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에서 드루이드 주문 목록을 찾는 중입니다.
드루이드 클래스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기 및 갑옷 숙련도: 드루이드는 곤봉, 단검, 다트, 곤봉, 시미터, 낫, 단창, 물매, 창과 같은 무기에 능숙합니다. 야생 형태(아래 참조)인 동안 그들은 또한 해당 형태의 모든 자연적인 공격(발톱, 물기 등)에 능숙합니다.
드루이드는 경갑과 중갑옷을 잘 활용하지만, 금속 갑옷은 입을 수 없어 패딩, 가죽, 가죽 갑옷만 입을 수 있다. (드루이드는 나무 물체를 철처럼 보이게 만드는 주문인 아이언우드로 처리된 나무 갑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아이언우드 지침을 참조하세요.) 드루이드는 또한 방패(탑 방패 외에) 사용에도 능숙하지만 나무 방패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금지된 갑옷을 착용하거나 금지된 방패를 소지한 드루이드는 금지 장비 사용을 중단한 후 24시간이 될 때까지 드루이드 주문이나 초자연적 능력, 클래스 주문 유사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문: 드루이드는 드루이드 주문 목록에 있는 신성한 주문을 시전합니다. 그녀의 성향은 그녀가 혼돈, 악, 선, 질서 주문에 대해 아래 설명된 것처럼 자신의 도덕이나 신념을 위반하는 주문을 사용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드루이드는 주문을 미리 선택하고 준비해야 합니다(아래 참조).
주문을 준비하거나 시전하려면 드루이드는 지혜 점수가 10 + 주문 레벨이어야 합니다. 드루이드 주문에 대한 난이도는 10 + 주문 레벨 + 드루이드의 지혜 수정치입니다.
다른 주문 시전자와 마찬가지로 드루이드는 하루에 레벨당 시전할 수 있는 주문 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녀의 하루 기본 주문 수는 표: 드루이드에 나와 있습니다. 또한 지혜 수정치가 더 높으면 하루에 추가 주문 수를 얻습니다. 성직자와 달리 그녀는 도메인 주문이나 신성한 힘이 없습니다.
드루이드는 성직자와 같은 방식으로 주문을 준비하고 시전하지만, 준비된 주문을 포기하고 해당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치유 주문을 시전할 수는 없습니다(그러나 나중에 자발적 시전 참조). 드루이드는 드루이드 주문 목록에 있는 어떤 주문이든 준비하고 시전할 수 있지만, 매일 명상하는 동안 준비할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자발적 시전: 드루이드는 저장된 주문 에너지를 이전에 준비되지 않은 소환 주문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준비된 주문을 "드롭"하여 동일하거나 낮은 레벨의 자연의 동맹 주문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혼돈, 악, 선, 질서 주문: 드루이드는 자신이나 자신의 신(있는 경우)과 일치하는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주문이 특정 범주의 혼돈, 악, 선 또는 법칙에 속하는지 여부는 주문 설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언어: 드루이드의 추가 언어에는 숲 생물이 사용하는 언어인 실반어가 포함됩니다. 이 추가 언어는 인종 추가 언어 목록에 추가됩니다.
드루이드는 모두 드루이드만이 아는 비밀어인 드루이드를 알고 있는데, 1레벨 드루이드가 되면 자동으로 배우게 됩니다. 드루이드의 경우 드루이드 언어는 일반 언어에 추가로 보너스이며 언어 슬롯을 차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드루이드가 아닌 사람에게는 언어를 가르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드루이드는 자신만의 알파벳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 동반자(추가): 드루이드는 동물 동반자와 함께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동물 동반자는 다음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소리, 낙타, 다이어 쥐(다이어 쥐), 개(개), 승마 개(타는 개), 독수리(독수리), 팔콘(매), 말(가벼운 또는 무거운), 올빼미(올빼미), 조랑말(조랑말), 뱀(소형 또는 중형 독사), 늑대. 캠페인이 수중 환경에서 진행되는 경우 악어, 돌고래, 중형 상어 또는 오징어와 같은 생물을 드루이드 동료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동물 동반자는 드루이드의 충성스러운 동반자이며 드루이드의 모험 중에 항상 이 동물을 같은 종으로 대할 것입니다.
