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서유기 109 당나라 팔경 중 어느 것을 연구해야 합니까? 자세한 연구 목록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추가 계획

소위 블러디 히어로는 이름 그대로 블러디가 되어야 영웅의 의미를 보여줄 수 있다. Bloody Heroes의 대부분의 자오선 스킬은 수동적으로 발동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자오선의 종류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기서는 Bloody Heroes를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설명하겠습니다. 빠른 공격 흐름과 혈액 공격 흐름.

빠른 공격과 피에 젖은 영웅의 포인트 추가 계획 :

46 포인트 계획 :

경철 팔 3/3 1겹, 빛 신체 3/3, 손목 조절 3/3 ——위 9점 ——

경락 용기 2단계 4/4, 집착 3/3, 용기 0/3 ——위 16포인트——

경락 평온 3단계 0 /4 모공 4/4 윈드 블레이드 2/3 어시스트 3/3 ——25포인트 이상——

4단계 경락 열림과 닫힘 0/3 슬픔 0/3 광기 4/4 신성한 집중 0/2 ——위 29점——

경락 맛의 다섯 번째 단계 0/3 공허 4/4 마음 4/4 ——위 37점 ——

6급 경락이 피를 끓고 있다 0/4 편홍의 일격 2/4 살의 0/2 무지 5/5 ——44점 이상— —

7급 경락은 무적 2/2 ——위 46포인트—— —

위는 46포인트의 빠른 공격을 추가하여 7레벨을 완전히 채우는 방법입니다. 레벨 스킬의 한계와 빠른 공격 Yuxue의 선제골 이점으로 인해 변경 단과 끓는 혈액의 두 형제 경락을 폐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출력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크레이지 스킬, 팀 전체 소환수 지원에 도움이 되는 니안신, 봉인 효과를 15% 저항하는 우지 등을 완벽하게 장착해야 한다.

60점 계획 :

경락철 팔 1겹 3/3, 몸체 가벼움 3/3, 손목 조절 3/3 - 위 9점 -

경락 용기 2단계는 4/4, 집착 3/3, 용기 0/3 - 16점 이상 -

경락 3단계는 평온 0/4, 시력 4/4, 바람의 칼날 3/3, 보조 3 /3 ——위 26점 ——

사경의 개폐 0/3 슬픔 3/3 광기 4/4 집중력 0/2 ——33포인트 위——

5경선은 담낭맛 0/3, 하늘 깨기 4/4, 마음 읽기 4/4 - 41포인트 위 -

< p> 6급 경락은 피를 끓인다 0/4, 변홍은 4/4, 익은 죽인다 0/2 오지 5/5 - 50점 이상 -

무적 7급 경락 2/2 - 52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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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n Skills

위는 Blood Rush에 대한 전체 52포인트 보너스입니다. 모두가 마음대로 배포할 수 있는 8포인트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여기서 저자는 속공형 당나라가 먼저 공격한 후에는 적의 물리 공격에 의해 효과가 수동적으로 발동되고 이 두 가지 기술의 효과가 발동되기 때문에 여기의 저자는 여전히 관관 변화와 끓는 피라는 두 가지 형제 기술을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발동되고 완전히 전투에 적용되는 상황은 실제로 거의 없습니다.

구체적인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피묻은 당나라의 생존 가능성이 정말 걱정스럽습니다. 한 차례의 공격을 받아 땅에 쓰러질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경락의 추가 상태가 즉시 해제됩니다. 둘째, 블러디당나라는 첫 번째 공격이 수천 명의 병력을 쓸어버리는 것이므로 추가 경락 상태는 한 라운드 동안만 지속될 수 있으므로 블러디당나라는 다음 라운드에 휴면 상태가 되므로 자체 버프 상태가 됩니다. 무효화.

또한 여기서는 Wind Blade와 Open and Close의 두 가지 형제 기술에 대해 다시 한 번 집중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팀에 Fangcun Mountain이 없으면 여기에서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 빠른 공격과 혈력이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위력은 상당하지만 Fang Cun과의 정규 경기가 있다면 과감히 바람 칼날을 포기하고 Yong Nian을 선택하십시오.

Quick Attack과 Bloodbath는 상대적으로 극단적인 컨트롤 출력 시스템입니다. 그의 장점과 단점은 분명합니다: 높은 데미지, 컨트롤, 강력한 전술 실행.

사자 낙타를 조종할 때, 표적이 부서진 후에도 여전히 이글 아웃될 수 있는 약한 상황은 거의 없습니다. 자신보다 느린 다당을 만나면 거의 무적이었다. 경락이 강화된 실리안은 상대 다당을 돌아서 뒤로 밀어내는 일이 거의 없었다.

