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 비 연기 고전 어록
1. 김옥의 약속, 일생을 명심하라.
2, 깊은 사랑, 전설입니다.
3, 말이 많으면 반드시 잃어버릴 것 같은데, 내가 실언한 것 같다.
4, 주님 께서 허용하지 않는 모든 것은 날 수 없습니다.
5, 너와 나의 장소가 없으면 천하가 아니다.
6, 천하무적, 그가 그녀를 지키는 방법이다.
7, 당신은 나와 함께 천하의 승평을 보고 싶습니까?
8, 만약 잃을 운명이라면, 나는 차라리 가지지 않을 것이다.
9, 아무도 나를 대관하지 않더라도, 나는 여전히 당신에게 긴 사랑을 약속하고 싶습니다.
10. 내 일생동안 나의 검봉은 영원히 너의 적을 향한다.
(11), 인연이 이미 다 끝났으니, 정은 아직 남아 있다. 이 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내세를 기다리고 있다.
12. 마왕이 슬퍼할 때 이 세상은 침몰할 것이다.
13. 이때부터 신들은 고요했고, 마왕을 외로운 세상에 남겨 두었다.
14, 두쥐안 치 피, 얕은 깊은 흔적과 같은 흰 옷에 복숭아꽃이 떨어졌다.
(15), 땅이 김련으로 솟아오르고, 천우향화, 노을광만도, 옥마 금당이다.
16, 삶과 죽음, 사랑과 미움, 이것이 바로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슬픔이다.
17. 사랑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이 황량한 세상에 또 무엇을 해야 하는가.
18, 그 순간, 뭔가 있는 듯 탁왕손 마음 속에 산산조각이 났다.
19, 당신이 왕관을 가지고 있든 없든, 당신은 직접 자신을 대관해야 합니다.
20, 심한 통증이 몰려와 거의 숨을 쉴 수 없었다. 순식간에 잠에서 깼다.
21, 왜, 매번 떠나기로 선택하는데, 내 감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가?
22, 흑백 체스 조각, 함께 저어. 혼전은 창생인가, 아니면 인연인가?
23, 세계 평화, 먼지 정착, 우리를 파괴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사랑뿐이다.
(24), 그 먼지투성이의 흰옷, 그 깨끗한 자세, 그리고 미간 그 은은한 슬픔.
25, 당신은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남겨두고 있습니까, 당신은 나와 마찬가지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26 년, 세, 꽃 비행 꽃 감사합니다. 세상은 이미 창해삼전이고, 호숫가의 파광은 여전하다.
27, 만약 당신이 나를 떠나려고 고집한다면, 나도 당신이 내가 준 아픔으로 떠나길 바랍니다.
28, 하지만 몰라, 전설의 마지막, 도대체 네가 그녀를 버렸는지, 아니면 그녀가 너를 버렸는지?
29, 다음 1 세, 내 성질이 지금 이렇게 나쁘지 않다면, 다시 이렇게 나에게 말해라.
30. 알고 보니 이 남자의 아픔 앞에서 천하원고도 장난에 지나지 않았다.
31, 바다의 끝, 바다 도시입니까? 신기루야? 아직도 돌이킬 수 없는 소년의 마음.
32, 당신이 누군지 상관없이, 나는 당신에게 손을 대지 않을 것입니다. 네가 나를 죽이고 싶다면, 그럼 시작하자.
33, 그는 이런 천하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모든 사람이 이런 천하를 원한다고 생각했다.
34. 나의 운명은 나의 의지보다 높다. 나의 가장 소중한 사랑은 제국의 이익에 양보해야 한다.
35, 이 * * 에서, 나는 오직 한 가지만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승리, 혹은 내 시체.
36, 운명은 왜 하필 한 번 아물지 않은 상처를 벗겨 혈육이 낭자한 상처를 드러내야 하는가?
37, 그는 머리를 쳐들고, 지금의 하늘도 유리와 같고, 약간의 먼지도 없다. 그녀의 이별의 눈빛과 같다.
38, 왜 세상 사람들은 마음이 있지만, 오직 너밖에 없어? 왜 세상 사람들은 모두 유죄인데, 너만 없는가?
39. 진정한 고귀함은 출신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뼈까지 깊어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40. 만약 이 기억이 너로 하여금 감당할 수 없게 한다면, 그럼 미소를 지으며 잊어라. 나도 평생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다.
