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중에 도화원이 길을 찾지 못했을까?
목낙주는 복숭아꽃의 원천이며, 그 안의 많은 장면은 대부분 타오의 동경이다. 목로주의 이민자들은 그렇게 태평하게 지내지 않았다. 즉, 올해 재작년에 목로주에 가서 환현군에 맞서 싸우는 것은 무슨 파렴치한 일이다. 6 년도 채 안 되어 기원 4 10 년, 류도귀와 유옥은 연이어 목라주에서 싸웠고, 도화원은 전쟁의 세례를 받았다. 즉, 올해 타오는 큰 불안과 분노로' 도화원기' 를 썼다. 이것도 타오가 문장 후에 남긴 복선이다. 그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다. 사람들은 더 이상 도화원의 주요 원인을 찾을 수 없다.
도연명' 도화원기' 의 역사적 배경은 큰 시대의 전쟁 요인과 당시 도고리의 강렬한 지진이 있었다.
기원전 20 1 년 (한고조 6 년) 에 창설된 수양은 주서산에 위치해 있다. 한 세대의 호걸구강왕 반란에 사로잡혀 구양으로 불리며 장우 18 군 중의 하나이다. 남송영초 2 년 (서기 42 1 년), 리붕호 분지 지진, 호수 남침으로 인해 수양현의 대부분이 호수에 가라앉았고, 수양현은 철회되었다. 강역은 펑택현에 들어가 강주로 돌아간다. 당고조무덕은 5 년 동안 두창현으로 바뀌었다. 수양현은 건현에서 철수현까지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역사상 한나라 삼국 김조에 이어 명현이다. 수양 수륙 교통이 편리하고 남창 포양 구강 영수 여간 등과의 연락이 편리하다. 그것의 지리적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삼국 시대, 동오 명장 황개가 이곳에서 지키고 있었다.
"진서" 는 "타오 칸 (Tao Kan) 은 학자, 포양 (Poyang) 사람이다. 오평, 이민은 리강에서 양을 찾고 있다. 타오 칸 (Tao Kan) 이' 포양 (Poyang)' 이고' 이민 구양' 이기 때문에 왜 두창 (Duchang) 이 될 것인가? 원래 도담의 고향은 도창현 수산향 10 리 도가충, 일명' 도창경림' 에 있었다. 십리도가충은 도창 서북 국경에 위치해 있으며, 다행히 자현 () 과 호수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이 작은 곳은 오말금 초에 루강현 순양현에 소속되어 있다. 당시 중국은 아직 두창현이 없었고, 두창현의 전신은 수양현이었다. 현지 연혁에 따르면 김영흥 원년, 수양현은 서기 304 년 포양현에서 순양현으로 귀속되었다. 타오 칸 (259-334) 영흥 원년 45 세. Xunyang 카운티, lujiang 카운티 사람들, 타오 칸 이민자, "Wuping", 즉 서진 태강 2 년 (기원 28 1). 같은 해 순양군은 여강군에 속하고, 영흥 원년은 또 순양군에 속한다. 순양현은 여강현에 소속된 지 겨우 24 년밖에 되지 않았다. 타오 칸 이민자 가정 주소, 원래 루 지앙 카운티 Xunyang 카운티, 하지만 Xunyang 카운티 (현재 Duchang 카운티) shuyang 카운티 로 변경, 카운티 를 따라. 펭과 포양 호수의 진화. 지질시대에, 포양 호수 지질지모는 산전수전, 큰 변화를 겪었다. 홀로 세 초기 호분은 점차 가라앉았지만, 진흙과 모래침착과 호분 침하의 기본 균형으로 하천 네트워크 절단의 경관이 여전히 드러났다. 신석기 시대 이래로 이 지역에는 인간 활동이 있었다. 기원전 20 1 년 (한고조 제 6 년) 부터 기원 42 1 년 주변에는 펑택, 포양, 해몽후 등 현이 있고, 관할하는 일부 토지는 포양 호수에 있다. 1920 년대 이전에는 포양 호수 지역에 거대한 수역이 없었으나 지세가 낮고 하천망이 절단된 호수상평원, 수양현이 하천망 지류의 중심지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거에는 고대 펭이 오늘날의 포양 호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사실 이것은 옳지 않다. 밤붕고택의 형성은 구강분지 고장강의 변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홍적세 중기에 장강이 무혈 (오늘 광제현) 을 떠난 후, 주홍수는 태백호, 용감호, 하창고를 거쳐 망강현까지 깔아 무혈남부터 구강분지 남변에 이르는 장강 지류로 흘러들어갔다. 늦은 홍적세, 장강 간류 홍수가 남쪽으로 현재의 장강수로로 옮겨갔고, 버려진 옛 수로는 홀로 세 이후의 경사와 침강으로 점차 확대되어 구강분지 남연이 넓은 장강수면과 합류하여 대규모 호수, 즉 선진기록의 펑호를 형성하였다. 당시 장강은 양안의 큰 산의 속박에서 벗어나 무혈을 정점으로 하는 충적팬, 북쪽에서 황매, 남쪽에서 구강, 동쪽에서 오완까지 경계를 형성했다. 강물은 충적부채에서 여러 지류, 즉 구강으로 나뉘어 동쪽의 팬 앞에 움푹 패인 곳이 펭으로 흘러들어간다. 고봉의 주체는 강북에 있어 오늘날의 용감호, 대관호, 박호에 해당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강남은 오늘 포양 호수의 목일 뿐이다.
