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 년 동안 찍은 공포 스릴러 몇 편을 구하다

유령의 집

선생님은 사람이 아닙니다

다음은 당신

입니다

비명을 지르다

사이버 쇼크

누가 한 짓이야

"미국 정신병 환자"

"침묵의 어린 양"

일곱 가지 죄

텍사스 전기톱 킬러

13 일 금요일

Halloween

《밤반 귀신이 잠자리에 들다》

양귀식인 시리즈

자정에 흉악한 정신

영이침입'

《귀인형 하나코》

귀와 신부'

악령이 소년군단을 침략하다

적목 현상 비행

《병원 풍운》

단두곡

깜짝 600 년

영화 역사상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

유령 영화의 존재는 항상 필수 불가결 했지만, 영화 시장에서 결 석 하지 않습니다이 촬영 테마는 종종 매우 저렴 한 위치에 배치 됩니다, 그것은 아무도 유령 영화의 존재를 직시 하거나 심각 하 게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화면의 크기 유령, 유령, 악마, 좀비, 뱀파이어 ..., 음풍을 불고, 인간은 또한 많은 불가 사의 욕망과 미지의 포용 관람객들은 스크린 속 인류가 빚은 가상귀신의 세계에 놀라는 경우가 많으며, 이 매력과 모순된 관람심 때문에 유령 영화에 끊임없는 창작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어쨌든, 마음을 좀 풀어라. 스크린에 있는 도깨비 요정, 매혹적인 귀신, 또 다른 미지의 세계의 신비를 함께 탐구해 보자.

1. 인격분열 공포형:

솔직히 귀신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은 신기하지 않다. 사람이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이 정말 무섭다. 특히 스크린에 있는 일부' 마법' 을 보는 사람들은 정말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고 모골이 송연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국 사이코패스" 를 보고 극장을 나서면, 이 물질시대의 자신을 반성하지 않을 사람이 거의 없을 것 같다. 주변을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고, 누가 몰래 엿보고 있는지, 자신을 죽이기를 기다리는 공포감이 저절로 생긴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약 3 ~ 5 년마다 살인을 즐거움으로 하는 주인공이 등장한다. 그들의 살인 동기를 따져보면, 그것은 정말 천라만상, 헤아릴 수 없는 것이다. 변태 가문에서 자란' 텍사스 전기톱 킬러', 독선적인 신의' 일곱 가지 죄', 물질세계의 소외로 인해 인정과 냉막, 자아를 잃는' 인간' 이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잠재의식 어두컴컴한 면일 수도 있고, 스크린에 있는 살인마는 보통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살인마들이 매력적인 이유는 겉으로는 이미 만점인데, 의젓하고 예의 바르지 않으면 어떻게 피살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까? 게다가' 볼수록 더 문제가 있다' 는 논리까지 더해져 살인마 10 명 중 9 명은 절대적으로 의용 전문가이다.

또한, 살인마가 매력적인 이유는 거의 모두 상당히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고, 항상 불가사의한 순간에 줄거리가 크게 역전되고,' 칠종죄' 의 케빈처럼 무의식적으로 인정하거나 동정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스파시는 상당히 매력적인 악마로, 성경의 계조를 이용하여 자신의 행동 패턴을 합리화한다.

첫 번째 추천:

"미국 정신병 환자" (★ 추천 지수)

옵션:

1.' 침묵의 어린 양' ★★★★★

2.' 일곱 가지 죄' ★ ★★★★

3.' 텍사스 전기톱 킬러' ★★★

2. 처량하고 아름다운 러브 유령 스타일:

스크린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귀신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중국 영화' 천녀유혼' 의 소천도 아니다. 비행 할 때, 긴 머리 비행, 군중 벨트 펄럭이고, 애원 할 때, 마음을 잡고 눈썹을 찌푸리고, 먼지를 벗고 완곡하게, 외할머니에게 괴롭힘을 당할 때, 외롭고 의지할 데가 없어 도사에게 쫓기고 있을 때, 황급히 어찌할 바를 몰랐다. 새로운 과거 귀신영화는 음산하고, 애원, 경세의 전통을 제공하고, 고전과 현대의 새로운 모습을 성공적으로 융합하고, 이런 무협, 사랑, 인귀가 있는 대중영화를 대표작으로 만들어 내고, 이후 대량의 모방과 촬영의 풍조가 그에 대항하는 중량급 작품을 찾기 어렵게 했다.

