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세계 불교에서 기술을 습득하는 방법
꿈의 세계에서의 불교 스킬 포인트:
1. 카르마는 영구적입니다. 포기, 레벨 6 및 3초의 하위 그룹입니다.
2. 부처님의 빛 닿기 : 자신의 대상의 공격력을 5까지 올려주는 쓸모없는 스킬입니다.
3. 궁궐 밀어내기 : 포인트가 가득 차면 간섭 포인트만 소모하므로 포인트를 아껴서 뛰어난 스킬을 발산하는 포인트 기반 기술입니다.
4. 만점. 이 기술은 방어 포인트와 간섭 포인트를 많이 소모하지만 매우 빠르며 일반적으로 위험할 때 사용됩니다.
5. 바이유부우: 포인트가 가득 찬 경우 대상을 타격하면 마법의 독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여러 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저항력이 좋습니다. 조금 느릴 뿐입니다. 초반과 중기에는 단일 공격 이동입니다.
6. 썬더 프리즌: 포인트가 가득 차면 3초 동안 대상의 정신력을 무시하고, 일반 몬스터에게는 150의 데미지를 줍니다. "비" 환경, 중간 레벨링 작업에 필수입니다.
7. 부활: 포인트가 가득 차면 레벨이 높아질수록 상대가 시체를 지키는 것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8. 오물이 없는 순수한 땅: 포인트가 가득 차면 대상의 악마와 지혜 시스템의 나쁜 상태를 제거할 수 있으며, 레벨이 높아질수록 빨라집니다. 공허함을 해소할 수는 있지만 사용할 기회는 거의 없지만 사용해야 합니다.
9. 자비 : 포인트가 가득 차면 혈액량이 가장 많은 동작이 추가됩니다.
10. 바람이 불고 잔물결: 포기, 초·중기에는 천둥소리가 충분하다.
11. 깨달음: 우리의 목표를 위해 전원 램프를 켜는 것은 당신의 에너지와 피를 소모합니다.
12. 골수 정화 및 뼈 교체: 가득 차면 자체 에너지와 혈액을 소비하여 대상에게 파란색 빛을 비춥니다. 기본적으로 파란색 약을 가져올 필요는 없습니다.
13. 대단한 준 상쾌함의 주문: 포기하세요. 초반과 중기에는 천둥소리가 충분합니다.
14. 바람춤연꽃: 포기하다. 피해는 괜찮지만, 부처는 결국 정신이 약하고 바이유만큼 쓸모가 없다.
15. 메리디안 하트 램프: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는 1라운드 동안만 지속되며,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더 좋아집니다. 쓸모가 없습니다. 상대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사본, 별자리 및 그룹 P는 매우 실용적입니다.
16. 결국, 비어 있음: 쓸모가 없으며, 마법 라운드 동안 대상이 일정량의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효과는 평균적이고 마스터하기 어렵고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17. 불가능: 포기하는 것은 밀어붙이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18. 다이아몬드 커스: 풀 포인트, 중기 봉인 스킬. 자신의 매력이 상대의 매력보다 100 높을 때 봉인 성공률이 상당히 높아 마법 저항력을 완전히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후의 Six Paths와 함께 사용됩니다.
19. 약사의 저주 : 대상의 현재 식물독, 동물독 상태를 제거하고 소량의 혈액을 회복시켜주는 효과는 있으나 사용할 기회가 많지 않다.
20. 거울천 주문: 포기. 시전 시 환경이 "맑아질" 가능성이 높지만 효과는 거의 없습니다.
21. 무상 저주: 무용지물, 피해 결과가 대상의 정신력, 주문 저항, 방어 자세를 무시하고 소환된 짐승에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을 방어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22. Zeben Cangsheng: 포인트가 가득하고, 빠르게 시전하며, 레벨 8부터 최대 5명까지 팀원의 혈액을 일정량 회복할 수 있으며, 소모량이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살아남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클릭하여 전송하세요!
23. 갠지스 샌드: 포인트가 가득 차면 그룹 P 플롯에 관계없이 필요한 동작은 과거에는 12라운드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수정 후에는 6라운드 동안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24. 포기하면 상대가 자신의 몸을 지키고 있을 수도 있고, 사람을 죽음에서 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25. 동쪽에서 온 보라색 공기: 포기, 가장 강한 단일 공격이 아닌 '구름' 환경에서의 데미지가 10 증가한다.
26. 킹콩 데몬 토벌: 포인트가 가득 차면 '불' 환경에서 데미지가 10 증가하며, 최대 인원은 4명까지 사용 가능하다. 레벨링을 위한 최강의 그룹 이동입니다.
