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숭 소크라테스가 바닥이 없는 모든 가사를 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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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상' (타이틀 amp;; MV) P>
앨범:' 소그라는 바닥이 없다' 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난 그렇게 설레던 걸 인정해, 넌 생각만큼 그리웠던 옛 추억을 바꿀 수 없어, 마지막에도 일부러 냉막 고개를 돌리지 않았어. 내가 어떻게 눈물 한 방울도 흘렸지? 내가 생각만큼 나약해지지 않았어. 헤어지고 형언도 안 하고, 수척도 안 했어. 함께 몇 개 춘추를 넘겼어. 사랑은 쫓지 않았어. 상상 속 이번에는 오래 사랑해야 돼. 네 눈의 부드러운 열애 이후 갑자기 얼어졌네. 코끼리 속의 모든 것이 훗날과 다르다. 나는 한때는 그렇게 설레었다는 것을 인정한다. 네가 상상하지 못한 옛 추억이 너의 부드러움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마지막에는 일부러 냉막 고개를 돌리는 것도 아니다. 내가 어떻게 눈물을 흘릴 수 있을까 그렇게 연약하고 헤어진 후 형용도 여위지 않고 함께 몇 차례 춘추를 밟아 사랑이 소유를 쫓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 /p>
2.' 강산이 좋다' (MV)
앨범:' 소그라는 바닥이 없다' P>
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허숭 최근 하위 건강 상태 오래 앉아 다리가 나른해. 컴퓨터 오래 보면 목이 시큰시큰시큰해. 디지털 시대도 빨라지고, 속도도 빨라지고, 행동도 느려지고, 바빠진다. 바빠진다 나쁜 나라가 아니라 좋은 강산은 숭양미외가 필요 없는 좋은 곳은 평생 아미산 여산 황산 산을 다 볼 수 없다. 주말을 서둘러 부모님을 모시고 베이징 서안 낙양 개봉 안양 난징 항주에 가서 옛 수도를 보는 풍채가 좋다. 푸른 바다 푸른 하늘이 바람을 쐬고, 강산이 좋다. 집 밖으로 나가지 마라. 게으름뱅이가 기분 좋다. 밖으로 나가면 푸른 바다 푸른 하늘이 바람을 쐬고, 강산이 좋다. 집 밖으로 나가지 마라. 게으름뱅이는 바삐 무슨 일이 생겼기 때문에 한숨을 쉬며 탄식하며 인생의 짧은 끝을 휘두르며 길을 따라가는 풍경이 좋을 것 같아요. 가연이 오기를 은근히 기대할 수 있어요. 로맨틱한 마음가짐이 살아도 나쁘지 않아요. 나라가 좋고 강산도 숭양할 필요 없어요. 좋은 곳은 평생 볼 수 없어요. 아미산 루산 황산 황산산, 황산산, 주말에 부모님을 데리고 돌아가세요. 베이징 서안 낙양 개봉 안양 난징 항주가 옛 수도의 풍채를 보고 떠나요. 벽해푸른 하늘을 타고 바람이 불고, 강산을 불고, 밖으로 나가고, 집에서 게으름뱅이 기분도 좋고, 벽해푸른 하늘이 바람을 불고, 강산도 좋고, 집에서 게으름뱅이 기분도 좋고, 강산도 좋고, 기분도 좋고, 기분도 좋고, 벽해푸른 하늘이 바람을 쐬고, 강산도 좋고, 나가서 걸어도 강산도 좋고, < /p>
3.' 동벽 뜯기' (MV) P>
앨범:' 소그라는 바닥이 없다' 작사: 허숭 P>
작곡: 허숭 노래: 허숭 기원 65 ~ 9 년 19 세, 그가 아버지의 반시험을 받아 명예를 얻지 못한 결과, 자기 집 술집을 인수하고,
빠르지는 않지만 잘 아는 것은 안락한 손바닥의 작은 낡은 술집이 동벽을 허물어뜨린 후, 눈을 무릅쓰고 배낭을 메고 어두운 밤에 떠나 늙은이를 버리고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이 있다. 그도 어쩔 수 없이 집에 돌아온 술향은 여전히 세상을 대신해 슬퍼하지 않고 난잡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그의 여인의 아름다운 대비는 그가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의 작은 재물을 탐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음식도 스스로 장롱의 작은 것을 사러 가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깨진 술집이 동벽을 뜯은 뒤 관문은 1 평방미터 8 건짜리 돈으로 환산해 달라고 했다. 그는 100 년 간판을 하지 않고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빠르지 않지만, 익숙하게 익혀도 편한 장롱의 작은 낡은 술집이 철거된 후 누군가가 눈을 무릅쓰고 행낭을 메고 어두운 밤을 떠나 늙은이를 버리고 떠난 것을 본 적이 있다. 그도 어쩔 수 없이 집에 돌아온 술향이 아직 장롱의 작은 낡은 술집에서 동벽을 뜯어낸 뒤 관문을 뜯어낸 적이 있는가? 1 평방미터 8 건짜리 돈으로 환산해 그가 하지 않았다고 한다. 백년 간판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빠르지 않지만, 익숙하게 익으면 안락한 손바닥으로 떨어지는 작은 술집이 철거된 후, 그 날 밤 그는 두들겨 맞고 절뚝거리고, 절뚝거리고, 고생도 하고, 고생도 하고, 고생도 하고, 고생도 하고, 고생도 하고, 고생도 하고, 고생도 하고, 또 고생도 하고, 조대 당시의 명월도 바꿀 수 없었다. 당시 명월은 서쪽 담장을 바꿀 수 없었다. 하지만 동벽은 뜯어야 한다 P>
