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담조사의 역사를 구하다

담조사는 서진 영가 원년 (기원 307 년), 사찰 초명' 가복사', 청대 강희황제는' 현운사' 라는 이름을 지었지만, 사후에 용담이 있고, 산에는 조나무가 있어 민간은 줄곧' 담조사' 라고 불렸다. 그것은 지금으로부터 거의 17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먼저 담조사가 있고, 그 뒤에는 베이징성이 있다' 는 민언이 있다.

담조사는 베이징 서부 문두구 동남부의 담산기슭에 위치하여 도심에서 3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사원은 북조남으로, 보물에베레스트에 등을 기대고 있고, 주위에는 아홉 개의 큰 산봉우리가 말굽 모양의 고리로 둘러싸여 있는데, 마치 아홉 마리의 거대한 용이 우뚝 솟아 있는 것 같다. 키 큰 산봉우리가 북서쪽에서 몰려오는 한파를 막아서 기후가 따뜻하고 촉촉하며, 사내 고목삼천, 불탑림리, 전우우뚝 솟은 사원 건물 전체가 지세에 따라 교묘하게 배치돼 있고, 더욱 청죽명화가 점재하는 동안 환경이 매우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담조사는 규모가 크고, 사내에는 2.5 헥타르, 사외지에는 11.2 헥타르, 게다가 주변 담조사가 관할하는 숲과 산장까지 합쳐 총 면적이 121 헥타르 이상에 달한다. 전당은 산세의 높고 낮음에 따라 지어져, 착오가 있었다. 북경시의 고궁은 방 9999 실 반이 있고, 담조사는 전성기 청대에 방 999 실 반이 있는데, 마치 고궁의 축소판과 같다. 명나라 초기에 자금성을 건설했을 때 담조사를 본떠서 지었다고 한다. 현재 담조사 * * * 에는 구건당 638 개, 건물은 명청시대의 풍모를 유지하고 있으며 베이징 교외에서 가장 큰 절 고건축군이다. 전체 건축군은 중국 고대 건축물의 미학 원칙을 충분히 반영하였으며, 한 개의 중앙축선으로 종횡하여 좌우 좌우 기본 대칭으로 전체 건축군을 규칙, 엄정, 주차, 명암, 계층이 뚜렷하게 보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건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그 건축 형식은 전, 당, 각, 금식, 헌, 정, 건물, 제단 등이 있어 다양하다. 사외에는 상하탑원, 동서관음동, 안락연수당, 용담 등 많은 건물과 명소가 있는데, 마치 뭇별이 달을 받듯이 흩어져 있는 동안 방원 수 리, 관광지, 스타일이 다양하고 정취가 다른 관광지를 이루고 있다. 담조사는 인문경관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자연경관도 매우 아름답다. 춘하 가을과 겨울에는 각각 아름다운 풍경이 있고, 아침저녁의 정취는 각기 다르며, 일찍이 청대에' 담전십경' 은 이미 경화 () 라고 불렸다.

오늘날의 담조사, 전우는 우뚝 솟아 있고, 정원은 그윽하고, 전, 당, 단, 실은 각각 특색이 있고, 건물, 각, 정, 고 () 중국 불교협회 회장인 조박초 () 씨는 짱 () 를 쓴 적이 있다. "기섭 태행반 () 은 유주 () 를 먼저 개척했다."

담조사는 고적이 많고 풍경이 아름다워 사해빈붕 팔방 관광객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현대화된 관광 서비스 시설을 건설하여 교통, 숙박, 음식, 관광, 오락, 쇼핑을 위한 원 스톱 서비스를 실시하여 명승지를 중국과 외국의 관광 명소로 만들었다. 1997 년 베이징시 정부의 비준을 거쳐 승단이 입주하자 담조사는 종교 활동을 재개했다. 서진 영가 원년 (기원 307 년) 건사, 초명 가복사.

당대의 무측천만세통천년 (696-697 년), 불교 화엄종고승화엄중이 담조개산건사에 와서' 화엄경' 을 순업으로 삼았다. 담조사는 유주지역 최초로 종파를 확정한 사원이 되어 담조사가 흥성했다.

당대회창년, 당무종 이염 숭신도, 도사 조귀진과 권신 이덕우의 부추김을 받아 당무종은 전국적으로 불교를 파괴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담조사도 이로 인해 황폐해졌다.

5 대 후당 시대, 유명한 선종고승이 실선사로부터 담조사에 와서 황무지를 없애고 사찰을 보수했다. "스승과 그 제자의 천명, 담종풍대진" 으로 담조사가' 무종멸불' 의 그늘에서 벗어나 다시 번창했다. 당시 담조사도 이때부터 화엄종에서 선종으로 바뀌었다.

