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가 원창을 유인하다.

-응? 매화꽃이 원곡을 오벽샤라고 부른다.

매화인용' 은 중국 전통예술에서 매화를 표현한 가작이다. 신기한 비보' 는 이 곡이 동진 때 환이가 연주한 피리곡으로 처음 기록되었다. 이후 피리곡에서 구금곡으로 개편되었고, 전곡은 매화가 하얗고 오설링 크림의 고상한 성품을 표현했다. 이 곡은 매화의 흰색, 향기, 내한 등의 특징을 통해 고상한 절개를 가진 사람을 칭송한다.

이 곡은 구조상 순환재현 수법으로 전체 주제를 세 번 반복하고, 매번 반복될 때마다 범음주법을 채택해' 삼환' 이라고 부른다. 매화가 하얗고, 오설링 크림의 고상한 성품을 구현하였다.

전곡 * * * 10 단, 두 부분으로 나뉜다: 1, 계산 야월; 둘째, 달, taixia 에 소리 쳤다; 셋째, 둘째, 구름 을 통해 얻을, 구름 에 소리; 넷째, 파랑새가 넋을 울고 있다. 다섯째, sannong hengjiang, 강을 가로 질러 긴 한숨 소리; 여섯째, 옥 피리 소리; 일곱째, 링 윤 칸 옥; 여덟, 백파이프 소리; 아홉, 바람 스윙 매화; 10, 그만둘 수 없다.

매화 삼환' 은 가장 오래된 고금곡으로 멜로디가 아름답고 유창하며 형식이 우아하며 매화 능서리 () 에 대한 도도한 눈빛의 묘사를 통해 문인의 고결한 품격을 찬양하며 예술적 가치가 높다. 작가 환이는 동진의' 송수전' 명장이다.

"매화 삼화" 음악 주제는 매화를 표현하고, 삼농은 실제로 세 가지 변주였다. 고대에는 큰 소리로 하고, 낮은 소리로 하고, 유유하게 말했다. 전곡 * * * 은 10 단, 두 부분, 첫 번째 부분, 처음 6 단, 순환 재현 수법, 마지막 4 단이 2 부로 나뉘어 매화정과 움직이는 두 가지 이미지를 묘사한다.

음악 문화 배경

중국인들은' 매화' 에 대해 특별한 존경과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이미 중국인의 어떤 인격의 화신이 되었다. 따라서 매화는 자연히 고금의 예술 창작의 중요한 제재가 되었다. 매화는 시, 그림, 음악으로 매화 흰색, 향기, 내한 특징, 오서리 고결, 정취 고아함 등 고상한 인격미의 품질을 표현하고 있다.

시경' 에는' 소야',' 소남',' 진풍',' 조풍' 등이 있다. 송대의 육유, 명대의 고계 등도 시로 매를 칭송한 적이 있다. 화계는 송나라 이래 누군가가 매화를 그렸다. 명대에 이르러' 매, 란, 대나무, 국화' 를 독립 그림으로 하여 매를 비롯한' 사군자 그림' 이라고 불렀다. 비교해 보면 매화를 찬양하는 악곡은 희귀한 기린각이라고 할 수 있다.

진 () 부터 이 곡이 있었는데, 원래 진나라 환이 연주한 피리곡으로, 당대의 명금 가문 안사고 () 를 거쳐 거문고로 이식되었다. 악곡의 명칭은 음악에서 매화 이미지를 대표하는 곡조가 서로 다른 단락에서 세 번 반복되어' 매화 삼환' 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