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로이어(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의 속성 데이터
디스트로이어(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는 이벤트 축하 무기로, 오리지널 무기를 기반으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장착하고 있지만, 오리지널 디스트로이어와 비교해 무기 자체의 속성은 변하지 않았으며, 그리고 그것은 스킨 무기입니다.
디스트로이어(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는 디스트로이어(MG3)의 강화력을 그대로 유지하므로 디스트로이어(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도 강화가 가능하지만 황금무기처럼 강화 +6, + Post-8 Destroyer(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의 외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2009년 디스트로이어(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와 터미네이터(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가 시작한 첫 번째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이 두 무기에 대한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이 기간 동안 두 가지 모두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소품이 등장했습니다. 이동 속도 +10%의 추가 속성을 갖게 됩니다.
향상된 시스템
데미지 강화: 데미지 +1, 방어구 없이 136-34-42-25, 방어구 장착 시 102-25-31-25, 방어구 수리 25% 데미지 +2, 갑옷 없이는 140-35-43-26, 갑옷이 있는 경우 112-28-34-26, 갑옷 수리는 20%로 감소됩니다. 데미지 +3, 갑옷 없이는 144-36-45-27, 방어구는 115-28-36-27이고 방어구 수리는 20%입니다. 적중률 +4 대 적중률 +0. 버스트 및 버스트 궤적의 최적화 범위가 매우 작으며 최적화가 거의 없습니다. 반동 강화: + 0: 연속 발사 시 총알 구멍은 클래식 빌런 스프레이 페인트 위에 모두 분포되어 있으며 중앙의 빈 부분은 클래식의 직경과 동일합니다. 악당 스프레이 페인트.
+1: 빈 부분을 +0을 기준으로 클래식 악당 스프레이 페인트의 반경으로 줄이면 됩니다.
+2 : 중간의 틈이 많이 줄어들고, 틈이 거의 없어진다.
+3: 연속사격 궤적의 좌우 양극화가 완전히 사라지고, 시작된다. 안정적인 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
+4: +3을 기준으로 충격 표면의 면적이 더욱 줄어들고 탄도 궤적이 더욱 집중됩니다.
+5: 연속 화재 궤적은 최고 상태에 도달하고 충격 표면의 직경은 클래식 악당 스프레이 페인트의 직경과 거의 같습니다. 강화된 중량: 디스트로이어 +0 중량: 지상 속도는 220 단위입니다.
무게 +1, 지상 속도는 222 단위입니다.
무게 +2, 지상 속도는 224 단위입니다.
무게 +3, 지상 속도는 226 단위입니다. 강화된 연속 사격: +0 연속 사격: 초당 10발.
+1 연속 사격, 발사 속도는 초당 10.95발입니다.
연사력 +2, 발사 속도는 초당 11.45발입니다.
강화된 재장전: +0: 탄환 200개
+1: 탄환 220개 위에 나열된 변경 사항을 바탕으로 디스트로이어의 강화 방향이 대략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데미지는 파괴에 매우 필요한 속성입니다. 헤드샷의 경우 99HP는 CSOL 베테랑 무기에 비해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112까지 늘리면 필드를 휩쓸기에 충분하지만 부상 3개를 입은 115는 질적인 변화를 가져오지 않는다. 따라서 +2 데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Destroyer의 포인트는 풍부하지 않습니다. 명중률은 그야말로 파괴궤도에 최적화되어 있지만 뒷좌석에 비하면 말할 것도 없다. 기관총 중에서는 파괴적중률이 상대적으로 높지만, 명중과 파괴가 가득하더라도 적중률은 그렇다. 소총과 전혀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최고의 속성을 추구한다면 적중률에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반동은 파괴적인 궤적을 최적화하는 데 즉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5반동 독재의 궤적은 더욱 집중되어 있습니다. 좋은 파괴자를 얻으려면 반동이 가장 필요하고 가장 가치 있는 속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 반동이 가장 낮습니다. 3 이하로 떨어지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총과 마찬가지로 무게는 쓸모없는 속성입니다. 연속사격의 경우 이 총 자체의 연사력은 느리지 않고 AK와 동일하며 2연사 이후에는 M4와 동일하며 1발은 2발보다 크게 낮지 않습니다. 연속 사격을 추가해도 반동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연속 사격과 반동은 완전히 다른 속성입니다. 연속사격에 의한 파괴력 향상은 꽤 좋은 편이고, 연속사격은 셀이 2개밖에 없어 다른 포인트 분포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1연사를 권장하고, +2는 그냥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총알, 200발로는 쏘기엔 부족하다고요? 폐기물 속성.
