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전 평론!

천규성 호보의송강

송강, 사람들은' 단비' 를 부른다. 이전에 산둥 qicheng 카운티 yasi, 하루 종일 춤 텍스트 잉크, 쓰기 악기, 칼 샤오리 입니다. 차오 커버 등 7 명의 사나이가 생진강 사건을 지적해 관청에 붙잡혀 송강이 미리 알려줘서 다행이다. 차오 는 리우 당나라 송 지앙 에 금과 편지 를 보내 보내, 노래 지앙 의 아내 연의 poxi 는, 위협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노래 지앙 연의 poxi 을 죽일 수있는 기회를 발견 창주 로 도망 쳤다. 어쩔 수 없이 양산에 오르다. 이후 송강은 양산포 수장이 되었다. 모집 후, 송 Huizong 는 wude 의사, Chuzhou 안무사 겸 병마 모두 총관 으로 봉인되어 결국 독주로 죽었다.

천웅성 표범 머리 임충

임충, 양산박 영웅 중 6 위, 마군 오호장 2 위. 초창기에는 도쿄 80 만 금군 총봉 교두였다. 그의 아내가 가오 후아 아들 가오 yanei 희롱 했기 때문에, 그는 창주 를 보낼 때, 다행히 루 zhishen 야생 돼지 숲 구조, 단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가오 하이타 액자 에 의해 액자 되었다. 창주 옥성 () 이 천왕당 여초장 () 을 지키게 되었을 때, 또 가오 () 의 심복인 루겸에게 불을 지폈다. 임충은 육겸을 죽이고 눈보라를 무릅쓰고 밤새워 양산포로 뛰어들어 백의수사 왕륜을 용납할 수 없었다. 차오 커버, 우 강도 진강 리앙 산 후, 왕 LUN 은 이러한 영웅 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린 종 화가 왕 LUN 을 죽이고, 차오 는 양산 포수 의 위치 에 밀어 넣어. 임충무예가 강하여 많은 승리를 거두었다. 강소성과 절강 일대 방라 () 가 이끄는 봉기군의 승리를 징집한 후 임충은 뇌졸중을 당해 항저우 육과 사에 남아 보양하도록 강요당했다. 무송 () 이 돌보다가 반년 후 병으로 사망했다.

천고별 꽃스님 노지심

노지심, 양산포 제 13 위 사나이, 10 원 보군 지도자 1 위. 루 zhishen 원래 이름 루다, 청 화 왕 cuilian 아버지와 딸 을 괴롭히는 참조 하기 때문에, 약간 tihua 입니다, ​​세 주먹 마을 guanxi 을 죽였다. 관청에 쫓기고 오대산으로 도망쳐 머리를 깎고 스님으로, 노지심이라는 이름을 바꾸었다. 루지심은 불문 청규, 취타산문, 김신 파괴, 장로가 도쿄 상국사에 파견돼 채소밭을 지키며 음식을 훔치는 포피를 똥통에 찼기 때문에 수양버들을 거꾸로 뽑아 위명을 떨쳤다. 노지심은 들돼지림에서 임충을 구했고, 고구는 사람을 보내 노지심 () 을 잡았고, 노지심 () 은 이용산 () 에서 풀이 떨어졌다. 물보라산에 투항하여 보병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송강이 방라를 공격하자, 노지심은 지팡이로 방라를 엎질렀다. 항주 육합사에서 적막하여 죽었다.

이규

곧고 무례하면 꼬임

이규의 강직은 줄곧 칭송을 받았지만, 양산 사나이 중에서 강직은 그 혼자만의 것이 아니다. 노지심은 강직하지 않은가? 무송이 강직하지 않은가? 그런데 왜 이규의 강직함이 그렇게 사랑스러운지, 주로 그의 강직함이 순수하고, 조금도 위선적인 성분이 없기 때문이지만, 왕왕 폭력적인 성분 (사람들이 그를 좋아하지 않기를 바라며), 가장 전형적인 몇 곳, 하나는 국화연회에서, 송강은 또 이규를 화나게 했다. 그는 "소리 쳤다. 한 발만 발로 책상을 걷어차고 넘어져 산산조각이 났다. 송강이 그를 죽일 것이다. "라고 그가 말했다.' 내가 감히 발버둥칠까 봐? 형이 나를 죽여도 원망하지 않고, 나를 도려내도 미워하지 않는다. 그를 제외하고는 하늘도 두렵지 않다! ♫ \ "(제 71 회) 리 퀘 혼자 송강 을 제공 하지만, 그는 가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래서 그는 모집 앤 공격 에 반대하고, 송강 사랑 듣고 싶지 않지만, 그는 재배 가 없기 때문에 장난치고 소란을 피울 수 있다. 마찬가지로 반모집 안이다. 무송은 의견만 내놓고 손을 대지 않았다. 두 번째 장소는 이규가 인언을 잘못 믿었고, 송강이 민녀를 강탈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도 시비를 가리지 않고 큰 도끼를 휘두르며' 천행도 대신' 의 살구황기를 쓰러뜨렸다. "당을 낚아채고 송강으로 달려왔다." (제 73 회) 송강을 호되게 꾸짖었다. 사람들이 막지 않았다면 송강은 벌써 잘렸을 것이다. 이규의 Geng 사이 는 확실히 빛을 발한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의 강직함 속에는 심각한 폭력 성향이 있어 종종 다른 사람의 재난의 근원이 된다. 네 리우 마을 유령 을 잡을 때, 주인의 딸 과 부정 행위 를 발견 (현대적인 관점에서 자유 연애인 경우), 그들은 두 사람 을 죽일 것이다, 주인의 애통 을 초래했다, 리 퀘 는 실제로 그에게 감사할 얼굴 이 있었다! (제 73 회) 이규의 강직도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가 송강을 욕하고 잘못을 꾸짖었다는 것을 인정하려 하고, 부정적인 징사죄를 하러 갔다.

