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모델 대회 기획서
가이드: 자신을 높이 오를 수 있는 것은 남의 어깨가 아니라 자신의 지식이다. 너를 버텨낼 수 있는 것은 하루 종일 비천한 발버둥치는 것이 아니라 불굴의 발버둥이다. 캠퍼스 모델 유엔 총회 경기의 기획서를 소개해 드리니, 모두 참고 자료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캠퍼스 모델 대회 기획서 1 1, 행사명: 대학 제 1 회 캠퍼스 모델 대회.
둘째, 활동 주제: 젊음을 휘황찬란하게 춤을 춘다
셋째, 활동의 목적
학원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캠퍼스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더 좋은 행사를 개최한다. 우리 대학생의 청춘 풍채, 꿈 날리기, 고상한 정신을 더욱 충분히 보여 주었다. 병원 건립 10 주년을 위해 나의 청춘 축복을 드립니다. 캠퍼스' 모델련' 대회는 이전의 일상적인 활동을 바꿔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긍정적이고 우아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했다. 우리 학교 예술인재의 발견에도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우리 학생들이 자신감, 아름다움, 지혜, 개성을 충분히 과시하고 개성의 홍보와 건강한 발전을 이루도록 합시다. 대학생의 사상성과 예술성의 통일을 창조하다.
넷. 대상: 구이저우 사범대학, 대학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특정 등록 요구 사항
여학생: 키 165CM 이상.
남: 키 170CM 이상.
(참고: 남학생과 여학생은 이미지 기질이 좋아야 한다)
자동사 시합의 장소와 시간.
1. 예선
위치: 광장을 찾는 것
시간: 20XX 65438+ 10 월 9 일.
2. 복전
위치: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보고실
3. 결승전
위치: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보고실
일곱. 활동 프로세스
(a) 사전 활동을위한 구체적인 준비
1. 준비
먼저 정보통신부 정기회의를 열고 부장정기 회의를 제출하여 분업을 토론하고, 활동의 세부 사항을 토론하고, 각 부서의 프로젝트와 인원의 상세한 안배를 확정하다. (인쇄 등록 양식 등 포함) ).
둘째, 문체부는 사회자, 의류, 대사 등을 확정한다.
셋째로, 외외 실천부는 상가와 접촉하여 약간의 후원을 쟁취하려고 노력한다.
2. 경기장 준비
첫째, 국은 학술 보고청, 조사보고청에 연락한다.
둘째, 네트워크 부서는 배경을 설정하고 소품을 준비합니다.
셋째, 인터넷부는 오디오, 조명, 마이크 등의 설비를 디버깅한다.
넷째, 판사 사무실 배치, 식탁보 및 기타 필요한 자료.
동사 (verb 의 약어) 기타 미해결 사항. (논의 예정)
3. 홍보 활동
1. 등록 2 주 전부터 홍보를 시작했습니다. 추실학원 5 개 건물, 슈퍼마켓 농구장, 39 개 아래층, 기계학원 포스터 게시, 추실광장은 전시판을 주요 홍보행사로 합니다.
둘째, 각 학과 학생회 홍보부를 소집해 홍보한 뒤 학원 학생회 문체부에서 각 학과에 전단지와 지원서를 발급한다.
3. 5 일 동안 광장과 39 동에 등록점을 설치한다.
넷째, 뉴스전파부는 경기 전 과정을 보도하고 결승전에서 인터넷부의 대표적인 사진 제작 PPT 를 선정해 심사를 진행한다.
(2) 경쟁 과정
1. 예선의 일반적인 절차
우선 조직부는 선수를 위해 제비를 뽑을 책임이 있다.
둘째, 사회자는 지도자, 게스트, 심사위원을 소개한다.
셋째, 사회자는 경기 규칙과 채점 규칙을 소개한다.
넷째, 진행자는 추첨 순서에 따라 출전 선수를 소개한다. 여기에는 이름, 부서, 학년 등이 포함됩니다.
다섯째, 플레이어는 프런트로 가서 사회자가 소개할 때 등장한다.
여섯째, 각 플레이어가 퇴장하고 추첨 번호에 따라 자신을 표시한다.