앨범:' 소그라는 바닥이 없다' P>
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허숭 당신은 사랑이 낭만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너의 웃음도 실감난다. 나는 너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지만, 얼마나 사랑하는 사람은 아니다. 단지 그의 손이 너무 잔인하다고 탓할 뿐이다. 네 인생을 바꾼다. 사랑이 낭만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의 본분은 너에게 안정감을 주는 것이다. 그가 너를 내상을 입게 한 것이다. 나는 너의 건강을 회복하려고 노력한다. 나도 그런 저속한 정이 없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네 마음 속에 가끔 꿈에도 입까지 쏟아진다. 사실 나도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사람과 함께 반지를 끼고 싶어요. 당신의 웃음도 실감납니다. 나는 당신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지만, 얼마나 사랑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단지 그를 탓하고 손을 너무 잔인하게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당신은 단지 좋은 사람과 함께 반지를 끼고 싶습니다. 당신의 웃음도 그렇게 현실적입니다. 나는 당신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지만, 얼마나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 그가 손을 너무 잔인하게 당신의 인생을 바꾼 탓입니다. P>
5.' 웨이보 컨트롤' (MV)
앨범:' 소그라는 바닥이 없다' P>
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허숭 닉네임은 정말 촌스러워요. 많은 사람들이 루시를 써봤어요 나는 나무 한 조각처럼 널어놓아 외로움을 느끼게 한다.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너는 또 너의 웨이보에 상륙하여 생방송을 공유한다.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완전 남자야. 나도 불을 지폈어. 너 가장 해피야. 팬 수가 늘어나는 걸 보는 거야. 사실 내 형제들은 양지단만 한 그릇밖에 없어. 너 핸드폰을 꺼내 쉬지 않고 널어놓고 나무 한 조각처럼 널어줘. 외로워. 넌 아무것도 할 수 없어. 하지만 넌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너 웨이보에 다시 로그인했어. 생방송 너의 삶을 공유해. 난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하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클라이언트를 내려놓으면 안 돼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다시 웨이보에 접속해 생방송 생활을 공유한다고 할 수는 없지만, 아무 말도 할 수는 없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 클라이언트를 내려놓을 수는 없는 입성불입니다. 더 이상 당신의 웨이보 < /p>
6 을 돌리고 싶지 않습니다. "사람을 망치고 지치지 않는다" < /p>
앨범: "수글라는 밑바닥이 없다. P>
작곡: 허숭 노래: 송도에서 온 단풍 더미의 매혹적인 핏빛 느낌 소년 허숭 몇 장이 여기서부터 새로운 체험을 시작하면서 결국 죄를 짓고 1 월 생명의 절반이 끝나면 참회의 경지에 돈을 지불하고 한 무더기의 파편을 쏟았다 연의 습관도 마다하지 않고 격정이 물러났고, 그녀도 더 이상 흐느껴 사랑의 피상적인 1 월을 이해하지 못했다. 생명의 절반이 끝나 참회의 경지에 돈을 지불하고 한 무더기의 조각을 쏟았다. 초여름의 빗방울이 너무 대충 얼버무려 버릇이 되었다. 피상적인 초여름의 빗방울은 너무 대충 얼버무리는 버릇이 제멋대로 방임된 밤 방임된 구차한 구차한 탓에 지퍼 초여름의 빗방울이 너무 대강 버릇이 되어 격정을 떼지 않고 퇴각했다. 그녀도 더 이상 흐느껴 사랑의 피상적인 용서 이 시대의 피상적인 몇 장의 송도에서 온 단풍 < /p>
7.' 더블 사이드' < /p>
앨범 P>
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허숭 네가 내 옆에 앉아 배꽃이 비가 오는 모습 영화 줄거리가 좀 다쳐 너의 연약함을 풀어줄 때 내가 네 옆에 앉아 있는 손이 긴장돼 어디다 두는지 다시 생각해 볼 만한 좋은 곳을 내가 지도에 표시해 어느 날 내가 너를 데리고 방랑해 내 곁을 떠돌며 너의 곁을 떠돌며 나를 둘러싼 기대는 우리 둘 다 상처를 입었을지도 모른다 비바람 뒤에 다른 노출이 있어요. 내가 네 옆에 앉아 있는 손이 긴장돼요. 어디선가 재삼 생각해 볼 만한 좋은 곳을 두겠습니다. 지도에 표시할게요. 어느 날을 기다리죠. 당신을 데리고 떠돌며 내 곁을 떠돌겠습니다. 비슷한 비바람을 맞은 뒤 다른 노출이 있었다 < /p>