(제 73 회)

물론 Geng 소개 나쁜 것은 아니지만, Geng 소개 가 무례한 변명 으로 사용되는 경우, 도 있다, 이 Geng 지에 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공자는 "곧고 무례하면 꼬인다" 고 말했다. 최소한의 수양이 없으면, Geng Jie 는 일을 엉망으로 만들 뿐이다. Geng kei 는 리 kui 에게, 정말 오히려 아무것도 없는 것입니다, 물론, 리 kui 도 Geng jiejie 가 없다면, 그는 바람직한 것이 없습니다. 제 73 회 시는 이규를 자랑한다. "양산파에는 간통이 없고 충의당 앞에는 관신이 있다. 이규 쌍도끼를 남겨두면, 세상은 여전히 곧게 뻗을 수 있다. " 저자가 이규의 강강을 이렇게 높은 수준으로 올리는 것은 우습다. 심지어 허튼소리까지 한다. 사람들은 왕왕 이규를 제 74 회 법당에서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를 우스갯소리로 보고, 이규는 소송으로 분장한 다음 스스로 사건을 해결한다. 그가 어떻게 사건을 해결했는가, 그가 말했다. "이 사람을 때린 사람은 사나이다. 먼저 그를 놓아라. 이 부진한 사람은 어찌 사람을 잡아먹는가? 내 도리깨 와 관아 앞에 공개! 클릭합니다 여기서 이규는 완전히 흑백을 뒤바꾸는 사람이다. 최소한의 시비관념도 없다. 그가 숭상하는 것은 그의 주먹과 도끼 외에 또 무엇이 있는가? 내 의견으로는, 회오리 바람으로 도끼를 휘둘렀다면, 인간 곡직귀신의 부적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조급한가, 살아있는 것을 보면 베어진다."-인생은 즐거움에 이르러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이규가 등장하자마자 사면된 살인범으로 무대에 올랐고, 송강과 다종이 강주의 술집에서 술을 마셨고, 이규가 왔다. 다종은 송강에 소개하며 말했다. "이것은 동생 옆에 있는 작은 옥자, 성 리, 이름 규, 조관은 여주 이수현 백장촌인씨다. 그 자체로는 다른 이름으로 흑회오리 이규를 불렀다. 타향에서 모두 그를 이철우라고 부른다. 용서 의 경우, 이 강주 에 살고 있지만, 귀국 하지 않았다, 사람들을 죽이고, 탈출 하기 때문에. 그의 술버릇이 좋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그를 두려워한다. 도끼 두 개와 주먹방망이를 만들 수 있는데, 지금은 이 감옥에서 일을 하고 있다. " (제 38 회) 다종은 이규 살인의 원인을 소개하지는 않았지만, 이규의 성격론으로는 모질게 살인할 가능성이 80% 를 차지했다. 역대 비평가들은 이 서술에 대한 논평이 매우 적고, 이 글에서 그의 포피의 본질을 지적하지 않았고, 이규 살인 문제를 지적하지도 않은 것을 보면 그들의 어리둥절함을 알 수 있다.

송강은 이규에게 은 열두 냥을 주었는데, 이규는 도박을 목숨처럼 하고, 가지고 가서 도박을 했다. 결국 홀라당 () 을 잃었고, 평소 그의 도박덕은 괜찮았고, 지면 졌다. 하지만 이번에는 무뢰한을 부리고, 억지로 되찾고, 또 싸움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규는 송강에 호의를 표하기 위해 강가에 가서 물고기를 구걸했지만, 그는 좋은 것이 아니라 큰 소리로 외쳤다. "너희 배에서 생선을 타고 두 꼬리를 나와 함께 해라." (제 38 회) 어민들은 그에게 어니 주인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지만, 이규는 성질이 급해서 스스로 빼앗지 않고, 결국 후칠팔방으로 그들의 물고기를 모두 풀어줬고, 쌍방이 싸우기 시작했다. 이때 장순 (즉 어니 주인) 이 달려오자 두 사람이 또 싸우기 시작했다. 결국 이규는 격장을 견디지 못하고 장순에게 물속으로 유인되어 물을 한 모금 마셨다. 싸움을 마친 후, 그들은 이어서 술을 마셨고, 그때 노래를 파는 송옥련이 노래를 팔았고, 이규는 호정을 휘저었다. "이규는 마음에서 화를 내며 뛰어올라 두 손가락을 그 여자의 이마에 대고, 그 여자는 소리를 지르며 갑자기 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38 회) 양심에 대해 말하자면, 이규는 확실히 그녀를 때리고 싶지는 않았지만, 손을 움직인 것도 사실이며, 그를 억울하게 하지 않았다. \ "습지의 무법자 \" 제 53 회, 이규와 다종이 식당에서 밥을 먹고, 이규는 한 노인의 국수를 엎고, 노인이 그를 붙잡고 이치를 따지고, 이규는 그를 때릴 것이다. 다행히 다종에게 설득당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노인이 또 이규에게 맞아 죽을지도 모른다. 제 67 회, 이규는 공을 세우고 은밀히 나가 한백룡의 식당을 지나 밥을 먹고 돈을 주지 않고 한백룡에게 붙잡히고, 이규는 아예 도끼를 베었다.

