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안 헬스
작은 아깝게도 드라마 스토리가 생활에 가까워져 시청자들의 반응이 매우 컸다. 예술은 생활에서 기원하며 생활보다 높다. 이 연극은 정말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드는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누가 하찮은 일이 조금도 없는가? 누가 아이를 위해 돌지 않았습니까? 누가 싸우지 않습니까?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쟝신 () 는 전목란 () 이라는 캐릭터를 닭털의 삶에 녹아들어 그야말로 정신을 차린다.
전목란은 어려서부터 어머니와 함께 사방으로 떠돌아다녔다. 그녀의 어머니가 재혼한 후 생활이 크게 개선되었다. 그녀는 의붓아버지의 전처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감정을 가지고 있다.
쟝신 공연은 매우 좋았고, 캐릭터가 상당히 사실적으로 만들어졌고, 디테일이 잘 처리되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쟝신 전통적인 의미에서 아름 다운 여 자가 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네모난 얼굴로 몸매가 풍만하여 카메라 앞에서 뚱뚱해 보였다.
길을 따라, 얇은 얼굴이 구름처럼 아름다운 연예계에서 그녀는 자신의 노력으로 끊임없이 전진하고 나서야 하늘을 뚫고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우리는 그녀의 세 가지 역할에서 그녀의 성장의 길을 되돌아볼 수 있다.
오만방자하고, 평생을 잘못 사랑하는 화비; 팬 meisheng, 형제 악마 를 도왔다; 자신과 경쟁하는 다목련.
0 1 위압적이고 삶을 잘못 사랑하는 화비.
궁중 후비라고 하면 모두 화비를 안다. 그녀가 등장하자마자 바로 후궁의 붉은 사람이다. 황후조차도 그녀를 조금 양보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신경 쓰지 못한다.
그녀만이 감히 여왕과 쟁론할 수 있다. 그녀의 옷차림과 출전 시간은 곳곳에서 그녀의 우월함과 독특함을 보여준다.
당시' 창녀는 위선이었다' 는 말이 전국을 휩쓸었다.
쟝신 들은 이 캐릭터 때문에 인기가 많다. 그녀는 이전에도 몇 가지 역할을 맡았지만,' 궁중황후' 에서 화비 역을 맡았을 때까지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감독 캐스팅 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마침 쟝신 를 선택했고, 쟝신 는 천성적으로 공격적 으로 화비 위압적 인 성격 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쟝신' 강탈' 은 화비라는 역할을 했다.
당시 또 한 배우가 화비 역을 맡았다. 이 캐릭터를 연구한 후, 쟝신 (WHO) 는 그가 이 캐릭터에 더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하여 이 역할에 도전하기로 했다.
그런데 감독이 이미 뽑은 캐릭터가 어떻게 이렇게 쉽게 바뀔 수 있을까? 그래서 그녀는 계속 쟁취하고 있다.
"감독님, 화비를 시도해도 될까요?"
\ "아니, 당신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내가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니, 넌 아직 오만하지 않아."
쟝신 의 거듭된 요구 와 이 연극을 시연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기 때문에 감독은 결국 쟝신 시연에 동의했다.
쟝신 (WHO) 는 실력으로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잡고 화비 () 라는 역할을 맡았다.
쟝신 의 거듭된 견지 가 아니라면, 아마도 쟝신 는 화비 의 역할 을 할 수 없을 것 같다.
우리는 뒤에 이렇게 요염한 공주가 있는 것을 볼 수 없다.
물론, 만약 쟝신 연기가 없다면, 그녀가 거듭 견지한다 해도, 화비라는 배역은 그녀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
화비가 쟝신 () 를 이룬 것이 아니라 쟝신 () 가 화비 () 를 연기한 것이다.
그래서 먼저 자신의 실력을 연마해야 기회가 올 때 잡을 수 있다.
첫째, 자신의 실력을 믿고, 자신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믿는다.
하나는 자신의 내포를 높이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기회가 있어도 스쳐 지나갈 수 있다.
운명은 때때로 한순간에 바뀌는데, 성공은 기회와 실력에 달려 있다.
환락송' 에서 신동으로 보이는 범매생은 실제로 형을 돕고 있다.
또 다른 놀라운 인물, 범은' 환락송송' 중 5 대 미녀 중 한 명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범형은 선배를 도와 일선 도시에서 여러 해 동안 싸웠다. 비록 그는 사업에서 큰 이슈는 아니지만, 작은 지도자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수년간의 노력 끝에 저축은 별로 없었다. 도처에서 중고돈을 찾는 것 외에 가장 큰 이유는 그녀가 모든 저축을 부모와 형에게 주었기 때문이다. 자신은 사실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당시 이 배역도 관객들의 큰 욕설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농촌 소녀들이 가정 출신이기 때문에 결국 운명을 바꿀 수 없다.
쟝신 (WHO) 는 이 캐릭터를 아주 잘 그려서, 관객이 판메이슨 캐릭터를 사랑하고 미워하게 하고, 그의 불행을 한탄하고, 그를 분노하게 했다.
우리는 유명하다는 것이 배우에게 좋은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좋은 일도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왕왕 성공한 것은 소호, 실패한 것은 나다.
