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을 일으키는 사냥대는 안정적입니까?

안정되다.

1, 디자인 원칙: 사냥벨트의 디자인 원칙은 사냥꾼의 초당 상해, 특히 고호갑값에 직면한 적들은 화상을 통해 일반 상해의 부족을 메우는 것이다. 그래서 게임 엔진에서 사냥벨트의 트리거 효과는 일정한 안정성과 확률성을 가지고 있다.

2. 확률 알고리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장비 트리거 효과는 일반적으로 확률 알고리즘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사냥대의 화상 트리거 효과는 25% 로, 공격 시 25% 의 확률이 목표에 추가적인 화상을 입힐 가능성이 있다는 뜻이다. 이 알고리즘은 사냥 벨트 트리거 효과의 안정성을 크게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