요대 시대에는 유주 () 지역의 율종 대성 () 으로 인해 선종 () 은 발전이 더디고 담추사 () 의 향불이 쇠퇴했다.

김대, 선종은 중도 (오늘 베이징) 지역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담조사는 연이어 디지털 선종 대사가 등장해 사원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김희종 완안보는 황통원년 (1141 년) 에 담조사에 향예불을 들여와 담조사를 보수하고 증축하는 첫 번째 담조사에 향한 황제로 후대 황제들이 앞다투어 모방하게 하는 것은 담조사의 지위를 더욱 높이고, 번창한 사찰향불을 더욱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김희종은 당시 사명 용천사를' 대만수사' 로 바꾸고, 자금을 배정해 담조사를 대대적으로 보수하고 확장해 황제가 담조사에 이름을 부여하고 조정에 출자해 담조사를 보수하는 선례를 세웠다.

김대정 년, 황태자 완안윤공 () 은 아버지 김세종 완안용 () 을 대표해 담조사 진향예불 () 에 갔는데, 당시 주지승 중옥선사는 이를 위해' 현종운 담장 () 에서' 시를 클로즈업해 당시의 성황을 기술했다. 이후 명창 5 년 (1194 년) 에 비석을 새겨서 절에 세웠다

김대에서는 담조사 선학이 창성했고, 그 대표 인물은 임제종 대사인 광혜통리 선사개성이다. 개성은 현재 베이징 회유현인으로, 9 살 때 담조사에서 출가하며, 계진선 스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선종 중 임제종불학을 배운다. 나중에 운유요동과 제루 등지에서 명산고찰을 두루 방문해 각지의 스님에게 불법을 배우고 돌아온 뒤 마안산 죽림사에서 선학을 발양하였다. 대정 초년, 담조사의 선해선사가 승중들을 이끌고 죽림사에 왔습니다. 개성하여 담전지로 돌아가 주지를 맡으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개성 임주지간 동안 조정의 후원으로 담조사에 대해 11 년간의 대규모 보수와 확장을 실시하여 담조사의 전우당 집을 새롭게 만들었다. 담조사의 선학을 이때부터 중흥시키고 개성도 김중지역에서 인정한 선종임제종의 지도자가 되어 담조사를 임제종의 중심사원으로 만들었다. 개성은 사중에서 늙어가고, 적막한 후 불문에 의해' 광혜통리' 선사로 존칭되었다.

원대 원세조 쿠빌라이의 딸, 묘엄공주는 아버지의 속죄를 위해 담조사에 출가하였다. 사중에서 늙어서 그녀는 매일 관음전에서 경경을 경배하고,' 예적 참회관음' 을 하며, 해가 깊어, 전 안에 깔린 곳 벽돌을 두 개의 깊은 발 굴로 갈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오늘날 묘엄공주' 벽돌 숭배' 는 여전히 담조사의 관음전 안에 모셔져 있으며, 담황이 매우 진귀한 역사 유물이다. 후묘엄 대사는 사중에서 늙어가고, 그 묘탑은 절 앞의 하탑원에 있다.

원대 말기의 원순제 영아는 근밖에 없다. 토환은 무화르 숭신 불교를 붙이는데, 특히 당시 경성을 관통하던 담조사에 대해 매우 청실한 사람이었고, 원순제는 담조사 주지설계선사에게 어연을 즐기라고 요청했고, 황매가 직접 요리를 했는데, 예우가 전무후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명나라 초 중신 야오 guangxiao 법 도연, 명나라 황제 주홍 Yuanzhang 가 고승 을 선택 했다, 친자 연의 왕 주홍 키안, jianwen 디 삭판 때, 주홍 키안 야오 guangxiao 의 계획에 따라, "징난" 을 시작, 그래서 왕위를 포착, 즉 명나라 chengzu 입니다. 주혁은 황제위에 이어 승록사 좌선세 () 로 봉야오 광효 () 를 봉하고, 경수사 () 의 친명주지를 봉한 뒤 태자 소사 () 로 봉봉하여' 광효 ()' 라는 이름을 지어 군정 대사에 참여했다. 성공 후, 야오 광효사관은 하지 않고, 경서 () 에 있는 담조사 () 에 은둔 수행 () 에 가서 매일 자신의 오랜 친구 () 와 함께 담조사 () 가 초덕시 선사 () 없이 사리를 탐구하였다. 이 기간 동안 명성조 주영은 담조사에 가서 그를 방문한 적이 있다. 그해 베이징성을 건설했을 때 디자이너는 야오 광효였다. 그는 담조사의 건축과 배치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고, 베이징시의 많은 곳은 담조사의 모습에 따라 지어졌으며, 태화전은 담조사의 대웅전을 본떠서 지은 것으로, 중양후전 꼭대기, 유정천화, 금룡, 새 () 를 그렸는데, 차이점은 좀 더 컸을 뿐이다. 나중에 야오광효봉지는' 영락대전' 편찬을 주재한 후에야 담조사를 떠났지만, 담조사에서 은거할 때의 숙소 소사정실은 지금까지도 유적이 남아 있다.