41. 만약 당신과 당신의 사랑이 뼈에 사무치는 아픔일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혼자 짊어지고 싶습니다. 당신이 행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42), 꽃감사, 꽃을 보는 사람에게는 마음이 은은하고 서글프다. 연세가 되면 또 다른 꽃이 피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43, 그럼, 당신은 그녀를 사랑합니까? 분명히 그녀가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고, 그 무의미한 교만을 위해 쉽게 손을 놓다니, 너는 후회하니?
44, 당신은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나를 위해, 사랑하는 여자 뿐만 아니라, 내 믿음의 일부입니다.
45, 괴뢰검법이 풀렸을 때, 나는 네가 이 모든 것을 다시 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치 몇 년 전의 그 망정 같다.
46,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손가락 사이에서 들려오는 미량함을 느꼈다. 알고 보니, 그는 그렇게 오랜 구속을 찾았는데, 바로 여기에 있었다.
47, 그는 자신이 그녀를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했었다. 그녀와 함께 갈 수 있다. 그러나 그가 정말로 그녀를 잃었을 때, 그의 마음은 뜻밖에도 그렇게 심하게 아팠다.
(48) 는, 그녀는 이 구묘영롱한 마음을 쓰고 싶어 하고, 그와 바꿔도 잊혀진 독극물 한 잔을 복용하고, 그 삼련도시의 지난 일을 잊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9, 만약 내가 도박꾼이라면, 이미 최후의 카드를 들며 운명이 내 인생의 승패를 판정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0, 시간의 끝, 세계 건너편, 순백색 장미가 피로 물들고, 가시덤불이 잿더미로 묻히고, 영원한 사랑으로 이 성세 여휘를 제사합니다.
(51), 어떤 사람들, 그냥 부담 없이 면직물 치마를 입고 있지만, 자신의 고급스러운 매너, 깨끗한 미소는 태양의 빛을 생각나게 한다.
52, 죽음의 천사, 시편의 읊음에서 태어났다. 아름다운 시편일수록, 죽음의 천사의 검을 더욱 날카롭게 할 것이다. 이것이 무입니다.
53, 그 순간, 배는 물 위를 걷고, 낙화는 말문이 막히고, 세월은 이렇게 고요하여, 삼생 3 세의 회고를 한 번만 기다리며, 고통스러운 환생의 만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4, 그 순간, 그녀의 눈동자에 하늘의 색깔이 비쳤다. 인생에서 처음 본 바와 같이, 유리처럼 깨끗하고 먼지도 조금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5, 전설의 바다 끝에 아무도 오지 않는 작은 섬, 정말 이른바 선인이 있을 수 있습니까? 그녀는 그 외딴 섬에 홀로 바람 속에 앉아 세월을 세세히 헤아렸는데, 그녀는 정말 적막한가?
(56), 집 한 채도 쓸지 않고, 어찌 천하를 쓸까? 청지기든 귀족이든, 오히려 약간의 * * * 공통점이 있다. 바로 무한히 정교함을 추구하고 생활의 자질구레한 것도 예술로 여긴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7, 어쩌면, 그는 그녀를 진지하게 본 적이 없었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녀는 항상 그의 곁에 있어 떠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도 어느 날 그가 영원히 그녀를 잃을 것이라고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이 없다.
58, 내 생명으로 정의와 우리 백성을 지키고자 합니다. 그들은 전쟁터로 달려가 긴 하늘을 뜨거운 피로 뿌릴 것이며, 휘황찬란한 전과를 거두지 않으면 장렬한 희생을 거둘 것이다.
(59), 어떤 꽃은 사람을 찌르고, 어떤 꽃은 독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지만, 이 꽃만 있으면 마음으로 사람을 다치게 한다. 그녀는 만개해서 일생을 기다려야 한다. 놓치는 데는 한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60. 그곳에서 나는 칠색의 하늘이 넓게 펼쳐져 있는 세상을 보았는데, 그 끝은 바로 6 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 중 한 명을 투입하여 골수의 손실을 다시 한 번 체득할 것이다. 피할 수 없다.
61, 협상은 * * 이후에만 발생하고 * * 이전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약 * * 에서 우위를 점할 수 없다면, 병림성 아래의 협상은 평화가 아니라 굴욕을 가져온다.