고붕리택은 장강의 신구 구간이 구강에 침수된 호수로, 신구 수중 구간 사이의 산등성이가 뚜렷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장강의 진흙과 모래가 구강단을 지나 간강의 지지를 받아 주홍도 북쪽에 쌓였다. 시간이 지나면서 신구 주홍도 사이의 천연 제방이 수면보다 점점 높아지면서 구강주홍도와 강북 펑리택이 분리되었다. 약 2000 년 전 서한 말기였다. 나중에 장강이 진흙과 모래를 범람할 때마다 율붕 구택은 점점 좁아져 물줄기가 연결된 호수 몇 개를 형성하는데, 사칭 뇌수, 레이치, 즉 오늘날의 용감호, 대관호의 전신이다. 펭의 이름은 강북에서 점점 사라졌다.
홀로 세 이후, 이 구역의 네 번째 차이 운동은 남창-호구선을 따라 비교적 큰 침하, 특히 호구가 함락되었다. 서한말년에 호구가 함락되어 고간강 지역이 더 큰 수역으로 확대되었는데, 이는 오늘 포양 호수 북호의 전신이다. 강북 펑의 이름은 고전' 공우' 에서 나왔기 때문에 반고는' 한서지리' 에서 강남의 포양호를 구펑으로 붙였다. 그러나 장강에 주입된 것은 후한수와 유장수 (모두 감강을 지휘함) 이지 펑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강남 신붕 이택의 고수기 홍수 수위가 크게 변했고, 고수할 때 들보가 강처럼 좁았던 것으로 추산된다.
한 진 시, 새로운 펭 리제 (김대 일명 공정호) 의 남계는 오늘 다행히 자현 남영자구 일선을 초과하지 않고, 영자구는 물호수를 따라 해구로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밤붕호 입해구라고도 한다. 펭은 강남에서 형성된 후 장기적으로 비교적 안정적이다. 나중에 남창-호구가 함락되면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발전함에 따라 하천망이 종횡무진하는 평원이 점차 늪으로 발전했다. 류이년 (42 1), 수양군의 철회는 이와 관련이 있다. 당말 5 대에서 북송 초까지 펑은 남동쪽으로 빠르게 확장되었다. 송초, 밤붕호 지역은 이미 영자구, 송문산을 지나 포양 (지금의 박양) 현에 접근했다. 이붕호는 포양호라고 불리기 시작했다. 이런 확장의 결과, 원래 호수의 산봉우리가 연이어 호수의 작은 섬으로 변했고, 부근의 작은 호수도 포양 호수와 연결되어 있고, 고양현 주변의 평원은 거의 평지로 변했다. 그러나 당시 포양호는 여전히 우물쭈물호수였으며, 홍수 때는 온통 물바다가 되어 고수기에 물줄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홍수명언)
명청시대 포양호의 진화는 호수의 형성과 발전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포양 호수 남부에서는 군산호와 청란호가 형성되었다. 청대 이래 우성 북쪽의 포양 호수는 점차 얕아지고 있다. 간강, 무하, 신강구 밖의 사주가 북동쪽으로 확장됨에 따라 포양 호수 남서쪽의 호수는 점차 위축되고 있다.
(c) 한국은 영국군 taoshuinan, 북쪽, 모두 크게 깨지지 않는다. [수린이 말했다: 도로, 소리. Guangxu 는 말했다: 도로, 소리, 강과 화이 하천 사이. 여군은 강남을 패배시켰고, 여수는 강남에 있었다. 나주: 영릉에 물보라가 있어요. "수경주": 도양현 남서쪽, 동쪽 향수. 순주: 도양의 길, 도음의 길. 가포는 창사 왕과 결혼했지만 패배하여 따라갔다. 물보라는 창사에 있었기 때문에 가까운 것으로 의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Du you 는 말했다: Han taoyang 카운티는 Yongzhou xiangyuan 카운티 북서쪽에 있습니다. 오늘 전주에 따르면 한대의 도양현에는 청향현의 북쪽에 물이 있다. 천 과 결혼, 그래서 창사 왕 첸 과 유혹 천, 허망한 욕망과 죽음, 천 편지 와 함께. 보스촌 촌민 밭집은 범양인에게 살해되었다. [범, 음파. 석고는 샹즈도 수양현의 고향이라고 말했다. 수양현은 장우현에 속한다. 이봐, 이건 고대야. 사기' 와' 고수기' 에 따르면,' 부방양 추격' 은 우리 고향이 양염이 아니라 범양에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
또 한 가지 더, 타오는 도가문화의 후계자로, 당시 도화원의 진태원, 즉 기원 386 년이었다. 공교롭게도 혜원은 올해 여산에 토림사를 지었다. 은유가 있습니까? 혜원도 하류를 따라 내려갔다. 불교의 성화는 연꽃이지 복숭아꽃이 아니라 복숭아꽃이 도교의 성화라는 것은 의심할 만하다. 여산에서 도가 () 와 불가 () 가 이상국을 다투고 있습니까? 혜원이 여산에서 선교하고, 도화원기의 마지막 무관심한 사람은 아마도 티베트도교로 불교로 대체되는 과정일 것이다. 도화원기의 글쓰기 배경을 이해하면 도연명 연보를 통해 알 수 있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