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커 사기꾼
1. 문제를 변증법적으로 살펴보세요. 그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비계와 큐볼 사이의 거리가 충분히 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상위권 프로선수들이 반대 결론을 내리면 어떻게 될까요? 각 사람의 팔 폭과 키에 따라 클럽 끝 부분을 잡는 손의 앞뒤 위치, 손 프레임과 큐볼 사이의 위치가 모두 관련됩니다. 팔뚝 스윙은 기본적으로 진자 모양이지만 이 전문가는 폴 끝 부분에 폴을 고정한 다음 뒤에서 팔뚝을 수직 방향으로 움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을 위해서는 앞뒤 이동 거리가 더 부드러운 위치를 찾으십시오.
2. 아주 좋습니다. 영상을 녹화하고 있으니 열정이 충분합니다. (동영상도 찍었는데 값비싼 초고속 카메라가 없었어요.) 제 주변에 있는 세미프로 선수들 중에는 손이 떨리는 사람도 있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었습니다. 두 레벨은 거의 같습니다. 실수를 하지 않기 때문에 악수는 앞으로의 탁구 성적의 높이에만 영향을 미칠 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경로를 택하지 않는 경우 악수는 전반적인 힘에 상대적으로 작은 영향을 미칩니다. 3점짜리 1선 공을 치는 경우 파란색 5바닥 가방이 안정적으로 공을 득점할 수 있다면 심리적 충격을 없애야 한다. 손이 떨리는 준프로 선수는 여름에 언더셔츠를 입었고, 옷이 흔들리는 것을 주변 사람들이 실제로 볼 수 있었지만 정확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아 여전히 안정적이었습니다.
3. 거리가 멀어진 후에는 처음에는 느리고 빠른 속도의 리듬에 따라 샷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크는 천천히 시작하여 거리의 약 절반에 도달하면 꾸준히 가속되기 시작합니다. 충분히 열정적이고 연습도 많이 하신 것 같아요. 그런데 무도회에 있던 웨이터가 주변에 사람이 없을 때 세미프로 두 명이 시간이 나면 3점슛과 1라인 게임을 하겠다고 하더군요. 게다가 중간 점수는 수백 타, 높은 점수는 수백 타, 낮은 점수는 수백 타입니다. 중간 극이 충분히 안정적이라면 기본도 충분합니다. 미드슛 득점률이 충분히 높지 않다면 손의 긴장을 풀어주는 데 주의를 기울이세요. 폴을 잡은 손을 먼저 풀었다가 조일 수도 있고, 이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결론이 나지 않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스누커 선수들도 타이트 그립과 루즈 그립이라는 다양한 범주로 나뉩니다. 저는 노란색 공의 왼쪽과 오른쪽에 파란색 5개 바닥 포켓을 두고 플레이합니다. 컨디션이 좋을 때는 60%입니다. 연회장 주인(전 장쑤 유소년팀 선수)은 나에게 항상 정확하지 말고 균형있게 연습하라고 말했다. 그의 의견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연습 방법도 히긴스의 엄밀함을 배워야 한다. 그는 학계에서 매우 엄격하고 진지하며, 연주하기 위해 몸을 구부리기 전에도 일정한 리듬으로 세 걸음을 내딛습니다. 먼저 어느 정도 거리에서 공의 상황을 보고, 볼의 위치를 보고, 타구점을 생각한 후, 누울 때까지 세 걸음을 걷다 보면 이 리듬이 변함없이 유지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3개의 연속 포인트와 1개의 라인을 쳐야 하고, 파우더를 발라야 할 때마다, 고정된 직선 자세에서 누워서 움직여야 할 때마다. 공을 친 후에는 타겟 공이 포켓에 들어갈 때까지 자세를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방금 일어났어요. 호흡에 있어서는 마지막 스트로크 전에 샤프트를 빼내고, 빼기가 완료된 후 호흡을 반쯤 쉬고 자연스럽게 유지합니다. 자신만의 고정된 설정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해결되었을 때. 이론적으로는 극도로 정확한 사나이가 될 수 있다(그러나 모든 변화를 고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프로선수들은 각 그립의 앞뒤 차이가 새끼손가락 너비의 절반도 안 될 정도로 클럽을 정확하게 잡는다. 프레임도 있습니다. 골프를 치는 사람의 자세는 실제로 6가지 이상이 있습니다. 골프 손이 구부러졌든, 쭉 펴졌든, 테이블 가장자리에 가깝든, 테이블을 치기 전 마지막 모습에 집중해야 합니다. 포인트 : 헨드리는 큐볼을 보고, 데이비스는 타겟볼을 바라보며 자신만의 포인트 잡는 습관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