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무에타이 훈련 방법 및 기술

정통 무에타이 훈련 방법 및 기술

초보자는 샌드백을 치기 전에 각종 권투 동작을 파악해야 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정통 태권 훈련 방법과 기교이다. 브라우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아침 달리기

아침에 일어나 달리기를 하면 지구력을 높이고 다리 근육을 발달시켜 권투선수에 대한 공방에 유리하다. 한 권투 선수가 상대의 끊임없는 공격에 직면했을 때 패배하지 않을 수 있을지는 말뚝에 서 있는 것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태권의 고수들은 달리기가 역주력의 기초이며 반드시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달리기를 마치면 낮에는 충분한 휴식 시간이 필요하다. 보통 오후나 오후 4 시쯤 훈련을 시작합니다. 오후의 훈련 절차는 각 주요 유명 무교마다 다르다. 무교의 일부 권투선수는 줄넘기로 시작하고, 어떤 권투선수는 기술적인 동작으로 공중타격을 시작한 다음 모래주머니를 치고 나서 싸우는 것이 가장 흔한 것은 공중타격이다.

2. 공습

공습, 태권 선생님은 그것을' 그림자 타격' 이라고 불렀다. 복서 운동 중 워밍업 운동으로 온몸의 신경과 근육을 흥분시켜 뒤의 긴장훈련에 적응한다. 공습훈련은 주로 기술의 조화, 진퇴의 균형, 실전 중 공중을 타격한 후 빠른 회수와 방어를 위한 습관성 배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 다른 목적은' 의도' 훈련, 즉 적을 상상하는 훈련으로 상대를 공격하고 방어하는 방법을 상상하는 것이다. 그래서 태권이 공습을 그림자 타격이라고 부르는 것은 의미가 있다.

공중에서 권투를 연습 할 때 주먹의 일관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발 (발놀림) 과 힘이 정확하며, 가능한 한 다양한 발놀림을 사용한다. 이를테면 약진, 급퇴, 또는 우회와 같은 권법과 발놀림은 반드시 맞아야 한다.

공권 팔꿈치를 연습할 때, 적의 손의 존재를 상상하며 쌍방이 이미 내전에 들어갔다. 상대방의 움직임을 관찰하거나, 그에 따라 발을 움직이거나, 적시에 팔꿈치를 휘둘렀다. 전술은 길거나 짧을 수도 있고, 공격 각도를 바꿀 수도 있고, 세력을 빌려 적을 물리치고 자유롭게 발휘할 수도 있다.

다리 연습이라면 흉악한 기술을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다리를 유연하게 막아 수비를 할 수 있게 하여 상대에게 갑작스러운 공격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무릎 젓기 동작을 연습할 때는 무릎 젓기 동작이 부드럽고 활발해야 하며, 무릎 걸음이 이전 걸음과 일치함을 유지해야 한다. 몸에 달라붙는 씨름을 연습하는 무릎 묘수, 두 팔로 상대를 껴안고 아래로 당겨 무릎 묘수의 상승 추세에 영합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스쿼트 공습법도 있습니다. 공중 공격을 연습할 때, 몸은 웅크리고, 발은 앞뒤로 미끄러지며 줄넘기와 비슷하다. 1-2-3 의 비밀번호를 누르면 주먹이 같은 리듬으로 보내집니다. 이런 방법을 장기간 연습하면 다음 판의 지구력을 높일 수 있다.

유명한 태권대사인 네이버, 그는 일반 권투 선수와는 전혀 달리 느리고 힘들지 않은 공중 타격이다. 그는 손발이 민첩할 뿐만 아니라, 매 동작마다 숨을 내쉬고 발성하여 실전과 다름없다. 네이버는 앞발로 발차기를 잘하며 사슬로 두 발을 묶었다. 그의 유연성은 그의 손만큼이나 놀랍다. 1980 년대 복싱 챔피언 딕시리안 (Dixielian) 은 그녀의 유명한 스턴트와 연쇄펀치에 집중했다. 태권 선생님이 주먹 연습을 하고, 사람마다 다르고, 자유롭게 발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규칙을 전혀 지키지 않는다.

