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ss 헤어스타일 디자인

많은 사람들이 Virginie Karl 의 디자인이 창의적이라고 말하지만, 그들은 매우 좋아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샤넬 시대 칼의 디자인을 그리워합니다. 예, 프로그램에서 작품까지 아름답습니다.

칼의 말하기, 첫 번째 생각은 두 단어입니다: 헌신. 그는 패션 업계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디자이너, 예술가, 전설이다.

옷, 핸드백, 액세서리 등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화보 촬영, 프로그램 배치, 모든 작은 세부 사항들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우리 앞에 나타난 것은' 나니아' 와 같은 아름다운 나라이지만, 배후의 고난은 상상할 수 없다.

칼은 1983 이 샤넬에 가입한 이후 큰 쇼를 놓친 적이 없다. 19SS 의 큰 쇼를 제외하고 그가 창조한 아름다움은 우리의 머리 속에 흔적을 남겨야 한다.

오늘 저는 칼이 최근 15 년 동안 운영했던 20 개의 클래식 샤넬 쇼를 되돌아보겠습니다. 모두 시각예술 잔치로 쇼장 배치든 기성복 액세서리든 다시 한 번 카를은 정말 예술가 (윙크) 라고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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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06 이른 봄 고급 맞춤형 시리즈

2006 년 샤넬의 이른 봄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쇼장의 배치다. 나선형 계단으로 모델들이 계단을 내려와 쇼장 중앙으로 내려왔다.

이런 안배는 대담하고 과감하게 시도한다. 칼은 완벽한 결말로 패션계의 이 대수에 대한 인정을 받았고, 샤넬이 앞으로 천마만행할 쇼장 디자인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여보, 이것은 단지 작은 시작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흑백으로 장식된 고급 기성복은 지금의 관점에서 보면 여전히 매우 전위적이다. Sarah Mower2006 은 2006 년 쇼 리뷰에서 "기성복 한 벌마다 현대 패션의 기운이 가득하다. 흰색 레이스는 사탕처럼 진짜 이름이 아름답다" 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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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08 FW 패션 시리즈

칼은 그가 말한 대로 했다. 2008 년 가을겨울 패션 시리즈, 회전목마가 파리 대궁으로 옮겨졌고, 쇼는 즉시 놀이공원으로 변했다.

자세히 보면 회전목마가 샤넬의 고전적인 원소인 동백꽃, 진주, 이중 C 버튼, 그리고 고전적인 2.55 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시의 모습도 지금도 스타일리시하다. 상의든 하복이든.

남장도 재미있어요. 지금은 여성이 남성복을 입어도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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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09 FW 하이 딩 패션 시리즈

2009 년 샤넬 가을겨울 고정패션쇼,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샤넬 5 호의 거대한 백병으로 패션쇼뿐만 아니라 자신의 클래식 향수, 윈윈 디자인도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패션에서 많은 작은 디자인이 단순함 속에 숨겨져 있어 가장 순수한 고급이다.

모든 블랙 시리즈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프릴의' 흡연복' 이 가장 멋집니다. 각각 샤넬의 선진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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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0- 1 1FW HD 패션 시리즈

칼은 10- 1 1 의 가을겨울 패션쇼에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는 사자자리의 코코 샤넬을 영감을 받아 긴18m 의 거대한 금사자를 만들어 코코아 여사에게 경의를 표하고 사자 발밑에 고전적인 진주 원소가 있다.

고정복은 원단에 공을 들였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장식 레이스로, 의상과는 다른 요소 (예: 모직 코트의 모피 장식 레이스 등) 를 활용한다.

옷의 비율 디자인으로 허리를 강조하고 아래도 무릎까지 오는 랩 스커트로 모델들의 몸매에 도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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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0 SS 패션 시리즈

20 10 의 춘하 패션쇼 배치도 인상적입니다. 패션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이기 때문에 주제는 거대한 헛간입니다.

모델들의 몸과 머리에는 모두 짚이 걸려 있고, 헤어스타일은 흐트러져 있고, 발걸음은 엇갈린다. 그들은 모두 장난이 심해 보인다. 이것은 매우 편안한 프로그램이다. 예술은 아마도 정말로 생활에서 나온 것 같다.