나중에 언급된 것을 제외하면 1레벨 드루이드의 동물 동반자는 자신의 종족과 동일합니다. 드루이드의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이 목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동료의 능력도 커집니다. 드루이드가 동료를 해고하면 24시간 동안 멈추지 않고 지속되어야 하는 의식을 통해 새로운 동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의식은 파괴된 동물 동반자를 대체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레벨 이상의 드루이드는 확장된 목록에서 동물 동반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아래 참조). 확장된 목록에서 동물 동반자를 선택하면 생물의 능력이 실제 레벨보다 낮은 드루이드 레벨에서 계산됩니다. 드루이드의 레벨에서 헤더에 나열된 값을 빼고 이 값을 사용하여 동물 동반자의 능력을 결정합니다. (드루이드의 유효 레벨 계산이 0 이하인 경우 동물을 동반자로 만들 수 없습니다.)
자연 감각(Ex): 드루이드는 지식(자연)과 생존 확인에 +2 보너스를 얻습니다.
와일드 공감(특수 능력): 드루이드는 동물의 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사람의 태도를 향상시킬 때 수행되는 외교 판정과 유사합니다. 드루이드는 1d20을 굴리고 야생 식별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드루이드 레벨과 카리스마 수정자를 더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축은 처음에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는 반면, 야생동물은 대개 비우호적인 태도를 보인다.
야생적인 공감을 사용하려면 드루이드와 동물이 서로를 주의 깊게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즉, 정상적인 상황에서 서로 30피트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동물을 변환하는 데는 보통 1분이 걸리지만 인간을 변환하는 것과 비슷하게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는 이 능력을 사용하여 지능이 1이나 2인 마법의 짐승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판정에 -4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
Woodland Stride(특수 능력): 2레벨에서 드루이드는 어떤 덤불(예: 자연 가시덤불, 헤더, 빽빽한 덤불 등)을 일반 속도로 통과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손상이나 기타 손실을 입습니다. 하지만 마법에 의해 생성된 지형은 여전히 그녀의 움직임을 방해할 것입니다.
트랙리스 스텝(특수 능력) : 레벨 3부터 드루이드는 자연 환경에 어떤 흔적도 남기지 않으며 추적할 수 없게 됩니다. 필요한 경우 흔적을 남기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의 유혹에 저항하세요(Ex): 4레벨부터 드루이드는 요정 생물의 주문 유사 능력에 대한 내성 굴림에 +4 보너스를 받습니다.
와일드 셰이프(초자연적 능력): 5레벨에서 드루이드는 하루에 한 번 소형 또는 중형 동물로 변신하고 다시 돌아올 수 있는 능력을 얻습니다. 그녀는 동물과 유사한 생물 중에서 새로운 형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된 것을 제외하면 이 능력은 다형성과 유사합니다. 변신은 드루이드 레벨당 1시간 동안 지속되거나 그녀가 다시 변신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형태를 바꾸는 것(동물이나 등으로)은 표준 행동이며 기회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변화하는 형태는 드루이드에게 친숙한 동물이어야 합니다.
동물 형태인 동안 드루이드는 훈련받지 않은 정상적인 동물이 낼 수 있는 소리만 낼 수 있기 때문에 말하는 능력을 잃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새로운 형태와 같은 종의 생물들과 정상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야생 앵무새는 낄낄거리는 소리만 낼 수 있으므로 이 형태로 변신하면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레벨 6, 7, 10, 14, 18에서 드루이드는 이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표: 드루이드를 참조하세요. 게다가, 8레벨에서 드루이드는 이 능력을 사용하여 큰 동물로 변신할 수 있고, 11레벨에서는 매우 작은 동물이 되고, 15레벨에서는 매우 큰 동물이 됩니다.
새 형태의 Hit Dice는 캐릭터의 드루이드 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2레벨에서 드루이드는 야생 형태 능력을 사용하여 식물과 같은 생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 형태의 크기 제한은 동물 형태의 것과 동일합니다. (드루이드는 자신을 생물이 아닌 식물로 변신시키는 데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6레벨에서 드루이드는 자신을 소형, 중형, 대형 정령(공기)으로 한 번 변신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흙, 불, 물). 이러한 원소 형태는 일반적인 야생 변신 능력에 추가됩니다.
