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검혼 PK 연모집 루틴, 장비 선택, 추가 방법, 그리고 거대한 검류 연결 수단을 구하다. 리그 선택. 우회하는 법을 모릅니다.

유심 기술을 가진 후, 거검은 한 세트를 평평하게 밀고, 공련하고, 바닥을 쓸고, 장비 수준이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반혈이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손이 충분하고, 유심 취소가 능숙하다는 것이다. (한 가지 중요한 것은 파군이 높아질 수 없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으면 파군부공을 사용할 때 직접 보호된다. 5 급 강제면 된다.) 참고: 모든 평추길 본인은 실전에서 성공적으로 이용된다 (고경도 제외)

(1) 먼저 속 귀신이 손을 댄다고 말한다 (강한 의식이 필요하다)

일상 1 (파군 부공법):

유령 첫 번째 컷 Y 축 시작, 히트 후 즉시 흐름 심장+흐름 심장 취소, 이 시점에서 당신이 서 있는 위치가 그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보고, 가까운 경우 크로스 컷, 멀리 엑스, 더 멀리 직접 세 단락 컷. 먼저 십자수, 십자수 +X+X+ 속 귀신의 첫 참수+유심+유심 취소 +X+X+ 3 단 참수 첫 참수+유심+유심 취소 +X+X+ 속 귀신의 첫 참수+파병, 그리고 공련 시작

유령 첫 번째 컷 y 축 시작 (x 연결 방법 연결), X+X+ 세 단락 첫 컷 첫 컷+세 단락 컷 두 번째 컷+흐름 중심+흐름 중심 취소+크로스 컷 +X+X+ 유령 첫 컷+흐름 중심+흐름 중심 취소+x+;

유령 첫 번째 컷 Y 축 시작 (세 번째 컷 첫 번째 컷 연결), 세 세그먼트 첫 번째 컷+흐름 중심+흐름 중심 취소+교차 컷 (또는 직접 x 도 거리 보기) +X+X+ 유령 첫 컷+흐름 중심+흐름 중심 취소+x+

참고: 위와 같은 수법도 유심충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공격 속도 제한, 유심충이 첫 타격으로 Z 를 맞았을 때 쉽게 부서지기 쉬우므로, 거검으로 20 이상 공격할 수 없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사용 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X 또는 유령 첫 번째 컷 +Z 컷 +X 체이스 가시 (이 시간에 사람을 찔 러 것입니다)+세 단락 첫 컷+세 단락 컷 두 번째 컷 (그를 따라잡기 위해)+흐름+흐름 심장 취소 후 밀어 또 다른 하나는 심장 박동을 잇는 것이다. 이것은 아래에서 말해야 할 박동이 허탕을 치는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심장, 심장, 심장, 심장, 심장, 심장)

일상 2

기수와 전반부는 모두 위와 같고, 부공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유령 첫 번째 컷 (떠 다니는 것을 준비 할 때)+유령 두 번째 컷+흐름 중심 +C+X (앞 점프 컷)+위 떠 다니는 공

유심 x 추격 가시 (부공 준비 시)+유심 +C+X (앞 점프 컷)+위 부공

요점은, 점프의 거리는 딱 알맞게 맞춰야 한다. 네가 처음 땅에 떨어졌을 때 베는 검기가 상대방을 때릴 수 있도록, 조금 멀리뛰면 주워 올릴 수 없고, 상대가 바로 쓰러질 수 있다. 물론, 네가 공격 속도가 충분히 빠르면 (20 이상), 이것은 픽업 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그렇게 빠르지 않아, 거리가 조금 가까워도 안 돼, 거의 참수에 가까워졌다.

점프 거리와 관련하여 이것은 확실히 글로 표현하기가 쉽지 않고, 스스로 체득할 수 있을 뿐, 건의가 미숙한 상황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2) 3 단 첫 참수 또는 두 번째 참수 (역시 강한 의식이 필요하다)

루틴은 위와 거의 같지만, 연속 모집 과정에서 세 단락으로 자를 수는 없습니다.

를 간단히 쓰겠습니다.

세 단락 첫 참수 시작+유심+유심 취소+x+유심+유심 취소 +X+X+ 속 귀신 첫 참수+유심+유심 취소 +X+X+ 파병

(3) 맹룡이 손을 잡는다.

만약 거리가 가깝다면, 십자수, 조금 멀리 X, 더 멀리 가면 바로 3 단으로 잘라낼 수 있다. 다른 기본은 모두 하나의 루틴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대한 검평추법은 사실 연법이 매우 유연해서, 기술의 CD 에 따라 임기응변을 해야 하는데, 이것은 장기간의 연습이 필요하다.