8.' 냉각' < /p>
앨범:' 소그라 밑창 없음' < /p>
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그건 내 본의도 아니고, 내가 최근에 어떻게 한 건지, 아마 그 개 몇 마리에게 화가 난 Sat, Sun. 쉬는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다. 그들은 나를 기다리고 있다. 오늘 소비는 281 위안짜리 플로어 창문에 이미 두꺼운 안개가 낀 듯한 뜨거운 물 한 잔이 차갑다
그러나 슬픈 사람들은 내가 점차적으로 모든 단서를 잃어 가고 있다는 모든 증거를 기억하기 시작했지만, 나는 아직도 너를 사랑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감사하고 싶다 그들이 말하는 사랑, 내가 있으면 반강에 있는 붉은 배 두 척이 찬바람에 빗속에서 흔들린다 < /p>
9.' 건배는 먹지 않는다' < /p>
앨범:' 소그라는 바닥이 없다' P>
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허숭 어떤 사람들은 밥을 먹자마자 술을 권하는 것을 좋아하며 술 세 잔을 마시자마자 친구를 반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를 경망하게 욕하지만 나를 어떻게 고층 빌딩에 있게 할 수 있는지 북대황에서 나는 이 꼴로 죽을 필요가 있는가? 왜 나와 함께 쓸데없이 술을 마시지 않고, 어떤 술을 먹지도 않고, 내가 술을 마시게 하고 싶어, 진심으로 술을 마시게 하고 싶어, 어머니의 평생 아쉬움이 부족할 것이다. 분명 아들이 못생겼을 것이다. 당연히 내 이유가 있다. 면전에서 뒤에서 술을 피우지 말고 벌주를 먹지 않는 시원함을 맛보라. 나 혼자 네 마음 속으로 나를 욕하고 있다 왜 나와 함께 쓸모 없는 척, 토스트, 토스트, 토스트, 토스트, 와인, 토스트, 벌주, 상처, 나 혼자 시식해, 너 마음 시식해, 나 혼자 욕해, 경박, 나, 고층건물 마음, 북대황에 어떻게 있을 수 있어, 나 이 죽은 모습 왜 나한테 쓸모가 없어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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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사: 허숭 작곡: 허숭 노래: 허숭 관외야점 불꽃놀이 절대 손님 어떻게 잠을 자나요? 소매 사이에 누가 2 ~ 3 ~ 4 개 더 눈바람이 불어도 하룻밤은 줄어들지 않고 가엾은 마른 말이 하염없이 하염없이 몇 달 동안 깨어난 지난 몇 년 동안 애처로운 꿈을 꾸었습니다 너 천바이두 또 한 살 영고, 하지만 넌 불빛 란산처에서 하염없이 꿈을 꾼 적이 없어, 몇 달 동안 몇 년 동안 지난 일을 몇 년 동안 깨어난 적이 있어, 애처로운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애틋한 두 손연 세영마하지만 당신은 등불이 난산처 < /p>
편집본 콘서트 < /p>
악귀재 허숭 에서 2011 년 10 월 25 일 베이징 북전 극장에서 개인 데뷔 이후 첫 콘서트인 허숭 VAE.2011' 소그라에는 바닥이 없다' 를 개최한다 허숭 가맹나비가 합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새 앨범' 소글라 바닥 없음' 이 발매됐다. 이번 허숭 개인 첫 콘서트도 나비음악이 거액을 들여 허숭 제작을 위한 특별한 형태의 콘서트다. 허숭 VAE·2011『' 소그라 바닥 없음' 크리에이티브 시나리오 음악 쇼다. 이번 콘서트는 콘서트와 비 콘서트라고 할 수 있는데, 형식상 연극 곡예 동영상 광영 음전 등 거의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인식 효과를 흡수하여 허숭 노래에서 표현된 시나리오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곡예, 영화영상, 광영 음전 등 거의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인식 효과를 흡수했다. 한편 콘텐츠 제작팀과 비디오 광전효과 팀도 국내 최고의 제작반이다. 이 모든 것 은 하나의 목표 를 위해 허숭 를 좋아하는 모든 친구들 이 허숭 를 가까이서 접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건설된 시공 무대 에서 변신 노래 속 의 어떤 역할 과 허숭 과 완벽 한 교류 를 공유 음악 사곡 에서 창조한 매력 과 마력 을 공유 했 다. 이 콘서트의 영감은 맹경휘 감독의' 나비 변형기' 에서 나왔다.
그로부터 영감을 받은 후, 이 콘서트의 대략적인 초기 구상이 생겼다. 마지막 명명에 관해서는 허숭 게창을' 크리에이티브 시나리오 음악 쇼' 로 반영하는 것을 고려해 본다. 물론 공연은' 쇼' 라는 개념으로 시종일관 관통한다. 쇼는 이야기, 시공간의 정의, 국경없는 고민, 음악의 경계가 없는 이야기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