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카운터어택, 그랜드러시 세 가지 게임 유형을 분석해 보세요.
Cross Fire: 줄여서 CF. 이 게임은 CF가 하드하기 때문에 FPS 장르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플루 CS는 항상 퍼덕거리는 소리가 나지만 마법의 CF는 플래시 렌즈를 만들어내지 못한다.CS에도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CF에는 퍼터링이 거의 없기 때문에 확실히 CF만큼 빠르지는 않다. CrossFire의 특징이기도 하고 TX에서도 과대평가되어 히트를 쳤습니다.
단점: FPS는 실력에 따라 달라지지만 CF에서는 돈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킬은 고폭탄을 사용하는 것과 수류탄을 사용하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두 기술은 거의 동일합니다. 칼을 가진 사람은 네팔의 범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것이 5종 경기의 열풍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것이 단점으로 간주됩니까, 아니면 장점으로 간주됩니까?
역전: 이 게임은 새로운 게임이지만, FPS '온라인 게임'에는 없다고 늘 들어왔던 그래픽은 RPG 게임과 다르다는 점을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몬스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주변의 산과 강을 어떻게 감상하시나요? 여러분에게는 지도만 선명하고 사각지대가 어디인지 알 수 없습니다. 카운터 워와 CF를 자세히 살펴보면 실제로 CF와 특수부대도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별로 다르지 않은데, 그냥 캐릭터가 좋냐 아니냐의 차이인데 그래픽이 없군요. 왜 온라인 게임에 따옴표를 붙여야 합니까? FPS의 독립형 버전은 마을 같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은 10G 이상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게임 플레이, 탱크 모드는 실제로 Battlefield의 카피입니다. 여가 시간에 플레이하고 싶다면 Counter War를 플레이하면 됩니다.
단점: 걷기, 사격, 모든 면에서 부드러움이 강하지 않습니다. 시체가 떨어져도 항상 사람들이 부조화를 느끼게 되는 이유는 거칠기가 너무 강하고, 판타지 서유기가 모든 라운드를 압박하는 것처럼 CF의 압박감으로 인기를 끌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
Big Charge: 이 Q 게임의 첫인상은 'Paper Empire'입니다. 'Paper'는 FPS Big Charge의 첫 번째 Q 버전으로, 동일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매우 흥미롭고,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것들이 너무 많다
단점: 90%가 젊은 선수들이다. 왜냐하면 30세 선수이기 때문이다. Q 버전 슈팅은 나이대 이상의 사람들이 재미를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한계가 크다. 매우 흥미롭기 때문에 가끔씩만 플레이하기에 적합하고 포기할 확률이 높습니다
글로벌 미션: 글로벌 미션이라고 하기보다는 서바이벌 로드 OL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좀비모드는 굉장히 흥미롭지만 관점 문제 때문에 FPS는 아니다.원작 포스터에서 요구한 대로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팀워크여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CF를 비롯한 다른 게임에서는 이기적인 행동이 거의 없습니다. . 팀원을 희생하는 것은 괜찮지만, 죽으면 게임을 클리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단점: 너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FPS는 한 명을 죽이는 게임이고, 글로벌 미션은 기본적으로 일상적이고 새로운 것이 아니다.
요약: CF는 경쟁, 역습에 적합하다. 시작, 대용량, 학생과 여가에 적합, 글로벌 미션은 누구의 여가에 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