메이옌팡' 연지버클' 에서 영화가 정말 아름답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요! 관금붕의' 연지버클' 은 1930 년대 청루여성과 부잣집이 아편 순정을 거의 삼킨 전통이야기를 통해 1930 년대와 80 년대의 여러 가지 위사를 대조해 메이옌팡 역을 평범한 사람처럼 하게 하고, 고초를 기다리는 여귀신-꽃처럼, 네즈는 저승에서 연인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장숙평의 미술디자인, 두코풍의 손바닥에 영화감이 짙게 퍼져 있다. 특히 1930 년대 번화한 부패의 전반부는 더욱 잊을 수 없는 길광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사국' 은 사국의 고치를 무대로 고대 이후 전해 내려오는 각종 일본의 신비로운 전통 풍습을 묘사하며 음산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여주인공 역을 맡은 밤산 천명은 오디션을 본 소녀 2812 명 중 선정된 행운의 소녀로, 모델 출신인 그녀는 일본 전통 민간의 신사, 묘지, 명계, 결계 등 전설을 그린 이 영화에서 표정과 기모노 분장만으로 음산한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

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에서 양각 역을 맡은 오천련, 또 다른 아름다운 여귀의 대표이자 30 년대의 유령-신비한 여작가 샤오류, 현대 여자 두 마리 머리에 빙의된 몸, 오천련 빙의될 때마다 그 특이한 기질이 남자 주인공을 양조위 매료시켰는데, 이는 여자아이가 화장하기 전과 화장 후의 차이가 아닌가?

사실, 말하자면, 여귀신은 중국의 아름다움이다. 특히 여인의 신분에서 벗어나면 허의 소유, 자기 연민, 여귀의 신분이 외형적으로 가볍고 미묘할 뿐만 아니라 전생의 미미완의 아름다움을 흔들고 있는 것이 매혹적인 갈등인 것 같다.

첫 번째 추천:

천녀유혼

옵션:

1.' 연지벌레 버클' ★★★★ ★ ★ ★

2. "죽은 나라" ★★★

3. "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

3. 완전' 죽음' 은 속편을 만들 수 없다:

귀신은 영화에서 소멸하기가 매우 어렵다. 귀신은 영화시장에서 소멸되기가 더 어렵다. 특히 장수형 귀신영화는 한 박자에 다시 찍는다. 3 ~ 5 시 영화 공장 주인은' 13 일 금요일',' 맹귀거리',' 할러윈',' 귀신기' 와 같은 재촬영을 생각했다.

이런 유령 영화는 사실 상당히 높은 인지도와 장르 영화로 쓰기에 충분한 이야기 구조를 가지고 있다.

밤반귀신 잠자리에 들다' 의 프레디는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악마의 화신으로 어두운 밤에 기다리며 연약한 사람을 잠재 의식의 밑바닥으로 이끌고 유혹의 언어로 차츰차츰차츰 통제할 수 없는 의지력을 속이는 패션 전문가로,' 맹귀점프 벽' 에서 일련의' 밤반' 까지 그로테스크, 잔인하고 매혹적인 맛으로 가득 차 있다

플레디와 비교해 볼 때,' 13 일 금요일' 에는 항상 1 번 표정의 제이슨만 있을 뿐, 살인은 상당히 힘이 있다. 피는 종종 스크린으로 가득 차 있다. 또 다른 죽을 수 없는 것은 지난해 만 20 세' 할로윈' 시리즈로 기념판' H20 귀신축제' 를 찍었고, 최근 몇 년 동안' 비명' 으로 유명한 공포영화 작가 케빈 윌리엄슨이 칼을 넘겼다. 할로윈을 전문으로 촬영한 이 영화는 주인공 마이클 메이어쉬가 항상 사람들이 할로윈을 마구 축하하는 동안 악령의 부름을 느끼며 나타났으며, 악마가 죽지 않고 잠만 자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그러나 이런' 죽음' 할 수 없는 공포영화는 보통 청소년 하위 문화를 결합한다. 처음부터 모두 함께 즐기며 집단 외박은 학살의 무대를 제공하고, 카니발 파티는 더욱 어쩔 수 없이 펼쳐야 하는 도화선, 음악, 마약, 섹스, 알코올, 예무 파티, 레이브 파티, 돌며 오는 것이 악마의 등장이다.

