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의 인터뷰

뛰어난: 네가 창작한 첫 유화 작품은' 일기 시리즈' 야?

양산: 일기를 제목으로 한 시리즈의 연작이 제 창작의 시작입니다. 인형의 이미지로 제 자신을 대표해서 생활감정을 기록하며 현실 사회에 대한 제 견해를 표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뛰어난: 성장 경험과 생존 경험은 당신의 작품의 창작의 원천이며, 구체적인 창작 소감을 이야기한다.

양산: 처음의 창작은 사생부터 시작했어요. 저는 이런 인형을 가지고 있어요. 저기 있어요. 괜찮아요. 그냥 몇 번 보는 걸 좋아해요. 그리고 나서 인형을 제 자신의 대역으로 그리고 싶어요. 아니면 제 의식의 교체로, 이 세상에 대한 내 내면의 감정을 말해요. 제 창작은 제 가족, 생활환경과 큰 관련이 있어요.,,,,,,,,,,,,,,,,,,,,,, 나는 주변 환경에 매우 민감하고, 주변 환경의 상태를 열렬히 주시하고, 다양한 무상함에 직면하는 법을 배웠고, 나중에는' 일기-유정',' 일기-토네이도',' 일기-화산' 이 있었다.

높음: 이런 풍경을 직접 본 적이 있습니까?

Liang shan: 일부 자연 장면은 개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0 년은 재난이 빈번한 해다. 환경의 극단적인 변화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인류의 생존 환경을 더욱 주시하고 보호하고, 우리가 하는 일을 반성해야 한다.

탁월함: 그 당시 당신이 이 그림들을 그릴 때, 마음은 어떤 감정 속에 있었습니까?

양산: 구상과 창작 과정에서 마음에 닿을 수 있는 것을 생각하려고 노력하지만, 사실 때로는 억압과 혼란을 느낄 때가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뉴스를 본다면, 예를 들면, 또 무슨 재난이 발생했는가 하면, 나는 즉시 자신과 연계되어, 나의 이전의 경험을 생각하거나, 혹은 내가 그 환경에 자신을 넣어 느끼고, 이런 형식을 통해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작년 창작에서 금속 원소의 운용은 사실 이런 느낌과 일치한다. 화면 속의 물체에 스테인리스강의 질감을 부여하고 싶다.

탁월함: 스테인리스강은 견고하고 냉혹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양산: 당신이 밝은 스테인리스강 앞에 서 있을 때, 당신과 그것이 융합되어 그렇게 친밀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동시에 그렇게 차갑습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과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저는 이것이 바로 현대사회인 간의 애매하고 냉막, 온유하고 위험한 것이라면, 만약 떠나면, 나는 이런 것을 내 화면에 가득 채워서, 내 내면의 느낌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뛰어난: 당신의 작품들을 보고 강한 불안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그림과 당신의 이미지는 크게 다릅니다. 아름답고 씩씩한 패션 소녀가 인류의 생존 중 위험에 용감하게 맞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산: 생존의 느낌과 자기가 가지고 있는 것이 창작에서 드러난다. 저는 여전히 제 화면을 통해 현재의 생존환경이나 인류사회의 이런 변형을 반영하고 싶습니다. 이를 경각심으로 삼고 싶습니다.

탁월함: 당신의 그림의 냉회색톤은 이 주제의 표현 요구에 잘 어울리며, 앞으로의 창작은 감정이나 경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산: 제 주제의 필요에 맞게 각 그림의 느낌에 맞게 앞으로 창작할 때 다른 그림 언어를 시도해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올해의' 일기-러브' 는 단지 회색 느낌만은 아니다.

탁월함: 당신의 종이비행기를 처음 봤을 때 재미있고, 가볍고 익살스러웠고, 나중에는 서서히 무거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청중에게 어떤 생각을 전하고 싶으신가요? 이 창작은 계속될 거죠?

양산: 처음에는 모든 종이비행기에 인형을 타고 싶었는데, 화면이 가득 찼어요. 종이비행기는 사실 불안정한 요인이었어요. 깨지기 쉽고 깨지기 쉬운 것이었어요. 나중에 지폐로 접은 비행기로 바꿔서 지금의 상황을 반영했어요. 돈지상, 배금주의, 비행기마다 인형이 하나 있는데, 저기 앉아 있어요.

탁월함: 당신의 지나치게 예민함은 감정에 강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당신의 예술 창작을 촉진할 수 있습니까?

양산: 지금의 이런 예민함은 창작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나는 내 마음을 건드리거나 다치게 하는 것들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시기가 다르면 나에게 다른 영향을 미친다. 내 인형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는 어린 소녀이고, 그녀도 내 인생에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가 주목하는 사물, 혹은 그녀가 느끼는 주변도 차근차근 변할 것이다. 그녀는 단순하고 착하며 햇빛을 사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신과 화면이 꿋꿋하게 자라게 하다.

뛰어난: 더 멀리 갈 수 있는 구도를 만들었으니, 계속 심화하고, 능가하려고 노력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산: 제 창작은 각각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매번 시작할 때마다 나는 매우 기뻤고, 그 다음에는 그것을 완벽하게 하고, 그것을 똑똑히 말했다. 나는 조금씩 축적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안정적이고 탄탄한 지식 구조가 나를 멀리 가는 길을 지탱하고, 천천히 나의 문화적 내면을 형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뛰어난: 자신의 감정도 있고 지성도 있는 여성 예술가의 이미지를 만들고, 앞으로 인생의 중대한 문제에 직면할 때 침착하고 침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어떤 여성 예술가를 좋아하는지.

양산: 여성 예술가에 대해 말하자면, 신령 선생님은 저에게 영향을 끼쳤습니다. 기러기 배열 NO.1 전시회에서 그녀를 처음 봤어요. 그녀의 그림과 그녀 본인은 모두 나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뛰어난:' 일기' 개념을 선택하셨는데, 당신의 생존 상태와 개인적인 경험이 상대적으로 흩어져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양산: 저는 감성적인 관점에서 회화가 표현해야 할 의미를 더 많이 이해합니다. 저는 많은 것을 생각합니다. 저는 전체적인 높이에서 그것들을 연결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 머리 속에는 아주 흩어져 있습니다. 제가 공부했듯이, 오늘 제가 어떤 예술문제에 관심이 있다면, 특히 연구하고 싶다면, 저는 그 자료를 찾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제가 갑을 배울 때입니다.

뛰어난: 당신의 화면 속 이 인형은 만화의 이미지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당신도 그녀가 당신 자신의 상징이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마치 당신의 어떤 부분이 그녀에게서 떠내려가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자화상 성분이 있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산: 좀 있을 거예요.

높음: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거울을 볼 때 어떤 심리적 필요입니까?

양산: 좋아해요. 어렸을 때는 일종의 자기감상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시간이 좀 극단적이어서 어디가 불편해요. 꼭 한 번 봐야겠어요. 지금은 상대적으로 적어요. 거울에 대한 이해도 변하고 있어요

탁월한: 렘브란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와 일반인과는 달리, 일반인은 가끔 느끼고, 심사숙고하며, 저는 인간의 영혼을 드러내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예술가의 사회적 책임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양산: 한 사람이 책임을 질 때, 사실 개인의 내면정신의 환한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혼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때 예술적 표현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예술가는 사회에 대한 배려와 인류의 여러 가지 중요한 문제에 대한 태도와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