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여장군의 복장 이름을 구하다

깃발이 노랗다

파이썬은 전문 용어로, 일반 관중들은 그것을' 용포' 라고 부른다. 경극에서는 황제, 장군, 대부분의 후손들이 이런 옷을 입는다. 아나콘다의 스타일은 라운드 네크라인, 큰 터틀넥, 가운, 겨드랑이 트임, 색깔이 다르고 폭이 넓어' 시계추' 라고 불린다. 앞뒤 터틀넥에는 바닷물이가 수놓아져 있고, 수컷 구렁이는 용이나 용이 수놓아져 있다. 모구렁이는 봉황, 일출 등의 도안이 수놓아져 있고, 치마와 리본이 있다.

"갑옷" 의 전문 용어는 "의지" 입니다. 이런 복장은 고대 전쟁에서 입었던 갑옷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무장은' 기댈' 을 묶어 인물의 호기를 표현한다. 남녀 두 가지에 의존하다. 이 사람은 물고기 비늘이 수놓은 소단으로, 복부는 호랑이 머리 모양이고, 어깨는 나비나 호랑이 머리 모양, 긴 소매는 타이트하고, 목에는 운두가 달려 있고, 두 다리 양쪽에 간판이 붙어 있고, 등에는 깃발이 달린 트렁크가 달려 있다. 이름은' 등호' 라고 한다.

주름은 경극 복장 중의 사복으로 입을 기회가 많다. 어떤 직업이나 지위의 사람이라도 이런 옷을 입을 수 있다. 주름살은 예전 사람들이 입었던 가운과 비슷하지만 특히 비대해서 스님의 깃이 있고 소매가 넓습니다. 다니엘 시리즈의 주름 장식은 더블 버클로 약간 짧다. 새, 나비, 꽃과 같은 패턴의 주름을 꽃 주름이라고 합니다. 자수가 없는 것을 평평한 주름이라고 합니다.

"벽", 용봉 문양이 수놓은 노란 벽, 황제, 황후, 공주가 착용한다. 학, 사슴, 모란, 화훼 등의 도안이 수놓은 물통으로 재상, 예절, 선생, 부인, 단체 등의 인물이 착용한다. 장원은 시험에 합격하고 신혼할 때 빨간 자수 가운을 입는다. 일반적으로 문학학사는 사복만 입는다. 남성과 여성 모두 큰 칼라, 더블 행 버클 슬리브 를 입고; 남자는 좀 길고, 여자는 무릎까지 끼고, 치마와 어울린다.

하층 계급은 그들 자신의 특수한 복장을 가지고 있다. 계급을 제외한 옷, 사마귀와 용매는 모두 특정 옷을 가지고 있다. 어부, 웨이터, 책벌레들은 두 줄로 된 자루천 옷과 바지를 입는다. 천진하고 활발한 아가씨는 자수한 상의와 바지를 입고 허리에 땀수건이나 사희띠를 매고 있어 아름답고 다채로워 보인다. 가십복, 도사복, 스님도사가 입는 법복도 있습니다. 신선도 자신의 옷을 가지고 있다.

상류층 인물은 아나콘다, 주름, 지갑 외에도 궁복, 내시복, 관복, 화살복도 있다. 궁복은 공주, 왕비 등 인물이 입는 것이다. 그녀들의 어깨에는 리본, 태슬, 치마와' 운어깨' 가 수놓아져 있어 유난히 매력적이고 고귀해 보인다. 관복은 문무 관원의 사무실 주임이 입은 옷이다. 가슴등에는 두루미, 욱일, 해수 등과 같은 정사각형 도안이 수놓아져 있다. 빨간색과 보라색은 고급스러운 옷이고, 그다음은 검은색이고, 자수무늬가 없는 검은색은 멜라닌이며, 하급 관료의 옷입니다. 화살 외투는 작은 칼라, 큰 허리, 좁은 소매, 말굽 모양의 소맷부리와 단추가 있다.