첫 번째 추천:

13 일 금요일

옵션:

1. "할로웰" ★ ★ ★ ★ ★ ★

2.' 밤반 귀신이 잠자리에 들다' ★★★

3.' 양귀식인 시리즈' ★★

4. 인형이 귀신 분장:

마귀가 빙의한 관념은 여러 곳에서 흐르는 시골 신화 속에 계속 존재하지만, 마귀는 반드시 인신이 아니다. 사악한 악령이 세력 판도를 확장하려고 할 때 조심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위의 모든 것이 이미 조용히 악운의 미래에 내려왔을 가능성이 있다.

인형 인형은 항상 아이들의 가장 좋은 놀이 친구인데, 어느 날 아이의 인형이 살인악마가 되면 어떻게 합니까? 예, 이것이 바로' 영이침입' 의 이야기의 본원이며, 첫 회에서 억울하게 죽지 않는 귀신은 주문을 통해 인형 차길에게 내려갔고, 원래는 외로운 아이의 마음을 달래는 놀림꾼일 뿐, 사악한 복수념을 숨기고, 선량하고 순진한 인형의 겉모습에서 수시로 기회를 엿보아 산 사람을 베어야 한다. 미국 영화평론가가 영화사 10 대 고전 공포영화 4 위로 선정됐다. 영령칠살',' 악령이 소년군단을 침공한 후 이미 기세가 미미했는데, 4 회' 귀신아 신부' 가 홍콩 감독 우인태 밑에서 차길의 신부 티파니에 합류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오히려 새로운 속편 영화의 면모가 될 줄은 몰랐다. 귀신아 신부' 는' 섬령킬러' 의 인형판처럼, 특히 티파니는 남자친구와 함께 있고 싶은 작은 여자일 뿐, 한편으로는 살인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살인자, 광기고 기이한 특성도 이 영화에서 가장 성공한 곳이다.

화장실에 유령이 살고 있는데,' 귀신인형 하나코' 라고 하는데, 이 전설은 많은 초등학생들의 무서운 악몽이다. 그리고 \ "화장실 유령 인형 하나코 \" 라는 책은 1993 년 발행 이후 연속 시리즈가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이후 소위 \ "캠퍼스 7 대 불가사의 사건 \" 은 초등학생들의 환상 아래 산물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거지가 공포일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수호신으로 변신하는 것도 작은 진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캠퍼스에 귀신이 있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공포는 오히려 어린이들의 상상력의 형성이다. 알 수 없는 암흑세력, 어린이들의 내면을 마주하는 그런 도망갈 수 없는 공포가 이런 작품의 탄생의 주원인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 번째 추천:

영이침입'

옵션:

1.' 귀인형 거지들' ★★★★★

2.' 귀신의 신부' ★★★

3.' 악령이 소년군단을 침공하다' ★

5. 일본 테러형:

요 몇 년 동안 공포영화나 귀신영화가 대만에서 흥행할 수 있었던 시초인' 칠야괴담' 은 저주받은 비디오테이프를 본 사람이라면 반드시 죽음의 끝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이런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티켓을 사서 극장에 들어가는 것을 겁먹게 한다. 이' 정자' 바람은 최면',' 사국',' 일본 여우령괴담',' 사곡괴담',' 소용돌이',' 자정 흉령-부강' 을 포함한 일련의 일본 공포영화의 대만 스크린 침공을 이끌었다