일반적인 변신 효과 외에도 드루이드는 해당 요소의 모든 비범하고 초자연적이며 주문 유사 능력을 얻습니다. 그녀는 또한 변신하는 동안 모든 원소 특기를 얻지만 생물 유형은 원래 유형으로 유지됩니다.
드루이드는 18레벨에서는 하루에 두 번, 20레벨에서는 하루에 세 번 정령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20레벨에서 드루이드는 이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을 거대한 정령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베놈 면역(특수 능력): 레벨 9부터 드루이드는 어떤 독에도 면역이 됩니다.
천 개의 얼굴(초자연적 능력): 13레벨부터 드루이드는 분신을 사용하는 것처럼 마음대로 얼굴을 바꿀 수 있지만, 이는 정상적인 형태로만 가능합니다.
Timeless Body(특수 능력): 레벨 15부터 드루이드는 더 이상 나이로 인한 속성 페널티를 받지 않으며, 마법으로 인해 나이도 들지 않습니다. 다만, 이미 발생한 손상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속성 보너스는 계속 얻을 수 있으며 드루이드는 여전히 피로로 인해 사망합니다.
전 드루이드
더 이상 자연을 존중하지 않으며, 그들의 성향은 금지된 성향이 되거나, 드루이드가 아닌 모든 주문과 드루이드 능력(동물 동반자 포함)에게 드루이드 언어를 가르칩니다. 무기, 방어구, 방패 숙련도가 아님)이 손실됩니다. 그녀는 또한 속죄할 때까지 드루이드 클래스에서 더 이상 발전할 수 없습니다(속죄 주문 참조).
드루이드 주문
드루이드의 0레벨 주문(기도, ORISONS)
물 창조: 레벨당 2갤런의 순수한 물을 생산합니다.
경미한 상처 치료: 손상 1점을 치료합니다.
마법 감지: 60피트 이내의 마법 및 마법 아이템을 감지합니다.
독 감지: 생물이나 사물의 독을 감지합니다.
플레어: 생물을 현혹시킵니다(공격 굴림에 -1).
가이던스: 공격 굴림, 내성 굴림, 스킬 체크에 +1.
방향 알기: 북쪽을 가리킵니다.
빛: 대상 개체를 횃불처럼 빛나게 만듭니다.
수리: 대상 개체의 경미한 손상을 수리합니다.
음식과 음료 정화: 레벨당 1입방피트의 음식이나 물을 정화합니다.
마법 읽기: 두루마리나 주문서를 읽습니다.
저항 증가(Resistance) : 대상의 내성 굴림 +1.
미덕: 대상은 일시적으로 HP를 1 얻습니다.
드루이드의 1레벨 주문
진정한 동물: 총 히트 다이스가 2d4 + 시전자 레벨인 동물을 진정시킵니다.
매력적인 동물: 동물을 친구로 만드세요.
가벼운 상처 치료: 1d8점의 손상을 치료하고 레벨당 1점을 더해 최대 +5점을 얻습니다.
동물이나 식물 감지: 다양한 동물이나 식물을 감지합니다.
올가미 및 구덩이 감지: 자연적이거나 조악한 올가미를 찾아냅니다.
요소 인내: 극도로 덥거나 추운 환경에서 편안하게 생존하세요.
얽힘: 식물은 반경 40피트 내의 모든 사람을 얽히게 합니다.
Faerie Fire: 흐림, 은폐 및 유사한 효과를 무시하고 빛으로 피사체의 윤곽을 잡습니다.
Goodberry: 2d4 베리, 각 베리는 1포인트의 체력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최대 8hp/24시간).
동물에게서 숨기기: 동물은 피사체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수신인원은 레벨당 1명입니다.
점프: 대상은 점프 체크에 보너스를 얻습니다.
롱스트라이더: 속도가 10피트 증가합니다.
마법의 송곳니: 생물의 자연 무기 중 하나가 공격 굴림과 피해 굴림에 +1 보너스를 얻습니다.
마법석: 돌 3개를 +1 투척 물체로 바꾸어 1d6 +1 포인트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Obscuring Mist: 안개가 당신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흔적 없이 통과: 각 레벨에서 대상은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불꽃 생산: 1d6점의 피해를 입히고 레벨당 1점의 피해를 더해 만지거나 던질 수 있습니다.