27. 환생의 여섯 가지 경로: 포인트가 가득 차면 대상은 특정 라운드 동안 마법 무기 묘기, 주문 및 무기 이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바즈라 저주에 비해 간섭 포인트만 소모하고 방어 포인트는 소모하지 않으며, 바즈라 저주보다 적중 지속 시간이 적다.
28. 만물의 회복 : 포인트가 가득 차면 사용 후 파티원 모두의 체력이 회복되며, '클리어' 환경에서는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그러나 P그룹이나 플롯 등에서는 상황이 역전될 수 있다.
29. 슈라 화염 저주 : 포기, 가장 강한 단일 공격이 아닌 '불' 환경에서의 데미지가 20 증가한다. 30. Fudo Mingwang Seal: 포기하고 대상이 여러 라운드 동안 받는 물리 피해를 줄입니다. 효과는 Ziwu Heart Lamp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31. 부처님의 빛: 대상의 공격력을 최대 6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쓸모없는 무기로, 효과가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부처님의 빛이 없으면 이것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32. 제3의 축복 : 소용없다. 대상의 공격점과 간섭점을 많이 소모한다. 회복되는 것은 불교도가 필요로 하는 방어점이 아니다. 최대.
33. 청각왕의 저주: 포기, 정신 및 지혜 주문 사용 시 대상이 데미지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34. 부활: 대상의 생명력과 혈액을 일정량 회복합니다. 대상이 사망한 경우, 이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과 혈액이 회복됩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만 방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구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 육천귀봉 낮추기 : 포인트가 가득 차면 '바람' 환경에서의 데미지가 10 증가하는데, 이는 불교 단일 공격 최고 수준이다.
36. 장옌정신: 시전 후 순서대로 적의 모든 물리 공격이 강제로 당신을 대상으로 하며, 받는 물리 피해가 감소하고 지속됩니다. 1라운드 동안. 아주 좋아, Ziwu보다 낫습니다.
37. Three Thousand Glazed Lamps: 대상의 체력을 100으로 회복시키는 동시에 자신에게 중첩될 수 있는 피해 증가의 부정적인 상태를 추가합니다. 전투는 상황에 따라 해제되어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효과는 보통 수준입니다. 이 동작을 사용하면 대포 사료가 됩니다. 이는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과 같습니다.
추가 정보:
꿈의 세계에서 불교도가 연구해야 하는 기술:
Ziwu New Lantern Vajra 저주의 카르마는 영구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집단 공격 스킬은 6레벨부터 3명이 사용할 수 있으며,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지만 초반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초반에 다른 집단 공격 스킬을 이해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용이 가능하다. 레벨을 높이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더 많은 공격 기술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고 믿습니다.
붓다 라이트 서포트 : 자신이나 팀원의 무기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보조 스킬로, 레벨 5에서 2인이 사용할 수 있는 스펠 보너스도 있다. 이 스킬은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지만 전사의 미친 콤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을 높이고 싶은지는 돈을 쓸 의향이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궁전 밀어내기 : 대상의 기력과 혈액을 일정량 천천히 회복시키는 회복 스킬로, 회복량은 '천안율로'보다 높지만 '연민'만큼은 아니다. 포인트 소모가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천안유루"와 "메르시"를 사용하기에는 방어 포인트가 부족할 때 사용됩니다. 손목 보호대가 방어용으로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이 기술을 완전히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티앙아누루 : 대상의 기력과 혈액을 일정량 빠르게 회복시키는 회복 스킬이다. 회복량은 크지 않지만 속도가 매우 빠르며, 특히 긴급 상황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팀원이 방금 부활했을 때 당신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 달려 있습니다. 이 스킬의 레벨은 12레벨이며, 최고 레벨에서의 회복량도 좋은 편이므로 최대한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유부우 : 공격 스킬, 적중 후 마법에 중독될 수 있는 스킬이다. 이 스킬은 불교 초기의 유일한 싱글 공격 스킬이자, 독이 있는 유일한 공격 스킬이기도 하다. 효과는 강력하고 실용적이지만, 아쉬운점은 속도가 느리다는 점이다.