명대는 태조 주원장부터 역대 황제와 후비의 대부분이 부처를 믿었고, 조정에 의해 자금을 지원하거나, 내시 헌금으로 담조사에 여러 차례 보수와 확장을 하여 담조사가 오늘의 구도를 확립하게 하였다.

명대의 담조사는 당시 대외교류의 창구가 되었고, 많은 외국인들이 담조사의 명성을 흠모하면서 불법을 배우러 왔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이곳에서 늙어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일본의 무초덕초, 동인도의 디와다스, 서인도의 연공대스님 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력이십삼년, 달관 대사봉신종 황제 주준의 명, 임담조사의 친명 주지를 맡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 기간 동안 만력황제의 어머니 자성선문명인 숙황태후가 출자해 달관대사의 주재로 담조사를 대대적으로 보수했다. 달관대사와 조정의 밀착은 종종 황실을 위해 궁궐에 들어가 경설을 강의하여 담조사와 조정의 관계를 더욱 깊어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명대에 담조사는 여러 차례 대규모 보수와 확장을 진행했다. 선덕년 동안' 효성황후' 가 처음으로 내폐의 저장고를 주고, 전우를 조조조했다' 며 담조사를 보수하고 확장했다. 정통 3 년 2 월부터 이듬해 9 월까지 담조사는 또 토목을 크게 흥성하여 황실의 후원으로 절을 확장하고 불상을 널리 지었다. 이 기간 동안 영종황제' 조고시계단', 영종황제의 명령에 따라 절에 계단을 지었고, 영종황제는' 광선계단' 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월정왕주첨은 사내에 큰 금강연수탑을 지었다. 정통 4 년, 명영종은' 대장경 오천권' 을 수여했다

홍지 10 년 (1497 년), 사예감 태감 대의출자를 공식비로 하고, 명효종 지출금을 청원해 담조사를 다시 보수하고 확장했다. 정덕 2 년 (1507 년) 3 월부터 이듬해 9 월까지 담조사는 또 1 년 반 동안 보수했다. "전옥당실은 새로워졌고, 또 스님은 50 여 채를 더 늘렸다" 며 다시 한 번 사찰의 규모를 확대했다. 만력이십이 (1594 년), 효정황태후가 출자하여 담조사를 보수하고, 전우를 늘리고, 방장원 등 구내 80 여 채를 지었다.

명대의 200 여 년 동안 황제는 절에 여러 차례 이름을 지어 사명을 몇 차례 바꾸었다. 명선종은' 용천사' 라는 이름을 지었고, 천순원년, 명영종은' 칙명으로 개명가복사' 라고 불렀지만 민간에서는 여전히 담조사라고 불렀다.

청강희 25 년 (1686 년), 강희 황제가 명령을 내리고, 청성문 내광제사의 주지승, 유명한 율종대사, 자신과 여러 해 동안 교차해 온 진전 스님은 담조사의 친명주지였다. 그해 가을 강희 황제는 담조사에 향예불을 방문해 수일 동안 머물며 담조사 어서 금강경 10 권, 약사경 10 권, 침향산 1 석, 수산석 관음 1 존, 수산석 나한 18 존을 수여했다.

강희 31 년, 강희 황제는 은만 2 천 원을 직접 배정하여 담조사를 보수했다. 전전 스님의 직접 주재하에 강희 31 년 가을부터 33 년 여름까지 거의 2 년 동안 전당 * * * 을 개조하여 이 고찰을 다시 새롭게 만들었다.

강희가 36 년 강희황제 이유담조사, 친사사 () 는' 칙건운선사 ()' 라고 불리며 친필로 사액을 썼다. 이때부터 담조사는 베이징 지역에서 가장 큰 황가사원이 되었다.

강희 37 년, 강희 황제는 패루 친제 현판을 위해 담조사 계화 12 통과 용수염 대나무 8 봉을 주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날 절에서 보고 있는' 금박옥' 과' 옥박금' 대나무입니다.

강희 38 년, 강희 황제는 유명한 율종고승지안 변호사를 담조사의 친명주지로 명령하고 담조사에 금도금검광 키스대 네 개를 주어 대웅전의 집 꼭대기에 설치하였다. 오늘날 이 네 개의 금빛 반짝이는 키스대는 여전히 처음처럼 온전하다.