Shillelagh: 클럽과 클럽은 +1 무기가 됩니다(데미지 1d10), 지속 시간은 레벨당 1분입니다.
동물과 대화하기: 동물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동맹자 소환 I: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합니다.
드루이드의 2레벨 주문
동물 메신저: 아주 작은 동물을 지정된 위치로 보냅니다.
동물 트랜스: 총 2d6 히트 다이스를 가진 동물이 트랜스 상태에 들어가게 합니다.
나무 껍질: 천연 갑옷에 +2(또는 그 이상) 강화 보너스를 얻습니다.
곰의 지구력: 피험자의 체력 +4, 지속시간 1분/레벨
황소의 힘: 피험자의 힘 +4, 지속시간 1분/레벨.
캣츠 그레이스: 대상의 민첩성 +4, 지속시간 1분/레벨.
칠 메탈(Chill Metal): 차가운 금속을 만지면 피해를 입는다.
지연 독: 독이 대상에게 더 이상의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하며 레벨당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Fire Trap M; 아이템을 열면 1d4 포인트의 피해가 발생하고 레벨당 1포인트의 피해가 발생합니다.
Flame Blade: 접촉 공격은 1d8 포인트의 피해를 입히고 2레벨당 1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Flaming Sphere: 굴러가는 불덩어리를 만들어 1라운드/레벨 동안 2d6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안개 구름: 시야를 흐리게 하는 안개를 생성합니다.
Gust of Wind: 작은 생명체를 날려버리거나 쓰러뜨립니다.
히트 메탈(Heat Metal): 금속을 너무 뜨겁게 만들어 접촉하는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동물 유지: 동물을 1라운드/레벨 동안 마비시킵니다.
올빼미의 지혜: 피험자의 지혜 +4, 지속시간 1분/레벨.
동물 줄이기: 원하는 동물의 크기를 줄입니다.
에너지 저항: 특정 에너지 유형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10점 이상 무시합니다.
복원, 하급: 마법으로 인한 속성 페널티를 제거하거나 1d4 포인트의 속성 손상을 복원합니다.
흙과 돌을 부드럽게 만들기: 돌을 점토로 바꾸거나 흙을 모래나 미사로 바꿉니다.
스파이더 클라임: 벽과 천장을 걷는 능력을 얻습니다.
자연의 동맹 II 소환: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무리 소환: 박쥐, 쥐, 거미 떼를 소환합니다.
나무 모양: 당신은 나무와 매우 흡사합니다. 레벨당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워프 우드(Warp Wood): 구부러진 목재(나무 손잡이, 손잡이, 문, 판자).
나무 모양: 나무 물건의 모양을 나에게 맞게 바꿔보세요.
드루이드의 3레벨 주문
번개 부르기: 하늘에서 번개 광선을 소환합니다. 각 광선은 3d6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전염: 대상을 선택한 질병으로 감염시킵니다.
중등도 상처 치료: 2d8점의 손상을 치료하고 레벨당 1점을 추가하여 최대 +10점까지 치료합니다.
일광: 반경 60피트 내에서 밝은 빛을 생성합니다.
식물 감소: 일반 식물의 크기를 줄이거나 성장을 억제합니다.
동물 지배: 대상 동물은 조용한 정신적 명령에 복종합니다.
Magic Fang, Greater: 대상은 자연 무기 중 하나를 사용한 공격 굴림과 피해 굴림에서 4레벨당 +1 보너스를 얻습니다(최대 +5).
돌에 녹아들다: 당신과 당신의 장비는 돌과 합쳐질 수 있습니다.
독중화 : 대상을 독소에 면역이 되게 하고 대상의 몸 안이나 몸 밖의 독소를 제거합니다.
식물 성장: 식물을 자라게 하고 작물 수확량을 늘립니다.
독: 접촉은 1d10점의 물리적 손상을 입히고 1분 후에 반복됩니다.
에너지로부터 보호: 에너지로 인한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당 12포인트입니다.
Quench: 마법이 아닌 불이나 마법 아이템(불 효과 포함)을 끈다.
질병 제거: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는 모든 질병을 치료합니다.
