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산문을 좋아하다

태양에는 왜 칠색의 빛이 있고, 바람은 왜 중얼거리는 노래를 부르는가, 바람둥이는 벌들이 꽃술, 시간을 모으기를 갈망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나무 줄기에서 나부끼니, 모락모락 멀리 날아가서 태양의 빛과 마주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머리글

달빛이 잎사귀에 멈추고 중얼거리는 바른 말, 바람이 살금살금 지나가는 바람에 아침 해가 뜨는 빛 속에는 언제나 온통 온정과 마음이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빛은 눈 밑을 억제할 수 없이 출렁이며, 마치 해조의 솟아오르고, 후퇴하고, 다시 솟아오르는 것, 촉촉한 것들, 소리 없는 것, 무고한 것, 눈에 비치는 것, 마음에 비치는 호수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리고 결코 무고한 것이 없는 것 같다. 독자적으로 아무 것도 연관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존재하거나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생명과 생명의 일치나 소유를 상징하는 것은 우연이 아닌 것 같다. 상호 배제할 수 없는 물질들은 오랜 경험이나 짧은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천체가 다른 천체를 돌고, 한 영혼과 다른 영혼의 만남은 여전히 우주간의 알 수 없는 존재입니다. 특정 환경이나 시간, 또는 공간만 있으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몰, 낙엽, 발아와 함께 한 계절의 환생이다. 이것이 환생이라고 믿는다면, 마음의 충만함에서 찾을 수 있는 고요한 마음과 깨끗한 마음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석양은 항상 은은하고 따스한 아름다움을 주지만, 서글프고 쓸쓸하다. 항상 비관적이거나 비극적인 내용이 있는 것 같다. 이것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속성에 대한 자연의 정태이다. 나의' 석양' 이라는 글이 나온 후, "일출과 일몰에 대해 구별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정말 부러워한다." 라는 친구의 평론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이것은 자극적인 말

이다

사실, 석양이 떨어지면, 다음 초에 다시 떠오른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그러면 뒤돌아 보기만 하면 동쪽의 구름이 붉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석양명언) 이것은 불멸의 희망을 예고한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 친구는 예사로운 생각에서 생각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언외의 뜻은, 어리둥절한 척하는 사람, 흑백이 분별하기 싫거나, 눈을 뜨고 눈을 감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하지만 생각이' 반사' 처럼 확장될 수 있다면, 그 결과는 이렇게 될 것이다. 나는 이것이 예시적인 비극 이후의 희극이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것, 파괴와 재건이다. 마음이 비통한 세례를 받은 것처럼 항상 신선한 피를 뿜어낼 수 있다. 그래서 비극은 비극이 되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또 다른 신념이 생기지 않는가.

"먼 지평선, 해가 나와서 또 떨어졌다. 결코 해돋이와 일몰을 구분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사실, 해돋이와 일몰은 모두 그런 곳이다. "다만 나는 갑자기 머리를 위로 향하고, 갑자기 머리를 아래로 향하고, 동산이 솟아오르고, 서산이 자고, 나는 잠을 자고, 네가 깨어났고, 네가 잠들었고, 내가 깨어났을 때, 일어나 보니 모두 붉은 구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서창에 서서 석양의 구름을 보다' 이하' 석양') 에서 따온 것은 태양이 평생 겪어야 할 수많은 이런 순환의 궤적이다. 그러므로 죽음이나 사라진 것에 대해서는 퇴폐적인 감정이 없을 것입니다. 만물의 보존이 나로 하여금 다시 태어나기를 희망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여기서 내가 믿는 것은 영생이다.

내가' 석양' 이라는 글을 발표한 후, 나는 양녕이 보낸' 아마도 훈버그가 가장 듣기 좋은 음악인가?' 를 보았다. "한 글은 훈버그의' 구뢰의 노래' 를 평가해 작은 놀라움과 충격을 읽었다. (극작가 왕빈 선생님이 전수해 주신 양녕의 이 글에 감사드립니다.)

양녕만이' 고뢰의 노래' 에 대해 다른 평가를 받았고, 특히 첫 번째 부분의 해석은 일출과 일몰, 또는 태양과 그 그림자를 사용하여 음악 희희희극의 의미를 묘사했다. 매우 특이하고, 또한 나를 놀라게 하고, 평론이 심오하고 감개무량하다.

"이 일몰은? 반사? , 갑자기 위로 향하고 아래로 향하는 이런 뒤집기 방식, 화신? 일출? 얇게 뿜어져 나오는 것은 사랑의 영원을 예고하고 있다.

"그는 한 마디로 주제에 깊이 파고들었고, 나의' 석양' 이라는 글의 의미와 이렇게 동의하여 더 많은 깨우침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음악의 음표로부터 이런 견해를 석출해 내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

그럼 그의' 일몰' 과' 일출' 과' 반사' 가 도대체 무엇인지 보자.

