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음식에 관한 책 이름을 소개해 주세요 ~ 대단히 감사합니다. 。 。
저자: 양실추
권장 사항:
미뢰는 우아하고 그윽하며, 가장 인간적인 음료는 쪼아먹는 것이다.
내용 설명:
이 책은 양실추의 대표 산문' 야사' 시리즈의 선집이다. Liang Shiqiu 는 먹고 싶은 것을 비웃고, 평생 먹는 것에 관한 수많은 문장 글을 썼다. 이 문장 들은 강한 가국감정을 가지고 있어 유명인들이 먹는 고전이다. 한 세대의 산문대사인 양실추는 혀끝의 맛뿐만 아니라 역사, 인정, 고향, 기억의 맛도 남겼다.
음식 (티베트어)
저자: 루
권장 사항:
이 책은' 먹기' 를 주제로 40 년 동안의 인물들의 생활을 융합하고' 미식가' 라는 칭호도 유행하고 있다.
내용 설명:
소설은 어수룩하고 진솔한 혁명 간부와 평생 먹고 마시며 놀던 40 여 년 동안 자본가 주의 신맛과 쓴맛을 교묘하게 결합시켜' 먹는 것' 을 주제로 다양한 서사 수법으로 40 년 동안 각종 인물의 생활을 결합시켰다. 주씨의 맛있는 불변성은 역사의 변동성을 정확하게 밝혀냈고, 그의 침몰은 시대와 사람들의 가치관의 변화를 반영하며, 풍부한 역사적 내용과 깊은 사상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작가는 쑤저우의 풍토 인정, 원림 풍경, 명채 고적을 이용하여 독특한 경관을 구축하여 작품의 독특한 경지, 의경, 운율을 형성하고, 오어는 자유롭게 운용하여 작품에 풍부한 지방색을 더했다.
마스터 (티베트어) 를 먹어라.
저자: 왕돈황
권장 사항:
이 책의 관행에 따르면 너도' 먹거리' 가 될 수 있다.
내용 설명:
베이징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먹거리' 라고 불린다. 음식을 먹는 것은 요리사가 아니다. 그들은' 신조' 를 가지고 있다. 이' 신조' 를 이해하면' 먹거리' 의 독특함을 알 수 있다. "먹거리" 를 소개할 때,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사는지,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먹는지 말할 수 없다. 이 책에 소개된 이 요리들은 대부분 가치 있는 원료가 없다. 일부는 올드 베이징의 가정 요리로, 오늘은 이미 보기 드물다. 그들 중 일부는' 식주' 의 개량을 거쳐 남달랐다. 더구나 이렇게 큰 경성 중 유일하게 맛볼 운명이었던 사람은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다행히 저자가 이 요리들에 대한 제작 요령은 제각각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실천을 따른다면, 너도 식객이 될 수 있다.
4. "강당에서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다" (티베트어)
저자: 주작인
권장 사항:
먹고, 듣고, 먹는 것이 중요한 것은 먹는 것이 아니라 먹는 것, 즉 현실 생활을 처리할 때의 기질과 매너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내용 설명:
"일상에 필요한 것 외에 쓸모없는 게임과 재미가 있어야 생활이 재미있다. 우리는 석양을 보고, 가을강을 보고, 꽃을 보고, 비를 보고, 향을 보고, 갈증을 풀 수 없는 술, 우리의 간식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것은 모두 생활에서 필요한 것이다. 비록 쓸모없는 장식품이지만, 정교할수록 좋다. " 같은 음식, 쌀죽, 음료, 사람마다 다른 맛을 맛보고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있다. 주작인의 먹물편은 진실한 주작인 우스갯소리, 명랑함, 향수, 침묵, 무심한 글을 복원했다. 그리고 이것은 바로 고향에 대한 그의 감정, 생활에 대한 조용하고 아늑한 태도 때문이다. 그는 느긋하게 영상의 번화한 도시에서 포위를 뚫고 돌아서서 거리 생활의 골목으로 들어갔다.
왕 Zengqi 는 먹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티베트어)
저자: 왕 Zengqi
권장 사항:
미식가의 궁극적인 유혹, 중국 문단에서 왕증기는 당대 유명 예술가 중 마지막으로 우아하고 독특한 문인 미식가로 인정받았다.
내용 설명:
먹을 수 없으면 먹을 수 없다. 요리책은 뭐가 재미있어요? 왕증기는 먹는 느낌, 먹는 분위기,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설명하여 딱 알맞게 돋보이게 했다. 그는 진실되고 섬세한 언어로 생활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우아한 매력을 표현했다. 그는 식욕과 고아문학의 거리를 좁혔다.
6. "음식 이야기" (티베트어)
저자: 조항
권장 사항:
그것은 평평한 어조로 식생활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가라앉혔지만, 결코 높지 않았고, 식욕을 문화의 본질로 승화시키는 것도 아니었다.