진눈깨비 폭풍: 시야와 움직임을 방해합니다.
스네어: 마법의 미끼 함정을 만듭니다.
식물과 대화: 식물 및 식물 생물 전반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급격한 성장: 범위 내의 생물은 1d4 포인트의 피해를 입고 느려질 수 있습니다.
돌 모양: 돌을 어떤 모양으로든 만듭니다.
자연의 동맹자 소환 III: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수중 호흡: 대상은 물속에서 호흡할 수 있습니다.
바람 벽: 화살, 작은 생물, 가스의 방향을 바꾸고 방향을 바꿉니다.
드루이드의 4레벨 주문
에어 워크: 대상은 마치 땅에 있는 것처럼 공중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45도 각도로 올라감).
안티플랜트 쉘(Antiplant Shell): 활성화된 식물이 접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역병: 식물을 시들게 하거나 식물 생물에게 레벨당 1d6의 피해를 입힙니다.
식물 명령: 하나 이상의 식물 생물의 행동을 제어합니다.
물 조절: 물의 수위를 높이거나 낮추세요.
심각한 상처 치료: 3d8점의 손상을 치료하고 레벨당 1점을 추가하여 최대 +15점까지 치료합니다.
마법 해제: 마법이나 마법 효과를 해제합니다.
Flame Strike: 신성한 불로 적을 공격합니다(레벨당 1d6 포인트의 피해).
이동의 자유 : 피사체가 장애물에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거대 해충: 지네, 전갈, 거미를 거대 해충으로 만듭니다.
얼음 폭풍: 우박은 반경 40피트의 원통형 공간에 떨어지며 이를 통과하는 사람들에게 5d6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환생: 죽은 대상을 무작위 시체로 부활시킵니다.
해충 퇴치: 곤충, 거미 및 기타 해충을 10피트 떨어진 곳에 두십시오.
녹슨 손아귀: 당신의 손길이 철과 합금을 부식시킵니다.
Scrying F: 멀리서 대상을 감시합니다.
스파이크 스톤: 범위 내에 있는 생물은 1d8포인트의 피해를 입고 느려질 수 있습니다.
자연의 동맹 IV 소환: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드루이드의 5레벨 주문
동물 성장: 2레벨마다 동물의 크기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속죄: 받는 사람에게서 죄의 짐을 제거합니다.
각성X: 동물이나 나무가 인간의 지혜를 얻는다.
불길한 변이: 대상을 무해한 동물로 변화시킵니다.
번개 폭풍 부르기: 번개 부르기와 동일하지만 번개 하나가 5d6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자연과 교감: 각 레벨에서 1마일 이내의 지형을 이해합니다.
바람 제어: 바람의 방향과 속도를 변경합니다.
치명적 상처 치료: 4d8점의 손상을 치료하고 레벨당 1점을 추가하여 최대 +20점까지 치료합니다.
죽음의 와드: 대상이 죽음의 주문과 부정적인 에너지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할로우M: 목적지가 신성화된다.
곤충 역병: 빽빽한 메뚜기 떼가 생명체를 공격합니다.
스톤스킨 M: 각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10포인트 무시합니다.
자연의 동맹 V 소환: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진흙을 바위로 변환: 레벨당 10피트 큐브 2개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바위를 진흙으로 변환: 레벨당 10피트 큐브 2개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나무 걷기: 한 나무에서 멀리 있는 다른 나무로 도약합니다.
Unhallow M: 대상 지역이 사악해진다.
불의 벽: 10피트 내의 대상에게 2d4점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20피트 이내에 1d4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의 벽을 건너는 사람에게 2d6점의 피해를 입히고 레벨당 1점의 피해를 더합니다.
가시 벽: 가시는 이를 통과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피해를 줍니다.
드루이드의 6레벨 주문
항생명 껍질: 살아있는 생명체는 10피트 이내에 들어올 수 없습니다.
곰의 지구력, 질량: 레벨당 하나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는 점을 제외하면 곰의 지구력과 동일합니다.
황소의 힘, 질량: 레벨당 하나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제외하면 황소의 힘과 동일합니다.
캣츠 그레이스, 미사: 레벨당 하나의 주제에 영향을 미치는 점을 제외하면 고양이 그레이스와 동일합니다.