청옹정년 동안 줄곧 깊이 살았던 옹정 황제도 담조사에 가서 향예불을 진진하였다.

건륭 7 년 (1742 년), 건륭황제는 처음으로 운담조사를 유람했다. "은 200 금, 현판 9, 연련 2, 시 2, 장폭 1 축, 법랑오 5 를 한 곳에 공급한다." 담조사 곳곳에 건륭황제의 묵보가 남았다. 건륭 9 년, 건륭황제는 어필심경과 자신의 수서의 시편을 담조사에 주었다.

가경 황제도 선배처럼 불교를 숭신했고, 그도 담조사에 향예불로 들어가 상경을 즐겼으며, 현재 그가 만든' 초유담현운사' 오언시 한 곡을 남겼다.

1929 년 장개석 베이징에 왔을 때, 특별히 담조사에 가서 향을 피웠다.

1950 년 베이징시 원림국이 담조사를 인수하여 약간 보수한 후 명승고적 명승지로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어 베이징시 최초로 개방된 7 개 공원 명승지 중 하나가 되었다.

1956 년 전국인민대 주덕 위원장이 담조사에 시찰을 가서 관련 부서에 문두구에서 담조사로 통하는 도로를 건설하여 유람하러 온 사람들에게 교통상의 편의를 제공하라고 지시했다.

1957 년 여름, 첸이 부총리가 담조사에 참관하여 시찰을 했다.

1957 년 10 월 28 일 베이징시 인민정부의 비준을 거쳐 담조사는 베이징시 최초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어 담조사의 문화재 보호 작업에 큰 역할을 했다.

1964 년 봄, 전국정협 위원, 마지막 황제 부의가 절에 견학을 갔다.

문혁 기간 동안 담조사는 전대미문의 대참사를 당했고, 문화재가 파괴되고 유실되고, 건물도 훼손되어 1968 년 말 문을 닫고 개방을 중단했다.

1978 년 베이징시 정부는 담조사를 재건하기 위해 자금을 지원했다. 이번 재건은 전당을 보수하고 불상을 개조했을 뿐만 아니라 관광 서비스 시설도 건설했다. 1980 년 7 월, 담조사는 시험개방을 진행했고, 8 월 1 일은 정식 유람객이 개방했다.

1997 년 초에 담조사는 종교 활동을 재개했다.

2001 년 6 월 국무부는 담조사를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확정했다.

2003 년 여름, 담조사는 건립사 1696 주년을 축하하는 일련의 축제 행사를 열었다. 고증담동사는 서진 영가 원년 (307) 에 창설되었는데, 이 고증 결과는 각계의 인정을 받았다.

2007 년 9 월 9 일 담조사에서 성대한 건사 1700 주년 경축행사가 열렸다. 화엄조사

당대의 무측천만세통천년 (696-697 년), 불교 화엄종 고승화엄 스님은 유주성북에 거주하며, "화엄경" 을 들고 순업으로 삼았다. "그 낭송할 때, 한 도시가 모두 들었다. 마치 정원 아래 있는 것 같다." 유주 도독장 인원의 후원으로 화엄 스님은 담전산 개산건사에 와서 가복사 부근 서파강가와 동구 유가의 땅을 매입하고 무너진 가복사를 중심으로 절을 재건하였다. 화엄 스님은 승중들을 이끌고 사내의' 청룡담' 이라는 큰 물웅덩이를 메워 신전을 건설하고 절을 확장하며 담조사의 프로토타입을 개척했다. 사원 뒷산에는 두 가닥의 풍성한 샘물이 있는데, 하나는 용천이고, 한 눈에 용천이라고 불리며, 두 가닥의 샘물이 뒷산의 용담이 합류한 후 사찰을 지나 남쪽으로 흘러간다. 사찰의 일상적인 생활용수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부근의 넓은 토지농지를 관개할 수도 있다. 바로 이 귀중한 샘물이 있기 때문에 그 이후에야 평원 남신방 노가가 나타났다 그래서 화엄 스님은 가복사를' 용천사' 로 바꿨다. 담조사는 일정한 규모를 가지고 있고 유주지역에서 명성을 얻어 점진적으로 발전하고 흥성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화엄스님을 담조사의' 개산조사' 로 공경했다. 화엄 스님도 이에 따라' 속고승전' 에 이름을 올렸다.

실선사

부터

후당 시대 (924-936) 에서 가장 유명한 스님은 실선사 () 로, 그는 유주시 내 대만수사와 담조사 () 에 홍법했다. 사내명정덕 6 년 (1511) 사천에 따르면' 가복사 비문을 재건하라 당나라 후, 실제 선 (禅) 과 그의 제자 천 명 이 여기에 설명 한 후, 다음 침묵 후아 연의 zutang 을 보여줍니다 ......