이런 곳에서 이규를 보면, 그는 건달이 아니다. 아니, 그는 불량배가 아니야, 그는 강도야! 그는 양지에게 칼에 베인 소 2 와 무슨 큰 차이가 있습니까? 차이가 있다. 이규의 작은 이름은 철우이고, 소 2 는 그와 비교하면, 정말 작은 무당이 큰 무당을 보고, 두부소 2 는 쇠소 2 를 만나도 할아버지라고 부르지 않겠는가? 물론, 만약 소 2 가 송강에 의해 조련을 받는다면, 이규의 무예는 있을 수 없지만, 사나이가 되는 것은 아마 충분할 것이다.

사실, 이 건달들의 습관은 거의 모든 강도들이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걸핏하면 사람을 죽이는 것이 이런 무뢰한기와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규는 지금까지 살인을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그가 말한 것과 한 것을 모두 알 수 있다. 다이종은 그가 물고기를 빼앗아서 다른 사람과 싸웠다고 원망했고, 이규는 말했다. "내가 너를 연루시킬까 봐, 내가 한 명을 때려죽였으니, 내가 스스로 승장구하겠다." (제 38 회) 그는 사람의 생명을 전혀 안중에 두지 않았다. 심지어 이른바 승당도 거짓말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 해에 사람을 죽였는데, 왜 또 도망가야 하는가? 도무지 감히 당당한 사람이 아니다. "수호전" 제 52 회, 이규는 장작을 위해 나서서 은천석을 죽였고, 이규는 말했다. "나는 곧 가겠다. 너를 연루시켜야 한다." (제 52 회) 장작진이 자기에게 방법이 있다고 고소해서 이규는 떠났다. 이로부터 이규는 혼자서 일을 하는 사나이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은천석은 악당이지만 이규는 또 어디로 갈 수 있을까?

이규가 은천석을 죽인 것은 그가 무모하게 행동했기 때문이고, 게다가 은천석도 죄가 마땅하다고 말한다면, 이규는 송강을 구하기 위해 강주에서 법장을 강탈할 때 한 짓은 완전히 강도의 행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책에는 이렇게 쓰여 있다. "그가 제일 먼저 힘을 내는 것을 보고, 살인이 가장 많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제 40 회) 차오가 그를 불러도 듣지 않는다. "그 한은 어찌 응할 것인가, 불잡하게 도끼를 휘둘러 사람을 베기만 한다." (40 회) 또 사람들이 이규를 따라, "사거리를 내려가면 관군 백성들에게 묻지 않고, 시체를 죽이고, 피를 흘려 도랑을 만들고, 넘어뜨리는 것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고 말했다. (제 40 회) 나중에, 차오 뚜껑은 이규가 백성들을 마구 죽이는 것을 막았지만, "그 한 (즉 이규) 이 소리를 들으러 왔고, 도끼 하나, 줄을 서서 목을 베었다." (제 40 회) 이규의 이 때의 살인은 순전히 이를 낙으로 삼았다. 앞에 사람을 죽이거나 송강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사정이 있을 수 있다면, 여기에 와서 송강은 이미 구해냈으니, 더 이상 사람을 죽일 필요가 없다. 특히 무고한 백성을 더 이상 죽일 수 없다. 또한, 차오 커버 는 분명히, 강도 법 필드 영웅, 이 리 퀘 과도한 살인 에 중독, 그를 방지 하고 있습니다. 특히 얄미운 것은, 그가 전혀 만류하는 것을 듣지 않고, 여전히, 내가 나를 죽였다는 것이다. 네가 말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규의 피에 굶주린 병은 이곳에서만 발작하는 것이 아니라 양산 사나이가 세 번째로 가장을 축원할 때 이규는 살인을 놓치지 않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규가 송강 앞에 가서 공을 청하다. "축룡은 형제가 죽였고, 축표도 형제가 베어서, 거성이 그 종이 가버리고, 횡포태공 일가가 모두 깨끗하게 죽였고, 형제가 특별히 공을 청하러 왔다." 그는 또 이렇게 말했다. "나는 손을 잘 베고, 횡포한 가장이 달려가길 바라는데. 그의 가장에서, 나에게 한 명도 죽임을 당했다." (50 회) 송강은 살육이 지나치다고 원망하며 몇 가지 살림을 잡았냐고 묻자 이규는 "누가 새가 참으면 살아 있는 것을 보면 베어버린다" 고 말했다. (50 회) 송강은 이로 인해 그의 공로를 지웠지만, "흑회오리바람이 웃으며 말했다.' 공로가 없어도 나를 먹고 즐겁게 죽였다.' "(제 50 회) 이로부터 이규의 살인은 공로를 쟁취하는 것과 무관하지만, 단지 그의 마음가짐과 관련이 있을 뿐, 그에게는 다른 사람의 목숨이 목숨이 아니다. 사람이면 죽이는 취미가 있고, 살인은 그의 가장 큰 삶의 즐거움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그는 모두 환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양산 호한 중에 그 외에 이렇게 피를 많이 먹는 사람이 또 있겠는가?