사다코 1 회' 칠야괴담', 2 회' 사다자 만트라' 는 중전수부 감독이 연출한 것으로, 이 젊은 새 감독은 아주 평범한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신비한 비디오테이프와 고정의 이미지로 질곡의 질식감을 불러일으켰다. 3 회는 학전법남 감독에게 넘겨져 줄곧 공포작품' 리얼 영이사건' 을 연출해 온 학전법남 감독으로, 무서운 시각영상으로 관객을 20 년 전 정자 역시 극단 배우 시대의 이야기로 데려왔고, 정자 수수께끼의 과거가 밝혀질 예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토 윤이가 그린 영이만화' 부강' 은 영이만화계 최고 영예인' 논화부상' 을 대표하는 입선 가작을 받은 바 있다 왼쪽 눈 밑에 점이 하나 난 한 소녀가 천사 같은 아름다운 얼굴 아래에 숨어 있지만 얼음과 눈처럼 냉혹하고 무정한 살육을 하고, 모든 연대관계인 한 사람을 하나씩 파멸시키고, 죽음과 번식의 과정을 통해 종종 관람객을 어두운 감정으로 끌어들이고, 나중에는 속편을 찍는다. 이토 윤두 만화를 각색한 또 다른 작품' 소용돌이' 는 이번에도 이토 윤이가 직접 각색한 것으로, 모든 이상한 현상은 그 시간과 장소에서 자연스럽게 일어난다. 도깨비, 영혼 같은 소재를 제외하고는 초자연적인 현상으로, 혹은 더 평범하지 않은 일상으로 보아 그의 이야기 확장의 원점이 됐다.

첫 번째 추천:

사다코 시리즈

옵션:

1. "캠퍼스에 유령 시리즈가 있다" ★ ★★★★★

2.' 부강' ★★★

소용돌이' ★★

6. 청춘비명형: (준미남+예쁜 여자+미스터리 살인광+미친 비명형 = 본 영화)

사실, 이 주제에 대해 논의할 것은 영화가 아니라 한 사람인 케빈입니다. 윌리엄슨 (Kevin Williamson). 이 녀석이 대단한 이유는 그가' 비명' 의 작가이기 때문이다.' 비명' 의 인기는 오래전부터 미국 전역에 퍼져나갔고, 전 세계에서는 더욱 불타지 못했다. 특히 3 회에서 개봉 3 천 4 백만 달러 이상의 흥행 성적이 1, 2 회를 넘어 모든 스릴러 기록을 깼다.

15~18 세 청소년 관객을 잠그고 청소년 하위 문화를 배경으로 과거 공포영화의 장르에 대한 조롱, 장르 장르를 융합해 발전한 새로운 스릴러 영화, 케빈 윌리엄슨의 극본은 자각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지만, 또 끊임없이 개피를 뿌리고, 관람자의 논리를 놀리며 인내의 한계와 지능에 도전한다. 게다가 미라맥스 영화사의 무한한 지지까지 더해져 한동안 각 블록버스터 공장들이 이런 개량식 신형 공포영화를 서둘러 촬영했다. 하지만 흥행이 가장 좋은 것은 케빈이다. 윌리엄슨이 쓴 그 몇 편은' 미안해! 너를 놀라게 한다',' 비명 1, 2, 3',' 네가 지난 여름에 무엇을 했는지 알아',' 선생님은 사람이 아니다

청소년 시장을 잠그는 것은 확실히 케빈이다. 윌리엄슨이 꽉 깨물고 있는 점, 신세대 영화언어와 신세대 스타 아이돌이 빼놓을 수 없는 흥행 요소가 됐다. 그리고 이 영화들은' 비명' 의 네프와 같은 많은 신인들을 추켜세웠다. 캠벨, 코트니 콕스,' 선생님은 사람이 아니다' 의 일리아우드,' 누가 귀신인가' 의 제니퍼 러브. 하이비트와 버라이디프린즈

첫 번째 추천:

"비명 소리"

옵션:

1.' 지난 여름에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 ★★★★★

2. "선생님은 사람이 아니다" ★ ★★★★

3. "다음은 당신입니다" ★★

7. 대감독 작품형:

아무도' 대법사' 가 공포영화 유형에서의 지위를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1973 년 촬영한 이 작품은 윌리엄 피터 브라이티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당시에도 촬영 열풍이 일면서 많은 모방작품들이 우열을 내지 못했고, 이후 다시 촬영한 두 편의 속편도 모두 개 꼬리 밍크였다.' 대법사' 도 그해 오스카에서 10 개 후보에 올랐다. 감독 윌리엄. 프레이킨은 당시 할리우드에서 무명의 덴마크 배우 맥스를 이용했다. 폰 서도는 극중 영혼인물 사제 역을 맡았고, 유령이 인간의 몸통을 통제할 때 오장육부 사이로 뒹굴며, 사람의 사지를 왜곡하고, 인체의 한계를 왜곡하고, 이 귀신들의 농담의 목적지인 것 같다. 신부는 어린 소녀를 위해 귀신을 쫓아냈지만, 신부는 자신의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자책하며 일찌감치 잘못을 잃었다