샌드백을 치다

모래주머니를 치는 것은 태권의 기본 연습 방법 중 하나로 주먹의 힘과 경도를 강화하여 팔꿈치, 다리, 무릎의 타격을 더욱 위협할 수 있다. 샌드백 연습 요점 너는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된다. 너는 정기적으로 샌드백 주변에서 활동하고, 걸음걸이를 연습하고, 다른 위치, 각도, 거리를 선택하여 공격해야 한다.

권투 동작은 반드시 목적과 의도가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조합권입니다. 예를 들어, 왼쪽 주먹 뒤에는 오른쪽 주먹이 따라옵니다. 1-2-3 의 리듬에 따라 오른쪽 주먹도 마찬가지다. 유연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권투 동작이 능숙하면 힘이 자연스럽게 늘어난다.

팔꿈치를 연습할 때는 먼저 팔뚝으로 때려야 하고, 이전 단계의 시간과 거리에 맞춰야 효과적이다.

무릎 이동 연습도 샌드백에 가까이 가서 양손으로 샌드백 상단을 잡고 힘껏 잡아당기고 허리를 굽히고 무릎을 들어 힘껏 때려야 한다. 숙련되면 좌우로 점프하면서 동시에 무릎으로 모래주머니를 칠 수 있다. 가장 좋은 주파수는 높고 강도는 크다. 이런 방법은 체력을 증강시킬 수도 있다.

모래주머니를 찰 때는 정확한 접촉 위치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네가 잘못된 시간에 너의 다리를 흔들면, 너는 너의 발목을 다치게 할 것이다. 발등과 발봉 (종아리) 만 샌드백을 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발끝으로 사람을 차는 것은 힘이 약할 뿐만 아니라 발차기도 쉽다. 다리를 보낼 때, 중발은 똑바로 서 있어야 하고, 앞발은 바닥에 대고 다시 들어 올려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온몸의 무게와 힘이 움직이는 다리에 집중되고, 목표물에 명중할 때 자연스럽게 힘이 생긴다. 다리 속 모집 전후에 경계 자세를 유지하고 습관적인 동작으로 만들어 상대가 실전에서 반격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초보자는 샌드백의 구조를 알아야 연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모래주머니는 이중 가죽이나 이와 유사한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안쪽 코어는 굵은 모래를 채우고, 두 가죽 사이에 부드러운 브러시나 스펀지를 채워 통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샌드백의 크기는 연습자 자신의 체중과 연습 목적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적절히 선택할 수 있으며, 샌드백은 공중에 떠 타격 연습을 할 수 있다. 샌드백의 높이는 연습자의 키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샌드백 중간에 걸어두는 것이 적당하다.

모래주머니를 벽에 기대어 놓거나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부축하여 때리면 모래주머니가 부딪치는 것을 피할 수 있고, 타격 동작을 쉽게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다. 코치나 동료의 지도와 도움을 받아 제때에 문제를 찾아내고, 동작을 분석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정확한 동작을 파악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 것이 좋다.

샌드백을 칠 때는 제자리에서 단권을 연습할 수도 있고, 움직이면서 앞으로 미끄러지거나 옆으로 미끄러지는 등 다양한 권투 공격 발놀림을 하는 합동훈련을 할 수도 있다. 훈련에서도 공방 동작을 결합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이종격투기, 피신후의 격투기권, 진실과 거짓의 결합, 경중을 결합한 권법. 경기 전에 상대를 알 수 있다면 실전에서 표적된 공격권을 연습하고 자신의 기술전술 수준을 높여 실전에서의 응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샌드백 치는 연습을 할 때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초보자는 모래주머니를 치기 전에 각종 권투 동작을 익혀야 한다. 샌드백을 치는 연습에서는 기술 동작을 부단히 높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동작을 형성하기 쉬우므로 고치기 어렵다.

(2) 연습 전에 반드시 충분한 활동 준비, 특히 손가락, 손목, 어깨, 팔꿈치 관절, 허리 등을 잘 해 부상을 막아야 한다. 사람을 때릴 때 맨주먹으로 하지 마라. 반드시 명수대를 싸고, 전문적인 펀치 샌드백 장갑을 끼거나 장갑을 연습하면 타박상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립력과 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래주머니를 칠 때는 먼저 가볍고 무거워야 하며, 먼저 2 ~ 3 조의 공습을 하고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다.