경극의 배역은 모두' 투구머리' 라고 부른다. 투구는 헬멧, 크라운, 수건, 모자를 포함한다. "헬멧" 은 고대 전쟁 장군이 착용한 헬멧의 스타일을 모방하여 과장되고 미화한 것이다. 호랑이 헬멧, 헬멧, 헬멧, 고수 헬멧, 잔디 헬멧, 멋진 헬멧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헬멧을 쓴 사람은 모두 중요한 군사통수로서 위엄과 숙연한 기질을 지녔다.

경극의 각종 캐릭터는 모두 자신의 모자를 가지고 있다. 어모' 는' 왕모',' 당모',' 당모' 라고도 불린다. 모자는 동그랗고 앞뒤가 높고 하늘을 향하는 날개 한 쌍이 있고, 검은색 바닥에는 용의 무늬가 장식되어 있으며, 상단에는 노란색 융기 공 두 개와 구슬이 많이 있습니다. 좌우에는' 태슬' 이라고 불리는 노란 큰 이삭이 걸려 있다. 황제에게 준 모자. 봉후자는 후작모자를 쓰고, 양쪽의 넓은 날개를 쓰고, 귀는 날개에서 드리워져 있고, 군권자의 꼭대기에는' 대탑' 이라고 불리는 창두가 있다. "펀양모" 는 속칭 "문양" 으로, 밍크와 비슷하다. 양쪽 기모 구슬 금날개로 강력한 도살에 쓰인다. Shamao 약간 둥근, 전면 및 후면 높이, 좌우 날개; 날개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방사',' 원사',' 뾰족한 실' 의 구분이 있다. 일반적으로 등급이 높은 공무원은 사모 양쪽에 직사각형 모자 날개가 꽂혀 있다. 2 학년은 긴 둥근 모자 날개입니다. 저급한 재미를 입는' 첨사' 나' 원사' 는 비하적인 의미를 담고 있으며, 주로 한강간, 광대를 위해 입는다.

물소매의 이름은 물옷에서 나온다. 워터 재킷은 셔츠입니다. 배우가 연극복을 입을 때는 물저고리를 받쳐주어야 한다. 워터 재킷의 소매는 비교적 길어서 의상 밖에 노출되어 있다. 나중에 배우들은 이 셔츠의 소매가 의상뿐만 아니라 가무 공연에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점점 길어지고, 물옷을 벗고, 넓은 소매 의상에 직접 꿰매어 물소매가 되었다. 물소매의 기법은 다음과 같다: 소매를 떨고, 옷을 정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매 던지기: 분노를 나타냅니다. 스윙 슬리브: 사람들을 떠나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호출슬리브: 호출한다는 뜻입니다. 소매 스윙: 자유부동과 같은 10 여 가지 다른 의미를 가진 공연 쿵푸. 신의 해신묘를 연기하다' 는 계영이 왕괴의 이혼편지를 받은 뒤 해신묘에 쓴 물을 뱉는 일각극이다. 이번 공연에서 배우들은 소매를 교차해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계영의 슬픔과 분노를 부각시켰다.

수염의 연기는 입을 삐는 기교라고도 한다. 경극에서는 늙고, 깨끗하고, 못생긴 것이 모두 걸려 있고, 각 캐릭터는 입으로 기쁨, 분노, 슬픔, 즐거움의 감정을 표현한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염은 삼수염, 전수염, 견수염, 못생긴 삼수염, 두 가지 등 10 여 종이다. 늙은 학생이 입을 핥는 능력이 표현하는 의미, 예를 들어 수염을 쓰다듬는 것은 정리라는 뜻이다. 토소 표현 사고; 차폐는 반드시 불안을 나타내야 한다.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수염을 감아라. 눈을 부릅뜨고 화를 내는 등. 무대에서, 너는 그것의 연기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드라마' 새용집' 에서 연희교는 송강에 휴서를 쓰라고 강요했다. 배우는 떨림, 스윙, 수염 부는 수법으로 송강의 불안, 공황, 분노 등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자링 () 은 고대 무장이 투구관에 두 개의 꼬리를 꽂고 관직이 높은 장군을 대표하며 용감하고 선전하는 상징이기도 했다. 예술가는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꼬리에 7 ~ 8 피트 길이를 더해 장식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깃털을 춤으로써 아름다운 인물 동작을 많이 만들어 인물의 심정과 표정을 표현했다. 각 업종마다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하고, 청순하고, 추태를 심사하고, 초등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한 줄의 꼬리학생이 있다. 깃털은 털 뽑기, 관모, 소포, 털 닦기, 흔들기, 흔들림이 가능합니다. 기쁨, 자부심, 묵상, 공황 등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헬멧 위의 구슬의 묘용, 이를테면 관우 역을 하는 배우, 뼈 요독 게임을 하면 침착하게 바둑을 둘 뿐만 아니라 헬멧의 구슬이 흔들리는 소리를 내며 조작의 고통을 나타낼 수 있다.

