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amumu 야생 세부 자습서를 찾으십시오.
룬: 레드 고정공격, 옐로 고정갑옷, 블루 고정마항. 부적문은 야생영웅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특히 전 중기에는 더욱 중요하다. 따라서 부문 측은 일반적으로 성장성 부문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전기적인 강세를 선택하는 부문이다.
천부: 9/21/0 공격천부적인 재능에서 병사와 야괴에 대한 추가 상해를 지적하고, 방어천부적인 재능에서 병사와 야괴에 대한 상해 감면과 반상을 지적하였다. 기타 참고용 범용 고기 재능.
소환 기술: 징계+플래시/전송/치료. 징계는 기본적으로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너의 야야 속도와 상대와의 야영웅과의 buff 강탈 능력을 크게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번뜩이는 역할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도주 조정 역을 추격하는 것은 모두 매우 요염한 기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 지혜명언) 야생 지역에서는 지형을 가로질러 도망칠 수 있다. 전송은 목목의 지원, 보선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자기 측 영웅이 귀가하거나 사망할 경우, 야영웅들은 제때에 온라인에 가서 상대방이 탑을 밀거나 보병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치료술은 목목을 겨냥한 육형 영웅이 가지고 와야 할 것이다.
외출복: 부갑 +5 레드는 비교적 주류 효율이 높은 타법이다.
중기복과 후복은 바이두로 부탁드립니다. 이 출품은 다양해졌다. 육목목, 반육목목, 수출목목 각종. 취향에 따라 선택해 주세요 ~
들놀이 순서: 고급국은 보통 블루 버프를 때린다. 하지만 블루버프를 때리기 전에 늑대를 먼저 제거할 수 있다. 단중의 팀원들이 시야를 보는 것을 도와주고, 상단의 팀원들이 몇 번 출력하는 것을 돕게 하다. 첫 번째 요점은 기술 E 입니다. 들판을 치면 스킬 순서가 주 E 부 Q 의 마지막 포인트 W 가 되어야 한다. E 스킬의 수동은 매우 강력하여 스킬 CD 를 매우 짧게 만들 수 있다.
Gunk 의 말을 고려하지 않는 순서는 삼늑대-블루버프-4 인방-토비 두 형제-레드버프여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빨간색과 파란색이 새로 고쳐질 때 4 인방과 3 늑대를 끊임없이 솔질한다. 토비를 칠 때 집에 가서 신발과 보급품을 살 수 있다.
그리고 나와서 레드버프를 치고 나면 첫 번째 그룹 ~ 을 시작할 수 있어요. 선 상황을 보면 일반적으로 비교적 가까운 곳을 선택한다. 도로나 중도, 상대편 영웅이 앞쪽으로 눌려 있는 곳이나 잔혈을 고르세요. 이때는 보통 맞은편 영웅들이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기 때문에, 눈을 꽂지 않았다. 그래서 첫 번째 gunk 의 성공률은 비교적 높다.
기술 순서는 먼저 Q, 그리고 W (있는 경우), E 스킬을 잇는 것이다. E 스킬의 수동적으로 E 스킬CD 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너는 끊임없이 E 를 해야 한다. 적절한 경우 확대, 이전 gunk, 두 사람이 크게 될 수 있을 때 과감하게 확대, 한 사람만 크게 할 수 있다면, 확대하지 않으면 빼지 말고, 확대하지 않으면 과감하게 r 을 내려라. 제 1 파 gunk 가 끝나면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온라인으로 혼동하지 말고 가능한 한 온라인 팀 동료들에게 양보해 주세요. 상태에 따라 gunk middle road 로 가거나 집에 가십시오.
야생 영웅을 치는 데 있어서, 어떻게 자신의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빈둥거리지 마라. Gunk 에 가지 않고 들판을 치고 4 인방과 3 늑대를 계속 닦는다. 버프는 나오자마자 싸우러 갔다. 들판을 치는 동안 항상 세 줄의 상황을 살펴야 하며, 상황이 있는 곳에는 네가 나타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때에 팀원 곁에 나타날 수 있는 나무나무는 절대 적의 악몽이다.
붙잡히는 것을 방지하고 들판을 잡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의식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야생 영웅은 우리 길에서 gunk 에 성공하지 못했고, 머리를 한 번 내밀고는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그러면 그는 블루버프에 와서 한 번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마침 부근에 있다면 풀숲에서 그를 기다리는 것도 무방하다. Buff 를 빼앗아 다시 사람을 죽이다. 붙잡히는 것을 막는 것은 당신이 온라인에 나타난 후 들놀이를 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의도가 너무 뚜렷하면 쉽게 간파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그리고 맞은편에서 야생 영웅이 근처에 있으면 노선을 바꾸도록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예를 들어, 당신은 길 한복을 내려가고 있고, 맞은편에는 야생영웅이 중도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너는 gunk 가 중도 수로로 가는 데 성공하지 못했다. 그럼 이 상황 맞은편에서 야생 영웅을 때리면 네가 블루버프나 레드버프를 치러 갈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가 와서 방해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한마디로, 야생영웅으로서, 너는 자신을 한가하게 하지 마라. 그리고 사방길을 눈여겨보고, 귀로 팔방을 들어야 한다. 전쟁터의 정세를 살피고 상대방이 야영웅을 때리려는 의도를 판단하다. 야생영웅은 전체 전투 초반의 가장 큰 변수이자 가장 바쁜 영웅이며, 전장 상황을 분석하기 위해 뇌를 알아야 하는 영웅이다. 그래서 이 자리를 치는 것은 종종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순전히 손놀림으로 채택하기를 희망합니다. 말이 맞지 않아 교류를 환영합니다.
이해가 안 되는 곳이 있으면 추궁을 환영하고 함께 토론하자.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