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창춘사 입장권은 얼마인가요?

무한 장춘사는 도교 건축 단지이자 역사적 의의와 문화적 가치가 매우 높은 중심지입니다. 한때 전진종 추추제를 수행하던 곳이었으므로 장춘사로 변경되어 문화 관광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 무한 창춘사 티켓 가격에 대한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개장 시간: 8:00-16:30

티켓 가격: 1인당 10위안

주소:

우한 우창 도시 No. 269 Wuluo Road, District

장춘 도교 사원 궁전에 대한 지침

창춘 도교 사원 궁전에 대한 지침

링관 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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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춘사(長春寺)의 대문으로 남쪽을 바라보고 있으며 붉은 벽과 검은 기와, 이마에 벽돌을 새겨 넣었으며 대청 전면은 아치형이고 문이 3개 있다. 홀 중앙에는 왕령관(王陵關)의 동상이 모셔져 있고, 양쪽에는 청룡(靑隆), 백호(白虎), 주자쿠(草草), 현무(玄吳) 4명의 수호신이 모셔져 있습니다. 왕령관은 천지의 감시견 역할을 하는 도교의 수호신으로, 수백만 명의 천장군과 신군을 지휘하여 악마와 악마를 토벌하도록 명령합니다. Xiantian(옥황제)의 작품입니다. 속인들은 이를 “세 눈은 세상을 볼 수 있고 채찍 하나는 세상을 깨울 수 있다”고 말한다.

링관궁

장춘도교 사원의 정문으로, 링관궁은 남쪽으로 붉은색 벽, 어두운 타일 및 3개의 문이 있습니다. 건축

궁전의 스타일은 전형적인 중국 전통 장식인 파이루입니다

아치길.왕릉관의 동상은 궁전 중앙에 세워졌으며,

청룡, 백호, 주작, 현무와 함께 4대 달마락사(마샬린 도교)

그 외에 왕링관은 도교 법을 수호하는 수호자로 봉사하며

하늘과 일반 사이에서 징계 조사를 합니다. 탈샌드

수백만 명의 천군을 이끌고 악을 물리칩니다. 그래서 그는 옥황상제(도교의 최고 신:

)로부터 "가장 재능 있고 빛나는 사법의 신"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산 위에 겹처마를 얹고, 능선을 화병으로 누르고, 모서리를 높이고 날개를 펴고, 기둥을 새겨 그림을 그렸다. 홀 중앙에는 도교 신인 태상 노군이 모셔져 있습니다. 왼쪽은 Guan Yinzi Wenshi 씨, 오른쪽은 Nanhua의 Zhuangzi 씨입니다. 지고한 존재의 도(道)는 유하(六河)를 잇고 말리면 비밀 속에 감춰지나니 비밀 속에 숨어 있는 자는 순결함과 성품을 포괄하는 자니라. 고대 유학자들은 노군(老君)의 학문이라고 불렀으며, 이는 주역의 음양변화의 원리와 일치합니다. 따라서 세상은 노의(老伯)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그의 작품 『도덕경』은 만물을 포괄하는 영원한 등대입니다. 그리고 모든 세부 사항.

Laojun은 Taishang Daozu, Wuji Laozu, Sanqing Daozu, Daode Tianzun 등을 포함하여 많은 신성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Zhuangzi와 함께 "Lao Zhuang", Huangdi와 함께 "Huang Lao"라고 불립니다. 그의 도덕 원칙은 도교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기본이자 초석입니다.

태청궁

산을 배경으로 한 각진 궁전, 그 위에 귀중한 꽃병

조각된 들보가 아닌 이중 지붕과 채색 무늬의 능선. 라오 경

대모나디센신전이 궁전 중앙에 있고, 원시와 함께

( 그는 왼쪽에 고대 중국의 관문을 지키는 관리이고 오른쪽은 장자입니다. 도교는 우주의 모든 것의 내적 법칙을 포함하는 자연 이론입니다.

학자는 과거에 그것을 노자(Lao Tzu)의 이론이라고 불렀으며 다른 도교와 함께 라오이(Lao Yi)라고도 불렀습니다

클래식 YiJing(theBookofChange)함께 .