내용 설명:
이 책은 조항선생의 음식문화 대표작으로 음식문화의 초독이다. 책에는 48 편이 있는데, 쓴 것은 모두 초서 노트, 입속의 일, 풍토인정, 역사의 일화이다. 친절하고,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작가의 정교한 문화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낸다. 문필이 담백하고 함축적이며 문필이 평평하고 단정하여' 냉이' 의 맛이 난다.
돈 손루가 먹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티베트어)
저자: 돈
권장 사항:
중국인들은 일인칭' 음식 노트' 를 먹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내용 설명:
사람들에게 음식은 가장 중요하다. 먹는 것은 문화, 학문, 예술이다 ..' 탐내는 사람' 이라고 주장하는 당 선생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중화음식을 다 맛보았다. 이 책은 그의' 음식문화' 와' 음식예술' 의 집합이다. 작가는 먹기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식당의 남은 음식도, 야시장 길가 노점의 간식도 에센스를 맛보고 에센스를 먹을 수 있다. 이 책은 대륙 각 성의 음식뿐만 아니라 대만성의 향토적인 분위기로 군침을 흘리고 있다. 이 책은' 먹는 이야기' 를 주제로 당진적이고 간결하게 자신의 음식 경험을 썼다. 남북의 맛있는 음식, 잡다한 수로, 당의 글에는 모두 있다. 더욱 드문 것은 저자가 산해진미의 취재와 요리방법도 많이 기재해 우리나라 전통 음식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데 매우 귀중한 자료를 제공했다는 점이다.
8. 보조맛 단어 (숨겨야 함)
저자: 피효통
권장 사항:
인류학자 피효통과 함께 중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중국을 다 먹었다.
내용 설명:
피효통 씨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사회학자이자 인류학자이다. 그는 평생 사회학 이론과 방법, 도시와 농촌 사회학, 민족 사회학 등의 연구에 힘썼다. 이 책은 용승키위, 염성연근미트볼, 고향 멸치, 진회풍 간식. 이 학자의 생활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9. "큰 배는 수용할 수 있다" (티베트어)
저자: 운요동
권장 사항:
미식가 라이요동: "저는 도식가이고, 항상 한 입에 메고, 동서남북으로 갑니다. 아무것도 아니야, 그냥 먹이를 찾는 거야. "
내용 설명:
라이요동 교수는 대학에서 중국 음식문화사 과정을 강의해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도 맛을 아는 사람이다. 그는 자주 방문하여 다른 맛의 음식을 맛본다. 그는 또한 식단을 배운 것과 연결시키기를 희망한다. 그는 역사 고찰과 문학필법을 통해 기름, 소금, 장작, 쌀, 소스, 식초, 차 등 7 가지 물건의 자질구레한 세부 사항을 사회문화 변천과 연결시켰다. 1 층은 중국의 음식 문화를 위한 새로운 영역을 열었다. 이 책에는 라이요동이 과거 발표한 미식가 문장 몇 개가 수록돼 있어 대부분 방식을 한다. 작가는 베이징에 이르러 강남에 내려와 관중에 이르러 중원에 들어가 타이페이로 돌아갔는데, 각지의 음식을 두루 방문했다고 할 수 있다. 갑자기' 덕흥각' 에 갔다. 갑자기' 부춘원 뿌리향' 이' 욕심쟁이' 와 똑같아 독자들이 검지손가락을 크게 움직이게 했다. 더욱 귀중한 것은 저자가 이 경험을 역사와 문학과 결합했다는 것이다. 등불, 와인, 녹색의 말로, 그는 역사 명성의 음식 고전을 이야기하고, 시사 산문의 질을 말한다.
10. 미각 제 1 죄 (티베트어)
저자: 양문도
권장 사항:
리앙 웬도는 "분자 인식" 에서 "음식 분자 이해" 에 이르기까지 음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눈요기' 에서' 눈을 크게 뜨다' 에 이르기까지 양문도라는' 문외한' 은 독자들에게 심상치 않은 깨달음을 가져왔다.
내용 설명:
서양 문화 전통에서' 폭식' 은 7 가지 죄의 으뜸으로 꼽힌다. 음식이 인류의 지나친 방종이 되면, 다른 모든 음탕한 죄도 뒤따른다. 양문도의 작품에서 먹고 마시는 것은 한 사람의 식욕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인간 사회 문명의 한 부분이며 음악, 민족, 교육, 정색, 선악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전통은 사라지고, 떠들썩하고, 맛은 자랑의 자본이 되고, 식탐하는 사람은 미식가가 된다. 인간은 식탐으로 에덴동산에서 쫓겨나 원죄를 짊어지고 있지만, 자신을 위해 또 다른 천국을 창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