(3) 모래주머니를 치는 순간 주먹은 꼭 쥐고 손목은 긴장해야 한다. 손목관절이 약간 구부려 주먹과 척골을 일직선으로 유지하여 부상을 방지한다.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무릎, 팔꿈치, 다리를 연습할 때는 주로 기술적인 동작을 익히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지 연습이 아니다. 그러니 부상을 피하기 위해 너무 힘을 쓰지 마세요.

④ 모래주머니를 칠 때 항상 정확한 실전 자세를 유지하고, 타격 직후 모집을 받아 수비를 잘 해 좋은 동작 습관을 형성한다.

⑤ 모래주머니를 칠 때는 정신을 집중해야 하고, 실전의 관념이 있어야 하며, 상대를 가정해야 실전의 의식을 키울 수 있다. 주먹을 연습할 때 주먹 전면으로 모래주머니를 때린다. 주먹을 칠 때 눈은 타격 부위를 주시해야 주먹을 빠르고 정확하며 힘있게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펀치, 펀치, 펀치, 펀치, 펀치, 펀치, 펀치) 이때 샌드백을 치는 소리가 맑고 짧아 샌드백이 수직으로 진동한다. 그렇지 않으면 천공력이 불합리하다. 카드를 찍을 때 밀지 마세요.

⑥ 모래주머니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 자주 부딪치는 부위에 움푹 패이기 쉽다. 연습할 때는 움푹 패인 부분과 평평한 부위의 경계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 부위는 주먹이 미끄러지기 쉬우므로 삐게 되기 때문이다.

⑦ 초보자는 샌드백을 치기 전에 단수를 잘 연습해야 한다. 곧은 주먹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곧은 주먹은 쉽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주먹, 주먹, 다리 주먹, 무릎 주먹, 팔꿈치 주먹 연습을 한다. 단일 동작에 대한 숙련도를 바탕으로 각종 동작을 산재, 조합, 연속 타격하는 연습을 한다.

⑧ 초보자가 샌드백을 칠 때는 반드시 동작의 정확성에 주의해야 한다. 타격할 때, 동작 속도는 먼저 느리고, 무게는 먼저 가볍고, 무게는 무겁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걸음걸이로 타격해야지, 모식에만 치중해서는 안 되고, 걸음걸이와 전신이 힘을 조율하는 기술적 요구 사항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전과 경기에서 충분히 발휘하기 어렵다.

⑨ 초보자는 샌드백 치는 연습을 하는 동안 샌드백이 맞은 후의 진동 법칙을 계속 모색해야 하며, 밀릴 때는 시간, 거리, 각도, 특히 샌드백을 흔들면 손가락, 손목, 팔꿈치, 관절이 쉽게 다칠 수 있습니다.

⑩ 목표적이고 계획적으로 타격 연습을 해야 한다. 연습 전에 타격을 잘 안배해야 할 콘텐츠 그룹 수, 그룹당 시간과 요구 사항, 밀어야 할 빈도와 가벼운 리듬, 자신의 기술적 특징과 체력에 따라 안배해 연습 효과를 높여야 한다.

4. 손 표적 훈련

최근 몇 년 동안, 태권 선생님은' 손 과녁' 과' 씨름' 을 포함한 특수 연습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다.

Handtarget 은 고급 교육 방법입니다. 코치나 전문 과녁사들은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의 긴 과녁을 들고 베개를 닮았으며, 움직이는 과녁으로 권투 선수를 이끌고 공격한다. 감독은 권투 선수가 각 부위를 공격하도록 마음대로 유도할 수 있고, 끊임없이 간섭과 반격으로 대응하여 후자가 동시에 수비를 연습하게 할 수 있다.

손 타겟의 특수 효과는 권투 선수의 무릎, 다리 등의 수가 유연하고 정확하며 감독의 재촉과 압력으로 공격 방식과 밀도도 그에 따라 높아져 샌드백을 단독으로 공격하는 것보다 훨씬 좋다.