우주의 모든 것의 내법을 포함하는 노자, 도덕경의 작품은

후세에 영원히 남을 봉양입니다. 위대한 노자님

모나드는 태상노주, 우지노주, 산

청노주 및 도덕과 같은 다른 많은 신성한 칭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안준 등 . 사람들은 LaoTzu와 ZhuangTzu를 "Lao"로 부르고 LaoTzu와 Huangdia는 "HuangLao"로 부릅니다.

LaoTzuhavelaida도교의 기초.

부의 사원:

의 중심 이 사원은 5개의 민간 및 군사 도로를 모시는 곳으로, 부의 신 조공명(Zhao Gongming), 관성지군(Guan Shengdijun) 황제, 문예의 신 비간(Bigan), 서쪽의 부의 신 샤오(Sao), 북쪽 길의 보물신 조보(曹寶), 동쪽 길의 재물신 덩구공(鄧九孝), 남쪽 길의 재물신 야오소사(姫少施)는 복의 신, 사치의 신, 장수의 신, 희락의 신 매년 음력 1월 5일에는 부의 신 축제가 열립니다. 많은 신자들이 황제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슈슈를 찾습니다. 장수, 희락, 부귀가 인간 세상에 내려와 모든 생명체를 축복합니다.

차이신궁

궁의 중앙에는 민간과 군사의 부신이 모셔져 있습니다.

군부신인 조공명과 관우를 포함하여, 비

서민부신인 간부, 부를 쌓는 신인 샤오셩

조바, 아, 북쪽에서 보물을 모으는 신이 누구입니까? ,덩

동쪽의 부를 가져오는 신인 구공과 남쪽의 행운을 가져오는 신인 야오샤오시. 부의 신상

옆에는 행복의 신, 보상의 신, 장수의 신, 그리고

행복의 신이 있습니다. oistTempleFairfortheGodsofWealthcomeson

< p>중국 음력 1월 5일. 그 날

많은 선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신에게 참배하여

행복의 신, 보상의 신, 장수의 신, 행복의 신

부신이 인간 세상에 내려와 인간에게 축복을 내리는

.

치전당:

전진종의 창시자, 천진종의 창시자 왕충양, 천진용문종의 창시자, 창시자인 진런추추지의 제자 7명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Yuxian 종의 Zhenren Ma Danyang과 Nanwu 종의 창시자 Zhenren Tan Chuduan입니다. Suishan 종의 창시자는 Zhenren Liu Chuxuan이고 Yushan 종의 창시자는 Zhenren Wang Chuyi이고 Huashan 종의 창시자는 Zhenren Hao입니다. Datong, Qingjing 종파의 창시자는 Sun Bueyuanjun입니다. 그중 불멸의 투사 추추기는 충양조를 기반으로 하여 가르침을 전파하고 도교를 장려하며 전진의 의미를 발전시키고 완성시켰으며 오늘날까지도 전진종교는 여전히 용문종의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매년 음력 1월 19일은 "옌주 축제(Yanjiu Festival)"(Qiuzu Temple Fair)입니다.

기진궁

궁전 내부에는 도교 전진학의 종주인 왕충양의 통계가 있습니다. 수산종의 시조, 위산종의 시조 왕추이,

화산종의 시조 호대동, 청경종의 모친 손부아. 그 중에서도 QiuChuji는

왕충양의 공헌을 크게 선전했으며

지금까지 대중에게 도교 교리를 전파함으로써.

종교는 여전히 전진학교의 주요 분파였습니다. 염구 축제가 열렸습니다

그 날,

사람들은 치우추지 이후에 열리는 도교 사원 축제를 열었습니다.