일곱째, 전시가 끝난 후 심사위원은 선수에게 점수를 매기고 사무실 스태프는 점수를 집계했다.
여덟째, 경기가 끝나면 진행자는 각 선수의 성적과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 선수 명단을 발표할 것이다.
2. 게임 규칙
옷의 적절한 조화
1, 복장은 청춘의 활력, 건강상의 특징을 보여줘야 한다.
2. 복장은 스타일과 색채가 잘 어우러져 자신의 조건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복장은 가능한 한 주제와 결합해 주제를 반영해야 한다.
2. 복전의 대략적인 과정
(1) 활동 준비
A, 문체부는 프로 선생님을 초청하여 복전에 진출한 선수에 대해 3 일간의 훈련을 실시한다.
B, 문체부, 정보전파부 조직선수는 경기 전날 강의실에서 리허설을 한다.
C. 참가자들을 조직하여 예술사진을 찍고 무대 뒤에서 슬라이드로 방송한다. (원단위 선생님, 국은 홍보센터 촬영팀에 도움을 청했습니다)
D. 사무실, 문체부, 인터넷부는 심사위원 채점 카드, 점수표, 선수 일련 번호, 식탁보, 퀴즈 질문, 기념품 (낙선 선수에게) 을 준비합니다.
E. Yan dandan 선생님께 지도 부탁드립니다.
1, 경기 3 일 전 선수들을 위한 의류 전시 훈련.
2. 경기 3 일 전 선수들은 경기 전 과정 훈련에 집중한다.
3, 1 경기 전에 선수들은 리허설에 집중할 것이다. (정보통신부, 문화체육부 담당)
F, 선수가 필요로하는 소품은 경기 6 시간 전에 제자리에 있어야합니다.
G, 경기 전 홍보센터, 방송국과의 조율 작업을 잘 하고, 필요한 경우 학원 관련 부서와 수속을 밟아 경기 전 경기 홍보와 경기 후 보도를 잘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장소 준비
1, 국 및 정보통신부 신청회의장.
2. 회의장 배치: a: 홍보부가 배경 설정 담당 b: 사무실에서 필요한 소품 설정 담당.
3. 사무실에는 심사위원석, 식탁보, 심사위원이 사용하는 자료 (예: 심사위원 점수표, 점수표, 선수 일련 번호, 식탁보, 지식문답 등) 가 갖추어져 있다.
네트워크 부서는 오디오 장비를 담당합니다.
(3) 홍보 활동
1. 예선 이후 1 일 공시 시작;
2. 뉴스전파부는 경기 전 과정을 기록 및 보도하고, 인터넷부의 대표적인 사진을 골라 결승전을 위해 PPT 를 제작한다.
3. 초전이 끝난 후 학원 웹사이트, 학생회 웨이보에서 순회 홍보를 합니다.
4. 홍보센터를 통해 이번 대회의 경기 과정은 학원 문과루, 이과루, 예술루, 계단루에서 방송된다.
(4) 재수전의 구체적 절차.
A. 오프닝 댄스: 학원 예술단을 초청해 오프닝 댄스 공연을 할 수 있습니다.
B, 춤은 끝났고, 사회자는 경기 상황을 간단히 소개했다.
C. 그런 다음 리더십, 심사 위원, 게스트를 소개합니다.
D. 경기 및 채점 규칙 소개.
1, 단체 전시:
경기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질서 있게 무대에 올라 자세를 취하고 자신을 과시하다. 배경은 느긋한 음악으로 불빛이 부드럽고 끊임없이 변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캐주얼웨어 디스플레이:
선수들은 번호순으로 무대에 올랐다. 각 선수는 정적 전시를 할 때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긴다. (배경 음악 미정)
선수는 강의실 오른쪽에서 무대에 올라 중간에 무대 시범을 하고, T 대 앞에서 15 초의 정적 시범을 한 다음 오른쪽에서 물러났다. 뒷선수가 차례로 진행하다. 사회자는 선수들이 쇼를 할 때 그들을 위해 해설할 수 있다. 선수가 무대에 올라갈 때 음악은 옷의 특징에 따라 상응하는 음악을 배합할 수 있다. 조명도 옷의 특징에 따라 변한다.