"

광혜통리 선사

임제종 대사인 광혜통리 선사개성은 김대선학의 대표적 인물이다. 개성은 현재 베이징 회유현인으로, 9 살 때 담조사에서 출가하며, 계진선 스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선종중 임제종불학을 배운다. 나중에 운유요동과 제루 등지에서 명산고찰을 두루 방문해 각지의 스님에게 불법을 배우고 돌아온 뒤 마안산 죽림사에서 선학을 발양하였다. 대정 초년, 담조사의 선해선사가 승중들을 이끌고 죽림사에 왔습니다. 개성하여 담전지로 돌아가 주지를 맡으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개성 임주지간 동안 조정의 후원으로 담조사에 대해 11 년간의 대규모 보수와 확장을 실시하여 담조사의 전우당 집을 새롭게 만들었다. 개성은 또한 사원의 승무를 정돈하고,' 사중규정' 을 제정해 사내 승려들의 생활규범으로 삼았다. 개성은 사내에서 불법을 발양하고,' 어록' 3 편을 저술해 담조사의 선학을 이때부터 중흥시키고, 개성도 김중지역에서 인정한 선종임제종의 지도자가 되어 담조사를 임제종의 중심사원으로 만들었다. 개성은 사중에서 늙어가고, 적막한 후 불문에 의해' 광혜통리' 선사로 존칭되었다. 개성의 제자 선사진, 기치, 원통, 광온, 각본 등은 나중에 임제종의 명승이 되었다.

정언선사

정언선사는 광혜통리 선사의 고도자, 하남 허창인, 어려서부터 향에서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는데, 나중에 중도에 와서 마안산 죽림사에서 광혜통리 선사에게 임제종 불법을 배웠고, 진전되어 성취를 배웠다. 광혜통리 선사가 담조사에서 적막한 후 정언선사가 계승한 후, "법석을 열고 선학을 말하다", "임제종불학을 선양하고,", "금강가", "김대록", "진심으로 수행열법문" 등의 저서를 저술했다.

선사

상선사는 김대의 또 다른 유명한 임제종 대사인 랴오닝 () 성 의현인으로, 어려서부터 출가하여 선학을 연구하고 조예가 깊었다. 명창 () 년 동안 기국 대장공주 () 의 청탁사 주지로 임임해 담조사 ()' 종풍대진 ()' 을 맡게 되었다. 이 기간 동안 상선사는 사원에 대한 대규모 보수와 확장도 진행했다. 나중에 선사와 연이어 천왕사, 죽림사 등 명찰거사의 주지를 맡았고, 중도 지역에서 높은 명성을 갖고 당시 임제종의 대표인물로 인정받아 담조사에 귀착했다.

무초 덕초기 선사

무초 덕시선사는 일본 신주인 오늘날의 일본 장야현 () 으로, 덕시자 () 는 초초 () 가 없고, 호는 종극 () 이며, 유년시절 본주에서 출가하여 선종불학을 연구한다. 선종불학을 깊이 연구하기 위해서, 무초덕은 청년이 있을 때 일본 상선과 함께 중국에 와서 항저우 영은사에 가서 혜선사로부터 선종불학을 배웠다. "단전의 뜻을 깊이 얻고, 후동귀로, 국인이 우러러러보고, 선조로 공경한다." 명초 홍무년 동안 덕은 다시 중국에 와서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각지의 승려 대덕으로부터 불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나중에 북경의 경수사에서 무초 덕이 명승인 야오 광효를 만나기 시작했고, 두 사람은 서로 만나 늦게 만나 불법을 연구하고,' 상격과 임제의 취지' 를 연구하고, 두 사람은 한 번 보면 옛 친구를 맺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야오광효는 무초 덕초선사의 깊은 불학조예를 매우 존경하며, 자신이 맡은 경수사 주재를 양보하고, 덕시겸은 받지 않고 다시 중국 각지로 가서 운유하며 학문을 하며 명산고찰을 두루 방문하고, 선종의 학문을 깊이 연구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영락십 년 (1412 년), 야오광효는 명성조 주현에게 덕시선사를 추천했고, 명성조는 덕을 담조사 친명주지로 임명했다. \ "shiqin chengming 목적, 아침 및 밤 지칠 줄 모르는, 수리 수리 서비스, 어디 집 넓은 사람, 쉬운; 순서 polder, 구조; 단악질이 벗겨진 자, 새것. 예전보다 더 건재하다. " 덕시선사는 자신의 다년간의 저축을 꺼내 절을 보수했다. 그에 더하여, 그는 헌왕이 주는 백 냥의 금으로 절에 금채장엄한 서방 삼성전을 지었다. 재임 기간 동안 덕시선사는 사찰을 보수하기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며 침식을 잊었다. 그는 또 네 차례 도장을 주재하며 임제종 불법을 선양하고 담조사의 향불을 번성시켰다. 덕시 선사의 품성이 고상하여, 그는 빈곤을 구제하고, 봉태보다 얇으며, 남을 두껍게 대하며, 불교계 안팎의 존경을 받으며, 명대 불교사에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덕시선사는 중국의 시문에 조예가 깊으며 서예에 능하다. 현재 소림사의 부암비는 덕시가 쓴 것으로, 곽모로는 시를 써서 칭송했다. 덕시는 중국에서 56 년을 살았고, 일본이 화고승에서 중국에 체류한 지 가장 긴 시간 중 하나로 중일 문화교류, 중일 양국의 우호왕래에 걸출한 공헌을 했다. 선덕 4 년 (1429 년), 덕시 선사는 담조사에서 적막했고, 그 묘탑은 절 앞 하탑원에 있었다.

