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바오허의 세 신선이 동굴로 돌아왔다

중국 현대 곡예 엘리트 명단을 보면 그중 우교 출신이 많다.

그러나 역사적 및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그들 중 극소수와 그들의 후손이 우교에 남아 있습니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약 수천 명의 우교 곡예사와 그 후손, 해외에 혼자 거주하는 학생이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하는 이들 곡예사들은 우교의 곡예가 세계화되는 데 큰 공헌을 했지만, 계승의 관점에서 보면 우교의 전통 곡예 중 일부가 유실되거나 심지어 유실되어 안타깝습니다. 그러므로 왕바오허(王寶河)와 같은 노련한 예술가들은 우교에 머물며 공연을 이어가고자 더욱 귀중하다. 수천 년 동안 Wuqiao 곡예는 가족이나 씨족을 기반으로 아버지에서 아들로, 스승에서 견습생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Wuqiao에는 이미 전문 곡예 기술 중등 학교가 있지만 아버지와 아들, 스승과 제자의 상속 방식이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왕바오허는 자랑스럽게 소개했다. "우리 가족만 곡예단을 따라잡을 예정이다. 곡예계에는 나, 아들, 며느리, 둘째 딸, 여자의 아들 다섯 명이 있다. 현 내 곡예단에는 형, 조카, 조카의 딸이 포함돼 있다. 이 그룹도 내 두 손자가 곡예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으며 내년에 졸업할 예정이다. 이미 『삼불사귀환』을 선택했고, 『동』의 후계자는 곡예계에서 채찍 기술을 발휘하는 그의 아들이다. "지금은 거의 마스터했어요. 제가 가끔 다른 곳에 공연을 가면 '귀신의 손'에서 '삼선동굴'을 공연해 주곤 하는데, 저에 비하면 말투나 연기는 여전해요." 조금 덜 성숙하다." 물론. . 일부 전통 곡예는 너무 위험하여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왕을 비롯한 쇠구슬을 먹거나 칼을 삼키는 등 예술가들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Baohe의 "뼈 수축 기술"과 "목구멍 바늘 재봉 기술". 왕바오허는 이러한 '자기학대' 기술을 후손들에게 물려주지 않았고 이에 대해 별로 후회하지도 않았다. 그는 곰곰이 생각했다. "'뼈가 줄어드는 쿵푸'라는 프로그램은 더 이상 우리 가족에게 물려줄 수 없습니다. 왜요? 너무 고통스럽거든요. 이런 몸에 해롭고 특히 힘든 곡예는 기본적으로는 이 다소 잔인한 곡예는 모두 낡은 사회의 베이징 천교(Tianqiao)의 "펀디(Pundi)" 지역 예술가들이 더 많은 동정과 자비를 얻기 위해 고안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예술가의 지위는 더 이상 아이들에게 그런 위험을 감수하게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왕바오허는 현재 잘 알려지지 않은 전통 무교 곡예와 마술을 탐구하고 있으며, 그 이후에는 그것을 숙달했다면 그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수행할 것이고, 그것은 반드시 전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