이후 예술단이 공연하면 사무원들은 공연 과정에서 심사위원의 점수를 집계한다. 프로그램 공연이 끝난 후 진행자는 선수 성적을 발표하고 심사위원의 평론을 받아 탈락 선수를 확정한다.
3, 스포츠 의류 디스플레이:
고급 선수는 무대에 올라 번호순으로 운동복을 전시하고, 운동기구를 손에 들고 무대에서 상응하는 동작을 한다. 10 초 후 원래의 길로 배경으로 돌아옵니다. (배경 음악 미정)
심사위원은 선수들의 성적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사무실 직원 통계 결과를 집계했다.
사회자는 선수가 번호순으로 무대에 올라 지식 문답을 한다고 발표했다. 문답회에서 사회자는 질문을 읽어서 큰 화면에 표시한 후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겼다.
선수의 무대 공연 성적과 지식문답 성적을 더하여 선수의 점수를 계산하고 최종 점수에 따라 탈락할 선수를 선정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다.
4. 프로그램 성능:
캠퍼스 상위 10 대 가수를 초청하여 공연하다.
5, 치파오 드레스 쇼:
의상이 이번 대회 주제를 둘러싸고 중화민족의 문화를 보여줄 것을 요구하다.
선수가 무대에 올라 자신의 치파오 옷을 전시하고 정적 전시를 했다. (배경 음악: 난초 있음)
최종 심사위원은 선수의 성적에 따라 점수를 매겼다.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7. 게스트를 초청하여 출전 선수와 함께 사진을 찍고, 미진자는 기념품을 선물한다.
(5) 후속 작업
1 .. 지도자, 게스트, 심사위원이 떠났다.
2. 각 반은 관중을 대표하여 질서 있게 퇴장한다.
3. 학생회의 모든 직원들이 회의장을 청소합니다.
3, 마지막 구체적인 과정
(a) 전처리
1, 활동 프로세스
(1) 직원 배치
(2) 호스트 및 라인의 정렬을 결정합니다.
(3) 심사 위원과 교사를 초청한다.
(4) 경기 전에 다섯 차례 리허설을 한다.
2. 홍보 활동
(1) 경기 전 홍보
(2) 경기 전에 라디오 방송국에 연락하여 선전한다.
(3) 대학 웹사이트, 홍보센터를 조율해 경기 전 홍보를 진행한다.
(2) 경쟁 과정
1. 경기 전 사무실에서 선수 번호를 매겼습니다.
오프닝 쇼: 예술단을 초청하여 열정적으로 공연하다.
3. 단체출전: 음악이 울리고 선수가 지정된 위치에 서 있다. 사회자가 게임 배후를 소개하다.
사회자는 게임 규칙과 진급 규칙을 소개했다. 사회자의 소개가 끝나면 선수는 정적 데모 (약 10 초) 를 진행한다. 끝나면 순차적으로 퇴장합니다.
경기
(1) 모든 참가자는 직원이 통지한 시간과 장소에서 제시간에 신고해 주세요. 만약 그들이 보고를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기권으로 간주될 것이다.
(2) 결승전이 끝나면 상위 8 명의 선수가 성적에 따라 상을 수여한다.
(3) 경기 기간 동안 웨이보가 선수 사진을 올리면 최종 해석권은 주최 측이 소유한다.
(4) 학원 학생회 정보전파부는 선수의 개인정보를 엄격하게 비밀로 하고 본인의 동의 없이 선수의 개인정보를 누설해서는 안 된다.
아홉, 특정 분업
국: 대회 업무 조정.
문화체육부: 참가 모델들이 등록부터 대회 종료까지 모든 관련 안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회자 및 모든 프로그램의 검토, 조정 및 시행을 담당합니다. 지도자, 심사위원, 게스트 등을 초청할 책임이 있다. 홍보와 등록을 담당하다. (게스트, 심사위원, 연기자, 예의팀의 접대 일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무실: 행사 기획서를 담당하고, 장소를 미리 배치하고, 점수를 집계한다.
네트워크 부서: 오디오 및 조명.
기검 부서: 초전, 복전, 결승전 현장 질서 유지를 담당합니다.
홍보부: 대회 모든 홍보 작업 (포스터, 장소 배치 포함)
조직부: 모델 담당 의류, 독촉 현장.