디와다스 마스터

디와다스 스님은 명대 초기 담조사의 또 다른 유명한 외국 스님이다. 티와다스는 동인도인으로, 8 살에 출가하여 니로 삼았다. 명대 홍무 초년, 그 스승의 판에 따라 중국을 여행하다. 명태조 주원장은 남경봉천문에서 드와답사를 소환하고 친히 도첩을 주어, 디와답사가 남경에서' 방방대로' 하고 황궁내원을 드나들며 후비들에게 경설을 들려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킹 제임스, 킹 제임스, 독서명언) 1428 년, 디와다스가 북경에 왔고, 1435 년에 담조사에 도착했다. 그녀는 이곳이 그녀가 원하는' 서천불국' 이라고 생각하고 절 서쪽에 암당을 지어 자신의 노후의 장소로 삼았다. 디와다스 스님은 담조사의 대웅전을 재유하고 자신의 재물을 자주 이용해 인근의 가난한 백성을 구제해 사승과 인근 백성들의 존경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정통 3 년 3 월 초 1, 90 세의 디와다스 스님은 담조사에서 적막했고, 불문은 그를' 정선사' 라고 존경하며, 그 묘탑은 절 앞 하탑원에 세워졌다.

도원 선사

도원 선사는 서인도인으로, 본토에서 출가하여 계율에 정통하고, 배운 것이 있다. 북경 지역에서는 불문이 꽤 유명하다. 정통 년, 봉영종 황제의 명령에 따라 절에 계단을 건설하고, 제단을 열고, 명영종친은 도원 선사를 계종사로, 담조사 주지로 명하여 표류사 광선계단의 개산조사가 되었고, 후원적사 내에도 그 묘탑이 사원 앞의 하탑원에 있었다. 천순이 2 년, 외진 후의 영종 황제는 예부 랑중 리와 함께 도원 선사 묘탑을 숭배하고, 기념으로' 회칙 제사비' 를 즉각 세웠다.

달관진가대사

달관진코 스님은' 명대 4 대 고승' 중의 하나이다. 달관은 정말 대사의 속성이 심이고, 이름은 정말 할 수 있다. 글자달관, 만년호 자백, 장쑤 오강인, 소주의 운암사에서 출가한다. 만년 (1573 년), 대관북유경성 (), 배번 융 (), 웃음암 () 등 불학 거장 () 을 스승으로 삼아, 진전 () 을 얻고, 배움이 이뤄진 후 전국의 명산대천 () 을 유람하였다. 달관 대사의 주요 스승은 임제종 제 28 대 전인 웃음암 대사에서 나왔지만, 그는 일가의 말에 얽매이지 않고 불교의 각 종파에 대해 겸융하고 동등한 태도를 취하고, 널리 축적하여 그의 학식을 매우 해박하게 했다. 운유천하 도중에 달관은 각 대명사에서 경서를 두루 훑어보고, 만력 17 년, 달관 대사는 산서 오대산의 상흥사에서 이전 성경을 정리하기 시작했을 때 대부분 한문에 산스크리트어가 섞여 있어 읽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어 스스로' 방권 대장경' 을 만들기로 했다. 이 거대한 공사는 나중에 절강 () 성 여항현 () 의 트랙 () 산에서 완성되었기 때문에, "트랙 () 산 ()" 이라고도 불린다. 달관대사는 불교계에서 매우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달관과 연지, 연익, 한산합을' 명대 사대승' 이라고 부른다.

