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나이트의 세 가지 재능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국가 서버가 3.35라면

혈의 재능은 순수한 물리 공격과 혈액 회복 스킬에 중점을 둔다. 적합한 특성:

1. 현재 가장 주류인 탱커 특성: Deep Blood와 Double Halo는 모두 혈액 특성에 중점을 둡니다.

2. 출력 재능 : 파워 브레이킹 하트 플로우 (출력이 비교적 단순하며 장비가 매우 나쁠 때 사용) 전혈 브레이크 (갑옷이 완전히 부서진 후 사용, 매우 좋은 장비 기반이 필요함) 첫 번째 그룹으로 침입할 수 있도록, 작전은 어렵지 않고, 중요한 것은 강력한 폭발로 시작하는 것이며, 작은 영역에 2~4마리 정도의 몬스터가 있는 AOE는 매우 강력합니다)

냉기 특성의 일반적인 방향은 한손 무기와 두 부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리 피해를 줄이고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1. 현재 프로스트 탱크가 있지만 ICC 등 고급 카피에서는 기본적으로 멸종된 경우가 매우 드뭅니다.

2. 주류 출력 재능인 이중 휘두르기 전염성 얼음: 현재 매우 높은 초당 데미지를 생산하기 가장 쉬운 재능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질병은 20초마다 약 1초 만에 감염되어 회복될 수 있으며, 질병이 멈춘다면 그 손실은 엄청날 것입니다. 모바일 전투와 타겟 변경 전투는 상대적으로 제한됩니다.

사악한 사악 특성은 주로 질병, 시들게 하는 바람 등 주문 피해 스킬을 강화합니다. 그리고 힘의 일부를 마법 피해로 변환합니다. Desecrated Land의 강력한 주문 피해 감소와 매우 강력한 둔화 기술이 있습니다. 애완용 구울을 강화하여 스킬 사용 시 영구적이고 제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1. 탱커 : 예전에는 100전의 정예에게 공개된 혈통이 있었는데, 그 후 100전의 악한 재능이 선택되어 주로 보스를 쓰러뜨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ICC 위원회의 암흑왕입니다. 현재는 사악한 DK 탱크가 없습니다.

2. 출력 재능 Evil Ice: 13%의 주문 피해 보너스와 30%의 질병 피해 보너스로 몬스터 그룹에 추가하기 가장 쉬운 강력한 팀 BUFF입니다. 출력은 지극히 단순하며 데미지는 기본적으로 1그룹과 2그룹 사이를 맴돌며 기본적으로 장비로 달성할 수 있는 상대적인 DPS입니다.

3. PVP: 현재 주류 PVP 특성은 기본적으로 악이며 대부분 얼음 악입니다. 강력한 감속력과 제어력, 생존력, 집단 혈압 능력을 갖추고 있어 장시간 전투에 적합하다. 폭발은 주로 130 풀 에너지 삼중 얽힘 + 공중 공격에 의존하기 때문에 준비 시간이 다소 뒤떨어진다. 대부분의 다른 직업. 똥을 휘젓는 사람으로 "알려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