생활부: 관객 좌석 배치 등을 담당합니다.
학습부: 에티켓 팀 초청, 장소 유지 관리를 담당합니다.
자율부: 초전, 복전, 결승전 현장 질서 유지를 담당합니다.
봉사 활동 실무 부서: 후원 쟁취 등을 담당합니다.
신문홍보부: 문화체육부와 협조해 전반 업무, 사진 촬영,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X. 고려 사항
1, 통지는 반드시 전면적이어야 하며, 플레이어가 제때에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2, 반드시 현장에 있는 선수와 관련 명단이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
각 그룹의 선수들은 위아래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무실의 시간 구분은 세심하고 정확해야합니다.
5. 모든 직원은 일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무단으로 자리를 떠나서는 안 된다.
XI. 뒤처리
장소를 배정한 직원들은 현장에 필요한 것을 점검하고 착오가 없는 후에 장소를 떠났다.
열두. 무대 디자인 및 기타 사항
인터넷부 포스터는 전체 디자인이 화려하고 흐리고 역동적이며 컬러 공간을 배치해 전력 안전을 보장한다.
열세 살. 상 설정
상 설정: 챔피언 1 명; 준우승 1 명 계군 최고 인기상 중 하나; 최우수 기질상 가장 역동적 인 상 중 하나; 두 가지 우수상.
열네. 점수표 (미정)
캠퍼스 모델 대회 기획서 2 는 우리 대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이' 치장' 의 참뜻을 이해하게 하고 캠퍼스를 더욱 아름답고 다채롭게 한다. 우리 학교 대학생들의 청춘풍채를 더욱 충분히 과시하고, 이번 대회를 통해 당대 대학생들의 청춘이 넘쳐나고, 꿈을 날리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정신풍모를 선보이고, 다채로운 캠퍼스 문화를 발전시키기를 희망합니다. 경기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정교한 정보를 제공하고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석남대학의 캠퍼스 생활에 독특한 문화 잔치를 제공한다. "부티크 프로젝트 구현, 또 하나의 우수한 문학 작품 생성, 와룡 문화 구현" 의 취지를 관철할 수 있다. 특히' 융남양고풍, 주조 와룡문화' 캠퍼스 모델 대회를 개최했다.
첫째, 활동의 주제, 시간, 장소, 대상 및 목적
1 대회 주제: "남양고풍을 녹이고, 침룡문화를 주조하다"
2. 결승전 시간: 165438+ 10 월 13 일 오후 7 시.
결승전 장소: 동부 스튜디오
경쟁 요구 사항:
남자 키 175 이상;
여자 키는 165 이상이다.
이미지가 좋고 기질이 좋다.
5. 모델 등록 시간
65438+ 10 월 2 1-65438+ 10 월 3 1.
6. 경기 등록처
아트 빌딩 +0 13
7, 첫 경기 시간
165438+ 10 월 4 일 오후 7 시 예술루 133
8. 예선 장소: 예술루 133.
둘째, 활동의 내용과 형식
시합은 신청의 형식을 취한다. 모델은 예선 후 체계적인 훈련을 거쳐야 출전할 수 있고, 의상 디자인 선수는 효과도가 선정된 후에야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이번 행사의 내용은 주제를 꼭 둘러싸고 우리 학교 학생들이 자신의 아름다움, 지혜, 개성을 충분히 과시하고 개성의 홍보와 건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활동 내용은 대학생의 나이와 심리적 특징에 적합하고, 선명한 시대적 특징, 캠퍼스 특색, 학생 특색을 갖추고 있어 사상성과 예술성의 통일을 보여준다. 이번 행사는 초전과 결승전의 두 단계로 나뉜다. 구체적인 안배는 아래와 같다.
셋. 활동 요구 사항:
1 모델 예비 요구 사항
실물전시와 개성전시를 포함해서요.
2. 각 부처가 예선을 통과한 후 먼저 부서 내에서 예선을 하고, 결국 3 명의 선수가 복전에 참가할 것을 확정했다. 초전 때 원 문예부 책임자에게 반드시 현장 감독 업무를 요구하였다.
3. 각 부처는 팀장 한 명을 선발해 대회 조직위원회와의 연락과 연락을 책임져야 한다.