칼은 당시의 트렌드를 요약했다.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을 컬러로, 거친 질감과 투명한 레이스를 소재로 했다.

시즌의 핸드백도 쇼장의 주제에 잘 맞는다. 대부분 베이지색과 짚 시리즈의 핸드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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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 1 FW

연기가 자욱한 이 숲을 기억하시나요? 맞아요. 샤넬 20 1 1 가을겨울 시리즈 쇼입니다. 주제는: 세계 종말. 이 말을 들으니 기분이 상쾌하다.

모델들도 종말이 오는 듯한 거대한 기세에서 벗어났다. 활주로의 꼬리는 거대한 하얀 빛으로, 어둠이 일시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는 결국 이 날을 탈출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칼은 옷에 자연재해의 요소들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어 옷을 헝겊처럼 보이게 하고 디자인감이 있다.

어두운 의상에 종말 테마 장면을 매치했고, 칼도 거리와 고급 패션을 교묘하게 결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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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2 SS 프리미엄 기성복 시리즈

샤넬 20 12 춘하 고급 기성복 시리즈 쇼장은 미학적인 스타일로 많은 원생태 원소를 활용해 쇼를 하얀 바다로 장식했다.

조개, 산호, 해마는 해저 세계의 원소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부채 모양의 트위드와 수천 개의 주름으로 칼은 샤넬의 전통 사전에 수중 주제를 완벽하게 함축했다.

팀 블랑크스 (Tim Blanks) 는 프로그램 평론에서 "샤넬의 이 시리즈가 우리에게 무지개 광택이 나는 진주를 가져왔다는 것은 주목할 만하다" 고 적었다. 칼은 허리띠 대신 진주를 허리에 꿰기로 했다. 주제 뒤에는 그의 거대한 창의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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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2 SS 고딩 쇼

여러분, 샤넬 항공사 20 12 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멋진 객실 체험입니다.

샤넬 쇼를 아는 사람들은 현장이 가능한 한 진실하게 복원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델은 기내 통로를 걸으며 음료수를 가득 실은 카트를 누비고 다닌다. 현장에서 프로그램을 보는 친구들은 정말 시각적인 잔치를 즐겼다.

블루 계열의 샤넬은 정말 좋아해서 눈과 귀가 상쾌한 느낌을 준다.

전체 시리즈는 샤넬의 고전적인 우아함을 간직하고 있으며, 150 종의 파란색이 잘 드러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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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2 FW 기성복 시리즈

파리 대궁은 이번에 크리스탈 숲으로 덮여 있었는데, 검은 색, 흰색, 회색, 보라색, 이 색깔의 수정들은 마치 지하에서 자란 것 같았다.

쇼 전체가 신비감으로 가득 차 있고, 모델 의상은 블랙 위주로 새로운 현대감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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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3 SS

샤넬 13 춘하 패션쇼에서 칼은 파리 대궁에 거대한 전기풍차로 가득 찼다. 지면은 태양전지판으로 건설되었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칼은 바람과 햇빛은 모두 자유의 원소이고, 에너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칼의 펀칭 디자인은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통기성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가벼움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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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3 SS 고정시리즈

20 13 춘하 HD 시리즈, 샤넬이 다시 우리를 숲으로 데려갔다. 우아한 모델이 백사장을 지나니 화면이 아름답다.

트위드는 낮에 반짝반짝 빛나고 어깨 디자인은 이번에 특히 두드러져 갑옷처럼 보입니다. 이 디자인의 목적은 목의 선을 강조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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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3 FW 고정 대쇼

대궁은 또 다른 거대한 물건을 맞이했다. 이번에는 지구의다. 그 위에는 이중 C 마크가 달린 수백 개의 작은 깃발이 있어 샤넬 상점의 세계 각지의 위치를 보여준다. 부처님 백화점은 패션국경없는 이념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번 기성복은 밑단의 다리 자르기에 많은 신경을 썼다. 트위드 가운데에 섞인 금속실은 옷 전체를 반짝 빛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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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4 가을 기성복 시리즈

리더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20 14 년 샤넬의 가을 기성복 시리즈 쇼인데 슈퍼마켓이라니!

