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아이스DK PVP의 다양한 스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Pillar of Frost
Frost DK가 주목해야 할 유일한 액티브 스킬입니다. 활성화 후에는 20%의 힘이 증가합니다. 20초, 쿨타임은 60초로 쿨타임이 끝난 후나 보스의 데미지가 더 높을 때 사용해야 합니다. DPS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장신구가 있다면 매크로에 적어서 사용하세요. 이는 DPS 향상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망자의 부활
사악한 DK처럼 되려면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망자의 부활은 1분 동안 당신을 위해 싸울 구울을 소환하며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힘은 소환 시 자신의 속성에 따라 달라지므로, 특히 피에 굶주린/영웅 단계에서는 자신의 속성이 강화되었을 때 활성화해 보세요.
언데드 군대
언데드 군대는 죽은 자의 부활과 마찬가지로 대규모 구울 무리를 소환하여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군대는 당신의 속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각 BOSS가 언데드 군대를 소환하는 타이밍이 다르며, 상황에 따라 마스터해야 합니다. 언데드 군대는 근처의 모든 적을 적극적으로 공격하므로 ADD에 주의하세요. 언데드 군대는 적을 도발하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럽거나 팀원이 위험에 처했을 때 군대를 소환하면 자신의 위험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룬무기
모든 룬을 활성화시켜 5분마다 25개의 룬을 제공하는 스킬입니다. 모든 룬이 쿨다운 상태이고 룬이 소진되었을 때 사용해 보세요. 전투 시간에 따라 긴 전투 후에 다시 활성화할 수 있도록 전투 시작 직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력 전환
혈액 변환은 1분마다 혈룬을 죽음의 룬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재능 지원이 있는 경우 최대 HP를 희생하여 30초에 한 번씩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텍스트 지원이 있는 경우 소모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의 쿨다운은 Pillar of Frost의 쿨다운 시간과 딱 맞습니다. Pillar of Frost를 활성화할 때마다 Blood Transformation을 활성화하여 더 많은 죽음의 룬을 얻을 수 있으므로 스킬 배치의 유연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이익이 됩니다.
질병 발발
질병 발발은 1분에 한 번씩 대상에게 서리 열병 역병과 혈액 역병을 동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Frost DK의 경우 일반적으로 Blood Plague를 추가해야 하고 모든 부정한 룬이 재사용 대기시간에 있을 때만 사용합니다. 다중 대상 전투에서 이 기술은 신속하게 제거하기 위해 집중 사격이 필요한 대상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역병 근원 재능이 있는 경우 질병은 33초가 되므로 매번 역병 공격/역병 발생만 사용하면 됩니다. 30초 동안 Blood Plague에 주의하세요. Frost Fever Plague가 있으면 Howling Blast가 발생합니다.
Dark Illusion
나눔간 스킬, 1분 CD. 아주 좋은 스킬처럼 보이지만 PVE에서는 별로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새 버전 2에서는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원숭이의 공유 스킬 요약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Anti-Magic Shield
Anti-Magic Shield는 RAID 도중 AOE 피해를 방지하는 데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피해량이 최대 HP의 절반에 도달할 때까지 주문 피해의 75%를 흡수합니다. 위더 로딩 후 지속 시간은 7초, 쿨링 시간은 45초입니다. 새 버전에서는 대마법 보호막이 룬 에너지를 주지 않으며, 물론 룬 에너지를 소모하지도 않습니다. 잘 사용하면 많은 DOT 피해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
얼어붙은 강인함
우리 도겸의 방어 스킬은 12초 동안 데미지를 20% 감소시키고, 쿨타임은 3분이며, 20 룬포인트를 소모합니다. 아주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입어야 할 때는 주저하지 말고, 부족할까봐 걱정하지 말고, 실수로 죽는 것보다 실수하는 것이 낫습니다.
Death Pact
구울이 있을 때만 유용한 스킬입니다. 총 체력의 25%를 치유할 수 있으며, CD의 대부분은 2분입니다. 25% 체력을 위해 40개의 주문을 얻는 것이 비용 효율적이지 않은 시기입니다.
마인드 프리즈
우리의 기본 방해 스킬은 GCD를 발동시키지 않으며, CD 시간은 10초이고, 룬 20개를 소모하며, 특성이 지원하는 경우 무료입니다. 버전 4.1에서는 인터럽트가 빗나가는 일이 없기 때문에 더 이상 인터럽트가 히트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타겟을 맞힐 필요가 없게 되는데, 이는 아주 좋은 스킬입니다.
Hungry Chill
서리 특성 트리의 최고의 특성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킬은 10미터 내의 모든 적을 10초 동안 동결시키고 서리 열병에 감염시킵니다. 얼음이 손상을 입으면 부서질 것입니다. 쿨링시간은 1분이며, 룬 40개가 소모됩니다. 위더가 지원하면 무료입니다. 이 스킬은 예상보다 나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제어하려는 대부분의 적들이 DOT 때문에 얼음을 깨뜨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이 완전히 쓸모가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이 스킬은 적의 공격을 방지하는 데 더 많이 사용됩니다. 무기로 행동하기보다는 컨트롤 스킬이 존재합니다.
스트링 어택
혼을 얼리는 형제 스킬은 위더가 지원된 후 5초간 상대를 침묵시킵니다. 30야드 적중 시 스킬이 중단되고 혈룬이 필요한 GCD가 발동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스킬은 PVE에서 상황을 구하기 위해 멀리 있는 주문 시전 전문 기술을 방해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군 부활
새롭게 획득한 전투 부활 스킬은 룬 50개와 혈액 마나의 20%를 소모합니다. CD는 대부분 10분입니다. 시간이 흘러 팀원들은 제가 늦게 일어나 AOE 같은 것 때문에 XXXD 사망했다는 사실을 저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