당신의 역할이 유명하기 때문에, 관중들은 당신이 이 캐릭터라고 생각할 것이고, 브랜드는 당신이 이 이미지에만 적합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배우는 캐릭터화되기 쉬우며, 종종 불이 난 뒤 같은 유형의 캐릭터를 이어받아 자신을 제한하고 돌파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역명언)
하지만 쟝신 이번 공연은 눈앞을 환하게 하고, 앞서 화비의 빛으로 가려지지 않고, 다시 한 번 실력배우임을 시청자들에게 보증했다.
그녀가 누구이기 때문이 아니라, 누구나 그녀를 연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누구를 연기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배우들은 연기를 열심히 하고, 자신의 실력을 다툰다.
연기하기 전에 우리는 모두 극본과 캐릭터를 분석하고, 어떻게 자신과 캐릭터를 하나로 융합시켜 모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지를 따져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환락송' 에서' 환희송' 에서 쟝신' 환희송' 이 즉흥적으로 한 장면을 창작했다. 범의 모든 위장이 찢어진 후, 그녀는 강가로 가서 누설했다.
원래 극본에는 이 연극이 없었지만, 당시 쟝신 들은 이미 이 배역에 도취되었다. 평가를 거쳐 그는 범의 다년간의 억압 후에 이런 독백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범년 동안의 은통을 드러냈다.
그녀가 주임과 소통한 후 주임은 동의했다. 임시공연이라 대사가 미리 준비되지 않았지만 쟝신 즉흥적으로 발휘했다.
아시다시피, 여러 날 촬영 후, 쟝신 완전히 캐릭터에 통합 되었습니다.
이런 다리에서는 강렬한 감정 폭발이 필요하다. 배우에게 이런 장면은 캐릭터에 대한 해석일 뿐만 아니라 정력에 대한 큰 도전이다.
바로 이 장면 때문에 오메이는 결국 화해했다.
역시, 쟝신 들은 모두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녀는 단숨에 자연스럽게 폭발했다. 그녀가 연극에 들어갔을 때 바로 범메이생이었고, 모든 것이 순리였다.
실력 있고 일하는 태도가 진지한 사람은 외부에 제한을 받지 않고 반드시 자신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은 아깝다' 에서 열심히 일하고 자신과 경쟁하는 다옥란.
마지막으로, 최근 큰불이 난 다목란이' 작은 아깝다' 에서 맡은 역할을 살펴봅시다.
어떤 사람들은이 역할이 실제로 돌파구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이 역할은 팬과 다소 비슷합니다.
같은 출신 가정에 문제가 있고, 같은 굴욕의 부담을 감당하고 싶지 않고, 같은 각종 우여곡절이 있다. 예, 이러한 유사점이 존재합니다.
이번에 말하고 싶은 것은 한 여배우가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사업에 대한 집착을 추구하는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쟝신 (WHO) 는 결혼한 적도 없고 아이도 없기 때문에, 그녀는 한번도 어머니가 된 적이 없다.
이 연극에서, 학교에 다니는 아이의 어머니로서, 그녀는 어머니의 아이에 대한 헌신을 보여 주고, 닭피를 전문적으로 치는 어머니로 연기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는 아니지만, 쟝신, 아이를 위해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아이를 위해 자존심을 내려놓고, 아이를 위해 자신을 버리는 모성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어머니는 닭피가 아닐지 모르지만 어머니로서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은 똑같다.
어머니로 일한 적이 없는 쟝신 이번에 성공적으로 변신했다.
그녀는 제작진이 그녀를 찾았을 때 거절하고 싶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엄마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연기를 할 수 있을까?
하지만 제작진은 성실하고 협동하는 배우도 그녀가 좋아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캐릭터를 헤아려 보고 즐겁게 연기하고 싶어 한다.
대조적으로, 현재 많은 여배우들은 분명히 서너 살인데, 멩 (Meng) 을 팔아서 28 세의 여학생을 연기하도록 강요당하고 있다.
쟝신 출현은 그 자신에 대한 긍정이다.
여배우로서, 특히 많은 사람들이 청춘밥을 먹는다고 생각하는 여배우로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풍경을 미련하게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네가 유명한 여자라고 생각한다면, 너는 계속 여자가 되어야 한다.
겉모습이 위장해도 눈은 사람을 속일 수 없다.
나이가 들수록 한 사람의 상태가 달라진다. 특히 화면 앞에서 확대됩니다.
쟝신 과감하게 시도하고 궁리하고, 경험이 없어서 쉽게 포기하지 않는 중년 여배우의 좋은 시범이다. 이것이 내가 그녀를 감상하는 이유다.
임종 유언
한 여배우가 시대의 발전에 따라 연기를 연마하고 도전을 끊임없이 받아들이고 수시로 자신을 조정하는 것은 매우 귀중하다.
그녀는 관객들에게 더 나은 체험을 가져다 주고, 작품으로 말하고, 실력으로 증명하는 것 자체가 고무적이다.
기회는 스스로 파악해야 한다. 기회가 왔다. 잡을 수 있는지, 잘 사용하고, 관중을 감동시키고, 자신의 수양을 볼 수 있다.
쟝신 좋은 증거입니다:
그녀는 본업을 잘 하고, 조금씩 자신의 경험을 쌓고, 자신의 담력과 본색으로 자신의 하늘을 이겼다.
끝
일러스트레이션 | 선악이 흩날리고, 자빙이 응고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