62, 그의 사랑은 어린 아이들의 꽃 전달이 아니라 불과 피의 세례를 거쳤다. 만약 놓을 곳이 없다면, 언제라도 엄청난 파괴력을 방출할 수 있다.
(63), 가을 뜻이 짙어 소나기가 막 멎었다. 고요한 강물은 단풍으로 가득 차 석양의 비침에 연연 황금빛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비 온 뒤의 햇빛이 선창을 통해 그의 옆모습을 비추었다.
64. 청록색의 빗줄기가 천지를 하나로 연결해 바다에 얇은 안개가 형성되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바다는 마치 장천의 일부가 되어 모든 근심과 그리움을 적시는 것 같다.
65, 그의 억양 중 처음으로 씁쓸함을 느꼈다. 그는 본래 청원을 요청했는데, 천하에 감히 거역할 사람이 없었지만, 그녀만이 그의 유일한 걱정거리였다. 그의 일생동안, 그는 그녀를 지적할 수 없었다.
66, 나는 그녀를 싫어한다, 그녀가 나의 모든 것을 빼앗은 것을 싫어한다! 선량이라는 이름으로 그녀를 미워하지만 수치스러운 도둑이 되어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전설과 내 애인을 훔쳤다!
67, 나는 반드시 한 가지 잘못을 저질렀을 것이다. 비록 네가 말하지 않아도 나는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는 분명히 매우 심하게 잘못해서 네가 용서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내가 죽으면 용서해 줄 수 있니?
(68), 차라리 마귀가 가지고 있는 영생을 포기하는 것이 낫다. 그 멀리 떨어져 있는 깨끗한 땅, 단지 그 전설에 꽃이 만발한 성토에 끝없는 세월로 그녀를 만나기를 기다리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9, 사랑은 한 사람을 침몰시킬 수 있지만, 한 사람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그녀는 왕위를 물려받은 그 사람이 진정으로 사랑하고 사랑했으면 좋겠다. 그래야만 그녀는 사랑의 질곡을 뛰어넘을 수 있다.
70, 샤오 루안 의 출발은 나에게 한 가지를 이해하게 했다. 강자의 약자에 대한 진정한 수호는 그들을 길러 모든 비바람을 막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자신의 구원을 찾게 하는 것이다.
71, 그의 뒷모습은 그렇게 외롭고, 노여움도 없고, 살벌도 없고, 천하무적의 화음각주처럼 보이지 않고, 더 이상 중생을 놀라게 하는 마왕처럼 보이지 않는다. 마음을 아프게 한 사람일 뿐이다.
72, 그녀는 오히려 자신을 이 기억으로 바꾸고, 자신의 소유가 아닌 부드러움을 생명으로 바꾼다. 일단 따뜻해지면 충분하다. 굳이 신경 쓸 필요가 있는가, 이 기억이 자기 소유인지 아닌지.
73, 이 세상, 천남지북, 빈부귀천, 마음속의 상처는 똑같다. 모든 사람은 한 사람을 만나 인생을 바꿀 운명이다. 얻을 수도 있고 잃을 수도 있습니다. 불행히도, 또한 운이 좋다.
74, 마치 새벽부터 세심하게 그린 메이크업처럼 하루 종일 빈대 거울; 모든 꿈을 다 써버린 소년의 마음, 결국 두 손이 텅 비었다. 긴 일생으로 기다리던 짧은 개화기는 비바람 속에서 진흙이 되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5, 나는 인생이 많은 의미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자신의 마음을 구속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이런 의미를 완성하지만, 지금은 이미 깨달았다. 생명의 모든 의미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것이다. 그녀가 결코 눈물을 흘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76, 나는 그녀를 가질 생각은 하지 않았다. 다만 그녀가 나의 힘으로 소원을 이루게 하고 싶다. 이 소원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녀의 선의가 영원히 존재할 수 있게 하고, 그녀의 마음이 영원히 단순할 수 있게 하라. 내가 지옥에 빠져도 아깝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77. 부처님의 깨달음이 필요 없고, 신의 빛도 필요 없고, 유리세계도 필요 없고, 극락정토도 필요 없다. 영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녀가 그의 삶에 왔기 때문에, 그는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그와 그녀가 가진 기억은 바로 그의 영원이다.