"고뢰의 노래" 음악은 처음부터 매우 환상적인 정적인 화면을 만들어 냈다. 예를 들면 군새 지저귀는 파도, 물파도, 이는 보통 연인과의 만남, 사랑과의 전주곡, 발드마 왕은 도웨이와 사랑에 빠졌고, 마른 장작불이 난 후, 자신도 모르게 비극을 예감하고, 마지막 비극이 실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연애는 왕비 헬비거가 발견한 것으로, 헬비그가 도웨이를 죽였고, 왕은 비통하게 죽었다.

기묘한 점은 이 글의 이미지와 또렷하게 음표로 슬픔과 희망을 묘사했다는 것이다. 두 음을' 일몰' 과' 일출' 에 비유하는 이 비유는 매우 훌륭하다. 양녕평론은 이' 일몰' 동기가 끊임없이 나타난다는 것이 흥미롭다. 거의 두 시간 가까이 죽은 후, 트럼펫에서도 이 일몰은' 반사' (즉, 위아래로 뒤집힌) 방식으로' 일출' 이 뿜어져 나오는데, 그는 두 음표 중 하나가 점점 낮아지고, 다른 한 음표는 점차 상승하고 있지만, 주위에는 다른 가지들이 있어 한눈에 볼 수 없다.

그 후, 그는 말했다: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했습니까? 반사? -응? 가지를 빼면 알 수 있을 거야. "(여기 그림이 생략됨) 그래서 그는 가지를 제거하고, 두 개의 태양처럼, 하나는 하늘에 걸려, 하나는 물 속에 숨어 있는 두 개의 또렷한 음표를 분명히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이 서서히 내려와 그 그림자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일출과 일몰의 깊은 뜻이 바로 여기에 있다. 반사는 바로 또 다른 태양이다. 물 속에 비친 그림자가 호응하고, 천천히 떨어지고, 물 속에 비친 그림자가 천천히 숨을 내쉬며, 그들은 점점 가까워지고, 순식간에 해가 물 속에서 튀어나오는 것은 감동적인 순간이다. 그래서 하나는 떨어지고, 하나는 떠오르고, 하나는 맞이하고, 하나는 머리를 숙이고, 또 다시 만난다. 장 애석 (Zhang ailing) 은 "먼지 속으로 내려가 꽃을 피운다" 고 말했다.

우리는 음악이 이런 식으로 그녀의 내포를 해석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이 이미지로 또렷하게 음표로 그린' 일몰' 과' 일출' 은 멜로드라마의 슬픔과 희망의 과정이다. 생명은 결국 사랑으로 죽고 영혼은 여전히 불멸의 사랑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곡은 해가 지는 형식으로 등장해 비극을 예고했고, 그들은 여전히 사랑을 위해 목숨을 바쳤기 때문에 안타까움을 표하고, 사랑이 불멸로 끝나기를 바라며, 음악이 끝날 때 해가 뜨도록 설정했다. 전체 합창' 태양송', 음조가 한 번 뒤집히고, 하행음형이 낙관적인 상음형으로 변하기를 바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음악은 결국 흔들리지 않고 긍정적인 C 장조에서 끝났다. 테니슨이 말했듯이, "새로운 해가 뜨고 새해를 가져온다." 영원한 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비관적인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아니요, 해가 지고 다시 솟아오릅니다. 물론 우리는 약간 몸을 돌려 눈을 감아야 합니다.

이것은 정말 신기하다. 음표의 가지를 빼는 것은 확실히 태양과 그것의 반사이다. 그리고 천천히 다가온다. 음악은 이렇게 묘사할 수도 있고, 이렇게 일어날 수도 있고, 더 이렇게 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보고, 들을 수 있고, 명상할 수 있고, 언어가 더 정밀한 하소연으로 변할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언어로도 음악의 내포를 해석할 수 없다는 말이 항상 있다. 심오하다.

놀랍게도, 그의 첫 번째 부분은 음악으로 연주되었고, 그래픽으로 해석한 것이 완벽했고, 또 큰 나무에서 여러 가지를 뻗어 구상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야행성 사람들이 멀리서 희미한 빛이 반짝이는 것을 보고, 마침내 언어로 음악을 해석하는 것이 이렇게 초연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런 다음 "왜 망가진 곳에서 그럴듯한 꽃을 피워서는 안 되는가?" 라는 말이 생각난다. 대체로 아름답고 생명력이 있는 모든 것은 다시 태어날 기회가 있거나 죽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로부터 우리는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 사람들이 바라는 영원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꺼지지 않는 주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음악의 어떤 형식이든 글이 어떻게 서술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 고난은 순전히 고난이 아닙니다. 그 끝은 서광이고 비극은 비극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파괴와 재건과 같은 새로운 것을 생산하는 필연적인 과정이다. 마음이 비통한 세례를 받은 것처럼 항상 신선한 피를 뿜어낼 수 있다. 그래서 일몰과 해돋이는 한 가지 일에서만 비슷한 답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돋이, 해돋이, 해돋이, 해돋이, 해돋이)

감동과 부드러움, 그림자와 나처럼 몽롱하게 보이는, 미묘하지만, 존재한다. 비록 그림자임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오래된 꿈은 진정으로 꿈으로 사라지지만, 여전히 꿈의 형태로 존재한다. 우리는 낭만주의의 환상을 현실로 만들어 해가 지는 해가 동승의 태양을 소환하여 새로운 생명의 여정을 이루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희망명언)

이때 또 비관적이어야 하는가. 고난의 여정은 결국 하나의 가치가 되었다.