경상, 덩어리 치료: 생물당 1d8점의 피해와 레벨당 1점을 더해 다수의 생물을 치료합니다.
Dispel Magic, Greater: 마법 해제와 동일하지만 판정에 +20을 추가합니다.
경로 찾기: 목적지까지 직접 가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불 씨앗: 도토리와 열매가 수류탄과 폭탄으로 변합니다.
아이언우드(Ironwood): 강철만큼 강한 마법의 나무.
Liveoak: 참나무를 엔트 가드로 변신시킵니다.
지구 이동: 참호를 파고 언덕을 지을 수 있습니다.
올빼미의 지혜, 미사: 레벨당 하나의 주제에 영향을 미치는 점을 제외하면 올빼미의 지혜와 동일합니다.
나무 밀어내기: 나무 물체를 밀어냅니다.
주문지팡이: 육척봉에 주문을 저장합니다.
스톤 텔(Stone Tell): 천연석이나 가공석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동료 소환 VI: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식물을 통한 운송: 동일한 종의 한 식물에서 다른 식물로 빠르게 운송합니다.
Wall of Stone: 모양이 변하는 돌담을 만듭니다.
드루이드의 7레벨 주문
식물 활성화: 하나 이상의 식물이 살아나 당신을 위해 싸웁니다.
체인지스태프: 당신의 지팡이가 당신의 명령에 복종하는 나무로 변합니다.
날씨 제어: 특정 지역의 날씨를 변경합니다.
Creeping Doom: 지네 떼가 적을 공격합니다.
중등도 상처 치료, 덩어리: 다수의 생물을 치료합니다. 생물당 2d8의 피해를 입히고 레벨당 1점을 더합니다.
화염 폭풍: 레벨당 1d6점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치유: 레벨당 10포인트의 피해, 모든 질병 및 비정상적인 정신 상태를 치료합니다.
점술, 더 큰 것: 점술과 동일하지만 더 빠르고 더 멀리 있습니다.
자연의 동맹자 VII 소환: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햇빛: 빛은 4d6점의 피해를 입히고 눈을 멀게 합니다.
금속을 나무로 변환: 40피트 이내의 금속이 나무가 됩니다.
True Seeing M:: 사물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람 걷기: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이 증기로 변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의 8레벨 주문
동물 모양: 레벨당 한 명의 아군을 지정된 동물 형태로 변이시킵니다.
식물 제어: 하나 이상의 식물 생물의 행동을 제어합니다.
심각한 상처 치료, 덩어리: 여러 생물을 치료합니다. 각 생물은 3d8 포인트의 피해를 치유하고 레벨당 1포인트를 더합니다. .
지진: 반경 80피트 내에서 강한 흔들림이 발생합니다.
죽음의 손가락: 대상을 죽입니다.
금속이나 돌을 밀어내세요: 금속과 돌을 밀어내세요.
역중력: 대상 아이템과 생물이 위쪽으로 "떨어집니다".
자연의 동맹 VIII 소환: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햇빛: 10피트 내의 생물체의 눈을 멀게 하고 6d6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오리바람: 토네이도는 피해를 입히고 생명체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귀환의 말씀: 표시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드루이드의 9레벨 주문
반감: 주문의 영향을 받는 개체나 영역이 특정 생물을 밀어냅니다.
중상 치료, 대량: 다수의 생물을 치료합니다. 생물당 4d8의 피해를 입히고 레벨당 1점을 추가합니다.
엘리멘탈 스웜(Elemental Swarm): 요소를 여러 개 소환합니다.
예지력: "육감"은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합니다.
재생: 대상의 잘린 팔다리가 다시 자라서 4d8의 피해를 치유하고 레벨당 1점을 더해 최대 +35까지 회복합니다.
Shambler: 당신을 위해 싸울 1d4+2개의 뒤죽박죽 둔덕을 소환합니다.
Shapechange F: 다양한 생물로 변신할 수 있으며, 라운드당 1번 형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폭풍: 산성비, 번개, 우박이 혼합된 폭풍입니다.
자연의 동맹 IX 소환: 당신을 위해 싸울 생물을 소환하세요.
***Sympathy M: 아이템이나 영역은 특정 생물을 끌어들입니다.