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웨스트 투어 홈페이지
저는 희계입니다. 저는 당신의 제목에서 묘사한 모래조각입니다. 저는 여전히 돈을 충전한 그런 종류입니다.
처음에는 판타지 서유웹판 광고를 보았는데, 유심히 관찰했다. 결국 자신이 환상적인 서유의 단행여행을 좋아했고, 상호 교환, 손여행, 주머니판도 많이 썼고, 몽환적인 서유에 관한 문장 들도 많이 썼고, 자연스럽게 웹판에 들어갔다.
놀지 않으면 몰라, 놀기만 하면 돈을 충전하고, 시작하자마자 전홍색 거북이를 보내는데, 이런 전홍색 거북이는 몽환적인 서양여행에서 적어도 1 ~ 2 천 원은 팔아야 하는데, 여기선 쓰레기 입문 아기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내 충전 경험
그럼 난 조금, 그냥 순위의 순위를 보고, 조금 너무 느려, 그리고 홈 페이지의 빛나는 작은 아이콘은 여전히 나를 매료, 한 달 카드를 플러시, 내 황먼지 쌀이 사라 졌 어 요, 하지만 돈 또는 쓰레기로 가득 발견, 여전히 병목 현상을 만날 것입니다, 또는 종종 장면 이상한, 좌절을 이길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수익 매력 괜찮아
오프라인에서 돌아오면 경험장비 등 일련의 보상이 있습니다. 즉, 온라인에 접속하지 못하면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습니다. 물론, 업그레이드의 경우, 물 한 잔의 차급은 1 억으로 계산해야 하지만, 무보다 이야기하는 것이 낫다. 게으른 사람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이다. 예를 들어, 나 같은 며칠 동안 온라인에 가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왜 돈을 충전하는지
게임이 주는 강한 타격 때문에 지지 않는 정신, 강한 성격, 돈을 충전하지 않는 것은 너무 쓰레기이기 때문이다. 돈을 충전하는 유혹이 비교적 크기 때문이다.
우리가 장면을 닦을 때, 일보의 수장 괴물은 뜻밖에도 이길 수 없었다. 이것은 단유에서 참을 수 있을까? 절대 안 돼! 그래서 꼭 지나야 하고, 돈을 충전해야 한다.
우리가 괴물의 파도에 의해 파괴되어 묵묵히 속성을 높였을 때, 며칠 후에도 여전히 이길 수 없을 때, 그런 불복의 정신은 위에 있다. 강한 성격이 드러난다. 나는 강해질 것이다. 나는 돈을 가득 채웠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돈을 충전한 후 받은 우대 정책이나 장비 또는 아기에게 상을 주는 것도 나를 깊이 매료시키고 있다. 인민폐 전사, 돈을 충전한 후 1 급 아기가 나를 열 명 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열정이 사그라지다
약 한 달 동안 놀다가 세 번 바뀌었고, 새 구역도 시도했고, 옛 구역도 놀았다. 정말 매일 너무 단조롭고, 매일 하는 임무는 똑같다. 그리고 언제든지 병목 현상을 만나 학대를 당할 수 있다
이상은 내가 한 경험이다. 이 게임은 돈 가득, 적당히, 소일거리가 주를 이루고 있다.
끝여행이나 손놀이를 해본 적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런 환상적인 광고를 보는 것은 전혀 흥미가 없다.
그 환상적인 서투어 홈페이지판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 광고를 가장 좋아하는데, 세뇌되어 아쉽게도 지금은 찾을 수 없다
몽환적인 서투어 웹판과 컴퓨터판이 서로 통하나요? 웹판의 대부분은 분명히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놀았을 것이다. 몽환적인 서유에는 마침 컴퓨터판이 있는데, 그럼 웹판과 컴퓨터판이 함께 놀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컴퓨터명언) 같은 게임인가요? 어느 것이 재미있지 않습니까? 이 두 게임을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몽환적인 서투어 웹판과 컴퓨터판이 서로 통하나요?
이 두 개는 전혀 같은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 통하지 않는다.