"수호전" 에는 이규가 어린이를 죽이는 것도 눈 하나 깜박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송강은 주영을 핍박하기 위해 산에 올라 오용, 이규를 하산시켜 이를 위해, 이규는 주영을 간호하는 지사의 아들을 죽였고, 또 잔인하게 죽였다! 화가 나서 주준이 이규와 필사적으로 하려고 하는데, 이규는 어쩔 수 없이 땔나무에 있어야 했다. (제 51 회), 이 아이는 겨우 네 살이었고, 천진난만했다. 이규는 명령을 받았지만, 살인이 그의 입맛에 딱 맞지 않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그래서, 설사 이가 없는 유아를 마주하고 있다 해도, 그는 여전히 손을 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여상투는 이렇게 논평했다. "이규는 주군이 산에 오르기 때문에, 열여섯 살 된 아들이 목숨을 살해하고, 여기에 슬픔이 있다는 것을 지켜본다, 아깝다! 일웅사를 위해 어린 아이를 고생하고, 이규철심, 학눈물 유인원의 슬픔을 겪다.

\ "(유 씨 이 코멘트 는 약간 실수, 리 퀘 는 어린 아이 를 죽이고, 송강 에 주요 죄, 이것은 제 51 회 차이 진 의 설명 이 증거로, 물론, 리 퀘 는 단지 머리 없는 도구 귀 이지만, 그의 어린 죄 는 결정적 이다; 두 아이는 6 살이 아니라 4 살 때) 그러나 다른 평론가들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냉막, 또는 단순히 이규를 칭찬하고 주완을 폄하하는 등, 이탁오 평론은 주완이 말했다. "즉, 작은 관아 생명, 역시 값어치가 있는가, 왜 이 필부의 용, 여자의 인인을 위해 고생하는가?" 그가 이규가 거네를 죽였다고 논평할 때, 뜻밖에도' 불' 이라는 글자를 일컫는다! 정말 흑백이 뒤바뀌고, 마음이 없는 녀석들이다! 그러나, 이 비평가들의 영향력은 그들의 관점이 허황된 것이 아니라 사회의 많은 사람들의 관념을 대표하는 것이 가장 무서운 점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상투와 같은 비평가가 오히려 아는 사람이 적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이규는 사람을 죽이는 것이 매우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기분이 좋다면, 그는 학살에 대한 흥미가 있다. 학살에 대한 흥미뿐만 아니라 인육을 먹는 취미도 있다! 그가 네 살짜리 아이를 죽이는 것은 학살이다. 아이의 머리가 둘로 쪼개졌다 (제 51 회). 리 유령 을 죽인 후, 저녁 식사 에서 그의 다리 고기 를 잘라; (제 43 회); 간통을 잡을 때 두 사람을 죽이고, 10 여 단을 베었다. (제 73 회) 송강은 황문병을 붙잡아 능히 처형하려고 했다. 이규가 자진해서 움직인 손이었다. 이 책은 "이규가 날카로운 칼을 들고 황문병을 보며 웃었다.' 이 사람은 채구지사 뒷당에서, 황도흑을 말할 줄 알고, 해를 입히고, 무중생이라고 말했다 오늘 너는 빨리 죽어야 하는데, 나리는 네가 천천히 죽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날카로운 칼을 먼저 다리에서 베어 주운 후 면전에서 숯불을 쬐어 술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각, sunburn 조각, 아니 조각, 컷 황 wenbing, 리 퀘 그냥 가슴을 잘라, 간을 제거하고, 모든 지도자 와 함께 해장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제 41 회) 이규의 학살은 여기에 관심을 보였다! 황문병이 아무리 나빠도 그가 속사한 소망도 만족시키지 말아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피에 굶주린 악당들이 어찌 참혹한가? 그들은 어디에 아직 약간의 사람 냄새가 나나요?

이규가 피에 굶주린 이유 [2]

이규는 피에 굶주린 것은 고립된 현상이 아니다. 인류는 역사가 있는 이래 자가살육에 관한 기록은 사불절서라고 할 수 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이규가 살인을 할 때 우리가 자주 간과하는 심리 상태가 있는데, 바로 그의 흥분이다. 그가 살인을 할 때의 흥분은 심지어 광란의 지경에 이르기도 하는데, 이런 광란은 많은 심리학자들이 연구하는 과제가 되었다.

