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때까지 싸워라

서구인들은 '큰 *** 단위'에 대한 장기적인 개념이 없으며 가족 영역에서 작은 *** 단위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반면 동양인은 처음에는 "*** 단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를 위해 싸웠습니다. 그러나 그는 항복했고 나중에 "Great *** One Body"로 바뀌었고 그는 죽음에 이르기까지 싸우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동서양 전쟁의 역사에서 우리는 종종 이상한 현상을 목격합니다. 탄약과 식량이 떨어지고 사방이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서양인들은 종종 항복하고 "살인하지 않고 총을 넘겨주는" 것을 선택합니다. 동양인들은 종종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싸움을 선택하고 나라를 위해 죽는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구인들은 '대소동체'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고, 오히려 '소소동체'를 의존의 형태로 여긴다. 이른바 '대*연합'은 통일된 국가를 기반으로 한 사회 시스템이고, '소** 통일'은 혈족과 분열된 영주를 기반으로 한 사회 시스템이다. 서구 정치사에서 대공산당의 이러한 극단적인 중앙집권화, 극단적인 독재적 정치 형태는 루이 14세의 단명한 "나는 세계다" 시대와 같은 아주 짧은 기간 동안만 존재했을 뿐이다. 시민들은 왕을 이용하여 봉건제도를 타파하고, 왕을 쫓아내고 입헌정부와 시민권의 길로 나아갔습니다. 국가가 국민의 단결에 기초해야 국가를 위한 개인의 희생을 강조하게 된다. 그러나 대부분의 서구 국가에는 '국민의 단결'이라는 전통이 없다.

중국의 '소*** 통타이' 시대는 주제 시대이고, 이어서 대*** 통타이 독재정치 2천년이 이어진다. 먼저, 중국이 탄약과 식량이 부족하여 항복하는 역사적 시기를 존경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예를 들어 춘추전국시대가 아직 통일체로 전환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여전히 단기적인 주간 제도 전통이 있었습니다. 상군서(商君書)에서 상양은 공자(孔子)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노나라 사람들은 황제를 따라 북쪽에서 세 번의 전투를 벌였다. 종니가 그에게 이유를 물었고 그는 "집에 늙은 아버지가 계시는데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는 부양할 수 없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Zhongni가 그것을 일으켰습니다. ?공자는 '국가를 위한 희생'보다 혈연과 혈연의 유대를 더 중요하게 여겼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상양은 아버지의 효자는 왕이 신하를 배반하는 것이라고 믿으며 공자의 견해를 강력히 비판했다. 중국인들은 아버지와 어머니보다 황제를 더 중요하게 여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우리를 위해 싸울 것입니까? 이후의 왕조는 Shang Yang의 견해를 따랐습니다.

실제로 탄약과 식량이 부족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서양인과 동양인의 행동이 다른 이유는 동양인의 전통이 세계가 한 몸이라는 점이다. , 서양인들은 인류의 전통이 작고 균질한 신체라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