모델들은 쇼핑객으로 변신했고, 일부는 장바구니를 밀며 샤넬 마트를 오가며 상품을 구입했다. 상품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카테고리 슈퍼 풀, 모두 샤넬이 만든 것입니다. 정말 귀엽다!

나는 이 연극에서 카라가 아름답게 우는 것을 기억한다. 남루한 운동복에 트위드 롱 아우터를 매치해 다른 효과가 있다.

이 프로그램은 선택의 다양성에 주목해야 한다. 화려한 색에서 소재와 질감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 많으니 샤넬 마트에 가서 구경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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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5 SS 여성복 시리즈

파리의 거리는 대궁으로 공수되어 완벽하게 재현된 거리 풍경이 진위를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매번 샤넬의 복원도가 높다는 사실에 감탄하게 한다.

이 쇼의 하이라이트는 막을 내리는 것이다. 칼은 모델들을 이끌고 페미니즘 표어를 높이 들고 확성기로 구호를 외치며 신세대 여성의 독립심미를 선전했다.

원피스 네크라인과 슈즈의 컬러 타이 염색 부분이 가장 큰 포인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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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5 FW 고정 패션 시리즈

아마 우리만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부처님이 할 수 없는 것은 없다. 이번에 대황궁은 15 추동에서 카지노로 개조되었다. 처음에는 샤넬을 입은 스타들이 중앙 도박 테이블에 올라 전체 쇼의 배경 역할을 했다.

이 연극은 매우 창의적이고 3D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리얼리티 효과가 매우 놀랍다.

모델들의 메이크업은 이번에 과장되고 의상도 소재와 질감에 새로운 문장 를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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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6 SS

20 12 편 기억하시나요? 16 춘하 패션쇼, 샤넬이 또 우리를 공항으로 데려갔고, 당직기 카운터가 공연장의 접수처로 바뀌었다.

프로그램을 보는 손님도 안전검사를 통과해야 탑승구에서 자리로 들어갈 수 있는데 모델들은 모두 짐을 가지고 섬에 가서 휴가를 보내는 것 같아요.

풍부한 색채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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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7 FW

좋은 친구들, 이번에 우리는 날뿐만 아니라 우주에도 가야 한다. 샤넬의 우주로켓 발사 기지로, 샤넬 여사의 별자리에 대한 사랑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다시 한 번 나를 놀라게 한 것은 로켓이 정말 떠올랐다는 것이다. 이것은 절대 17 가을겨울 쇼의 절정이다. 공연을 하는 게스트가 함께 우주를 탐험하러 간 것 같다.

과학기술감과 미래감으로 가득 찬 큰 쇼가 인상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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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8 이른 봄 시리즈

CHANEL20 18 의 이른 봄 시리즈 쇼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다. 주제는 그리스 신화, 장면은 모두 조각상, 술, 맛있는 음식이다.

전체 쇼는 다시 한 번 신비한 힘으로 둘러싸여 있다. 칼은 이렇게 말합니다. "미래를 창조하려면 먼저 과거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 쇼의 기성복은 한 형용사로 묘사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화려함과 우아함이 동시에 공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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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9 SS

칼은 다시 한 쌍의 마술사로 대궁을 모래사장으로 바꿨다. 20 19 춘하 패션쇼는 정말 아름다운 시리즈였다.

더 정교한 샤넬은 풍경에서 바닷물이 모래사장을 넘나드는 효과를 만들어 오두막, 잔도, 구명원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이 게임 속의 물건은 정말 예쁘다. 대장은 모두 미녀에게 울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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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20 19-20 FW 프리미엄 기성복 시리즈

마지막 장은 그와 샤넬의 현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Virginie Viard*** 가 공동으로 완성한 것으로,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는 작별쇼다.

아이스하우스는 알프스 설산을 배경으로 눈 위에 우뚝 솟아 이 전설의 천재 디자이너를 기념한다.

모델이 막을 내릴 때 모두가 박수를 치며 환호하는 장면을 기억한다. 한 시대가 끝났지만, 우리는 그것의 아름다움과 그것을 창조한 사람을 잊을 수 없다.

우린 널 사랑해, 칼

너는 칼의 어떤 프로그램을 가장 좋아하니?

빨리 와서 선장에게 말해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