, 여사위 등 부드러운 여동생을 찾아갔다. "가정교육 수호" (이 글의 저자는' 눈물의 벚꽃' 의 저자이며 조끼에 불과하다. 이것은' 눈물벚꽃' 의 두 번째 부분으로, 성격 붕괴가 매우 심각하여 오자가 많다. (항아리에 무슨 흑자가 있는지, 화장실에 무엇이 부족한지), 전체 파선과 느낌표가 본문보다 더 많다. 이 조끼는 자신이 연애 중인 작은 공주가 아니라고 말했고, 이 문장, 눈물벚꽃은 모두 모든 스티커에 경멸을 받아 게시물을 보고 한 번 삭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