두무홀:

가자전이라고도 불리는 이 홀의 중앙은 북방 별의 어머니인 두무원군(Doumu Yuanjun)을 모시고 태수년인 60가자 신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Doulao Yuanjun은 원 왕조의 타고난 여신입니다. 그녀는 하나의 Qi Xuan Yuan의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태극권을 생성하는 Wuji이어야하며 두 바퀴로 해와 달을 보유하고 태극권의 음양 이미지 여야합니다. 그녀의 4개의 머리와 8개의 팔은 수직변형의 4개의 형상인 팔괘로맨스가 되어야 한다. Dou 할머니에게는 하늘의 아홉 별에 해당하는 Jiu 황제라는 신성한 상속자가 있습니다. 두노는 해와 달을 쥐고 음양을 다스리고, 호를 쥐고 재앙을 없애고, 법종을 울려 사람을 돕고 귀신을 구하며, 생명을 보호하고 장수하는 신이다. 생사화재를 관장하며 도교신체의 상징이다.도교에서는 전투단의 주신을 숭배한다.그는 한때 서천주국에 화신했기 때문에 밀리대성자, 고천대성자라고도 불린다. . 60세의 흥군(興君)은 모든 생명체의 생명을 보호하고 수호하는 특별한 신이다.

두무궁(DouMuPalace)

이 궁전은 가자궁이라고도 불립니다.

주기는 자신의 지구신 또는 가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무사기본 여신,

네손과팔산단의 표현은도교에서,

해와 달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도교의 기본 이론은

혼돈은 질서를 낳고, 질서는 음과 양을 낳는다는 것입니다(음은 여성적, 부정

< p>원리, 반면 양은 남성적, 긍정적). 음과 양, 두 반대

원리는 자연이 모든 자연 현상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이론입니다.

두무(Dou Mu)는 하늘의 아홉 별과 마찬가지로 오랫동안 옥황제를 섬겼습니다. 두무(Dou Mu)는 태양과 달을 통제하여 음양(陽)을 조화시키고 호(Hu)를 붙잡습니다.

시(신성한 도구)는 절실한 필요를 충족시키고 세상의 재난을 완화하며

살아 있는 영혼을 풀어주고

연옥(성종을 울림으로써). 세상의 필멸자는 다음과 같은 축복을 받습니다.

그녀의 안전과 장수. 일반적으로 DaoMu는 탄생, 죽음,

재난과 행복을 담당하며, 이는 도교의 본질을 보여주며, 소세이는 도교의 신입니다.

Luzu H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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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 팔선신을 모신 곳입니다.

황제 중 한 명인 육춘양(魯春陽)은 술가게에서 중리사를 만나 노란 들보를 꿈꾸도록 베개를 주었고, 깨어났을 때 그는 집을 버리고 중리사를 따라 도교를 전수했습니다. 당연히 변화는 달랐지만 그의 서원은 컸고, 세상에서 유일하게 부침을 일으키고, 사람을 변화시키고 구원하며, 신의를 보여주겠다는 것이었다. 힘. 그를 숭배하기 위해 여러 곳에 사원이 세워졌습니다. 원나라의 조상을 칭호로 삼고, 춘양이 경찰의 역할을 하여 진정한 왕으로 변모하였고, 원나라의 성종에게 부유제라는 칭호를 부여하였다. Lu Zu의 가르침은 Wang Chongyang, Ma Danyang 및 기타 "Seven Quanzhen Masters"와 같은 계열이며 북종이라고 불립니다.

노조궁

도교 팔선 중 하나인 노동빈의 지위가 궁궐 중앙에 모셔져 있습니다.

함께 식사를 마친 후, 루하다퐁은 잠에서 깨어났을 때 마음이 밝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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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그는 집을 버리고 한을 따라 도교에 입문하기로 결정하고

그의 정신과 종교를 수양하기 위해 전념하기 시작했습니다.

중난산에서 생활했습니다. 이후 루는 연대순으로

화룡신의 견습생이 되어 하늘과 구주에서 피하는 검술을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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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와 달을 함께하는 마음을 익히기 위해.나중에 그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옥황제를 섬기기 위해 법정에 갔습니다. 인생의 모든 우여곡절을 겪으면서도 루동빈은 결코 그의 위대한 야망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루동빈을 기억하는 것은 세계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중국 역사상 최초의

원나라 황제는 그에게 "불멸의"라는 타이틀을 부여했습니다. >

정의와 깨달음'. 이들도 원나라의 황제에게

"의신불멸"이라는 칭호를 주었습니다. 루텐은 도교 교리를 왕충양(전진칠제의 스승)과

전진학교 칠제자>에게 전파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루를 선조라고 불렀습니다. 북쪽”.