과거의 신마 대항은 자신의 심마와의 싸움으로 바뀌었다. 영화 말신부는 구세할 힘이 없고 뛰어내려 자살했지만 휴머니즘의 입장으로 되돌아가 인간의 의지력이 가장 강력한 무기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칸 김야자수의 우승자 라스 반 틸 감독의' 병원 풍운' 은 많은 사람들이 상당히 특별한 관람 경험을 했다고 믿었는데, 당초 금마영화제 상영 당시 자정에 특별히 4 시간 분량의 영화 길이를 배정해 많은 사람들이 겁에 질려 혼자 집에 돌아가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영화의 원래 제목은' 왕국' 으로 덴마크에서 가장 큰 병원을 가리키며, 이 실경에 모두 촬영되고, 의학계 직업윤리와 인심 도덕의 양심을 탐구하며, 이야기는 이 병원의 과거 현재와 미래를 둘러싼 기괴한 이야기와 라스폰티어의 날카로운 영상스타일까지 더해져 이 영화는 소름 끼치는 분위기와 희망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산속의 전설' 은 후킨이' 협녀' 로 해석한 것이다.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후, 1977 ~ 1978 년 한국에 가서 촬영한 작품으로 영화 속의 귀신은 모두 의인화되고, 인비인간, 귀신비, 표면적인 인귀투, 선악투는 모두' 이해' 로 싸우고, 후금은 평극식의 외형, 동작, 영화어로 보완된다

첫 번째 추천:

대법사

옵션:

1.' 산속의 전설' ★★★★★

2.' 병원 풍운' ★★★

8. 귀엽고 재미있는:

사실 귀신도 완전히 무서운 것은 아니다. 사람이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 귀신도 선악귀가 있는 것처럼, 모든 사람은 어렸을 때' 귀신마요정' 에서 카스버카스퍼 같은 놀이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동그란 머리에 생동감 넘치는 얼굴 표정을 곁들이면 그는 너를 위해 아침을 만들어 줄 수 있고, 주스를 만들어 줄 수도 있고, 너와 춤을 추고 놀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애석하게도, 카즈버의 어린 시절 추억에 대한 잉크가 너무 많았는데, 결국 부끄러움과 용기가 있는 꼬마는 정말 그의 전생이 어떻게 지냈는지 의심하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악마 천적" 속의 귀신은 다르다. 비록 큰 악마가 있지만, 대부분의 귀신은 여전히 순진하고 착하다. 다만 귀신의 외형이 있어서' 외할머니가 아프지 않다, 외삼촌이 사랑하지 않는다' 는 대중의 배척감을 불러일으키지만, 사실 사람은 백 가지가 있고, 귀신도 다르다. 사람처럼.

좀비' 는 중국 특유의 산물 (외국 귀신영화는 미이라와 비슷함) 으로 중국 전통신앙에서 유래한 좀비로 변형 후에도 사고도 없고 자제력도 없는 살아있는 죽은 사람이지만 좀비가 영화에 존재하는 목적지는 종종 일련의 웃음거리를 가져오고 좀비가 산 사람을 쫓는 것을 지켜보며 깡충깡충 뛰는 전진과 도사들의 존재가 제사하는 각양각색이다 또 도목검, 흑계피, 팔괘경, 동자뇨, 태극부 등 좀비를 영화에서 추각 화신처럼 보이게 하고 좀비에 대한 각종 엑소시즘 의식과 마술로 좀비 영화를 다른 영화로는 볼 수 없는 교묘한 느낌으로 만드는 영화들이 대표적이다. 물론 도깨비, 동작, 코미디를 한 난로에 녹이는' 잠시 호흡을 멈춘다' 는 것이다

첫 번째 추천:

귀신 말 요정

옵션:

1. "일시적으로 호흡을 멈추다" ★★★★★

2.' 마귀 천적' ★★★

9. 대체 유령 영화:

마녀 블레어' 는 다큐멘터리 패러디로 인간의 깊은 두려움을 전하는 어두운 세계를 통해 노련하게 신인 촬영을 볼 수 없고 3 만 달러밖에 쓰지 않는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미국인 자신도 분류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영화에서 브라이어 마녀가 도대체 어떤지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주인공이 면림에서 숲을 빠져나갈 수 없고 길을 잃은 황무감은 손거울의 흔들림에서 분명하게 전달된다. 매 걸음은 죽음의 공포처럼 걷고, 마음속의 절망은 외적인 도깨비보다 훨씬 더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제6감' 는 지난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삼갑영화, 특히 상상도 할 수 없는 결말극으로 많은 사람들이 두 번째로 보고 싶어 하는 허점을 찾아내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 속 브루스. 윌리스는 이 세상에 대한 걱정으로 아내에 대한 사랑, 아이를 구할 수 없는 후회, 세상 사람들에 대한 사명감, 그의 유령이 세상을 떠돌아다니게 했다

인간은 구원이 필요하고, 귀신도 구속과 해방이 필요하다. 영화에 나오는 모든 도움이 필요한 귀신은 마지막' 주몽나비' 의 황홀함을 이루기 위한 것일 뿐이다.

미국에서 주간 박스오피스 챔피언인' 거짓말 아래' 에서 포뮬러 미셸 피버와 해리슨 포드의 톱스타는 문예영화를 찍지 않았다.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안경을 떨어뜨렸다. 영화 전반부는 희구 콕의 고전 작품인' 뒷창' 을 흉내 냈다. 미셸 아니면 일부러 음모를 꾸미는 사람이 있습니까? 하반부는' 영리한 제6감' 과 같고, 줄거리는 끊임없이 급전하여 확실한 미스터리 공포영화가 되었다.

첫 번째 추천:

마녀 블레어

옵션:

1. "제6감" ★★★★★

2.' 거짓말 아래' ★★★

10. 밀레니엄 언데드 뱀파이어 유형:

뱀파이어의 존재는 인간에게 용납할 수 없는 존재이다. 그들은 비인간적이고, 천년은 하루처럼 보이지만, 인간의 피의 갈증으로 자신의 욕망을 만족시켜야 한다. 1915 년 프랑스 대감독 루이. 프라드는 영화' 뱀파이어' 에서 마른 뼈, 움푹 패인 눈, 발톱 자세, 목에서 피를 마시는 취미 등 뱀파이어의 고전적인 이미지를 창조했다.

사실 뱀파이어에 관한 영화는 상당히 많은데, 이미 자신의 공식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마치 뱀파이어가 태양을 두려워하고 마늘을 두려워하고 십자가를 두려워하는 것과 같지만, 일반 귀신영화 속 줄거리와는 달리 뱀파이어는 외형 때문에 보통 귀신영화 속 귀신이 대립하는 장면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뱀파이어 영화는 공포영화에서 줄곧 상당히 복잡한 유형이며, 내재적인 명제와 텍스트가 많아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다. 뱀파이어의 불멸의 몸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이주해야 하거나 무리를 떠나 살아야 하며, 불멸의 몸 때문에 생명과 영혼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해야 하지만, 이것이 행복인지 고통인지, 모든 관련 뱀파이어 영화를 보면 불행이 많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죽은 사람이고, 한편으로는 살아있는 사람이다. 그들은 사람을 영생하게 할 수도 있고, 사람을 죽게 할 수도 있고, 동시에 하나님과 사탄의 역할을 할 수도 있고, 게다가 뱀파이어가 피를 마실 때 목에서 물어뜯는 강한 의식으로 많은 뱀파이어 영화를 쉽게 동지영화의 파이프로 볼 수 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안레스 소설을 각색한' 야방 뱀파이어' 다. 영화 톰 크루즈는 젊고 아름다운 브래드피트에 대한 소유욕과 안토니오 반들라스가 부하와 브래드를 희생하는 것을 선호한다. 피트가 선호하는 행동은 모두 동성애에 대한 암시로 가득 차 있지만, 할리우드가 너무 보수적이고, 모든 남자 스타들이 자신의 이미지를 수호하는 것일 수도 있다. 감독 닐만 보았다. 조던이 끊임없이 밀입국하고 암시하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준남 전시관처럼 보이지만, 이것은 또 다른 대감독 코보라의' 흡혈 좀비 400 년' 보다 훨씬 강하다. 진정한 사랑과 화려한 시각 효과를 강조하며 게리 오드만, 앤서니 ..

첫 번째 추천:

뱀파이어

옵션:

1.' 야간 뱀파이어 방문' ★★★★★

2. "블레이드 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