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대랑 왜 개인적으로 강간 을 잡으려고? 그는 왜 송무가 돌아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해결합니까?

무대가 직접 간통을 잡은 것은 운형의 격려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가 잔혹한 현실을 과소평가하고 줄거리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우선, 무대랑이 성폭행을 당한 주된 이유는 운가의 격려에 있다.

운형은 15 ~ 6 세의 소년이지만, 마음은 무대랑보다 훨씬 성숙하다. 부인 왕의 돈을 잘못 들고, 시어머니에게 한 대 맞았을 때, 운가는 시어머니에 대한 보복을 설계했고, 무대랑은 운가 계획의 관건이었다. 그래서, yunge 는 wudalai 거리 판매 만두 를 발견, 우 dayi 좋은 와인 을 사기, 그에게 약간의 돈을 빚, 끊임없이 격앙 우 Dalai 강간 을 잡을 수 있습니다.

무대는 키가 작지만 남자이기도 하다. 남자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며느리가 자신에게 녹색 모자를 쓰는 것이다. 물론 무대도 무서워요. 무대는 나약하지만 무대가 이런 굴욕이 존재하지 않는 척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그래서 운형의 격려로 무대가 자백했다.

둘째, 무대는 현실의 진정한 두드리기를 실제로 경험하지 않고 현실의 잔혹함을 과소평가했다.

과거의 인생 경험에서 무대는 일에 부딪치면 늘 피하며, 싸울 수 없으면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글자로 숨는 것은 무대의 인생 신조이다. 바로 무대가 항상 숨어 있기 때문에, 무대는 결코 진정한 매를 먹어본 적이 없다. 그는 현실의 잔혹함을 과소평가했다. 그는 자신이 분명히 책임자라면 결국 죽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무대가 잔혹한 현실을 과소평가했기 때문에, 그를 덤벼들었다. 무대는 운형이 도와줄 수 없을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서문경의 이 발이 하마터면 그의 목숨을 잃을 줄은 생각도 못했다. 더욱 생각지도 못한 것은 그와 자는 아내가 그를 죽일 것이라는 것이다.

다시 한 번, 무대가 성폭행을 당해 사망하는 것은 극의 필요성이다.

창작적으로 볼 때 무대, 판금련, 서문경은 모두 송무를 양산에 몰아넣는 도구적인 인물이다.

작가는 송무상 양산을 강요하기 위해 특별히 송무안을 위해 얼핏 젖동포 같지 않은 형을 배정하고, 3 인치 박곡 나무껍질을 박은 무대대 신선며느리를 배정하고, 판금련을 아주머니로 마련해 송무를 끌어들이지 말라고 했다. 서문경으로 바꾸지 마라. 이로 인해 무대 강간의 줄거리가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대는 간통을 잡지 않으면 죽지 않고, 송무도 시누이를 죽이지 않는다. 송무는 그녀의 처제를 죽이지 않으면 계속 지도자가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이렇게 한다면, 그는 양산에 올라갈 수 없고, 송무도 할 수 없고, 작가의 목적은 달성되지 못할 것이다. 그 줄거리를 앞에 두면 의미를 잃는다. 그래서 무대는 반드시 간통을 잡아서 판금련에게 독살을 당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