거검공련, 이것은 간단합니다. 만약 당신이 거검공격 속도로 20 정도 갈 수 있다면, 무+점프 능력 장비를 실현할 수 있는 상황에서 공중 3 연참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만약 도달하지 못한다면, 솔직히 거검공련은 매우 어렵고, 연발해도 어렵습니다. CD 를 고르는 데 시간이 느려지지 않기 때문에, 최대 두 벌까지 점프할 수 있습니다. 즉, 공중 X+X+ X 입니다.

바닥을 쓸는 방법은 매우 많은데, 여전히 공격 속도에 의해 제한된다

상대가 착지한 후, 주로 기술 CD 를 보고, 일반적으로 골라내거나 지파를 할 수 있다.

한국 두신 거백JSW 의 일반적인 바닥을 쓸어버리는 것은 위로+뒤에서 은으로+뒤에서+땅파+유심박동

입니다

균열파를 사용하거나 손을 빨고 상대를 멀리 불면, 즉시 세 토막 앞에서 두 토막을 잘라서 심장박동을 따라가거나 마음이 솟아오른다. (빨리 눌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일어설 수 있을 만큼 시간이 충분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거검이 연이어 모집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이것들인데, 주로 유심 취소에 능숙해야 한다. 거검 PK 는 공격 속도에 제약을 받고 있다. 충분한 속도 (적어도 거검 15 이상) 가 없다면 거검 PK 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론 자유경기장은 놀 수 있다. 경험이 있는 PK 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광검은 거검처럼 평평하게 밀지 못하고, 사람을 때리는 시간이 너무 짧아서 광검에 대한 연수가 많이 바뀌었고, 한 가지는 부공 후 수출이 극대화되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반드시 사람을 보호해야 한다).

한국 두신광백OGC (얼마 전에 패왕이 된 것 같은데, 두신으로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많은 영상이 있습니다.' DNF 집시망' 에 많은 영상이 있고, JSW 동영상도 위에 많이 있습니다.

장비 방면 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만약 LZ 가 토호, 60 급 전승 경갑 세트 또는 55 급 전승 경갑 세트, 무기 선택 공격력이 가장 높은 것, 타라석 시리즈 무기도 좋지만 공격력이 약간 낮아 개인 선택을 본다. 나는 줄곧 사용하던 티라석 광검이다. 액세서리의 경우 티라석 팔찌 (속성을 감소시키지 않는 유일한 티라석 악세사리), 비명반지, 목걸이는 왕의 마음, 혹은 다른 것으로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LZ 가 민간인이라면, 그 방어구는 승점 세트를 사용할 수 있고, 승점 세트 속성도 좋지만, 전승에 비해 확실히 큰 차이가 있다. 무기와 장신구는 자연히 무슨 소용이 있을 수밖에 없다. 나는 민간인보다 조금 낫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특수 장비도 무슨 소용이 있을 수밖에 없다.

PK 속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동 속도, 그 다음은 혈량, 공격력, 공격속도 (광검) 입니다.

거검의 경우 1 위는 여전히 이동속도이고, 이어 공격속도, 혈액량, 공격력

혈액량과 공격력의 가격 대비 성능 나는 줄곧 좋은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이 두 가지 속성은 비교하면 막상막하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방법, 검혼 PK 포인트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논란의 여지가 없는 기술은 칼, 검춤, 파극, 은락, 무기 능숙 (한 가지 무기만 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선 등이다. 속 귀신이 뒤에서 이런 것을 골라 참수하면 토론하지 않을 것이다.

지파 (지파검)+만 (30 급), 불굴의 의지+만 (10 급), 물리적 폭발+만

유심 상승+전체, 상처 높음, 유심박동 +1 급 (+높은 낙지 보호 (개인 추천), 유심충+1 급, 유심광은 너 자신을 보고, 추가할 수 있다, 가득 채울 수 있다. 이것은 비교적 손속도를 필요로 하는 기술이다

비상은 2 급을 더할 것을 건의하거나,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 반격은 1 급을 더할 수 있다.+높음은 CD 시간이 더 짧은 것 같지만, 내 반격은 원래 비교적 적게 썼기 때문에 1 급밖에 없다. 자동 격자는 남은 점들을 보고, 얼마나 많은지+얼마나 많은지 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PK 는 주로 등급, 장비, 의식, 조작의 조합으로, 한 가지도 모자라도 고급이 될 수 없고, 나는 장비와 의식 두 가지에 갇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