1. 홈페이지판은 넷이출한 2d 합제 게임으로, 분문파가 없고, 세 종족 1 * * * 6 개 캐릭터, 스킬은 똑같다. 임무는 완전 자동 끊기, 플레이어 조작은 전혀 필요 없고, 임무는 난이도가 낮고, 전력향상은 매우 빠르며, 심지어 대량의 선옥, 정옥, 그리고
요컨대 웹판은 이전의 각종 웹게임으로 볼 수 있는데, 바로 웹페이지에서 직접 하는 것이고, 임무는 완전 자동 작업 여가시간이 많지 않은 것으로 놀 수 있다. 이런 전투력을 높이려는 것은 기본적으로 돈을 부수는 것이다.
2. 컴퓨터판은 웹페이지에서 할 수 없다. 반드시 해당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야 한다. 공식적으로는 선옥을 공짜로 보낼 수 없다. 특별한 활동도 행운의 게이머만이 얻을 수 있고, 컴퓨터판과 몽환적인 서유수 여행은 더 비슷할 것이다. 하지만 하나는 휴대전화 게임이고, 하나는 컴퓨터게임이다. 이것도 회합제 게임이다. 하지만 임무는 기본적으로 스스로 움직여야 한다. 무뇌끊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여가 시간이 많지 않고 충전을 좋아하는 홈페이지판이 더 시원하고 서민과의 격차가 더 커지고, 시간이 있으면 더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하고, 뒤이어 사이즈에 맞는 컴퓨터판을 팔고 싶다.
이상은 몽환적인 서투어 웹판과 컴퓨터판이 서로 통하는지 여부에 대한 해답입니다.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이 게임은 현재 웹이 내놓은 게임과 정확히 똑같다. 심지어 완전히 가죽을 바꿨다고 할 수 있을 뿐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당시 이 게임이 내가 IOs 버전을 가지고 놀았지만, 앱스토어를 통해 충전하는 것이 아니라 독립적인 지불 방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게임 구덩이가 얼마나 깊은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전투 효과의 모든 포인트는 정말로 충전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모든 속성 보너스에는 충전 선물 가방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선물 가방은 유일한 것이 아니며 숨겨진 소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벨 1 을 타고 레벨 0 을 레벨 10 으로 충전하면 30 위안 마운트 전용 선물 가방이 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선물 가방을 사면 구입하십시오. 120 위안 등 ... 하지만 이것은 단지 마운트 시스템일 뿐, 당신은 전용 선물 가방을 수련하고, 애완동물 전용 선물 가방, 파트너 전용 선물 가방 등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두 사면 없다고 생각합니까? 아니요, 다음 시스템 유지 관리나 다음주 월요일에 이 선물가방들이 다시 나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선물 가방이 나오면 나와요. 제가 사지 않으면 됩니다. 당신은 돈을 사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당신의 xx 와 같은 말을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사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꿈에 대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소비든 제로 충전이든, 당신은 환상적인 핸드투어, 환상적인 3 차원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썩어도 양머리에 매달려 개고기를 파는 배치판보다 더 좋습니다. 환상적인 소재와 몽환적인 내용이 걸려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는 7 ~ 8 개의 게임을 모두 사적으로 부탁한 적이 있다. 나도 진짜 게임의 토탁을 알고 있다. 진짜 토탁이 어떤지 간단히 소개해 줄게.
나는 하늘 왕국이라는 핸드투어를 해본 적이 있다. 게임은 태계전쟁의 제재이다. 글로벌복, 많은 외국인이 있다. 모든 플레이어는 성이다. 공회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회원은 지역 내에서 공회의 방어 시스템에 의해 보호받을 수 있다. 전쟁은 군대를 파견하여 다른 사람을 공격하거나 땅을 빼앗는 것이다. 나는 약 8 ~ 9 만명의 모습을 충전했다. 전력이 1 위, 토가 3 위, 2 위는 정상 플레이어 (모 회사의 사장) 가 원래 평화롭게 함께 외국인을 때리는 환경이었다. 이 탁의 서로 도발했기 때문에 나는 2 번 꼬집고 싸울 수 없었다. (나중에 합구는 우리가 만나 친구가 되었다.