삼황당:

본당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는 정자형 궁전은 중국 인문학의 조상인 복희, 신농, 쉬안위안을 모시는 곳입니다. 왼쪽은 자항도교, 오른쪽은 관음보살입니다. 위층에는 옥황제를 기리는 옥황각이 있습니다.

복희는 만물에 음양을 억제하는 이치를 통찰하고 선천적인 팔괘를 그렸다. 신농은 연황이라고도 불리며, 곡식을 키우고 먹었다. 수백 가지 약초를 맛보고, 동물 뼈를 바늘로 사용하고, 동물 가죽과 나무 껍질을 사용하여 옷을 만드는 그는 중국 문명의 조상이자 고대 의사이며 농업의 창시자입니다. 황제(黃帝)라고도 불리는 쉬안위안은 역사상 최초의 황제였으며, 사람들에게 글자 쓰는 법, 줄기와 가지 만드는 법을 가르치고 약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저서 "황제내경(Huangdi Neijing)"은 중국 전통 의학의 최초의 기초 문서입니다.

삼황궁

중국식 탑식의 이 궁전은 장춘도교의 정점이다

사원. 중국 문화의 시조인 복희(富熙), 신농(沈non), 현원(宣源)이 이곳에 모셔져 있으며, 왼쪽에는 부신(富臣)과 머시온 여신이 모셔져 있다

맞습니다.옥황제

가 모셔져 있는 중국식 정자가 위층에 있습니다.

푸농의 영주

< p>또한 얀디(불의 신)라고도 알려져 있는 그가 식량을 심었습니다.

중국 전통의학에 사용되는 수백 가지 약초를 맛보았습니다. 그는 또한

땅의 뼈로 만든 바늘로 덮개를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신농은

중국 문화의 첫 번째 조상 중 하나였으며, 또한 중국 역사에서 가장 초기의 의사이자

농업의 아버지였습니다. 다큐멘터리중국

의학의 기초를 마련합니다.

여왕모당:

서왕모를 모시는 이 홀에서는 태수구경거북대 금어머니원군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비한 힘을 펼치고, 만물을 변화시키며, 음을 다스리고, 서쪽을 다스리며, 서왕모(西王母)라고도 불렸다. 귀산구광의 인서를 만천천에 수여하여 모든 정령을 다스려 모든 천상의 깃털의식을 통일하고 성인을 공경하며 잔치에 참석함. 천지 삼계 시방에서 신선을 찾아 도교를 방문하는 여인들은 서안에 속하며, 궁궐과 곤륜현포, 낭봉정원에 산다.

과거 황제가 치유와 싸울 때, 그는 그에게 삼관오의(五實), 음양법(陰陽模), 태의(泰儀), 돈가(敦貝), 유인(劉仁), 부강술(寶康術), 음복기(陰富絲), 영보오부(五號五號)를 가르쳤다. Victory Texts, 그래서 그는 Chi You를 물리치고 Dading을 정복했습니다. 도교에서는 태후를 여성 불멸의 종파로 존경합니다. 태후전 양쪽에는 구천현현과 지모원군이 모셔져 있습니다.

왕무궁

궁궐 중앙에 모셔져 있는 태후는 '금어머니'라고도 불린다. ".여왕의 어머니는

결혼하고

인간 세계에서 자녀를 낳는 동안 하늘의 예절과 잔치를 담당합니다. 황디가 치유(

반군 집단의 지도자)와 싸울 때, 여왕 어머니는 황디가 큰 성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핵심 기술을 부여했습니다. 범위.TheQueenMotherhasa

"여신의 어머니"라는 도교의 존경받는 주소입니다.

궁전의 양쪽에 각각 서 있는 Jiutian Xuannv(Empyrean Goddess)와 DimuYuanjun(DimuYuanjun(Goddessofthe

Land)의 동상이 있습니다.

교통 안내:

시내에서 8, 15, 25, 59, 6번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