오스트리아의 저명한 동물학자인 콘로 로렌츠는' 공격과 인성'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인간의 공격성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고, 그는 공격행위가 다른 행위처럼 인간의 본능이라고 생각했고, 자연 속에서도 다른 본능처럼 개인과 인종의 생존에 큰 도움이 되었다. 그는 또한 인간의 공격 충동이 종종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하지만, 다른 본능들은 비교적 극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로렌즈의 견해가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의 관점을 나타낸다면 과언이 아닐 것이다. 동서고금, 인성의 선악에 대해 이야기하는 문헌이 호방하다. 특히 성악론자들은 더 큰 시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성선이냐 성악이냐 하는 문제는 너무 넓어서, 이 글은 너무 많이 다루려고 하지 않는다. (관심자는 나의 또 다른 문장' 인간성이 소유권제도의 법철학의 기초' 를 참고할 수 있다.) 나는 이 글에서 주로 이규가 살인을 할 때 이런 광적인 상태의 근원을 토론하고 싶다.

우리는 종종 소설이나 문장 속에서 소위' 살인성' 이라는 말을 보게 된다. 이는 이규가 이른바' 손잘림' 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즉 살인이 재미를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런 사악한 즐거움은 인간으로서 생각할 수 있는 사람에게 어떻게 생겨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페인에는 칼란다라는 작은 마을이 있는데, 매년 의식을 거행한다. 매년 일정한 날짜에, 온 마을의 남자들이 시내 중심 광장에 모였는데, 모두가 하나 혹은 작은 드럼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오가 되자 그들은 북을 치기 시작했고, 24 시간 후에야 멈췄다.

드럼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들은 일종의 광적인 상태로 들어갔다. 드럼을 치는 과정에서 그들은 최면에 걸린 것처럼, 24 시간 후에 멈추었을 때, 많은 드럼이 이미 깨졌고, 드럼을 치는 드러머들도 손이 부어올랐고, 가장 특별한 것은 참가자들의 얼굴에도 일종의 광한 기색이 드러났다. 분명히, 이 드럼 치는 의식은 강한 파괴욕을 나타냈다. 드럼을 처음 시작했을 때 드럼의 리듬은 드러머들의 최면 상태를 촉진시켰지만, 나중에 드러머들의 정신은 드럼을 치는 열정에 완전히 잠기게 되었다. 이런 열정은 24 시간 내내 멈추지 않는 드럼 치는 의식을 지탱했다. 그렇지 않으면 하루 밤 먹고 마시지 않고 잠을 자지 않고 운동도 하면 사람들은 극도로 피곤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규는 많은 경우에 살인을 했다. 이 칼란달인들처럼, 살인 과정에서 그의 몸과 마음은 이미 이런 광기에 완전히 사로잡혀 있었다. 그는 이미 살인의 쾌감에 최면을 당했다. 야유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처럼, 자신이 하는 모든 과정에서 거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 그는 이미 그가 아니다. 그는 단지 살인기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그래서, 그는 노래 지앙 살인 을 저장 한 후, 차오 커버 가 그를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없습니다, ​​스콰 sanniang 가족 을 죽일 때, 또한 \ "손잘림 \" 을 자칭 할 때, 누구를 만나든 삼칠칠일 을 잘라 말했다.

이규가 살인을 좋아하고 싸움을 좋아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생활이 공허하기 때문이다. 그는 술과 도박을 좋아한다. 이것이 그의 생활의 주요 내용이다. 그는 강주에서 다종의 반을 만들어 생계를 꾸려 나가고, 평소에 감옥에 있으면서도 자주 싸우는데, 다종은 "강주 감옥에 있지만 술에 취했을 때" 라고 말했다. 나도 그에게 연루되어 고생했다. 오직 불공평한 길만 보고 강한을 잘 때리면 강주 만성 사람들이 모두 그를 무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제 38 회) 말하자면 이규는 정의감이 강한 사람인 것 같지만, 이 말과 이규가 전서에서 한 일을 자세히 분석하면, 우리는 다이종이 너무 아름답고 사실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둘째, jiangzhou mancheng 사람들이 그를 두려워 하는 경우, 그는 분명 무차별, 저주 같은 평범한 사람, 노래 yulian 과 그녀의 어머니는 단지 검은 회오리 바람 을 시작 들었을 때, 대기 를 두려워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를 존경해야합니다. 이로부터 이규는 현지인들이 두려워하는 불량배로, 그 포피우와는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사람의 일상생활은 모두 극도로 지루하다. 매일 도박과 음주 싸움을 제외하고는 더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없다. 그래서 이규의 형은 이규를 만나면 그를 매우 싫어한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 집에 이런 형제가 생기면 나는 싫어하는 것 외에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참고 자료: /question/2816876.html

응답자: 혼자 천애에 있다-보조급 2-10 15: 10

송강:

사람이' 단비' 를 부르다. 이전에 산둥 qicheng 카운티 yasi, 하루 종일 춤 텍스트 잉크, 쓰기 악기, 칼 샤오리 입니다. 차오 커버 등 7 명의 사나이가 생진강 사건을 지적해 관청에 붙잡혀 송강이 미리 알려줘서 다행이다. 차오 는 리우 당나라 송 지앙 에 금과 편지 를 보내 보내, 노래 지앙 의 아내 연의 poxi 는 쑹 Liangshan 을 몰래 발견, 위협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노래 지앙 분노 는 연 poxi 를 죽이고, Cang 으로 달아났다. 어쩔 수 없이 양산에 오르다. 이후 송강은 양산포 수장이 되었다. 모집 후, 송 Huizong 는 wude 의사, Chuzhou 안무사 겸 병마 모두 총관 으로 봉인되어 결국 독주로 죽었다.