무릎에서 하늘까지' 의 디힐린은 뛰어난 무릎 기술로 권투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목표를 맞힌 후, 그는 대부분 목표 선생님을 감싸고 무릎 연습에 전념했다. 그의 무릎은 힘이 있고, 급해서 번개처럼 급하니, 너희들은 서로 부딪치는 데 능하다. 모든 타격은 치명적이다.

씨름

씨름 연습은 포옹이라고도 하는데, 오랜 시간 얽히고설키고 던지는 것을 기초로 한 것으로, 말뚝걸음이 확고하고 무릎 이동이 유연하여 인내심을 연마하는 데 가장 효과적이다.

방법은 체형이 비슷한 상대를 선택하고 목 꼭대기에서 서로 껴안고 번갈아 당기거나 누르거나 밀어 무릎 충격을 만족시키는 것이고, 수동적인 쪽은 힘껏 저항하고, 힘껏 몰아내거나 옆으로 던지는 것이다. 두 힘의 균형 속에서 쌍방은 종종 서로 바짝 달라붙어 몸을 돌리기 때문에 끊임없이 움직이거나 운동하여 상대방의 견인과 무릎 작업을 제거해야 한다. 격투가 매우 격렬하여 쌍방이 모두 대량의 체력을 소모하였다. 자주 연습하면 권투 선수가 무릎 기술을 발휘하고, 내투에서 우세를 얻고, 적의 무릎 공격에 대처할 때 수비와 반격에 능하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태권 (태국어:; 라틴어 음역: 태권, Muay 는 산스크리트어 Mavya), 태권은 무엇입니까? 태권에 관한 문헌들이 무술을 주제로 한 각종 간행물이나 태국 여행기에 등장하고 있는데, 이들 문장 대부분이 태권의 기술이나 특징을 소개하고 논평하려 하지만, 아쉽게도 태권의 대략적인 윤곽만 그려낼 수 있다. 하지만 소위 전문가라고 하는 일부 사람들은 겉모습에만 신경을 쓰지만 그 정교함에 익숙하지 않은 반면, 다른 사람들은 태권의 본질을 해석하지 못하는 원시, 거칠고 음울한 면을 강력하게 묘사한다.

태권은 태국에서 유래한 세계 각지에서 전해지는 격투기 기술이다. 팔팔 주먹',' 팔족 운동',' 팔다리 예술',' 팔체 과학' 으로 불린다. 태권 규칙의 경기에서 권투선수는 주먹, 다리, 팔꿈치, 무릎 등 여덟 개의 인체 사지의 부위로 격투할 수 있다. 하지만 권투 룰을 차는 게임에서는 권투 선수가 주먹, 다리, 무릎 등 여섯 사람의 팔다리 부위로만 격투할 수 있다.

무술에는 문련, 무련, 횡련의 세 가지가 있는데, 태권은 횡련에 속하며 살상력이 매우 강하다. 하지만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해 헬스 트레이너들은 타이권의 고칼로리 소모를 헝겊으로 인한 산소 소모 대신 사용하자고 제안했다. 여성의 다이어트를 돕는 것 외에도, 그들은 일종의 호신 기술을 배웠다.

가장 강력한 아크 다리: 타이 복싱 바디 킥

태권은 당연히 무술로 서 있는 격투술 중 초일류 서 있는 격투술이라 할 수 있다. 그의 팔다리를 무기로 사용하여 한순간에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는 기술적으로 성숙한 권투 선수. 한 무에타이의 고수가 경기에서 이기는 결정적인 조건은 그의 기술, 힘, 지모, 정신력의 합계이며, 그의 가장 높은 분야는 기량, 위트, 무상이다. 그리고 어떤 권법이나 수법에도 국한되지 않는다. 태권은 매우 독특하고 심오하며 완전한 무술 체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탈리아 태권의 왕 그보그 페트로상.

어떤 사람들은 태권이 태국의 격투기에 지나지 않고, 아무런 현기도 없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현대태권은 태국에서 유래한 세계 격투기로 전 세계에 걸쳐 연습자가 널리 퍼져 있다. 어떤 무술이든 천하를 유명하게 하는 것은 반드시 그 독특한 성질과 개인적 가치가 있을 것이다. 태권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소중함은 결코 세 마디로 그것의 본질을 요약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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