각 속성의 가치 분석을 강화합니다. 데미지는 파괴에 매우 필요한 속성입니다. 헤드샷의 99 HP는 CSOL 베테랑 무기에 정말 당황스러운 일이지만 18 이내의 요구 사항만 충족합니다. 2데미지 헤드샷은 112로 증가해 필드 전체를 쓸어버릴 정도지만, 3데미지 115는 질적인 변화를 가져오지 않는다. 따라서 +2 데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Destroyer의 포인트는 풍부하지 않습니다. 명중률은 그야말로 파괴궤도에 최적화되어 있지만 뒷좌석에 비하면 말할 것도 없다. 기관총 중에서는 파괴적중률이 상대적으로 높지만, 명중과 파괴가 가득하더라도 적중률은 그렇다. 소총과 전혀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최고의 속성을 추구한다면 히트를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동은 파괴적인 궤적을 최적화하는 데 즉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5반동 독재의 궤적은 더욱 집중되어 있습니다. 좋은 파괴자를 얻으려면 반동이 가장 필요하고 가장 가치 있는 속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 반동이 가장 낮습니다. 3 이하로 떨어지지 마십시오. 뒷좌석 3개는 디스트로이어의 통과선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총과 마찬가지로 무게는 쓸모없는 속성입니다. 연속사격, 총 자체의 연사속도가 느리지 않고, AK와 동일하며, 1중대와 2중대 개선정도가 다릅니다. 1연속 사격으로 파괴하는데, 연속 사격이 원작보다 매끄러우며, 2데미지와 3회 이상의 뒷좌석 팀 전투를 합치면 매우 매끄러워진다. 2연속 발사의 출력은 더욱 폭발적이다. 이런 격렬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2연속 발사를 추가해도 좋다. 총알은 일반적으로 200발의 총알이면 대부분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1 재장전 디스트로이어는 원래의 200발의 총알을 더욱 두드러지게 파괴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220발은 CSO 무기의 단일 탄창에 있는 총알 수에 대한 가장 높은 기록입니다. 생화학적 포인트 가드 및 생화학적 경쟁 플레이어는 의도적으로 이 재장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경우 실수로 재장전을 추가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이 속성은 완벽한 재료와 단일 세탁을 사용할 가치가 없습니다. 팁: 연속 사격이 디스트로이어의 탄도에 미치는 영향 디스트로이어의 원래 발사 속도는 10발/초이고, 전체 발사 속도는 11.45발/초입니다. 그러나 부유 속도는 이미 매우 빠르며, 연속 2발을 추가한다고 해서 부유 속도가 질적으로 변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속성의 0발 파괴와 비교하면 기본적으로 연속 사격의 궤적을 볼 수 있습니다. 동일합니다.
강화 방향 분석, 퍼펙트와 싱글 워시 사용 방향, 완벽 속성에 대한 몇 가지 추천 사항 등을 분석한 결과 기본적으로 디스트로이어의 강화 방향이 확정됐다. 일반적으로 부상 후 지속적인 폭격의 네 가지 속성은 상대적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뒷좌석은 아무리 이론적인 출력이 강하더라도 놓치면 의미가 없습니다. 3. 실력 있는 선수는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해량이 +2 이후에는 팀전에서 유효 공격 범위가 휩쓸려 갈 수 있습니다. +2가 권장되며, +3은 상황에 따라 다르며 그다지 권장되지 않습니다. 연속 사격의 경우 일반적으로 팀 격투 파티에는 +1, 생화학 출력 파티에는 +2이면 충분합니다. 지점을 방어하고 경쟁하는 플레이어는 지점 방어가 배터리 수명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연속 사격을 추가해서는 안 됩니다. 리로딩 및 포인트 가드 플레이어는 반드시 추가해야 하며, 다른 플레이어는 이 속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한타 파티가 완벽함을 추구하면 씻겨 나갈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완벽한 재료: 손상, 반동, 연속 사격, 생화학 포인트 가드 플레이어는 재장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단일 속성 복원: 적중, 무게, 완벽 추구는 재장전 가능, 생화학 포인트 가드 플레이어는 연속 사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데미지 5 뒷좌석 1 연속 파이어 독재자 2 데미지 4 뒷좌석 2 연속 파이어 1 데미지 5 뒷좌석 2 연속 파이어 독재자 3 데미지 5 뒷좌석 독재자 3 데미지 3 뒷좌석 2 연속 파이어 바다 몬스터 2 데미지 5 뒷좌석 1 채우기 독재자 폭격(경비에만 해당) 목록이 완전하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방향은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