4. 결승전은 MP3 음악 형식을 배경음악으로 채택할 예정이며, 모든 선수는 미리 반주를 미원 예술과에 제출해야 한다.
6. 결승전 전에 결승전 선수의 리허설이 있을 것이고, 시간은 결정될 것이다.
7. 후보들은 출전 작품에 참가해야 하지만 내용은 적극적이고 건강해야 한다. 우룡 학생의 적극적인 정신을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8. 참가자는 자신의 캐주얼웨어와 패션을 준비하지만 대범하고 품위를 요구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사위원은 재량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9.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10. 경기 당일 늦은 10 분은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4 개 행사 현장 준비
1. 참가 모델과 의류 디자인 참가자의 번호표를 만들다.
2.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위한 삼각 카드를 만듭니다.
경기를 위해 포스터 및 기타 용품을 준비하십시오.
4. 무대 배경과 전망에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합니다.
5. 심사위원들이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모든 참가 모델과 의류 디자이너 명단을 준비한다.
6. 이번 대회의 채점 기준을 심사 위원의 채점 기준으로 준비한다.
7.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펜과 종이를 준비한다.
8. 대회에 필요한 음악 자료를 준비한다.
9. 초청장을 쓰고 대회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초청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기장 레이아웃
1, 경기장 외부 레이아웃
경기장에 현수막이 걸려 있다.
2. 경기장 내부 배치
무대 배치는 t 형이었다.
심사위원석은 위치별로 배열되어 있고, 심사위원 명품, 명단, 채점 기준, 펜, 종이 수거
게스트석은 위치에 따라 게스트의 명찰을 배치했다.
오디오 장비, 음악 데이터 및 현장 조명을 확인하십시오.
참가 모델이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방을 배정하다.
여섯째, 라이브 공연
배우가 결정될 것이다.
일곱. 직원 배치 (미정)
1, 총지휘: 대회의 모든 업무를 전면적으로 책임진다.
2. 참가 모델과 디자이너 책임자: 참가 모델과 디자이너의 안배를 전폭적으로 책임지고 등록부터 대회 종료까지 합니다.
3. 장소 배치 총지배인: 개막 3 시간 이내에 장소 배치를 담당합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30 분 전에 안배가 끝났다.
홍보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 홍보에 대한 책임.
오디오 책임자: 오디오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
조명 책임자: 조명 작업을 담당합니다.
통계 점수 책임자: 포괄적 인 통계 결과를 담당합니다.
8. 예절팀장: 대회의 예절 업무를 담당합니다.
9. 게스트와 심사위원 접대 담당자: 게스트와 심사위원의 접대 일정을 담당합니다.
10, 전체 질서 책임자: 전체 질서를 책임진다.
1 1, 백그라운드 책임자: 모든 백그라운드 트랜잭션을 담당합니다.
아홉. 경쟁 절차
1, 모델 모양 및 위치.
2. 사회자가 출연하여 게스트, 심사위원, 협찬사를 소개하고, 소개대회에서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3. 모델은 순서대로 떠나고 사회자는 모델을 소개합니다.
4. 프로그램 성능.
5. 모델들은 의상을 순서대로 전시하고 심사위원은 모델의 성과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6. 프로그램 성능.
7. 진행자는 수상 모델을 발표하고 게스트를 초청하여 상을 수여한다.
8. 기념사진을 찍다.
9. 사회자가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다.
X. 경기장 안전
1. 경기장 내 각 전원 연결부에는 정전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 안전을 담당하는 1 직원이 있습니다.
2. 경기장 입구에는 관중 입장과 질서 유지를 담당하는 직원 4 명이 있습니다.
3. 무대 뒤 입구에는 참가 선수와 스태프의 입장담당 직원이 2 명 있어 관련없는 인원은 들어갈 수 없다.
XI. 채점 방법
1, 초청원, 학과 지도자를 심사위원으로 초청합니다.
2. 십진수, 소수점 뒤 두 자리 유효 숫자, 분수가 같은 소수점 뒤 두 자리. 최고 점수와 최저 점수를 뺀 후 총 성적의 평균을 취하고 플러스 마이너스 점수를 더하면 선수의 실제 성적으로 나뉜다.