만력 23 년, 달관 대사는 신종 황제 주준준의 명을 받들어 임담조사의 친명 주지를 맡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 기간 동안 만력황제의 어머니 자성선문명인 숙황태후가 출자해 달관대사의 주재로 담조사를 대대적으로 보수했다. 달관대사와 조정의 밀착은 종종 황실을 위해 궁궐에 들어가 경설을 강의하여 담조사와 조정의 관계를 더욱 깊어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달관은 담조사에 경전설을 강의하는 것 외에 불규를 정돈하는 것 외에도 절에' 일음당 정실' 을 만들어 자신의 정수처로 삼았다. 다관문사는 민첩하고 재능이 넘쳐 많은 짱 영담조시를 썼는데, 그중에는' 묘엄공주 벽돌숭배 짱',' 용자를 용담문으로 돌려보내라',' 담채가 미아오 중순함',' 일모용담 즉목',' 재유담동사' 로 유명하다. 만력 31 년, 경중에서' 요서 대안' 이 발생했고, 달관 스님은 연루되어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그는 내시 징광세를 반대했기 때문에 내시들의 증오를 불러일으켰고, 옥중에서 달관대사의 참혹한 형벌을 받았고, 만력 32 년 동안 감옥에서 참혹하게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달관대사의 일생 저술이 매우 많은데, 그는 일찍이' 고승전',' 속등록',' 자백존자 전집' 30 권 등을 속필하여 후세에 전해졌다.

지진 전 세계 변호사

진전 변호사는 청대 담조사 친명 재개산 1 세대 주지이다. 전 세계 변호사 글자는 전 세계에 진동하고, 명조복, 맹성, 대흥현인은 명만년 7 년 (1634) 에서 태어났다. 연희사 이름 치 면도 에 따르면, guangji 사원 완 종 변호사, 정밀 잠수함 수리, 10 ~ 5 년 동안 사이버 공간 보다 적은 사람, 법률 연구 를 추구, 세대 친 분쟁 부문 일 에 올랐다. 만종이 적막한 후, 사중과 동사가 스승의 의석을 청하다. 명예는 날이 높고, 오로지 익중만 배운다. 강희 25 년 봄, 봉강희 황제의 명령에 따라 담현운사 () 를 지켰는데, 당연히 법려자 경부터 운합안개집, 단월보재원 () 은 억수 () 가 될 수 없다. 유루각, 삼성전, 재당, 대웅전 재건, 원통전, 약사전, 가람전, 시사전, 종고루, 산문패루 등을 주관하다. 법문을 빛나게 하고, 율의문풍을 발양하고, 담황이 잠시 환하고, 벼랑 골짜기가 휘황찬란하여 서산제찰의 면류관이다. 스승은 강희제의 증서에 깊이 빠져, 일찍이 세 번이나 임운이 담전된 적이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리고 시 짱 전 세계: "법상은 흡사 삼열반 같다. 모두 큰 꿈으로 산속에 살고 있다. 명경이 대만어가 아니라면 웃음은 정말 둥글고 제단을 끊는다." 스승은 강희 38 년 (1699), 장수 66, 법라 32 에서 죽었다.

앤이 변호사를 능가하다

청대 친명담조사 2 대 지안은 변호사를 초월하고, 이름은 초월하고, 대흥현인, 왕성은 왕성을 초월한다. 강희는 14 년 (1675 년) 계대사 도광스님석 아래 원구, 25 년 (1676 년) 담조사감원으로 재직했다. 동정존엄, 덕성이 확고하고, 매일 일정한 수업이 있고, 외연을 끌지 않고, 밤에 향을 피우고, 그 마음을 촬영하고, 강희 33 년 (1694) 대전은 불에 파괴되고, 스승이 축원하다: 내 우여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들고 갔다. 주지진은 그 정성감 목석을 보고, 자초한 것을 알고 있다. 강희제는 유흥할 때 태연함을 연주하며, 황제는 그 품격이 선로명주보다 더 뛰어나며, 그에 대한 상을 수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강희는 38 년 (1699 년) 전 세계에 적막을 드러내고 주법석을 계승하도록 봉지했다. 내년 Zhushan 장로 는 jiajian, 적절한 호랑이 서클 호랑이 분노, 포효 웨이 사납게, 대중 모간 근처 가 될 것입니다, 봄 정원 에 갔다. 스승이 갑자기 말했다: ru 는 성폭력 때문에 호랑이 몸에 떨어졌고, 지금도 변하지 않고, 성은 결국 미혹될 것이다. Ru 볼트, 나는 ru 에 대한 세 가지 개종, 귀를 해방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호랑이가 길들여져서, 필첩이 꼬리를 끌고 갔다고 한다. 생애의 기적은 이런 것이 매우 많은데, 괴기 () 를 섭섭하여 제자들이 어인을 하지 않게 할까 봐 두렵다. 사단 총촬영사무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동서사랑방, 양각문, 전 세계 스님탑을 건설하였다. 강희는 41 년 여름 (1702) 병으로 죽고, 생수는 61, 왁스 27 이다.