78, 그가 이 흐리고 익숙한 연우 속을 걸을 때, 과거의 모든 기억은 고통, 고투, 방황, 미련, 기쁨, 애모가 마치 강도로 뒤덮여 빛깔을 어둡게 하고 더 이상 진실하지 않게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9, 이 빛은 그에게 여러 해를 회상하게 하고, 마치 다른 시공간에서 온 것처럼, 그녀의 웃음을 비추고, 망망한 필멸의 세상을 비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는 파광과 검광이었다. 이 모든 것이 처음 본 순간 이미 숙명을 썼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0, 그는 놓지 않기로 선택했다. 그는 이성을 잃지 않고, 그는 단지 머물기로 선택했다. 여기에 남아서 깊은 산속에 앉아 연꽃 앞에 남아서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지켜보며 구름이 구름을 타고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를 안고 절대 놓지 않는다. 부처의 깨달음도, 신의 빛도, 유리세계도, 극락정토도 필요하지 않다.
81, 그 사람, 만날 때, 이미 그녀의 일생을 그르쳤다. 만약 그를 만나지 않았다면, 아마도 그녀는 더 행복했을 것이다. 아마도 그녀는 그 강이 흐려진 가을물에 영원히 연꽃처럼 피어날 것이다. 만약 내세가 있다면, 그는 차라리 그녀가 더 이상 그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고, 차라리 그 연꽃이 다른 사람의 품에 안겨 있는 것을 보고 그녀를 행복하게 할 것이다.
스텝 비담배 소개
신효연이는 필명이 연기가 아니라 필명은 황보기가 저술한 당대의 전설적인' 보비담배' 에서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필명, 필명, 필명, 필명, 필명, 필명) 현대 여성 무협 소설 작가는' 북경대학교 재녀' 라고 불린다. 베이징대 중문과 졸업, 2006 년 베이징대 고대문학 석사 학위, 2012 년 베이징대 중문과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화음류소' 시리즈,' 무림여관' 시리즈,' 쿤룬 전설' 시리즈,' 수라도도' 등이 있다. 2004 년에 그녀는' 윈리안 신주 기협상' 을 수상했다. 게다가, 그녀는 금산사의 초청을 받아' 검협연연' 소설을 쓴 적도 있다.
청춘문학작가, 80 대 문학대표작가 중 한 명으로 쓰촨 청두에서 태어나 전국적으로 유명한 중점 중학교 청두석실 중학교에 재학해 베이징대 중문과 졸업, 2006 년 베이징대 고대 문학석사 학위를, 2012 년 베이징대 중문과 박사 학위를 받았다. 스승은' 북경대학교 소장' 으로 불리는 전지희 교수이다. 2004 년부터' 이 고대 전설',' 무협 이야기',' 신무협',' 무협 소설' 에 작품 수십 편의 수백만 자를 발표했다. 2005 년 중반에 출판시장에 진입하여 현재 이미 10 여 편의 작품을 출판하였다. 그 작문 스타일은 무협과 판타지 색채가 어우러져 길고, 이야기성과 문학성이 겸비한 글쓰기 특색과 학력 배경, 정기 독자를 바탕으로 하지만 정기 독자들에게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고등학교 ~ 대학의 청소년 위주의 독자층을 바탕으로 대학 이상의 고학력자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실력과 호소력을 갖춘 신예 청춘 아이돌파 실력작가다.
2004 년 윈리안 신주 기협상, 전국 대학생 무협 소설 공모 2 등상을 수상했다. 2005 년과 2006 년에 황이무협문학상을 수상했다. 2005 송산컵 무협 공모 1 등상. 2004 년 북경대학교 중국학과 시사회 편집장으로 재직했다. 2005 년 봉황위성 TV' 고휘몽공장' 의 첫 인터뷰 스타가 되었다. 국내 일선 온라인 게임' 검협연 2' 신무협 대변인. 2006 년 대형 무협 온라인 게임 쿵푸 온라인 문화대사. 2008 년 CCTV' 예술인생' 프로그램의 인터뷰 게스트입니다.
지난 2010 년 1 월 6 일' 함께 인터넷 쓰기' 와 전략협력협정을 체결하여 함께 인터넷을 쓰는 대학생 이야기, 대본대회의 이미지 대변인이 됐다.
2012 년 3 월, 최신 작품인' 운천외 목란개연' 이' 현고 레전드 무협판' 에 게재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