노준의:

북경시의 외원 외대호, 별명은' 옥기린', 좋은 무예, 몽둥이는 천하무쌍이다. 양산포우 () 는 계량산 (), 노준의 () 와 양산 영웅대전 () 으로 속아, 적없이 도망가고, 배를 타고 도망갈 때 파도에 흰 장순 () 에게 생포되었다. 루 Junyi 는 Liangshan 에서 코우 로 떨어지는 것을 꺼려, 탈출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북경성으로 돌아왔을 때 아내 지아 씨는 집사 이고와 부부로 일했다. 노준의는 동시에 장병에게 붙잡혀, 억울하게 자백을 하여 사형에 처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송강은 양산포 영웅을 이끌고 베이징성을 공격하여 필사적으로 삼랑석수 혼자 법장을 강탈하여 노준의를 구해내고 간부 음녀를 죽였다. 노준의는 양산에 뛰어들어 두 번째 의자에 앉았다. 모집 후 노준의는 무공 의사, 여주 안무 겸 병마 부관으로 봉쇄되었다.

가오 후아 약물 중독 부상 후, 말을 탈 수 없습니다, ​​배를 타고 물에 빠져 죽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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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자: 강호-수재 2 급 2-10 15: 19

루다-

루다는 수호 중 가장 인간적인 지혜를 가진 사람이고, 오대산 노승은 터무니없는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법호 지심이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책 전체 보기, 루 zhishen 살인 은 단지 집을 떠나기 전에 마을 guanxi 를 때리는 것은 실수한 부적절한 살인이다, 앞으로 몇 명의 피살자는 모두 악이 가득 차 있다, 실제로 수호간 중 홍칠공, 진군자 대협이다. 따라서 소설가의 관점과 독자의 관점에서 볼 때, 지심은 무송과 이름이 같으며,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지심은 인본원의 진실감을 가지고 있다. 노래와 부녀를 보호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고, 어떤 공리적 목적도 없고, 명의를 구하는 동기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대산에 출가하여 절의 규칙을 누차 깨뜨렸는데, 그 근원은 좋은 술의 본성과 구애받지 않는 생활방식을 추구하는 것이다. 결코 강릉하고 약한 행위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쿄를 돌며 땅 불량배와 동반하더라도 선량하고 통달한 마음으로 가죽을 끼얹는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구속작용을 하며 선행을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교림충영웅은 서로 아끼고, 소란을 피우고, 들돼지숲을 크게 만들고, 신부로 분장하고, 이용산은 악도사를 없애고, 수수산에 오를 때까지 그 영웅기와 임충이 크게 보완되는 묘미를 가지고 있다!

량산 호걸의 귀착점, 작가는 무송단팔, 임충이 핍박하고, 오용입세, 공손승이 세상을 떠난 것에 비해 노지심공덕이 원만하고, 인간 천당 항주가 좌화돼, 한 사람의 진정한 영웅의 종말을 암시하고 있다.

송강

송강은 원래 산둥 () 성 현 () 의 일필샤오리 () 로, 자공명 () 이라는 별명으로 호보의를 불렀다. 얼굴이 까맣고, 키가 작고, 평소에 의리를 믿고, 돈을 휘두르며, 친구를 사귀기 쉽고, 단비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차오 커버 및 기타 황 nigang 강도 첸 강 사건 때문에, 송강 은 차오 커버 에게 정부군 사냥 소식을 알려 주었다. 그리고 차오 커버 등 리앙 산 후, 리우 당나라 는 편지 (모집 가방) 와 오십 두 금 보상 을 보냈다. 뜻밖에도 이 편지는 그 첩의 염가애의 손에 떨어졌다. 무기력, 송강은 노여움을 죽이고, 강주를 보내고, 이규 등과 아는 사이다. 그러나, xunyanglou 제목 반시 때문에 사형 선고를 받았다. 다행히 양산 사나이가 구조해 형장에서 송강을 양산에 구해 부령에 앉았다. 쩡 머리 도시 공격 후, 차오 커버 눈 독화살 이 사망 한 후, 머리 의자 에 앉았다. 앞으로, 송 지앙 은 법원 zhaoan 에 대중을 이끌었다. 여차토벌 다른 봉기군 과정에서 양산 사나이는 사상자가 매우 많았고 송강 본인도 술잔을 주어 독살했다.

송강은 백단팔장 중 1 위를 차지하며 36 천호성의 으뜸인 천규성이다.

시천:

시천 연습은 좋은 쿵푸로 벽을 오를 수 있다.

도묘는 도둑이 되고, 강호에서는' 벼룩' 이라고 부른다. 양웅

, shixiu 는 팬 qiaoyun, peiruhai 를 죽이고,

투표 논의 중이다

양산으로 달려가니, 시천에 부딪힐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시변 도난

축가장호텔의 수탉을 먹었고, 축가장인마에게 붙잡혔다

가서, 그리고 송강 삼타축가장 일 을 건드렸다.

양산으로 옮긴 후 도쿄로 파견되어 서녕의 보물

을 훔쳤다

갑, 탕론과 함께 서녕을 양산에 속여 공을 세웠다

수고하다. 시천은 기밀 보군 지도자 2 위

로 봉쇄됐다

, 양산 제 107 조 호걸이다. 방랍을 징집할 때

시천 병사 서녕:

서녕, 양산 제 18 조 호한, 마군 팔호

승마 겸 선봉장 2 위. 서녕은 원래 수도 금총반

이었다

교두.