진정한 탁아, 게임에서 너를 능가하지 않을 것이다. 이 단어는 원래 네가 소비하도록 유도하고, 소비를 억압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술탁이 매일 높은 소비를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이것은 하나의 도리이다.
탁은 너의 강함을 자랑하고, 너의 허영심을 만족시키고, 너의 소비욕구를 자극할 뿐이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이런 배치 게임이 이렇게 많은 숨겨진 소비를 내는 이유는, 당신이 좀 더 충전하는 마음을 사로잡는 것입니다. 3-50 이 많지 않은 것 같지만, 3-50 을 충전하는 10 명 중 누가 몇 명이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제가 2000 을 충전했는데, 탈 때 하마터면 업그레이드될 뻔했는데, 그럼 100 만 더 충전할게요, 응? 마운트 선물 가방이 나왔는데 5 급까지 탈 수 있어요. 겨우 200 여, 샀어요 ... (2 분 후) 선물 가방 재료가 다 떨어지면 거의 탈 뻔했는데 20 급인데, 어떻게 고급 선물 가방이 있어요? 500 달러? 천천히 올라가자. 다음 날, 아아 정말 느리고, 딩, 알리페이는 500 위안을 소비하고, 잔액은 xxxxxxx ......
이상.
누군가 사러 간 게 틀림없어요.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광고 루틴이 많습니까? 중국 틱톡(더우인) 상에 보면 사기꾼이라는 이른바 성공학자까지 주식 계좌를 단 한 장의 주식 판매 과정만 사는 사람이 있다. 몽환적인 광고는 왜 아무도 사지 않는가. 이 세상에는 바보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또 사람을 보면 진시황이라고 한다. 100 원짜리 노비만 주면 대진보물을 꺼내서 한 획을 나눌 수 있다. 이런 어리석은 사람은 다 있는데, 하물며 몽환은 정말 물건을 파는 거야. 쓰레기지만 사람들은 좋아하잖아. 금옷을 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는 것과는 달리, 입소문으로 부가가치를 올리고 있다. 。 。 。 그물은 오히려 부가가치가 올랐다.
몽환적인 서여행은 거의 가장 오래 사는 게임이다. 그들은 일찌감치 우리 사람들의 인간성과 습관을 철저히 연구해 매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를 수확하려고 한다. 하하하, 우리는 그들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한다. 그 장보각이 내놓은 경제시스템은, 광수수료만으로는 큰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설은 초기 게임이기 때문이 아니라 플러그인과 충전이 없어 물건을 파는 독특한 공평함, 공평함 때문에 모두가 시간을 들여 놀고, 내리막길을 걷는 것도 플러그인 때문이 아니다. 가장 큰 이유는 물건을 성대하게 파는 것이 불공평을 초래하고, 많은 게이머를 떠나게 하고, 몽환적인 서양여행은 공평한 소품을 거의 팔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렇게 인심을 잘 아는 회사라고 생각한다
누가 놀러 가면, 나는 놀러 가고, 5 분 동안 놀다가 정말 재미없고, 놀고, 놀고, 놀고, 놀고, 놀고, 서로 교환하고,
놀이는 분명 누군가가 놀러 갈 것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놀러 갈 사람은 보통 몽환적인 서유나 손놀이를 해본 사람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노게이머들은 주로 일종의 정서와 기억을 가지고 노는 것으로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네, 호기심은 무섭지만, 놀지 않아도 이 광고를 볼 수 있게 되면 이미 그들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재미없을 수 있지만 광고는 반드시 소란을 피워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위 사물은 극도로 반대해야 하는데, 광고학에서는 이런 역도를 하는 방법이 있다.
36 계 속의 적을 약하게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모두 고위를 추구할 때, 낮은 가난이 오히려 더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결국, 이런 사례는 인터넷에서는 드물지 않다. 예를 들면, 한때 봉언니,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웹 게임의 몽둥이가 블루월을 탐하는 것과 같다.
이런 엉터리 광고 단어를 이용하여 조잡한 파투가 오히려 많은 게이머를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광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광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