린드장 변호사

청대 친명 제 3 임주지린드장 변호사 명도림, 자덕장, 하간인. 소이는 용파사 건종을 스승으로 삼고, 이후 광제사 도광중석 아래 원구를 두었다. 강희 41 년 (1702) 친명은 담법석을 주재하여 제 3 대 주지를 맡았다. 사원에서 대중을 이끌고, 참례를 들고 절간을 새기며, 늘 사원내 사리타 주위를 이끌고 염불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세월이 지나면 탑이 갑자기 빛을 비추고, 그 후로는 매번 이렇게 된다. 원근에 대한 견문은 모두 마음에 들지 않는다. 스승이 담채를 지킨 지 20 여 년 만에 관음전, 문수전, 조사당, 용왕전, 대비전, 공작전, 땅장전, 소사정실을 가장 많이 건설하여 안승탑과 하원봉복사탑을 건설하였다. 린드장 변호사는 강희 61 년 (1722) 에 죽었다. 장수 61, 머리털 39.

항실원 양해 변호사

항실원 양해변호사는 허베이 () 성 동광현 () 사람으로, 처음에는 담조사 () 의 덕장도림 변호사를 스승으로 모시고 율학을 공부했고, 옹정 () 은 9 년 고향으로 돌아온 뒤 베이징에 가서 담조사 () 에 가서 용화대회에 참가하여 인례직을 맡았다. 이후 항실변호사 장주사에서 역대 교수, 염소모 등의 직위를 역임했으며, 건륭 6 년 동안 담조사 주지를 역임했다. 이 기간 동안 항실 변호사는 담조사에서 여러 차례 대법회를 열어 불교계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다. 청대 제후는 항실변호사 특가영애에 대해 건륭황제는 그에게 금호신불상을 주었고, 이 어덕이 준 적금호신불을 맞이하기 위해 담조사 황토포장 20 리를 깔았다.

항실원은 변호사가' 율종등보' 를 저술하여 율종고승의 실천을 기록하여 세상에 널리 퍼졌다.

원서 변호사

를 지켜보다

유원서 변호사는 산둥 () 성 역성현 () 의 사람으로, "담전동 () 의 주좌 아래, 즉 정지학법에 따라 3 한서 () 를 겪는다" 며, 공부가 이루어졌고, 이후 베이징에서 중명사를 두루 여행하며 옹정 () 년 동안' 장경관 ()' 에 선정되어' 대장경 ()' 을 정리한 뒤 담동사 () 로 돌아갔다. 항실변호사가 적막한 후, "고담도법의 성성, 봄, 동계기 아래, 교자경이 그 사람들, 신시자금, 성제방소" 를 지켜보며 담도장의 불교 활동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일목요행 변호사

변호사 순천부 완평현적, 옹정 5 년 (1727) 낯선 사람. 약관은 곧 먼지와 풍속을 싫어하고, 결연히 출가하기로 결심한다. 부모는 채취를 위해 산림을 은둔하고, 미타선 () 에서 초진사 () 를 찾아 면도 염색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건륭 13 년 (1748) 섣달 8 엔은 담전산 항실스님 자리 아래 계계계한 뒤 본산학법에 따라 심신을 정련하고, 규칙을 따라 5 분의 법신, 묘색, 허베이의 자생연 () 을 따랐다.

풀 리드 의식, 지사 를 찾고, 죄도 없이 잊고, 대중은 모두 머리를 긁었다. 복은 감원, 존증, 교수, 염소 맷돌, 이미 산느릅나무 황혼의 남자, 이른바 대기가 늦게 이뤄진 비밤 () 으로 뒤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정적 공시 침묵, 대중의 마음 * * * * 착용, 법석을 짓밟아 부득이하게 대중의 기대에 부응하고 어깨에 무거운 짐을 짊어지십시오. 맛 은 말했다: 조주 팔십행발, 여전히 눈 리안 대천, 나는 지금 음식 기성품 에 앉아, 혼자 의연하게 대중 평화를 이끌 수 없다. 담금질정신이니, 마땅히 솔선수범해야 할 사람은 누구나 분분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추서만 경험하고 법당은 기울어지는데, 어느 날 갑자기 환상이 무겁다는 것을 깨닫고, 이미 도착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웨이터에게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단정하게 앉으라고 불렀는데, 유언장이 간곡하고 계계법을 전하지 않은 것이 부끄러웠다. 대중은 즉시 계계를 열어 스승의 소원을 갚고, 다음 합장하여 부처님의 눈을 감고 떠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계 80 여를 누리다. 스승은 담에서 60 년 동안 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