송강은 후연소연환마에 패한 후 오용

계책으로 시천도갑을 이용해 서녕을 속여 양산에 올랐다. 서녕교

양산 사나이는 갈고리 낫총을 이용해 후연 () 을 물리치고 큰

를 세웠다.

공로. 송강이 방라를 징발할 때 병마는 항저우 성동

으로 걸어갔다

새로운 다리, xuning 는 하오 siwen 을 구하기 위해 독화살에 맞아 죽었다.

후연:

후연 연소, 양산포 제 8 조 사나이, 마군 5

호랑이 장수 4 위. 한 쌍의 구리 채찍을 만들고, 한 필을 타고 설우

말, 무예가 강하다. 송강병마가 고구의 동생을 죽였다

Gaolian 후, 가오 송곳니 는 공격

를 만들기 위해 군사 말 명령 으로 호연 을 추천했다

양산을 치다. 연화용 연쇄마로 송강병마 연패

。 금전표범 탕륭 헌책서녕은 갈고리 낫총으로

를 깨뜨릴 수 있다.

연쇄말. 오용 디자인파로 도쿄로 이사를 가서 서녕

을 훔쳤다

기러기 링 자물쇠 갑옷, 서녕을 양산에 속였다. 서녕의

낫총을 낚아채는 것은 역시 연작하는 연쇄마를 깨뜨렸다. 후연

혼자서 청주로 도피하자 청주 지사는 그를 인습시켜

공격하게 했다

도화산, 이용산을 치다. 양산포마가 복숭아꽃에 도착하다

산, erlongshan 구조, 계량으로 후연 을 함정으로 속여

생포하다. 후연 소작하여 양산에 투항하다.

모집 후, 호연화는 어관병마손가락

으로 봉쇄되었다

휘두르다.

오용:

오용, 표자학연구, 도호는 씨를 밝게 한다. 플랫

생기가 교묘하고 총명하여, 일찍이 만권의 경서를 읽은 적이 있다. 두 개의 구리 체인 만들기

。 우 차오 커버 시안 (西安) 계획, 지혜 생일 강, 약물 와인

마는 청면수 양지를 쓰러뜨려 베이징 대명부 양중

를 빼앗았다

채태사에게 생일 축하의 금과은 보석

。 송강은 영양루에서 반시를 읽고 붙잡혀 다이종과 함께

형장으로 끌려가, 빨리 참수할 때, 오용 계량으로 법

을 강탈했다

필드, 송강, 다이종을 구했다. 송강 두 다스 가장 상실

패하다 세 번째 공격 zhujiazhuang 때, 우 두 손바닥

의 사용

연환계로 축가장을 공략하다. 우 깨진 체인 말,

시천이 갑옷을 훔쳐 서녕을 속여 양산에 올랐다. 송강 난화주

때, 우 는 다시 계책을 빌려 주쿠 치우 금종 매달려,

를 구했다

구문룡사진, 꽃스님 노지심. 평생 반복

기발한 계략을 내고,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우다. 모집안은 무승군

으로 봉쇄되었다

선전사를 받들다. 송강, 이규가 살해된 후 오용과 화영

함께 송강 무덤 앞에서 목매어 자살하고 송강과 함께

에 묻혔다

일어나다.

도중에.

이규

수호전' 에서 이규는 잉크가 가장 많고 성격이 가장 선명하고 풍만한 인물 이미지 중 하나이다. 이 양산에 대한 요지는 예로부터 평가가 높았거나, 그가 가장 반항적이었다고 생각하거나, 그가 정말 귀엽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필자는' 수호수' 를 여러 번 읽으며 이 사나이에 대해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 통제력을 잃은 강호 괴물은 필자가 그에 대한 전체적인 인상이다.

이 별명은 흑회오리 바람, 쇠소의 사나이는 중국 고대 소설의 희극 영웅 이미지이며, 그와 같은 인물은 고대 소설에서 여전히 적지 않다. 예를 들면' 삼국연의' 의 장비,' 설악 전전' 의 우가오,' 양가부의 연의' 의 초점 짱, 맹량,' 설당' 과 같다

이런 인물들은 * * *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외모상으로 볼 때, 그들 대부분은 키가 크고 우람하며 용모가 추하다. 재능과 성품을 보면, 모든 무공이 강하고, 도끼, 망치 같은 육중한 무기를 자주 사용하며, 작전이 용맹하고, 강경한 싸움을 잘하며, 천성이 거칠고, 성질이 거칠고, 성질이 급하고, 병이 원수와 같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종종 유아의 차분한 주장과 손발 같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캐릭터 이미지의 이런 대조적인 조화와 등장은 코미디 효과를 내기 쉽다. 게다가 이 희극영웅들은 성격이 무모하고 성질이 조급하기 때문에 항상 충동을 좋아하고 끊임없이 말썽을 일으키거나, 오해를 하거나, 좋은 의도로 나쁜 일을 하는 등 작품에 많은 파란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다행히 말썽을 일으키는 것은 그리 큰 것이 아니다. 결국 그 형 같은 주장이 일일이 화해할 수 있고, 놀라움과 위험이 있어 익살스러운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비

