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과 태극전은 어떤 관계입니까?
1, 무당태극전
학자들은 태극권이 무당 장삼풍과 무관하다고 인정하지만 무당 태극권은 확실히 존재한다. 무당태극전은' 주먹을 치고 누워 있는 소를 칠 수 있는 곳' 을 중시한다. 기본적으로 방원 2 미터면 충분합니다. 그중에서도 나선형으로 감는 것 외에 구궁팔괘의 다른 내용도 있는데, 내포는 현재 유행하는 태극권과는 많이 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무당태극전의 관건은 주먹이 기분에 따라 길고, 기세가 웅장하며, 마음속에 모든 것을 수용하는 것이다. 무당태극전은 부드러움을 정적 급정거로 전전하는데, 후자가 올라오면 4 ~ 2 근을 걸 수 있다.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보호할 수도 있다. 무당태극전은 도가 정기, 기, 신, 공허한 기공 공법을 융합하여 사람의 지혜와 에너지를 계발하여 장수하게 한다. 무술과 양생을 하나로 묶은 무상권법이다. 태극권의 연습 과정은 세 단계로 나뉜다: 먼저 모양을 연습하고, 다시 기력을 연마하고, 마지막으로 신을 연습한다. 그 내부 성과는 주로 호흡 안내 작업, 외부 가스 회수 보상 작업, 혼합 파일 서 있는 작업이다. 그 동작은 붕괴, 압착, 누르기, 고르기, 줄, 팔꿈치, 의존을 위주로 응용에서 연속적이고 유동적이다. 태극전의 훈련은 정신을 조용히 하고, 가슴을 펴고, 팔꿈치가 가라앉고, 동작을 펴야 정신과 체형이 훌륭할 수 있다. 무당태극권은 내외 겸수의 보물로, 사람의 생명의 원천이다. 2. 진태길전 소개
진식 태극권은 신구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낡은 틀은 청초 하남 온현 진가구 () 의 진소 () 가 창창한 것이다. 진식 태극권의 낡은 선반에는 7 개의 코스가 있는데, 지금은 첫 번째와 두 번째 (포망치) 만 전해지고 있다. 도광함풍년, 진오전 제자 진유본은 낡은 선반에서 어려운 동작을 제거하고, 진식 신대 태극권을 편성하였다. 그의 제자 진청평은 진우본이 전해준 권법을 바탕으로 또 다른 권법인' 조가보' 를 만들었다. 진의 오래된 주먹과 새 주먹은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주된 차이점은 오래된 주먹의 원이 비교적 크고, 새 주먹의 원이 비교적 작다는 것이다. 그래서 첸 Jiagou 는 또한 오래된 주먹을 "큰 둥근 주먹" 이라고 부르고, 새로운 주먹은 "작은 둥근 주먹" 이라고 부릅니다.
진식 태극권은 작은 틀과 큰 틀로 나눌 수 있지만, 그 운동 특징은 기본적으로 같다. 내부는 정서운동이고, 외부는 나선감기 운동이다. 의식의 주재하에 머리가 가라앉고, 몸과 사지가 길어지고, 허리와 척추를 회전시켜 상체를 회전시키고, 엉덩이와 발목을 회전시켜 하체를 회전시키고, 팔다리가 앞뒤를 엇갈리게 하고, 안팎 일체를 촉진하고, 시종일관 관통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진태길은 동작이 빠르고 느리다. 일반적으로 그는 동기부여와 전환을 할 때는 빠르고, 전환할 때는 느리다. 진태길은 방금 부드러움이 있다고 전해진다. 일반적으로, 운동의 끝은 강성이고, 과정은 유동적이다.
속도, 강성, 개폐, 직선 등 모순의 상호 의존성, 상호 변환에서 전체 동작이 끊임없이 맞물려 단숨에 이루어진다. 3. 양태길전
양천규 (1799- 187 1), 허베이 영년인. 진가구의 진재영은 영년 한 집 약국을 열었는데, 양은 가정 형편이 빈한해서 자신을 약국에 팔아 제자로 삼았다. 나중에, 첸 양 첸 jiagou 로 돌아가 잡다한 일을 했다. 진씨 가족 제 14 대 전인 진장흥은 진가에 무관을 설치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권법과 춤을 연습하도록 가르쳤다. 첸 Changxing 양 스마트 근면, 정직, 그리고 권투 사랑 을 참조하십시오. 첸과 상의한 후, 그를 제자로 받아 태극권을 전수했다. 양 연습 권투는 매우 열심히 해서 밤에 피곤하면 긴 벤치에서 졸았다. 이런 벤치는 매우 좁아서 곧 쓰러질 것이다. 깨어난 후, 그것은 계속 연습할 것이다. 7 년, 예, 권투 연습. 선생님과 주인의 동의에 따라 그는 답안지를 정리하고 진가구를 떠났다. 노엽이 귀국한 후 친척과 친구의 추천을 받아 베이징에서 주먹을 가르치고 많은 유명한 권투 선수를 물리쳤다. 나중에 청궁에 가서 주먹을 가르쳤다.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모두 귀족 자식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연약한 체질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는 진태길의 전례를 약간 바꾸었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실을 감고 춤을 추며, 그 자세를 단순화하고, 동작이 부드럽고, 수직 점프를 하지 않는다. 나중에 손승복의 수정을 거쳐 유행하는 양식 태극권이 되었다. 스트레칭, 동작이 유창하고 자세가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양모에서 바늘 하나를 찾다. 양승복 (1883~ 1936), 저술
4. 무태제천
양루유가 청궁에서 주먹을 가르쳤을 때 만주족은 그로부터 공부했고, 나중에는 양반두께 (1837~ 1892) 에서 공부했다. 모두 그의 아들을 후손에게 물려주었고, 후에 한에서 오로 봉쇄되었다. 오 (1870~ 1942 오씨는 상해에 권투 클럽 훈련 학생을 개설하고 현대에서 유행하는 오식 태극권이 되어 부드러움으로 유명하다.