머리카락을 차는 것은 건강, 청결, 추함 등 캐릭터가 머리에 긴 머리를 묶고 배우가 춤을 추면서 감정을 표현하는 연기 기술이다. 이런 연기 기교를 차발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던지기 기술에는 던지기, 들기, 벨트, 플래시, 디스크, 회전, 충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유가 승승승장구 천정' 에서 주유 역을 맡은 배우는 그의 발탄으로 인물의 분노, 공황, 절망, 발악을 표현했다.

경극 무대에서 사용하는 부채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큰 접는 팬, 작은 접는 팬, 단팬, 깃털 팬 등이 있다. 부채꼴 기법은 스윙, 회전, 그립, 합, 덮개, 촬영, 흔들기, 던지기입니다. 이러한 동작의 조합을 통해 형체에 맞춰 다양한 춤을 만들어 인물을 묘사할 수 있다.

경극에는 제나라와 같은 많은' 깃발' 이 있다. 베이스 캠프의 상징이자 양군의 승부의 상징이다. 깃발은 이길 수 없다. 생활 속에서 바람은 무형이다. 경극은 그것을 유형적으로 만들어 풍기를 만든다. 물의 깃발과 구름은 자연의 원래 흐름 형태를 고정한 다음 배우의 춤 후에 움직이게 한다. 이 깃발은 무술 분야에서 힘줄을 복제하는 데 사용되어 투쟁과 각종 깃발 춤을 선보였다.

의류 프로그램은 선인 예술가의 창작 성과이자 후세 사람들의 혁신의 수단이다. 그래서 멜란방 같은 예술가는 원복 방안을 존중하고 함부로 입는 것을 반대한다. 반면에, 나도 줄곧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예를 들어 백뱀의 복식은 청나라에서 현재까지 많이 달라졌다. 청초 백뱀은 어부모를 그렸는데, 메이 씨 이전에 큰 것으로 바꿨다. 메이 선생의 선생님, 진덕림과 메이 씨는 일찍이 많은 돈을 썼다. 나중에 메이 씨는 대아류를 일반 여장군과 동일시하여 특색이 부족하다. 그리고 백뱀은 물통에서 전투복과 치마를 입지 않고 큰 옷을 입어도 예쁘지 않다. 부드러운 이마로 갈아입고, 흰 실을 묶고, 위에 있는 카드와 맞춰서 머리의 무게를 줄이고, 고르게 보이며, 흰 뱀 드레스에 자신만의 특색을 부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면 카드의 플란넬은 처음에는 파란색이나 흰색이었다. 1950 년대 초, 플란넬은 붉은색, 체백, 머리에 붉은색을 띠고 색대비가 선명해 백뱀의 전투정신을 부각시켰다. 메이 씨는 흰 뱀의 옷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 의상도 만들었다. 선녀, 비, 낙신 등. 그의 방법은 많은 우수한 공연 예술가들이 고풍스러운 프로그램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를 대표할 수 있다. 예술가는 인물의 이미지를 만들 때 분수감을 매우 중시한다. 수수하고 절대 화려하지 않아야 한다. 흔히 말하는' 해어지면 잘못 입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들은 옷을 입는 절차를 함부로 파괴하는 것을 주장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