장비, 유비 의디, 오호 대장 중 2 위. 단어 날개 독일, zhuojun (이 하북성 zhuoxian) 사람들. 어렸을 때 관우 * * * 일 유비. 범옥관에서 관우 유비와 함께 여포 맞섰다. 장한포 교두보에서 고함을 지르며 조조 백만 군을 놀라게 했다. 모에 관야전마초, 브라질 대전 장비, 장팔뱀 창용 3 군. 유비 () 가 천에 입천한 후 본기 장군을 경배하여 서향후를 봉하다. 서기 221 년에 이형 관우를 위해 복수를 하고 유비와 함께 군대를 일으켜 동우를 공격하였다. 떠나기 전에, 채찍질 병사들이 범강 () 과 장다 () 가 암살될 것이기 때문에, 죽을 때는 겨우 55 세였다. 후세 사람들은 시를 가지고 탄식했다:

안희는 일찍이 채찍 감독관 우편물을 들었고, 노란 수건이 조염 유우를 쓸어 버렸다.

호랑이 감방이 닫히면 소리가 먼저 진동하고, 장판교 변두리의 물은 역류한다.

의석연 안촉경, 지혜로 장비 () 를 속여 중주를 정하다.

우 웨이 그램 몸 첫 번째 죽음 절단, 가을 워터 마진 첫 번째 전문가-가오 추

《수호전》을 읽을 때마다 나는 늘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한다. 이 수많은 인물 이미지 중에서 누가 가장 능력이 뛰어난 사람입니까? 이리저리 선별하다가 마침내 한 명을 뽑았다. 이 사람은 성이 높고, 단어는' 구' 이다. 이 문무는 모두 통하지 않는 고노인 선생이지만, 천하의 영웅을 허세 부리며 빙빙 돌게 할 수 있으니, 당연히 높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한 사람의 무예가 아무리 뛰어난 문재가 아무리 출중하더라도 별로 효과가 없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대어로 말하면, 너의 기술이 아무리 너무 강한 책을 많이 읽어도 헛수고이다. 저 사람 고구를 봐라, 축구만 할 줄 알면 대관이 될 수 있다. 무슨 책을 읽을 필요도 없고, 일찍 일어나서 까맣게 무술을 연마할 필요도 없고, 얼마나 편한가! 나는 고동이 성이 높기 때문에 보통 사람보다 한 수 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고희가 가장 잘하는 능력은 안색을 관찰하고 환희를 받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황제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그는 또한 큰 장교 가 될 수 없습니다, ​​아마도 여전히 거리 우물 에서 작은 스리랑카 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한참을 자세히 따르다가 문득 깨달았다. 그리고 환희와 색채를 관찰하는 것도 어떤 우수한 무예와 광심연박의 지식보다 뛰어난 묘기였다. 만약 고로선생이 건재하고 학급 개설을 기꺼이 한다면, 나는 반드시 적극적으로 신청할 것이다.

양산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고타와 약간의 증오를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그 때문에 양산에 오르게 되었다. 송강은' 대천행도' 를 외치고 있지 않나요? 뜻은 명백하다. 다만 황제를 위해 약간의 정의로운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정의명언) 정의란 고로선생을 몰아내려는 것이 아니라, 만약 고타오마분시를 할 수 있다면 당연히 더욱 통쾌한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하지만 사실, 누가 고추를 죽일 능력이 있습니까?

가끔 송강의 인마에게 붙잡히기도 했지만,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아직 공손하게 그를 돌려보내야 하는 것이 아닌가? 반 화가 나서 30 만 금군 총교두림충을 죽였다. 드라마에서 임충이 피를 토하는 장면을 보았는데, 처음에는 그를 안타깝게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매우 기뻤다. 아니면 다른 사람 가오 하오 능력, 당신을 화나게 하지 않는 이상한 마일 이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애초에 그 작은 일로 고동을 불쾌하게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낭자가 빙그레 웃으며 다른 사람에게 선물해 주었다면, 아마도 약간의 태평일로 바꿀 수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십만 마디를 쏟아붓는' 수호전' 은 고구를 시작으로 시작되었고, 모든 이야기는 그 때문에 일어난 것이다.

양산 사나이가 모여 물불을 가리지 않고 소란을 피우는데, 만약 그 고로선생이 아니라면 갈 필요가 없다. 온 나라가 고추에 의해 통제되고, 황제는 단지 바둑일 뿐, 바둑을 두는 사람은 고추이다. 고타와 상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그 자신이라고 생각하는데, 고구는 자신과 같은 고독한 바둑을 두고 있다. 양산의 마른 인마를 포함해서 모두 그의 체스로 간주될 수 있을 것 같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가오 추 (Gao ku) 가 충량한 대간신 대국 도둑에게 열 가지 악을 행하지 않고, 나는 그를 위해 굴곡을 외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남들은 시운이 좋아서 능력이 좀 있는데, 왜 그렇게 그를 싫어할 필요가 있니? 그가 제멋대로 하는 이유는, 다만 자신의 직접 사례로 세상에 경고하고 싶어 하는 것이다. 문화도 무술도 기술도 배경도 중요하지 않다. 고타와 같은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면 천하무적의 손을 다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