오씨 태극권
오옥상 (18 12~ 1880), 하북영년인, 일찍이 고향 노엽을 따라 곡예를 배웠다. 나중에 chenjiagou, Changxing 버스 복싱 에 왔다. 나이가 이미 많기 때문에 (80 대) 더 이상 주먹을 전하지 않고, 아들은 산둥 때 다트사가 되어 곁에 없지만 배우기를 좋아한다. 주먹걸이는 작고 콤팩트하여 진소권파의 한 가지이다. 오우샹은 권투를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에 힘쓰고 있다. 양대대와 진소대의 기초 위에서 현재의 무술 태극권으로 발전하였다.
나중에 그의 조카 이일사 (1832~ 1892), 이재전 위정, (1849 ~1 달은 가르치는 것을 직업으로 하고, 태극권과 같은 무술은 외국에서 전파되기 시작한다. 동작이 가볍고, 걸음걸이가 민첩하며, 촘촘하게 얽힌 것이 특징이다.
손태길전
손루당 (1860~ 1930), 하북성 만현인. 먼저 형의를 배우고, 이치를 파악하고, 동시에 가십을 배우다. "형의권", "번진권" 등의 책이 있다. 살아있는 원숭이 손루당은 베이징에서 입소문이 좋다. 후학위정 태극권, 모양, 의미, 가십, 태극권을 하나로 융합하여 손식 태극권을 형성하는데, 지금은 이 합심하고 의기양양하며 특색이 있다.
7. 조화로운 태극권
조화로운 태극권은 중국 전통 태극권 유파 중의 하나이다. 청말 허난성 온현 조보진의 태극천 가화조원 (1810-1890) 에서 시작됐다. 지리적 위치 때문에 조보태극천이라고도 불린다.
태극전은 <역경> 이론을 바탕으로 그 논리를 형식으로 빙빙 돌며 온몸을 무력하게 하고 자연스럽게 서클에서 살게 한다.
조화로운 태극권은 법자연의 원칙을 강조하여 곳곳에서 자연의 천성을 강조하여 가볍고 민첩하며 유창한 특징을 형성하였다.
하조원은 한의학 세가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문의를 배웠다. 1825, 사단은 본 마을 권투사 진청평시 무입니다. 나중에 북경에서 일하다가 오심랑에게 수여되었다. 이학의 대가 리의 영향으로 그는 태극권에 대해 중대한 개혁을 진행했다. 특히 태극권의 이론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이학 도가 의학 이론을 지도로 권투대를 규범화하여 이론과 실천을 완벽하게 결합시켰다. 신체 기능이 일관되고 기술과 이론이 결합된 에이전트 프레임워크, 즉 조화로운 태극권을 만들었다. 태극전' 에는 72 가지 전통과 화음 스타일이 있는데, 모두 <역경>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 모양 (원) 처럼, 그 의미 (음양 오행팔괘) 를 취하고, 그 이치 (음양 변화, 오행생크, 천인합) 를 사용한다. 경령은 원만하게 가고, 부드러움은 강건한 원칙을 추구하며, 전신의 조화를 촉진하고, 민첩하고 민감하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음양 변화의 방법으로 신체의 여러 부위를 분리하여 변화무쌍한 수법과 기술을 형성하다. 태극권 공방의 특징을 형성하여 물고기처럼 미끄럽고, 접착제처럼 붙고, 면처럼 부드럽고, 강철처럼 단단하다.
권술 연습에서는 겉 이상, 안팎 일체, 강유상제를 특징으로 하는 음양의 동적 균형을 통해 기혈, 내장, 경락의 음양 내적 균형을 촉진하고 인체의 정상적인 생리 기능과 건강한 체질을 유지함으로써 헬스, 치료, 양생의 목적을 달성한다.
8. 태극권을 단순화하다.
국가체위는 양식 태극권을 위주로 하고, 다른 유파 태극권 동작을 보좌하여, 편조 방식을 만들어 태극권 24 세, 48 세, 88 세를 간소화한다. 베이징 체육학원 계향 여사는 진씨 늙은 태극권을 기초로 진씨의 단순화 36 세 태극권을 편성했고, 허난성 무술관 감독은 진씨 늙은 태극권과 신태극권을 기초로 진씨 38 세 태극권을 다시 편성했다.
무당권은 무당 쿵푸 맨손 기교의 총칭이다. 그것은 <역경> 원리를 따르고, 음양 전환을 연구하고, 수련성을 목표로 공방을 구실로 하고,' 내공 외권' 을 본체 특징으로 하며, 동적 연계, 진위교체, 강유상제, 회전을 전시 방식으로 한다.
태극권: 전통권종, 파벌이 많고, 유포가 넓고, 동작이 느리며, 격투기, 체력 강화, 질병 예방에 쓰인다. 그것의 루틴, 푸시 자세, 공압공법은 각각 다르지만 부드러운 조치, 유연한 연결, 자오선 준설, 기혈 조화, 육부 영양, 강근장골의 효과는 똑같다. 태극권과 무당권은 모두' 4 대 가족 주먹' (무당, 태극, 가십, 형의권) 에 속한다. 어떤 사람들은 국내 쿵푸를 무당 쿵푸라고 부른다. 이런 관점에서 태극권은 무당 권투파에 속한다. 그러나 태극권과 무당권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