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랑가마주와 아미타불의 차이점
경, 진언, 부처님 명호 등 그 공덕은 이론상으로는 같고 평등하다.
사실 낭송하는 사람과 낭송하는 사람이 발휘할 수 있는 정도에 따라 효과가 다릅니다.
그래서 경전을 외치는 것은 주를 외우는 것만 못하고, 주를 외우는 것은 부처님을 부르는 것만 못하다는 말이 있다.
무엇을 외우든 마음이 순수하고 진실할수록 효과는 더 좋습니다.
경은 가장 길다. 초심자의 경우, 오래 외울수록 망상이 섞일 가능성이 높아져 순수성이 떨어지며 효과가 떨어질 가능성이 크다.
주문은 경전보다 짧아서 주문을 외우는 데 걸리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망상과 섞이는 일이 적고, 효과도 중간 정도다.
이렇게 짧은 시간에 부처님의 이름이 가장 짧으니 망상이 가장 적으니 효과가 가장 낮다는 뜻이다.
모두 초보자를 위한 내용입니다. 당신이 노수련생이라면 당신 자신의 상황이 있을 것인데, 이는 더 이상 위의 논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요약하자면, 부처님 명호를 성심과 공경으로 염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모아미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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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타불을 어떻게 외우나요?
청자운 스승님은 『관경지』에서 카르마가 깊은 사람에게는 어떤 회개 방법으로도 회개할 수 없는 또 다른 카르마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완전히 참회하는 방법은 '부처님의 명호를 염하는 것'입니다.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공덕은 참으로 놀랍습니다!
'아(음화)아미타불'을 외워야 하느냐, '아(음화)아미타불'을 외워야 하느냐고 묻는 분들도 계십니다. "A (소리) 아미타불"은 산스크리트어 소리입니다. 중국에 불교가 전래된 후, 중국은 광대한 영토와 다양한 방언을 갖게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아미타불'을 염불하고 앉거나 서서 죽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소리에 집착할 것이 아니라 마음을 정화하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아무리 소리를 옳게 외워도 다시 태어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재생의 조건은 '마음이 청정하면 땅도 청정함'이기 때문입니다. 아미타경에는 재생의 조건이 '깊은 믿음, 간절한 서원, 이름을 지키는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러므로 'A'를 염하면 환생에 이를 수 있고, 'A(소리둥지)'를 염하면 환생에 이를 수 있다. 단서스님은 잉커우 출신이시며, '아(음과)미(음니) 부처님'을 낭송하시고 좌선하셨습니다. 이는 마음이 진실하고 부처가 진실로 거기 있다는 뜻이다.
'마음'이라는 단어는 위쪽에 '지금', 아래쪽에 '마음'이라는 뜻으로 지금 내 마음에 부처가 있다는 뜻이다. 마음에 부처님의 형상을 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단지 좋은 뿌리를 심는 것만으로도 부처님의 마음을 품을 수 있습니다. 내 마음도 부처님의 마음과 같습니다. 부처님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평등. 그러므로 우리 마음이 청정하고 평등한 것이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마음이다.
'서원'은 부처님의 서원을 외우고 아미타불의 원래 서원을 자신의 서원으로 바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의 마음과 염원과 이해는 아미타불과 동일하여 아미타불과 의식을 이루었습니다. 즉, 아미타삼경에 명시된 원칙을 우리 자신의 생각과 의견으로 바꿔야 한다는 것입니다. 삼경에 따라 우리의 '마음, 소원, 해석, 행동'을 바로잡으면 모든 업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우리가 보통 부처님 명호를 염할 때에는 '마음, 염원, 이해, 행위'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부처님의 명호에도 '신앙, 소망, 행위'의 삼성(三性)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름. 그뿐만 아니라 '삼학육원십대원'이 모두 이 부처님의 이름 안에 있습니다. 이 부처님의 이름에 담긴 의미는 헤아릴 수 없기 때문에 그 이름의 공덕은 대단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사람은 잘 기억하고 어떤 사람은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은 입으로만 말할 뿐, 기억하는 사람에게는 '마음, 소원, 이해와 행동'이 모두 일치한다. "하나의 생각은 부처님의 생각에 해당하고, 각 생각은 부처님의 생각에 해당합니다." 이것이 업의 참된 고백이자 참된 실천입니다.
("Samantabhadra Samantabhadra의 실천 서원" 4-9-03 "karmic 장애를 참회"에서 발췌)
참고: http://www.amtb.tw/ xuebudd/xuebudd .asp?web_choice=2&web_detail=show#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