열두. 등록 방법
1. 신청서 (첨부 파일) 를 작성합니다.
2. 선수는 신청서를 가지고 각 학과 예술부에 등록한다.
3. 참가 선수 자격은 각 부처 문예부에서 확인한 후 각 부처 문예부에서 통일적으로 우리 부 문예부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참가부문 총명단을 첨부한다.
4. 확인 1 인솔자가 경기에 참가하고, 복전과 결승전의 인솔자가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열세 살. 채점 규칙
1, 개인 패션쇼 (8 점): 정신적인 면모, 혁신, 쇼, 스타일, 무대 표현력, 개인적 기질, 무대 감화력력, 의상 코디 능력 (캐주얼웨어와 패션), 즉흥 연기력, 의상 연출 능력, 무대 컨트롤 등을 포함한다
2.(2 점): 무대 공연 능력, 감정 연역능력, 그리고
표현력 등등.
14, 인센티브
남녀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캠퍼스 시뮬레이션 대회 기획서 3 일, 대회 소개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 병원의 여섯 번째 학생 행사월의 전개를 축하하며,' 제 8 회 캠퍼스 패션쇼 대회' 를 특별히 개최한다. 학생들에게 자신을 충분히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하는 동시에 우리 학원 학생동아리와 학생회의 영향력을 심화시키고 확대하여 우리 병원의 발전에 빛을 더해 주기 위한 것이다.
둘. 행사 조직의 스폰서:
주최: * * 합비사범대학단위
주최: 합비사범대학교 학생회 여학생부? 대학생 사교 예절 협회
협동조합: 학원 학생회 각 부서, 학생동아리.
셋. 행사 배정
등록 시간: 9 월 22 일부터 9 월 24 일까지.
예선 시간: 9 월 28 일, 29 일 (지원자 수에 따라 다름).
참고: 초전은 선발입니다.
결승전 시간: 65438+ 10 월 28 일 (잠정, 2 차 훈련의 구체적인 상황과 날씨에 따라 다름).
넷째, 홍보 계획
이번 행사는 높은 출발점, 높은 기준, 효율적인 선전 방침에 근거한다. 우리는 캠퍼스 포스터, 현수막, 라디오, 홍보창, 기숙사 광고판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이번 행사에 대해 전방위적이고 다각적인 홍보 보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내용:
1, 포스터 홍보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전문 홍보창, 학교 식당, 기숙사 홍보란에 행사가 끝날 때까지 대략적인 내용의 포스터를 게시한다.
참고: 포스터는 도문과 무성한 방식으로 더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끌면서 주최 측의 효과적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 배너 홍보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파티와 행사 기간 동안 학교 건물, 식당 등 학생들이 자주 가는 곳에 현수막을 걸어 행사가 끝날 때까지 현수막을 걸겠습니다.
3, 라디오 홍보
공시 기간: 매일 밤 한 번? 위치: 학교 방송소는 캠퍼스 곳곳에 확성기가 있습니까? 설비와 선전은 모두 좋은 효과를 거둘 것이다. -응? 시간: 행사 전후에 하루에 한 번 홍보를 한다.
4. 전시 및 홍보? 우리는 캠퍼스에서 스폰서에게 판촉대를 제공할 수 있다. 상가는 현장에서 설명하거나 교실을 제공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스폰서와 학생이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식은 스폰서와 우리 * * * * * * * * * * * * * * * * * * * * * * * * *.
5. 현장 홍보
커튼과 같은 행사장의 구체적인 배치? 행사 중 사회자의 혼사에 스폰서 이미지와 제품에 대한 홍보가 산재 해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등록 요구 사항 및 활동 내용
활동 주제: shisheng Huaxia 완벽한 캠퍼스
(참고: 이번 모델 대회는 처음으로 중국의 수천 년 문화를 주제로 한 부분을 추가해 학생들이 어떤 역사적시기에도 스스로 옷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행사명:' 성세중화, 아름다운 캠퍼스' 합비사범대학 제 9 회' 컵' 캠퍼스 패션쇼 대회
행사 취지: 캠퍼스 청춘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학생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20XX 캠퍼스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중화의 수천 년 역사를 잊지 않는다.