허황과 진실, 낭만과 현실, 어렴풋한 명료함, 나의 그대, 너의 나의 것, 너의 것, 나의 것, 나의 것, 거울도 일종의 존재의 방식이다. 네가 존재하고, 너와 같은 반사가 있다. 아니면 너, 너의 애인, 아니면 같은 존재하지 않는 것 반사는 유유무의 변화이다. 실존주의자는 항상 퇴폐와 막연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낙관적으로 대할 수 있다.

그럼, 우리는 되돌아가서 다시 다른 느낌으로 돌아갑시다. 이 느낌은 양녕이' 고뢰의 노래' 를 해석하는 전체 음악과는 무관할 수 있으니, 우리는 스스로 상상력을 넓힐 수 있을 것이다.

만남, 사랑의 두 주인공처럼,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걸어오고, 알 수 없는 길은 그들을 기다리고, 비극을 일으킬 수도 있고, 희극일 수도 있고, 비장하게 사랑을 위해 죽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왕과 도비의 감정 온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동기간의 연계가 점점 더 가까워져 결국 만나기를 기다릴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그들은 사랑을 위해 세상을 포기하기를 원하며, 그들의 사랑은 죽을 의지를 보여줄 정도로 강하다. 결국, 사심이 들통나고, 도웨이가 살해되고, 국왕은 부진하고, 가슴이 찢어지고, 가슴이 찢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명언) 왕은 도웨이의 죽음으로 신을 저주했고, 다른 세상에서도 마찬가지로 하느님의 처벌을 받았다. 결국 그들의 사랑은 죽음으로 승화되지 않았다. 이것은 정확히 가장 슬픈 비극이다. 그래서 전체 즐거움 속에서 두 주인공이 얼마나 사랑하든 간에. 모든 음악의 끝에서, 반드시 음침할 것이다.

만약 왕과 도웨이의 사랑이 다소 무겁고 거리낌이 있다면, 이 그림의 두 가지 정체가 딱 알맞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일종의 희망, 보유, 또는 의심을 뜻하지만, 또 갈망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만나고, 바라보고, 응시할 때, 우러러보는 자리에 머물게 해 주세요. "당신이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으면, 사랑은 거기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사람을 동경하게 하여 끝이 없다. 그렇다면 현세가 이로 인해 안정될 수 있을까.

해가 지면 욱일은 이미 동쪽으로 올라간다. 태양과 그 그림자는 시간과 공간을 가지고 있는데, 이 공간은 매우 풍부해서 환상이나 환상의 멜로디를 만들 수 있고, 천천히 떠오르고 천천히 떨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대의 막춤처럼, 솟아오를 때 너는 놀라움과 기대를 품고 있다. 장막 안은 언제나 다소 신비로워서 사람들이 두리번거리게 하고, 바라보면 욕망이 일고, 태양이 드러나는 얼굴을 보고, 일약 깜짝 놀라 얼굴이 붉어지게 하고, 눈 밑을 온통 빛으로 빛나게 하고, 그 빛은 영롱하게 빛나고, 무당이 점치는 수정구슬처럼 그 모든 수태를 빨아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사랑을 배회하게 하고 미련을 두고 가고 싶은 환상적인 광경이다.

변주하는 그 시점에서 멀리 바라보는 것은 분명 고요하고, 마음의 맑고 고요하며, 차갑고 따스한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의 달빛과 반딧불이처럼, 고요함과 놀라움을 찾고, 무엇을 찾고 있는가.

애인, 생명, 새벽빛

그런 다음 무당벌레가 바람에서 날아갑니다 ...

무한한 생명력.

상봉을 갈망하는 사람이라면, 가로막힌다면, 사랑에 대한 궁극적인 의미는 잔인하다. 미련, 슬픔, 그리움과 같은 세상에서 생겨난 것은 희망의 기탁과 고발된 수렴을 포함한 모든 감정을 포용한다. 이 음표의 최종 목적은 여기에 없다. 전체 음악은 사랑을 찬양하는 귀착점이다. 겹겹이 겹치기 때문에 가장 우아한 곳은 떨어지는 음표입니다. 느릿하고 조용하며, 매우 무겁고 따뜻하여 그림자가 수면으로 올라와서 서로 껴안을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것이 모든 지혜인 것 같다.

함축적이고, 양조되고, 이 모든 것은 온정이며, 당신에게 모든 과정을 예상할 수 있거나 예상하지 못한 것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의 반사에 대해, 그것은 결국 그것의 사명을 부여한다. 그것은 바로 최종 상봉이다. 우리는 영혼과 영혼의 상봉이 결국 인생에서 사랑의 승화를 이루었다고 말한다.

그래서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 우리는 항상 은은한 감상을 품고, 결국 동승의 태양이 다시 떠오르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이든, 세상의 아름다움이든, 번창한 것이든, 모두' 사랑' 이 죽지 않기 때문에 계속되고, 영원히 존재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2016-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