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웨스트 투어는 어떤 아기를 95 급까지 데려가나요?
추가적으로 * 레벨 2 물리적 상해를 입힙니다. 목표물이 방어하면, 더 큰 피해를 입게 된다.
실전 가치 분석
사실 많은 사람들은 유령과 뱀파이어 이후 애완동물을 공격하는 시장이 다소 몰락했다고 느낄 수 있다. 연선, 원숭이선 등 애완동물의 자질이나 성장은 모두 좋지만 기술의 양과 질은 모두 우수하지 않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법총과 혈총은 끊임없이 지나치게 강한 기술, 자질, 심지어 전속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 따라서 장애 기술은 심장 박동검에 이어 애완동물을 공격하는 유일한 전속 기능 (야수의 슈퍼거품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 으로 애완동물 출력 (하트칼은 애완동물 출력을 늘릴 수 없다) 을 절대 증가시킬 수 있어 당연히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장벽의 깨짐이 애완동물의' 상해 결과' 를 직접적으로 촉진시킨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즉, 상해의 진급을 위해 목표의 방어 등을 소홀히 한 것이기 때문에 현재의 높은 방어 게이머들에게는 큰 타격이 아닐 수 없다.
이 밖에도 보위 대상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목표는 어떤 상황에서 방어할 것인가? 일반적으로 목표물이 대량의 물리적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것이라고 판단했을 때 (예를 들어, 이미 맞아 죽거나 이번 라운드에서 상대인 사자타령과 대당 정부가 기술을 사용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을 때) 전국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면 결계는 매우 강력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파벽 기술은 높은 방문파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큰 위협이다. 모든 사람이 약한 기술을 갖추는 데 적합하지는 않지만,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깨진 애완동물, 특히 죽음의 부름 기술을 가진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어 무적의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래서 고급 PK 분야에서는 전속 기술이 강한 애완동물의 출현으로 곧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