행사 시간: 이번 행사 예선 시간은 9 월 28 일로 예정되어 있고 결승전 시간은 10 월 28 일 19: 00 으로 약150 ~/Kloc-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 모임 시간은 학생들이 긴장된 학습과 생활 후에 긴장을 풀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응? (참고: 교육은 별도로 통보됩니다)
등록 장소: 대학생 활동 센터
장소: 이번 행사 초전은 우리 학교 대학생 행사센터에서 열리고 결승전은 우리 학교 대학생 행사센터 아래층 주원광장에서 열린다.
전체 경기는 초전, 준결승전, 결승전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예선: 기질, 태풍, 발걸음 등에서 모든 선수를 1 차 선발한다.
복전: 예선 이후 남겨진 선수는 전문 모델 훈련을 거쳐 전문적으로 무대에 올라 공연을 프로로 만들었다. 기질, 태풍, 리듬, 태도가 모두 좋은 선수 40 명이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 패션그룹 개인쇼 및 팀 공연, 드레스그룹 개인쇼 및 팀 공연, 테마 의류 디자인 팀 공연 세 부분으로 나뉜다.
구체적인 활동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프닝 댄스
2, 패션 그룹 개인 쇼+팀 쇼.
3. 스폰서 홍보
4. 드레스단 개인쇼+팀 공연.
5. 현장 상호 작용
6. 문화 프로그램 공연
7. 역사를 주제로 한 패션 디자인 팀 공연
8. 스폰서의 홍보.
9. 문화 프로그램 공연
10, 선수 단체 데뷔+시상.
참고:
예비 방안, 결승전은 복전 후 모든 선수들의 상황에 따라 결정될 것이다.
선발자는 초전과 복전을 거친 결선자로, 프로그램 품질이 너무 우수하고 감상도가 높다.
자동사 상 설정 및 예산 미만
최종상 중 베스트 인기상 남녀 각각 1, 베스트 스타일상 2 개, 베스트 패션그룹 1, 베스트 드레스그룹 1, 베스트 패션디자인상 3 개. 베스트 패션 디자인 그룹상 1 그룹. 1 등상 남녀 1, 2 등상 남녀 5, 3 등상 남녀 10.
장소비 800 원
커튼과 현수막 제작 500 원
판사 및 직원 비용 500 위안
트로피, 월계관 증명서, 선물 등 400 원입니다.
게스트 카드 및 초대 카드 100 원
포스터 50 원
찻잔 50 원
현장에서 박수를 치는 형광봉 등. 200 원입니다.
배우 의류 대여는 보조금 1 000 원 (50 원 *20 명) (20 원 *20 명) 을 받는다.
* * * 3500 원
일곱. 시장 분석
합비사범학원 금수학구는 20XX 년 9 월 28 일부터 65438 년 10 월 28 일까지 대형 광장 모델 대회를 개최했다. 기간에는 전시판 전시, 문예공연, 현수막 홍보, 라디오 홍보 등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합비사범대학교 학생회의 여학생부입니다. 이번 행사의 주요 담당 부서로서 우리는 상가가 대학생 활동을 후원할 수 있는 가능성, 특히 우리 학교 대형 광장 모델 대회를 협찬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귀사에 대한 우리의 후원 타당성 보고서입니다.
1 합비사범학원은 천부적인 구위 우세를 가지고 있다. 대학성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하여 안후이건축공업학원 바로 옆에 있으며, 합비학원에서 겨우 몇 걸음 떨어져 있다.
이번 행사는 학교와 기업 간의 교류와 협력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며, * * * 공동 학습, * * * 공동 발전에 도움이 된다.
귀사의 고교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전면적인 홍보를 통해 귀사의 고교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유리하다.
관련 활동을 후원함으로써 귀사의 아름다운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은 귀사의 전반적인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귀사와 더욱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맺어 귀사가 우리 학교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호평을 받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귀사가 행사 기간 동안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길 바랍니다. 우리는 네가 우리 학교에서 선전하는 일을 잘 할 것이다. 너는 사람을 파견하여 감독할 수 있다. 우리의 협력이 즐겁기를 바랍니다!
합비 사범학원 위원회.
대학 학생회 여생부
대학생 에티켓 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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