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요가 Liu Xiaoyan의 이력서입니다.

안후이성 푸양 출신의 여성 류샤오옌(Liu Xiaoyan)은 안후이 민속음악의 대표자 중 한 명으로, 전국적으로 영향력이 큰 수백 편의 민속음악 영화 및 TV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안휘성 민속예술가이자 현지 민속예능가.

안휘성 푸양시 시골의 수나 가문에서 태어난 그는 열다섯 살부터 아버지를 따라 전통 민속 수나 예술가의 길을 걸었다.

일년 내내 농촌의 거리와 골목을 돌아다니며 결혼식과 결혼식을 올리는 가족들을 위한 수나 연주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 작품은 민속 생활에 가깝고 안휘, 허난, 산둥 지역의 안후이 민속 음악을 대표하는 뛰어난 작품입니다. 그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농촌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현재 안후이 북부에서는 결혼식과 결혼식을 위해 민속음악이 공연되고 있으며, 이는 밝고 평화로운 의미를 가지며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대표작으로는 '류샤오옌의 2009 뉴 랩', '류샤오옌의 로맨틱 마이너 랩', '과학적 어머니 양육'

'펑셴 재혼', '류샤오옌의 바보놀이' 등이 있다. a Beautiful Girl', 'Suona Xinghua' '여성' '세 자매는 사촌을 원한다'

'Liu Wanwan Meng Shoes', 'Liu Xiaoyan은 외국인과 결혼한다', 'Suona Village의 희극 ", 등.

추가 정보:

민요는 전국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부는 전국에 퍼져 있고 일부는 특정 지역에 퍼져 있습니다.

대체로 곡조가 비교적 부드럽고 구조도 비교적 규칙적이다.

대본은 예술가들이 가르치고 대본을 통해 전파되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이다. 형식이 다양하고, 긴 문장과 짧은 문장의 형태가 비교적 흔하다. 문장 5개, 여러 문단의 반복도 흔하다.

사계절, 다섯번째 시계, 12월, 꽃 이름 등의 형태를 사용해 이들을 연결하는 경우가 많다.

음악 형식 구조는 대부분 2문장과 4문장으로 구성된 단일 문단 구조이지만, 가사의 다양한 형식과 대사를 사용하여 음악적 구조를 확장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변화가 풍부하다. 감정 표현을 강화합니다.

강소성의 "Dajiu Lianlian"과 같이 서사적 요소가 있는 단조로운 곡에 사용되는 다중 단락 구조도 많이 있습니다.

원래는 한 문단 구조였지만, 여러 문단의 단어가 반복되면서 멜로디의 리듬과 속도의 변화로 인해 긴 구조가 된 것도 있다. 연인'은 중국 동북부 출신이다.

주제는 주요 정치, 사회 사건부터 일상생활, 풍습, 사랑 등 사회생활 전반을 다룬다.

<구주구주>, <장공가>, <맹자> 등 구시대 노동자들의 탄압과 노예생활의 비참한 삶을 폭넓게 성찰하고 있다. 장누' 등

근대부터 '5·30운동', '홍군십보' 등 혁명사상을 선전하는 데에도 활용됐다.

그러나 낡은 사회에서는 착취계급 사상의 영향으로 일부 저급 포르노 노래 등 낙후된 사회의식이 반영된 작품도 있었다.

가창 형태는 독창이 주를 이루지만, 듀엣이나 합창도 주로 기악 반주에 맞춰 부르기도 한다.

참고 링크: 중국 무형문화유산 네트워크 - 국무원이 제3차 국가 무형문화유산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