썬더 프리즌 : 공격 스킬로, 5레벨에서 3인이 사용 가능한 유일한 고정 데미지 스킬이다. 이 공격은 상대의 방어력과 정신력을 무시할 수 있고, 후반부에도 기본적으로 라운드당 1200의 데미지 출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스킬을 완전히 습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활 : 죽은 팀원을 부활시켜 일정량의 기력과 피를 회복할 수 있는 회복 스킬이지만, 회복량은 기력과 피의 상한선인 25를 넘지 않는다. 이 스킬은 전투나 임무를 보조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속도가 매우 느려서 부활한 후 현재 라운드에서 팀원이 죽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정토 : 대상의 악령과 지혜 시스템의 나쁜 상태를 제거할 수 있는 버프 스킬입니다. 갱단과 싸울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봉인을 제거할 수 있는 필수 스킬입니다. 음양흑마법사의 공허 감금'과 다음 라운드에 팀원이 행동을 재개할 수 있게 해주는 '정신 착란', 시전자의 속도에 따라 팀원의 행동 여부가 결정됩니다. 이 스킬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치.
자비: 대상에게 천천히 많은 양의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시키는 회복 스킬입니다. 이 스킬 역시 불교 흑마법사들이 가져와야 하는 스킬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팀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간섭 포인트가 너무 많이 필요하므로 이 기술을 배우기 전에 불교적 사고방식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기술이 쓸모 없게 됩니다.
바람이 분다 : 5레벨에 4명이 사용할 수 있는 집단 공격 스킬이다. 이미 '대정확 리프팅 주문'이나 '썬더 프리즌'을 습득했다면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 이 스킬은 포인트가 충분하면 배우고 싶어도 5레벨까지만 하면 됩니다.
대정밀 상쾌화 주문 : 5레벨 4인이 사용할 수 있는 집단 공격 스킬. 이미 '바람이 분다'나 '천둥 감옥'을 배웠다면 이 스킬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포인트가 충분하다면 배우고 싶어도 5레벨까지만 포인트하면 됩니다.
계몽: 자신의 피를 소모하여 몇 라운드 내에 대상에게 일정한 힘 값을 회복시키는 회복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일반적으로 도움 전투 중에 팀원에게 힘을 회복시키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다른 때에는 매우 실용적입니다.
마로우 리뉴얼(Marrow Renewal) : 자신의 피를 소모하여 몇 라운드 안에 대상에게 일정량의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회복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전투 후반에 발생하는 마나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마나를 회복할 수 있으므로, 많은 라운드 동안 지속되므로 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풍무연꽃(Wind Dance Lotus) : 공격 스킬로, 불교 중기의 유일한 공격 스킬로, 강력할 뿐만 아니라, 싱글 PK나 싱글 플레이에 매우 적합합니다. 링에 오르고 싶다면 이 스킬을 극대화하세요. 결국 매우 좋은 공격 스킬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매 라운드마다 회복되는 컨트롤 포인트를 소모한다는 것입니다.
메리디안 하트 램프: 현재 라운드에서 대상이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버프 스킬이지만, 속도가 너무 느리면 실제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효과가 매우 빠른 불교 흑마법사에게만 적합합니다. 이 스킬을 상대의 전사나 마법사보다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면 이 스킬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즈라 만트라(Vajra Mantra) : 봉인 스킬로, 불교의 저급 스킬 중 유일한 봉인 스킬로, 일정 라운드 동안 대상이 이동 및 주문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입니다. 음양 흑마법사에 해당합니다. "정신 착란"은 매우 실용적인 봉인이며, 봉인을 풀기가 쉽지 않지만 속도가 조금 느립니다.
메디슨 만트라(Medicine Mantra): 식물의 독과 동물의 독을 제거하고 약간의 기력과 혈액을 회복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평균적인 실용성을 가지며 불교도가 더 많은 동작을 착용해야 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스킬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울천마법(Mirror Sky Spell) : 높은 확률로 주변을 '맑게' 만들고 자신의 생명력을 소량 회복할 수 있는 희생 스킬. 별로 실용적이지 않다.
저베이 창성: 일정량의 혈액을 자신 편의 여러 대상에게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회복 스킬입니다. 레벨 5 이후에는 동시에 4명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1200인데, 이 스킬은 컨트롤 포인트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싸울 때 위력을 발휘하기가 어렵습니다. 오히려 나중에 배워야 하기 때문에 실용성이 더 높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배울 수 있고,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형사허: 몇 라운드 내에 여러 대상에게 일정량의 혈액을 회복할 수 있는 회복 스킬입니다. 5레벨 이후에는 동시에 5명을 회복할 수 있으며, 라운드 수가 증가할수록 회복됩니다. 스킬레벨 증가. 이 스킬은 갱단 전투든 미션이든 매우 실용적이며, 컨트롤 포인트를 많이 소모하지 않으므로 충분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스킬은 일반적으로 신무심경 전체를 익히는 것이 권장되며, 나중에 70레벨 이후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