단점은 생존력이 좋지 않고, 아기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으며, 포메이션을 시작할 때 두 번 생각해야 하며, 마법 공격을 받기 쉽기 때문에 몇 초 만에 마법 아기가 되기 쉽습니다. 방어하며, 명계가 되기 쉬우며, 피에 젖은 많은 경락은 빠른 공격에 대비하지 못한 것이 분명하다. 당나라의.

혈맹 공격 및 혈영 영웅 포인트 추가 계획:

물론 혈영 영웅도 혈 공격 루트를 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46-에 대한 권장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혈액 공격 경로에 대한 포인트 계획:

46포인트 보너스 계획

단층 경철 팔 3/3, 몸체 가벼움 3/3, 손목 제어 장치 3/3 - 9점 이상 -

경락 용기의 두 번째 수준은 4/4, 집착은 3/3, 용기는 0/3 - 16점 이상 -

세 번째 경락도는 고요함 0/4, 눈은 4/4, 바람의 칼날은 2/3, 보조는 3/3 ——위 25점——

개폐 4단계 경락 0/3 슬픔 0/3 광기 4/4 집중력 0/2 ——29점 이상——

5단계 경락은 담즙 맛 3/3, 공허함 0/4 , 그리고 심장을 생각한다 3/4 - 35점 위 -

6경 경락은 피를 끓인다 4/4, 편홍은 일격으로 0/4를 죽인다 이 0/2 오지 5/5 - 44 위 포인트 -

무적 칠레벨 경락 2/2 - 46 포인트 위 -

피안은 이런 종류의 보너스 포인트로 폐기됩니다. 홍이의 공격의 기동성과 파괴의 추가 보호 피해 공기를 통한 맛은 내장의 맛과 끓는 피의 두 형제 스킬로 완벽하게 보완됩니다. 유혈 공격과 유혈 공격의 "선제 공격"(스킬을 의미하지 않음) 특성을 완전히 강조합니다. Nian Xin은 여전히 ​​포인트를 최대로 늘릴 것을 권장하지만 최소 포인트를 사용하여 4회 연속 라운드를 할 수 밖에 없어서 포기할 수 밖에 없습니다. Wuji, Kuangju 또는 Must Full, 이 두 가지 최고 기술 중 하나를 선택하는 데에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60포인트 보너스 플랜

원레이어 경철팔 3/3, 몸체 가벼움 3/3, 손목 조절기 3/3 - 위 9점 -

경락 용기 2단계는 4/4, 집착 3/3, 용기 0/3 - 16점 이상 -

경락 3단계는 평온 0/4, 시력 4/4, 바람의 칼날 3/3, 보조 3 /3 --위 26점 --

사경의 개폐 0/3 슬픔 0/3 광기 4/4 집중력 0/2 ——30점 위——

경락 5경은 3/3은 쓸개맛, 4/4는 하늘을 깨고 4/4~41점은 생각합니다 -

< p> 육경 경락 피 끓는 4/4, 편홍 일격으로 0/4 죽임 이 2/2 오지 5/5 - 52점 이상 -

무적 칠경경 2/2 - 54 위 포인트 -

***54포인트 사용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배포할 수 있는 포인트가 아직 6개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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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n Skills

이런 추가가 네 단어의 진정한 의미를 충분히 설명한다고 생각합니다. 블러디 히어로"! 위의 46포인트 추가 계획이 더 포괄적이고 대표적입니다. 혈 공격 흐름이 속도를 포기했기 때문에(데미지, 속도, 생존을 동시에 얻을 수 없음), 편홍의 공격은 여전히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 공격의 생존성은 용기를 맛보고 피를 끓이는 특성을 더 잘 발휘할 수 있으며, 이후의 빈 포인트를 채워 팀원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피 공격의 선제 효과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큰 대가를 치렀습니다.

혈액 공격 경로의 장점 : 팀원 전체에 대한 높은 출력, 강력한 생존성 및 낮은 속도 요구 사항 자체의 보너스 포인트와 스킬 특성으로 인해 중속 아기가 막히는 한. 약을 먹으면 고속의 당나라보다 낫다고 할 수 있으며, 무적의 마법 기술도 혈액 공격의 살벌한 로비로 해석됩니다.

단점은 속도가 느리고 컨트롤이 쉬우며 사자낙타, 조류성귀궁 등 종파를 컨트롤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예측이 좋지 않으면 빠른 공격을 하는 당나라는 이번 라운드에서 공격을 쓸어버리기 쉽기 때문에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몇 초 안에 마법계에 맞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상대에게 최면 포인트가 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